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안드로이드 어플

실시간TV 어디서든 보자 올레TV모바일

씨디맨 2016. 10. 13. 02:15
320x100

틈날때마다 시간날때마다 새로운것을 보자

아주 멀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나갔습니다. 와이프와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실시간TV 어디서든 보자 올레TV모바일편에서는 이렇게 어디 떠날때 또는 잠깐 시간이 날 때 뭔가 볼 수 있다는 내용으로 써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데이터 요금제 기반으로 비교적 데이터 사용에 인색하지 않은데요. 실시간TV도 이제는 올레TV모바일로 외부에서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영화나 여러가지 컨텐츠를 볼 수 있는데요.

예전에야 다운로드 해서 보고 했지만 요즘은 그렇지는 않죠. 그냥 실시간으로 바로 봅니다.

 

실시간TV 어디서든 보자 올레TV모바일

국립중앙박물관으로 갔었는데요. 가다보니 넓은 호수가 나오더군요. 스마트폰으로 넓은 화각으로 한장 찍어봤습니다. 이 근처에 집이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근데 집은 이곳에서 좀 멀고 처음 출발할때는 버스를 타고 이동을 했습니다. 버스를 타고 오는 도중에 올레TV모바일로 영상을 봤었는데요. 버스에서 보려면 이어폰이나 블루투스 이어폰을 쓰시는게 좋습니다. 추석때 집에 내려가면서도 참 유용하게 영상을 봤었는데요. 시간 떼울 때 참 좋죠.

 

근데 물론 버스는 좀 심하게 흔들리기도 하므로 너무 집중해서 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눈이 나빠질 수 있어서죠. 물론 소리만 들어도 괜찮죠.

 

실시간 TV 보기를 한 뒤 영상을 보면서 목적지로 향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꽤 빠르게 도착 했습니다. 벌써 내려야 하는군요.

 

실시간 TV 외에도 매주마다 올라오는 무료컨텐츠나 최신영화들도 볼만 합니다.

 

꼭 최신 컨텐츠라고 해서 무조건 좋은건 아닐 수 있습니다. 재미없을 수 도 있으니까요. 가끔은 이미 봤지만 재미있게 봤었던 컨텐츠를 더 재미있게 볼때도 있는데요. 각 실시간채널마다 어떤 컨텐츠가 나오는지 목록을 살펴보면서 선택할 수 있어서 괜찮습니다. 그리고 올레TV모바일 경우 상당히 고화질 컨텐츠를 제공 합니다. 비교적 오래된 컨텐츠 경우 초고화질은 제공하지 않고 고화질만 제공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생각보다 깨끗합니다. 가끔은 영상을 다운로드 받아서 넣어서 보는게 아닌가 착각이 들정도로 컨텐츠 화질이 좋죠.

 

드디어 목적지에 도착을 했네요. 이동을 합니다.

 

이동하는 중에는 컨텐츠를 보는것을 자제 해야 합니다. 영화보면서 걸어가다가 사고 나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영화를 보는것은 안정적인 장소에서 보는게 좋습니다.

 

오랜만에 나들이 나온것이라 (바빠서 여름휴가도 못갔죠..) 잠깐 즐기는 여유이지만 너무 행복하네요. 완연한 가을입니다. 벌써 겨울 오려는것처럼 춥긴 하지만..

 

박물관도 구경하고 주변에 잘 꾸며진 공원을 돌아다녔었는데요. 이 근처 살면 정말 좋겠다 하는 생각하면서 구경 많이 했습니다. 이 근처 살면 그냥 저녁이나 오후에 나와서 영화를 즐기면서 바람도 쐬고 그럴 수 있을테니까요. 여튼 커피숍에 왔습니다. 이곳에서도 실시간 컨텐츠 즐길 수 있다 라는 생각에 스마트폰으로 영상 재생해 봤습니다.

 

미리 뭔가 다운로드 해놓거나 하지 않아도 잠깐씩 틈이 날때마다 영화나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게 장점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때 이것이 있으면 좋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이죠. 이것이 있으면 사실 화장실에 볼일을 보면서도 잠깐씩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너무 푹 빠져서 보게 되면 업무시간을 방해하게 될지도 모르지만요. 화장실에서 볼일 볼 때 시간을 많이 보내는 사람이라면 이건 필수품일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뭘해도 좋은 날씨인듯 합니다. 이번 여름 짜증이 날 정도로 너무 더웠었는데요. 이제는 많이 시원해졌으니까요. 야외에 있을 때 뭔가 재미있는 영상을 보고 싶다면 이 앱을 한번 설치를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