스마트폰 액정 클리너 AM 클리너 컴퓨터 모니터 태블릿 화면 깨끗하게 소독하자
스마트폰 액정 클리너 AM 클리너 컴퓨터 모니터 태블릿 화면 깨끗하게 소독하자
스마트기기를 얼마나 만지는지 생각해보면 손에서 놓지를 않죠. 그래서 필요한게 있습니다. 스마트폰 액정 클리너 인데요. AM클리너로 컴퓨터 모니터 태블릿 화면 깨끗하게 소독하고 닦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원조 스마트클리너 AM 클리너를 써본게 꽤 오래전인데요. 엄청 오래된 모델 2가지를 아직도 저는 쓰고 있었는데요. 최근에도 이것을 판매를 하고 있네요. 그만큼 품질이 좋다는 이야기겠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화면을 계속 만지고 쓰다보면 오염으로 인한 세균수도 엄청 높아지는데요. 화장실 변기 세균수보다 스마트폰 화면에 세균수가 더 많다는 결과도 있죠. 그런 이유로 화면은 청결하게 자주 닦아주는게 좋은데요. 안경닦이처럼 계속 수시로 닦아주면 좋긴 하겠지만 생각보다 엄청 번거롭죠. 간단하게 세척액을 뿌리고 닦아주고 이것을 하나의 일체형으로 만든 제품이 AM 클리너 입니다.
화면을 쓱쓱 문질러주면 깨끗하게 만들 수 있는데요. 컴퓨터 모니터나 스마트폰화면, 태블릿 등 다양한 제품에 간편하게 깨끗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액정 클리너 AM 클리너 컴퓨터 모니터 태블릿 화면 깨끗하게 소독하자
AM 스마트클리너는 3가지 종류가 있는데 미스트, 스프레이, 자이언트가 있습니다. 사용하는 용도에 따라서 편하게 골라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AM 미스트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좀 작은 사이즈의 화면을 닦을 때 좋습니다. 색상도 다양합니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제품으로 색상을 고를 수 있는데요.
안티 박테리아, 간편한 휴대성, 무알콜무독성, 올인원 디자인, 모든 스크린에서 사용 가능한게 이 제품의 특징인데요.
부드러운 초극세사가 몸체에 붙어있어서 화면에 스크레치 없이 닦아낼 수 있습니다. 따로 천을 들고다니지 않아도 되어서 편합니다
AM 스프레이는 약간 더 큰 사이즈를 가지고 있고 태블릿이나 컴퓨터 모니터 등 좀 더 큰 사이즈의 화면을 닦을 때 좋습니다. 물론 스마트폰 화면도 닦을 수 있습니다.
AM 자이언트는 175ml 대용량의 세척액이 들어가 있고, 다양한 화면을 넉넉하게 닦을 수 있습니다. 부피가 약간 크므로 휴대성은 좀 떨어지지만 다양한 화면을 편하게 닦을 수 있습니다.
AM 클리너는 리필이 가능한데, 한번 쓰고 버리는게 아니라 저렴하게 세척액을 구매해서 리필할 수 있죠.
미스트, 스프레이, 자이언트를 같이 놓고 찍어봤는데요. 사이즈가 약간 다르죠?
용도에 맞게 골라서 쓰면 되는데요. 휴대성은 스프레이 제품이 가장 좋습니다. 미스트, 스프레이 둘다 플라스틱 통에 넣어서 보관이 가능해서 휴대하면서 사용하기도 좋습니다.
투명 플라스틱 통에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는데요.
외부에 있는 초극세사 부분이 오염되는것을 막아주고 휴대도 편하게 해줍니다.
미스트 제품은 크기가 좀 작긴 합니다. 작고 앙증맞아서 가방에 계속 휴대하면서 필요할때마다 쓸 수 있죠.
아래 구멍 부분을 밀면 안쪽에 몸체가 빠지는데 이 부분을 통해서 리필도 가능합니다.
리필액은 200ml인데 꽤 많은 양입니다. 한번 닦을 때 몇번만 뿌려도 충분히 닦을 수 있는 양이라 이정도면 엄청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을 실제로 닦을 때는 액상을 1-2 번정도 뿌려줍니다.
몸체 부분을 이용해서 쓱쓱 밀면 깨끗하게 됩니다.
너무 깨끗해져서 카메라 초점이 잘 안잡힐 정도네요. 화면이 깨끗해진만큼 세균도 사라지고, 화면도 선명해집니다.
AM 자이언트는 처음에 위에 파란색 부분이 스펀지인줄 알았는데요.
실제로는 극세사천이 들어가 있습니다. 물론 좀 큰 크기가 들어가 있는데요.
AM 자이언트는 좀 넓은 디스플레이를 커버할 때 괜찮습니다. 뿌려주고 난 뒤,
주의 할 것은 너무 많이 뿌려서 막 흘러내리지 않도록 합니다.
화면을 쓱쓱 닦아주면 됩니다. 근데 극세사 천이라 꼭 화면뿐만 아니라 굴곡이 있는 제품들도 표면을 닦고 싶다면 써도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화면을 닦을 때는 AM 스프레이 제품이 꽤 좋았습니다. 화면을 닦는 시간이 엄청 단축됩니다. 그리고 닦고 나면 얼룩도 남지 않고 정말 깨끗하게 닦여 나갑니다. 갤타입의 화면 클리너도 써본적이 있는데 얼룩 남아서 별로였는데요. AM 클리너는 정말 깨끗하게 닦여 나갑니다.
태블릿은 제가 하루에 한번 무조건 닦는데요. 이렇게 닦아도 좀 쓰다보면 손자국이 엄청 남는데요. 정말 숙련되면 5초만에 깨끗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제품에 청결하게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꼭 써보시길 권하고 싶습니다.
칙! 뿌리고 쓰윽~ 닦고 올인원 AM 액정클리너 : MARKETLEE (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