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안드로이드 어플

모바일게임 기대작 육성 게임 치즈팜 햄스터들의 왕국 건설

씨디맨 2015. 11. 7. 06:30
320x100

모바일게임 기대작 육성 게임 치즈팜 햄스터들의 왕국 건설

 

모바일게임 기대작 육성 게임 치즈팜을 소개합니다. 치즈와 함께 햄스터들의 왕국 건설하는 게임 인데요. 알람몬의 인기케릭터가 나오는 게임이군요. 손가락으로 난타를 하거나 아니면 치즈를 이용해서 사랑스러운 햄스터들을 키우는 그런 게임인데요. 이녀석들 관리를 잘 해줘야 합니다. 모바일 게임 기대작 육성 게임은 키우는 재미로 하는 게임인데 치즈팜도 그런 게임으로 이런 게임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한번 해볼만 합니다. 처음에는 도움말로 어떻게 게임이 진행되는지 상세히 알려줍니다. 요즘은 지하철에서 또는 가끔 시간이 남을 때 게임을 하는것을 생각해서 간단히 터치만으로 하는 게임들이 많은데요. 육성 게임 치즈팜도 그러했습니다. 모바일게임 기대작인만큼 저도 어떤 재미있는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지 궁금했는데요. 그럼 살펴보도록 하죠.

 

 

최신형 태블릿 에이수스 젠패드S 8.0으로 게임을 해 봤는데요. 처음에는 어떻게 하는 게임인가 했는데 설명을 듣고 하나씩 해보니 다음 케릭터는 뭐가 나올지도 기대도 되고 귀엽기도 하네요.

 

 

 

모바일게임 기대작 치즈팜은 Play스토어에서 치즈팜을 검색하면 바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http://bit.ly/1OK5JFe

 

위 링크를 클릭해도 설치 가능 합니다.

 

 

 

치즈팜을 실행했는데 도토리들과 귀엽게 생긴 케릭터들이 보이네요. 왠지 저도 잘 그려보면 그릴 수 있을듯한 케릭터인데요. (물론 생각으로) 귀엽게 생긴 케릭터 때문에 여성분들도 좋아할만 합니다.

 

 

 

 

처음에는 골든 햄스터 코스튬플레이를 좋아하는 치즈가 어떻게 나타났고 어떤 일을 하게 될지 설명이 나옵니다.

 

 

 

 

광고보고 온거야? 라고 묻네요. 뜨끔.. 어쨋든 처음에는 대화를 하듯이 설명을 이어갑니다.

 

 

 

커다란 나무에 보면 문이 있는데 여기에서 치즈의 친구들을 모아서 왕국을 만들게 됩니다.

 

 

 

 

처음에는 치즈를 좀 모아야 했는데요.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막 눌러봤습니다.

 

 

 

 

좀 뒤에 찍은 사진이지만; 바구니를 막 누르면 됩니다. 여러 손가락을 이용해서 누르면 더 빨리 바구니를 채울 수 있습니다. 초당 생산량이 나오고 이것을 이용하면 케릭터들이 생존하는 시간을 늘릴 수 있었습니다.

 

 

 

 

 

크리스탈 랜던 획득 등이 나오네요.

 

 

 

크리스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이용하면 추후에 다른 것을 할 수 있는 듯 하네요.

 

 

 

열쇠를 열어서 친구를 만나봅니다. 어떤 친구가 나올까요. 아마 항상 같은 케릭터는 아닌듯하고 랜덤인듯 합니다.

 

 

 

드라큐라치즈가 나왔습니다. 드라큐라라고 하는데 무섭기 보다는 귀엽네요. 이름도 지어줄 수 있습니다.

 

 

 

 

관리화면에서 친구들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바구니를 채우고 새로운 치즈 친구들을 더 만듭니다. 그런데 웃긴게 애내들끼리 자기를 부를때도 몇마리냐고 말하고 그러네요. 어쨋든 재미있습니다. 시간이 흐르면 바구니에 생산량에 따라서 비용이 지출되고 케릭터가 생존하는 시간이 정해지는데요. 그래서 바구니를 계속 탭을 해줘야 합니다. 또는 자동생산량을 늘려야하죠.

 

 

 

근데 처음에는 너무 줄어들어서 계속 관리해줘야해서 힘들었는데 쉬운 방법이 있네요. 레벨업을 해주면 됩니다. 레벨업을 하면 케릭터의 생존 시간이 더 길어집니다.

 

 

 

같은 방법으로 치즈 친구들도 계속 늘리고 탭해서 초당 생산량도 늘려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드드리다가 태블릿 떨어뜨릴 뻔했네요. 어쨋든 책상에 잘 놓고 열심히 두드려서 초당 생산량을 늘려봅니다.

 

 

 

 

 

 

 

물음표 버튼이 뜬 친구들은 퀘스트가 있는 것 입니다.

 

 

 

퀘스트로 모험이 떳는데요. 모험도 있군요.

 

 

 

이것도 방법이 무척간단한데 나타나는 상자나 케릭터를 여러번 탭을 해주면 됩니다. 열심히 눌러야 합니다. 이것으로 생산량이 결정되니까요.

 

 

 

모험 결과가 나오고 보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케릭터가 레벨업 할 때마다 더 많은 소모를 하는데 그래서 더 열심히 진행을 해야 합니다.

 

 

 

 

상점에서는 크리스탈을 충전하거나 열매를 대량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업적 메뉴에 보니 보상도 있군요. 뭔가 하다보면 받게되는게 생기는데 업적 메뉴에서 모두 확인이 가능 합니다.

 

 

케릭터가 많아지면 점점 관리해줘야할 것이 더 많아지긴 한데 심심할 틈이 없는 재미도 있네요. 뭔가 꾸미고 계속 키워나가는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해볼만한 게임 입니다. 치즈팜 검색해서 설치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