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안드로이드 어플

난투 공략 우마왕 사오정 거미여왕 조합 대전 이기는 법

씨디맨 2015. 9. 22. 16:34
320x100

난투 공략 우마왕 사오정 거미여왕 조합 대전 이기는 법

 

난투 공략 우마왕 사오정 거미여왕 조합 대전 이기는 법을 알려드릴께요. 모바일 게임을 하면서 영웅 공략과 제어를 얼마나 잘 하느냐에 따라서 이기고 지고 하는 게임이 난투 인데요. 사실 지금도 레벨을 올리는 중이라 저도 계속 배우는 중 입니다. 아마 게임하시면서 난투 공략이 궁금하실텐데요. 제가 알게된 것을 공유해봅니다. 이 외에도 알려주실 만한 내용이 있으면 댓글로도 알려주세요. 처음에는 무턱대고 레벨을 올리면 좋은 것으로 알았는데 영웅을 어떻게 선택하느냐가 상당히 중요하더군요. 영웅을 조합하면서 팀을 만들다 보면 아마도 난투 공략의 해법이 좀 보일텐데요. 그건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영웅을 만나게 되기 때문이죠.

 

대전을 할 때 어짜피 자동인데 무슨 차이일까 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수동으로 조작을 직접하면서 얼마든지 승패가 바뀔 수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영웅을 찾는게 중요하죠. 처음에는 마법사를 2명까지 쓴적이 있습니다. 그렇게 했더니 처음에는 영웅으로 몹을 막고 뒤에서 원거리 공격을 해서 꽤 편했는데요. 근데 시간이 지나서 대전을 해보니 그게 아니더군요. 한명이 강하고 나머지는 약하면 안됩니다. 가장 중요한게 영웅 전체가 골고루 힘이 강해야 합니다. 그리야 이길 수 있더군요.

 

 

난투 게임을 하면서 대전을 하면 보통 Auto를 눌러서 공격을 합니다. 그런데 이것을 가만히 보고 있으면 꽤 재미있습니다. 내가 설정한 영웅들이 자동으로 힐도 하고 마법도 쓰면서 공격을 하는데요. 꽤 길게 싸울 때도 있는데 이게 보는 재미가 있어서 꽤 오랫동안 보게 됩니다. 지하철 등에서 켜놓고 보면서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죠. 그리고 직접 영웅을 선택해서 수동으로 조작을 하면서 임의로 공격 루트를 변경할 수 도 있는데요. 수동으로 조작을 통해서 승패가 크게 바뀔 수 있습니다. 지다가 이길 수도 있고 반대로 질수도 있죠.

 

 

 

처음 메인 화면인데요. 영웅은 3명으로 설정해서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메뉴가 상당히 많죠. 그만큼 재미를 느낄만한 부분이 많습니다. 대전도 있고 랭킹전, 모험,도전 등 다양한 전쟁터가 있구요. 영웅을 선택해서 장비를 올리는 재미도 있습니다. 이벤트도 자주 있어서 하루마다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하는 재미도 있죠.

 

 

 

영웅을 선택해봤는데 녹색화살표가 보이네요. 이건 뭔가 영웅의 변화가 있다는 것인데요. 레벨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이죠.

 

 

 

 

제가 제일 믿는 우마왕인데요. 제일 튼실한 영웅이죠.

 

 

 

 

장비에 레벨업을 위해서는 하나씩 선택해서 레벨업을 할 수 도 있고 레벌업 버튼을 눌러서 일괄적으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레벨업을 할 때에는 금화가 필요한데요. 근데 이것이 얼마가 들어도 하는게 좋습니다. 금화는 또 대전을 하면 얼마든지 들어오니까요.

 

 

 

 

일괄 레벨업을 했습니다. 레벨업을 할 때마다 전투력이 올라갑니다.

 

 

 

장비소환도 해보죠. 일정시간 단위로 무료로 장비소환이 가능한데요. 어떤게 나올지는 랜덤입니다. 만약 더 많은 아이템알 받고 싶다면 상점에서 스톤를 구매를 해서 계속 받을 수 도 있습니다.

 

 

 

 

저는 파괴검이 나왔:네요. 꽤 좋아보입니다.

 

 

 

파괴검을 사용하면 장착시 변화가 나옵니다. 이부분을 보고 어느 영웅에 어울릴지 판단을 하면 됩니다. 원거리 마법 공격을 하는 케릭터에는 마법공격력이 높을 수 록 좋고 근거리의 탱거 케릭터는 체력과 물리 공격력이 높을 수 록 좋죠. 근데 체력이 많이 올라가네요.

 

 

 

 

도끼왕에게 선택을 해봤습니다. 우마왕은 생각보다 대전할 때 잘견뎌서 제가 믿는 영웅인데요. 도끼왕은 공격력은 좋은데 방어력이 좀 약해서 체력을 높일 겸 도끼왕에게 무기를 장착했습니다.

 

 

 

 

일일출석 이벤트도 있네요. 하루마다 출석을 하면 계속 보상이 있습니다.

 

 

 

10스톤을 얻었네요. 조금만 늦어도 다시 일일째로 넘어가니 알람 뜰때마다 받아두세요. 스톤은 쓸대가 많으니까요.

 

 

 

 

일일임무를 선택해보면 보상내용도 나오고 보상을 받기 위한 미션도 나옵니다.

 

 

 

미션 수행을 하면 내하교, 오행산 두곳에서 전투를 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자동으로 전투매칭으로 적당한 팀을 선택해줍니다. 전투력이 저보다 낮군요. 근데 제가 이길지 못이길지는 모릅니다. 보통 다른 게임이라면 전투력 높으면 무조건 이길텐데요. 이 게임은 꼭 그렇진 않습니다. 조작이 중요하고 타이밍이 중요하기 때문인데요.

 

 

 

 

전투가 막 시작되었습니다. Auto 버튼을 누릅니다. 수동으로 일일이 조작하는 것보다 자동이 훨씬 빠르긴 합니다.

 

 

 

 

전투가 치열하게 진행 중이네요. 상대방에서는 우리들을 잠깐 기절시키는 혼세마왕이 있네요. 혼세마왕은 체력은 좀 약하긴 한데 상대방을 기절시키기 때문에 옆에 힘이 쌘 영웅과 함께 있으면 상당히 무섭습니다.

 

 

 

 

벌써 지고 있네요. 영웅이 죽으면 물론 다시 환생하여 나오는데요. 다만 시간이 걸립니다. 영웅을 죽인 수가 오른쪽 상단에 표시가 되는데요. 숫자가 높을 수록 이기고 있는것이죠. 근데 지고 있군요.

 

 

 

 

근데 다시 이기기 시작합니다. 9:7 까지 갔네요. 영웅이 격돌하는 부분에서는 엄청난 마법 효과들이 난무를 합니다.

 

 

 

 

11:8 이네요. 제가 이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대로 있으면 이기겠지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14:12로 치열한 격전 속에서 갑자기 영웅이 다 죽었네요. 충분히 이런 일이 생길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영웅들이 흩어지면 위험하므로 조작을 수동으로 해줘야 합니다.

 

 

 

 

결국 졌네요. 15:12 인데도 결국 마지막 보루를 지키지 못해서 졌습니다.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영웅을 소환해봅니다. 영웅도 일정시간마다 무료로 소환이 가능하고 3등급의 영웅을 스톤을 이용해서 소환할 수 도 있는데요. 물론 결제를 하고 영웅을 소환하면 더 좋은 영웅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저는 거미여왕이 나왔네요. 원거리 서포특 필요하다고 생각할 시점 나왔는데요. 상대방과 결전을 하다보면 상대방 영웅이 맘에 들 때가 있는데 그때 잘 봐둬야 합니다.

 

 

 

 

도끼왕 대신 거미여왕을 선택해봤습니다. 근데 거미여왕은 레벨이 LV1 이죠. 다시 처음부터 키울 필요는 없습니다. 경험치를 전달이 가능하거든요. 근데 이때 스톤이 필요합니다. 영웅을 선택하고 경험치를 전달합니다. 참고로 메인 메뉴에서 영웅계승을 통해서 이걸 할 수 있습니다.

 

 

 

스통 50개가 필요하네요. 그래서 스톤이 중요합니다.

 

 

 

 

이제 영웅 교체를 해서 도끼왕 대신 거미여왕을 선택해봅니다.

 

 

 

 

거미여왕은 무리적인 힘은 좀 약해도 마법력이 강합니다. 도끼왕이 쓰던 아이템도 모두 뺏어서(?) 선택해줍니다.

 

 

 

 

전투력도 4150으로 좀 더 올라갔네요.

 

 

 

 

다시 전투를 시작해봅니다. 이번에는 제가 전투력이 좀 더 강한데요. 또 지진 않을 겁니다. 당연 이겨야죠.

 

 

 

 

전투가 시작되었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수동 조작을 했습니다. 시작을 보통하면 2명 1명 해서 영웅이 2길로 나눠져서 뛰어가게 되는데 일부러 조작해서 한쪽으로 3명 영웅이 모두 다 가도록 했습니다. 바로 상대방을 처치하고 탑도 바로 파괴했습니다.

 

 

 

 

어쩐일인지 10:0 입니다. 상대방이 그만큼 어떻게 보면 팀이 잘못 조합이 된건데요. 충분히 이렇게 될 수 있는것이죠.

 

 

 

탑 근처로 가면 뭔가 발사가 되고 그러면 영웅이 뒷걸음질 치고 다시 갔다가 이걸 반복하게 되는데요. 이건 Auto 라서 그런듯 합니다. 이때는 필요에 따라서 수동조작으로 직접 달려가서 탑을 파괴할 수 도 있습니다.

 

 

 

물론 잘못 수동조작하면 오히려 죽을 수 도 있는데요. 물론 잘 조작해야 합니다. 근데 이번은 너무 제가 쌔군요. 18:0 입니다.

 

 

 

결국 마지막 탑을 파괴 했습니다.

 

 

 

18:0으로 이겼네요. 엄청난 차이로 이겼습니다.

 

 

 

 

다시 전투를 해봅니다. 이번에는 저보다 레벨이 더 높습니다. 레벨 21과 23의 대결인데요. 이렇게 보면 제가 무조건 질것같죠? 근데 실제로 안해보면 모릅니다.

 

 

 

 

전투가 시작되었는데 이때 중요한건 빨리 탑을 부서뜨려야 합니다.

 

 

 

 

 

제가 전투력이 더 낮은데도 이상하게 제가 이기는군요. 거미여왕이 확실히 뒤에서 도움을 많이 주네요. 탱커들이 많으면 체력이 좋아서 막고 근접전은 충분히 잘 하긴 하는데요. 근데 상대방이 도망을 가기 때문에 결국 여러번 다시 싸워야 합니다. 그런데 원거리 공격 케릭터가가 있다면 마법 공격을 이용해서 도망가는 영웅을 해치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 생각에는 탱커 2명에 또는 체력이 좋은 영웅 2명에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영웅이 한명 있으면 좋은 조합인것 같습니다.

 

 

 

17:3으로 이겼네요. 너무 현격하게 이겼습니다.

 

 

 

소원빌기도 해봤습니다. 이건 유저들끼리 서로 도움을 주는 것인데요.

 

 

 

적은 1명이라 생각보다 쉽게 이기는데요. 근데 소원빌기는 사람수가 많을 수 록 더 많은것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웅혼 칠선공주가 획득이 되었네요.

 

 

 

 

임무수행을 통해서 경험치를 늘리고 무기도 받고 할 수 있습니다. 10개로 정해져 있는데 다하고 나면 또 갱신이 된다는 군요. 근데 10개 생각보다 금방 못합니다. 꽤 대결이 길어질 수 있기 때문이죠.

 

 

 

 

제 경우에는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으로 난투 게임을 했는데요. 화면이 넓어서 더 재미있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영웅으로 조합을 하셨나요? 저는 지금은 이렇게 조합을 했는데 다음은 손오공 닮은 영웅이던데 영웅 나올때마다 어떤 힘을 가져줄기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계속 미션 수행중입니다. 레벨을 올려야하니까요. 여러분들도 난투의 세계로 들어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