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28

ASUS ROG Rapture GT-AC5300 유무선공유기 사용기 성능 벤치마크 괴물같은 유무선공유기의 완성본 같은 제품을 소개 합니다. 특이하고 멋진 디자인 그리고 독보적인 설정 UI를 가진 제품 입니다. ASUS ROG Rapture GT-AC5300 유무선공유기 사용을 해보고 성능및 벤치마크를 해 봤는데요. ROG 마크가 괜히 붙은 제품은 아니었습니다. ASUS ROG Rapture GT-AC5300는 게이밍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며 더 빠르게 연결 및 사용을 하는 기능들을 제공 합니다. 하드웨어적 기능 자체도 괴물 스펙 입니다. 1.8GHz 쿼드코어 CPU를 사용합니다. 안테나는 외부 안테나를 8개나 이용을 합니다. 디자인을 딱 보면 크기도 크고 안테나도 엄청납니다. 안테나가 너무 많아서 약간 부담스럽기도 한데요. ASUS ROG Rapture GT-AC5300 유무선공유기.. 2017. 10. 31.
카카오미니 인공지능 스마트 스피커 프렌즈 스피커 사용기 움직이기 귀찮고 음악 뉴스는 듣고 싶고 그럴 때 정말 좋아 내 목소리 잘 듣고 기분 맞춰주는 제품 소개 합니다. 귀엽고 이쁜 제품인데요. 카카오미니 인공지능 스마트 스피커 프렌즈 스피커 사용을 해 봤습니다. 케릭터가 올라가 있어서 더 앙증맞고 귀여운 스피커 였는데요. 카카오미니 인공지능 스피커는 WiFi를 통해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스피커 입니다. 덕분에 목소리로 명령을 주면 그것을 처리해서 적절한 행동을 해줍니다. 덕분에 직접 버튼 조작을 하거나 귀찮게 움직이지 않아도 목소리 만으로 뭔가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거실에 피아노 위에 이것을 설치를 했는데요. 실제로 사용해본 느낌을 하나씩 적어보겠습니다. 카카오미니 인공지능 스마트 스피커 프렌즈 스피커 사용기 이 제품은 이미 다 완판이 되었다고 할 정도.. 2017. 10. 30.
롯데제과 인공지능(AI)로 만든 빼빼로 출시, 깔라만시/카카오닙스 여러사람의 니즈를 반영해서 만든 과자가 있다 ? 사용자들이 원하는 내용들이 뭘까. 그것을 고민하고 만든 과자였는데요. 롯데제과 인공지능 AI로 만든 빼빼로 출시를 했는데 깔라만시, 카카오닙스가 그것입니다. 국내 최초 인공지능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라는데요. 롯데제과 인공지능 AI는 이전에도 제가 로봇을 소개한적이 있었는데요. 그것의 또 다른 시도로 빅데이터를 분석해서 사람들이 원하는 맛을 찾아서 그것을 실제로 제품화 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사람들의 광범위한 관심사 및 트렌드를 조합하여 새로운 상품을 만들어 보는 것이죠. 빼빼로는 11월 11일이 되면 가장 많이 사랑받는 과자 중 하나인데요.빼빼로는 다양한 맛의 제품이 있는데도 이에 그치지 않고 항상 새로운 맛의 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롯데제과 인공지능 A.. 2017. 10. 30.
Aorus 메인보드 컬러를 입히자 컴퓨터 튜닝 어렵지 않다 초보자도 쉽게 컴퓨터 화려하게 꾸밀 수 있다 어로스 Z370 Gaming 7 메인보드를 쓰고 있는데요. 화려하게 튜닝 해보겠습니다. Aorus 메인보드 컬러를 입혀 볼건데요. 컴퓨터 튜닝 어렵지 않습니다. 간단한 설정만으로 멋진 튜닝 PC를 만들 수 있습니다. Aorus 메인보드 컬러는 표현력이 다양해서 완벽한 백색에서 다양한 컬러를 조합해서 꾸밀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컬러를 각 부분을 좀 다르게 입혀놓는게 제일 이쁘더군요. 뭔가 알록달록한 느낌도 나구요. 메인보드에 컬러가 과거에는 한쪽에만 살짝 들어오거나 이정도였는데요. 요즘 메인보드는 다릅니다. Aorus 메인보드 컬러를 입히자 컴퓨터 튜닝 어렵지 않다 어로스 사이트에서 필요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어로스와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경.. 2017. 10. 29.
윈도우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1709 업데이트 GPU 그래프까지 벤치마크 할 때 정말 편리한 기능이 드디어 생겼다 벤치마크를 할 때 또 쓸만한 기능이 생겼네요. 뭐가 달라졌는지 보겠습니다. 윈도우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1709 업데이트 를 하면 GPU 그래프까지 이제는 볼 수 있습니다. 이왕 된것 온도까지 나오면 좋을텐데. 윈도우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1709 하고 난 뒤 GPU 그래프 추가된 것 외에는 기존에서 아주 크게 바뀐 기능은 없네요. 그렇지만 주목할만한 변화는 좀 있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뭘 해보고 싶은것인지도 속내를 읽을 수 있었구요. 기능 업데이트가 최근에 있었는데요. 점점 기능이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윈도우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1709 업데이트 GPU 그래프까지 컴퓨터 사용 중에 Windows 기능 업데이트가 떳습니다. 이때 지금 다시 시.. 2017. 10. 27.
i7-8700K 조립 컴퓨터 Z370 AORUS GAMING 7 고성능 컴퓨터 방송용 컴퓨터 또는 고성능 작업용 컴퓨터 만들어보기 8세대 컴퓨터 만들어 봐야겠죠. 신형 CPU 이용해서 만들어봤습니다. i7-8700K 조립 컴퓨터 만들 때 Z370 AORUS GAMING 7 메인보드를 이용을 했습니다. 고성능 컴퓨터 만드는 것 어렵지 않습니다. 단지 비용이 들 뿐이죠.i7-8700K 조립 컴퓨터에 대해서 관심 많은 분들 많을 텐데요. 일단 제가 조립을 해본 느낌으로는 CPU 성능은 좋긴 하네요. CPU에 의존적인 프로그램들을 많이 돌리시는 분들이라면 성능 체감을 할 수 있을 정도 입니다. 일단 달라진것은 4코어가 아니라 6코어이니까요. 컬러를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는 메인보드에 RX580 그래픽카드 까지 장착을 해 봤습니다. i7-8700K 조립 컴퓨터 Z370 AORUS GAMIN.. 2017. 10. 27.
Xperi 엑스페리 DTS 모바일 음향기술 포토네이션 자율주행 자동차 솔루션 KES2017에서 구경한 음향기술과 자율주행 자동차 솔루션 한국전자전 KES2017에 다녀왔는데요. 음향기술과 새로운 기술을 보고 왔습니다. Xperi 엑스페리 부스에서는 DTS 모바일 음향기술과 포토네이션의 다양한 기술들 그리고 자율주행 자동차 솔루션을 볼 수 있었습니다. Xperi 엑스페리 부스에서는 이벤트도 진행중이여서 번호를 맞추면 노트북과 톤플러스를 주기도 했습니다. DMS 데모 체험도 할 수 있었는데요. 상당히 다양한 기술들이 있구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이미 우리 일상생활 속에 바짝 다가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부스는 앞쪽에 있었고 그래도 좀 넓게 되어있어서 편안하게 들어와서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Xperi 엑스페리 DTS 모바일 음향기술 포토네이션 자율주행 자동차.. 2017. 10. 26.
다이슨 V8 카본 파이버 첫느낌 너무 좋아 무선청소기 추천 하는 이유 청소는 남자가 하는것이다 남자를 위한 최고의 제품 이것이 있는 것만으로 거실이 환해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다이슨 V8 카본 파이버 첫느낌 너무 좋았는데요. 무선청소기 추천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일단 디자인과 성능이 좋아서이죠. 다이슨 V8 카본 파이버는 달라진 부분이 흡입력이 155AW로 엄청 강해졌습니다. 그러면서도 소음은 크지 않습니다. 다양한 청소용 헤더를 지원해서 집안 청소를 할 때 이것만으로 모두 다 청소가 가능 합니다. 거의 메인 청소기 급이네요. 거실에 놓고 사용하는데요. 유선청소기가 있긴 하지만 평상시에 집 전체를 청소할 때 이것으로 대부분 청소를 합니다. 다이슨 V8 카본 파이버 첫느낌 너무 좋아 무선청소기 추천 하는 이유 싱가폴에 있는 공장도 방문 해본 적이 있는데요. 그때 .. 2017. 10. 25.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X 예약 구매 신청 사이트 배달의 폰 모두가 기다리는 스마트폰 예약 구매하고 사은품 받자 실제로 써보고 사용기를 올려놓긴 했는데요. 구독자분들은 정발로 구매하길 원할겁니다.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X 예약 구매 신청 사이트 배달의 폰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유라면 혜택이 여러가지가 있어서 입니다.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X 예약 구매는 지금은 신청만 가능합니다. 물론 신청한 순서대로 빠르게 받을 수 있겠죠. 다른곳에서도 구매해도 되겠지만 여러가지 꼼꼼히 따져보고 혜택을 많이 주는곳에서 구매하는게 좋습니다. iPhone8 플러스를 써보고 있는데요. 무선충전이 되어서 편리하긴 하죠. 기존과 크게 달라지지 않은듯하지만 실제로는 다릅니다.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X 예약 구매 신청 사이트 배달의 폰 아이폰8+와 아이폰8 그리고 아이폰X는 무선충전을 지원 합니.. 2017. 10. 24.
레드빈 자석 케이블 USB 장치 쉽고 간단하게 충전 및 분리 케이블 분리 및 장착이 자석때문에 쉬워진다 실제로 써본 느낌으로는 상당히 품질이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레드빈 자석 케이블은 USB 장치를 쉽고 간단하게 충전 및 분리를 할 수 있는 케이블 입니다. 고속충전을 지원하며 데이터 연결도 가능한 제품 이었습니다. 레드빈 자석 케이블은 여분으로 몇개 더 구매하면 자주 이동하는 위치에 미리 연결해놓고 쉽고 간단하게 연결 및 분리해가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제 경우에는 태블릿에 연결해서 자주 사용하는데요. 들고다니다가 책상에 놓으면 선을 연결해야만 하는데요. 충전을 위해서죠. 그럴때 단자 구멍을 맞춰서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가볍게 근처로 가져가면 자석의 힘으로 착 달라붙게 됩니다. 충전이 더 쉽고 간단해지는것이죠. 레드빈 자석 케이블 USB 장치 .. 2017. 10. 23.
차량용 인버터 100W DC12V를 220V로 바꿔주는 장치 자동차 안에서 220V 전원이 필요한 경우 유용한 도구 자동차 안에서 충전 해야 할 때 편리합니다. 전용 장치를 쓰지 않아도 되죠. 차량용 인버터 100W는 DC12V를 220V로 바꿔주는 장치 입니다. 사용 하는 방법은 어렵지는 않습니다. 차량용 인버터 100W를 실제로 테스트를 해 봤는데요. 이 제품은 100W 내에서는 220V 어댑터를 직접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노트북을 충전하거나 디지털 카메라나 캠코더 충전하는 용도로는 충분히 사용이 가능 합니다. 아래에서는 노트북 충전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이 제품은 시거잭에 연결해서 220V 전원 단자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차량용 인버터 100W DC12V를 220V로 바꿔주는 장치 이 제품은 컴스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 입니다. .. 2017. 10. 22.
거치대 충전기 CHUWI W 100 Power Station 거치대 역할도 하고 충전도 할 수 있는 기특한 제품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충전할 때 편리하게 쓸 수 있을듯 싶네요. 특히 택상에서. 거치대 충전기 CHUWI W 100 Power Station를 소개 합니다. 이 제품은 단자가 열렸다가 닫혔다가 하는 형태의 제품 입니다. 거치대 충전기 역할로 사용하기 위해서 이런 커버가 있는데요. 이 단자가 있어서 단자를 보호하는 역할 겸 거치대가 가능 합니다. 처음에는 그냥 단자만 보호하는 줄 알았는데 좀 특이한 형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네요. 가격도 생각보다는 저렴한 편 입니다. 이 제품은 QC3.0 단자가 1개 그리고 일반 5V 충전단자가 3개가 있습니다. 거치대 충전기 CHUWI W 100 Power Station 제품이 배송이 되었는데 근데 박스가 좀 찌.. 2017. 10. 21.
샤오미 차량용 고속 충전기 퀄컴 퀵차지 3.0 QC3.0 사용기 차량에서도 이제는 스마트폰 고속으로 충전하자 선물로 주기 꽤 좋은 제품 소개 합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 입니다. 샤오미 차량용 고속 충전기를 소개할건데요. 퀄컴 퀵차지 3.0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QC3.0을 지원해서 12V까지 충전이 가능 합니다. 샤오미 차량용 고속 충전기는 그런데 가격이 저렴하고 사실 비슷한 제품도 너무 많이 나와있어서 아주 특별하다고 말하긴 좀 힘듭니다. 하지만 이 제품 디자인이 꽤 괜찮게 나온 제품이므로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전원이 연결되어 있을 때 테두리 부분에 하얀 빛이 들어옵니다. 너무 밝지 않고 은은한 빛이 들어오네요. 샤오미 차량용 고속 충전기 퀄컴 퀵차지 3.0 QC3.0 사용기 먼저 박스 입니다. 이 제품은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하지만.. 2017. 10. 18.
Akitio Node 썬더볼트3 그래픽카드 올웨이즈 테스트 eGPU 사용기 데스크탑에 장착되는 그래픽카드를 노트북에서 쓰는 방법 있다 테스트를 해보려고 중고로 구매를 해 봤습니다. 전에는 기판 붙여 테스트 했었죠. Akitio Node 썬더볼트3를 이용해서 그래픽카드를 올웨이즈에 연결해서 테스트 해 봤습니다. eGPU 사용기를 드디어 올려보네요. Akitio Node는 썬더볼트3를 이용하여 데스크탑 그래픽카드를 연결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eGPU Box 입니다. 썬더볼트3가 있는 노트북에 연결하면 노트북에 별도의 그래픽카드를 추가로 연결하는 효과가 나서 그래픽 성능을 더욱 높일 수 있죠. 그래픽카드는 기가바이트 GTX1070 G1을 이용해 봤습니다. 스펙상으로는 1080까지 된다고는 하는데 보통은 1060을 많이 쓰긴 하죠. Akitio Node 썬더볼트3 그래픽카드 올웨이즈 테.. 2017. 10. 18.
LG V30 X 블락비 뮤직비디오 프로젝트 LG V30 특장점 신나는 뮤직비디오도 보고 인기많은 스마트폰 팁도 알아가자 실제로 사용해보면 편리한 점이 많은데요. 그것을 재미있게 영상으로 봅시다. LG V30 X 블락비 뮤직비디오 프로젝트를 통해서 LG V30 특장점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빠르게 지나가는 뮤직비디오 입니다. LG V30 X 블락비 뮤직비디오 프로젝트 영상에서 잠깐씩 나오는 부분을 잘 보면 모두 다 LG V30의 특별한 장점들에 대한 소개를 이어갑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영상을 찍을 때 팁이 될만한 방법들도 소개가 있습니다. 그 부분도 소개를 드릴께요. 이 스마트폰은 광각 카메라가 전후방 다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특별한 영상 촬영 모드까지 추가가 되었죠. LG V30 X 블락비 뮤직비디오 프로젝트 LG V30 특장점 LG V30으로 블락비 뮤직비디.. 2017. 10. 17.
고성능 프리미엄 노트북 보안 최적화 델 래티튜드 7380 업무용으로 그리고 대학생들이 써도 너무 좋은 노트북 업무용으로 사용하기에 너무 좋은 제품일듯 합니다. 고성능 프리미엄 노트북 보안 최적화된 제품 델 래티튜드 7380 소개를 합니다. 옵션이 다양하여 인텔 VPro 프로세서나 또는 지문인식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고성능 프리미엄 노트북 델 래티튜드 7380을 저는 지문인식은 빠진 버전을 사용을 해 봤는데요. 보안 최적화된 옵션등 다양하게 많으니 구매할 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은 괜찮아 보입니다. 이 제품은 화면은 13인치에 전체적인 크기는 상당히 작은 노트북 입니다. 벤치마크를 여러가지를 해 봤는데요. 정말 시간을 많이 써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고성능 프리미엄 노트북 보안 최적화 델 래티튜드 7380 구성품으로는 노트북과 충전어댑터, 전원선이 있습.. 2017. 10. 17.
샤오미 안마기 붙여서 사용하는 엄청 저렴한 제품 써보니 저렴해서 인기가 많은 제품 실제로 써보고 알아낸것들 요즘 꽤 인기가 많은 제품 구매해서 써봤습니다. 가격이 일단 저렴합니다. 샤오미 안마기 붙여서 사용하는 엄청 저렴한 제품 써보니 근육을 풀어주는 정도로는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샤오미 안마기는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에서 엄청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근데 미리 알아야 할 정보들도 있습니다. 붙이는 부분은 여러번 탈부착을 할 때 접착력이 좀 약해지므로 추가구매가 반드시 필요하더군요. 그리고 2개를 붙이는 형태가 아니라 하나를 그냥 통으로 붙이는 형태기 때문에 실제 사용시 저주파치료기 등과 차이점이 약간 있습니다. 심장과는 먼 곳에 근육 위에 올려서 몸을 풀어줄 수 있는데요. 벌칙 받거나 그럴때 붙이기도 하는 이 제품 써봤습니다. 샤.. 2017. 10. 14.
소니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WI-H700 음질 평가 노이즈 캔슬링 LDAC APT-X HD 지원하는 고급형 무선 이어폰 살펴보자 고급형 제품을 써보니 확실히 좋긴 하네요. 디자인이나 착용감이 좋았습니다. 소니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WI-H700 음질 평가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일단 음질은 너무 좋습니다. 소니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WI-H700은 여성 남성 모두 잘 어울리는 모델 입니다. 참고로 WI-1000X 모델 경우에는 NC 버튼이 따로 있어서 노이즈 캔슬링도 가능 합니다. 지금 소개하는 모델은 NC 기능이 따로 있진 않으나 소니 최신 스마트폰과 사용시에는 NC 기능이 사용 될 수 도 있습니다. 이 모델은 이어폰 줄이 포인트가 되는 제품인데요. 자동줄감기는 안되지만 이어폰 줄을 오히려 패션으로 이용을 했습니다. 소니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WI-H700 음질 .. 2017. 10. 12.
UltimateEars BOOM2 블루투스 스피커 아웃도어 360도 스피커 아웃도어용으로 또는 집에서도 마음껏 즐기는 휴대용 스피커 스마트폰이나 휴대용 기기가 많이 쓰이면서 블루투스 스피커도 많이 쓰이고 있는데요. UltimateEars BOOM2 블루투스 스피커를 이번에 소개 합니다. 아웃도어 360도 스피커 인데요. UltimateEars BOOM2는 줄여서 UE BOOM2 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붐2는 자전거의 물통에 딱 들어가는 사이즈로 만들어져 있는데요. 아래에는 고리도 있어서 가방에 걸거나 자전거에 고정해서 야외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생긴것과는 다르게 무척 튼튼한 디자인으로 되어있는데요. 특수 플라즈마 코팅으로 오염에 강하고 IPX7 방수 등급으로 물이나 습기가 있는곳에서 사용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물론 가방에 넣고 다니는 용도나 집에서 사용하는 .. 2017. 10. 10.
인터넷 익스플로러 about:blank 새창 빈창으로 열기 새탭 열었을 때 쓸모 없는 기사를 안보고 싶을때 컴퓨터 켜고 가장 많이 쓰는 프로그램이죠. 근데 여기에 이상한 기사가 뜹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about:blank 새창 빈창으로 열기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필요없는 정보를 전혀 않띄울 것 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about:blank라고 찾아보면 바이러스 관련 정보가 더 많군요. 빈창으로 뜨는 것이 바이러스에 의해서일 수 있어서 그런데요. 근데 저는 의도적으로 빈창을 띄우려고 합니다. 제 경우에는 새탭을 열고 제가 원하는 페이지를 직접 즐겨찾기 항목에서 선택을 할 것이므로 빈창이 뜨는 것이 더 편하니까요. 새창 열었을 때 쓸모없는 기사들 떠 있으면 사실 저는 기분이 좋지 않은데요. 아무것도 안나타나게 해봅시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 2017. 10. 9.
i7 8700K 오버클럭 5.3GHz 공냉쿨러로 가능 뚜따를 하면 8세대 코어프로세서 공냉쿨러로 극오버 가능한가 6코어로 올라가면서 기본 성능 자체가 좋아졌는데요. 이번에 클럭을 더 올려봤습니다. i7 8700K 오버클럭 5.3GHz 공냉쿨러로 가능하네요. 뚜따를 하면 아마도 더 많이 올라갈 것 같습니다. i7 8700K 오버클럭시 5GHz로 사용시에는 공냉쿨러로 뚜따를 하지 않아도 사용은 일단 가능해 보이네요. 물론 좀 더 안정적으로 사용하려면 수냉쿨러를 이용하거나 뚜따를 해서 쓰는것이 좋아보이긴 합니다. 물론 이것은 일반적인 사용은 아니죠. 보통의 경우라면 오버를 약간만 해서 쓸 것이라면 아주 초보자도 쉽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메인보드는 ASUS Z370-E Gaming 을 사용을 해 봤습니다. 쿨러는 써모랩 트리니티 White LED 공냉 쿨러를 썼습니다. i7.. 2017. 10. 7.
JOYOR X5S Y5S 전동 퀵보드 스펙 놀라워 실제 사용 후기 실제로 타보니 너무 편하고 좋았던 퀵보드 소개 합니다. 인기가 많은 저렴한 제품보다 더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실제로 쓰려면 좋은것을 써야죠. JOYOR X5S Y5S 전동 퀵보드 스펙 알고보면 놀라운데요. 실제 사용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JOYOR X5S Y5S 전동 퀵보드 후기는 영상을 통해서도 아래에 올려둘테니 한번 보시면 참고가 되실 것 입니다. 이 제품은 바퀴가 10인치 사이즈 입니다. 무게는 15.5Kg 이며, 속도는 시속 35Km 이상 그리고 달릴 수 있는 거리는 50Km까지 가능 합니다. 120Kg 사람 까지 옮길 수 있는 힘에 등판력은 15도 각도 까지 올라갑니다. 이 제품은 발판이 비교적 넓은 편이면서도 무게는 그래도 좀 가벼운 편이라 어느정도의 휴대성도 갖춘 제품 입니다. JOYO.. 2017. 10. 7.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 h.ear in 2 Wireless WI-H700 아이유가 쓰고 다닌다는 멋진 무선 이어폰 제품 만나보자 아이유 노래를 이것으로 들어 봤는데요. 귀에서 들리는 사운드가 너무 좋네요.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 h.ear in 2 Wireless WI-H700를 이번에 써 봤는데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세련되었는데 음질도 너무 좋습니다.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 WI-H700는 LDAC과 APT-X HD를 지원하는 고음질 블루투스 이어폰 입니다. 원음 사운드 재현을 위해서 9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채용했습니다. 그리고 NFC도 추가해서 연결도 더 쉽게 했죠. 소니 스마트폰이나 소니 제품들은 대부분 NFC를 이용해서 쉽게 연결하도록 해놓았죠. 아이유가 사진에 착용하고 있는 제품은 WI-1000X 인데요. 플래그쉽 모슨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의.. 2017. 10. 7.
기계식 키보드 청소 완전 분해 청소 여자도 청소한다 와이프가 먼지 잔득 둘러쓴 키보드를 분해해서 청소해줬다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인 키보드를 꺼내놨는데요. 와이프가 청소를 대신 해줬네요. 기계식 키보드 청소 완전 분해 청소 여자도 청소한다편 입니다. 저는 사실 한건 별로 없고 사진만 찍었네요. 기계식 키보드 청소를 위해서 완전 분해를 했는데요. 와이프가 키캡을 모두 뽑았습니다. 키가 많아서 나중에 넣을 때 헛갈릴 수 있어서 사진을 미리 찍어놓고 뽑았다고 하네요. 그 후 완전 분해 후 알콜솜과 물에 직접 넣어서 청소를 했습니다. 와이프가 분해를 하고 있는 모습 인데요. 저는 키보드를 그냥 꺼내놨을 뿐인데 거실에서 뭐하나 했더니 이렇게 일치르고 있었네요. 기계식 키보드 청소 완전 분해 청소 여자도 청소한다 키보드를 분해하는 방법은 다양할텐데요. 이 키보드 경우.. 2017. 10. 7.
i7-8700K 6코어 성능 벤치마크 i7-7700K 비교 해보기 코어갯수가 4에서 6으로 늘어났다? 얼마나 좋아졌나 인텔 8세대 코어프로세서가 나오면서 변화가 생겼습니다. 드디어 6코어로 갑니다. i7-8700K 6코어 성능 벤치마크를 해보고 i7-7700K와 성능 비교도 간단히 해 봤는데요. 확실히 코어가 2개 더 늘어나서 성능은 좋습니다. i7-8700K 6코어는 좀 더 고성능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좋은 성능 향상 느낌을 전해줄 것 같습니다. 참고로 8세대 코어프로세서는 i5도 6코어 입니다. 다만 HT가 되는지 여부에 따라서 i7 i5가 차이가 발생하는데요. 인코딩 작업이나 코어를 좀 더 많이 활용하는 작업에서는 당연하지만 i7이 좀 더 좋은 성능을 내어줍니다. 8세대 코어프로세서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저는 인텔에서 지원받은 ES샘플을 통해서 제품을 소.. 2017. 10. 6.
아이폰 라이트닝 케이블 스마일브릿지 MFI 인증 1M 2M 사용기 가격 비교적 저렴하며 1~2미터로 선택 가능한 케이블 여러가지 악세서리로 유명한 곳인데요. 케이블도 괜찮은게 있네요. 아이폰 라이트닝 케이블 스마일브릿지 MFI 인증 1M 2M 제품 사용을 해 봤습니다. 케이블은 조금 줄이 단단한 형태로 줄꼬임이 적은 형태 였습니다. 아이폰 라이트닝 케이블 스마일브릿지 제품은 MFI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인증이 안된 케이블과 차별화가 됩니다. 사실 인증이 안된 제품은 정상적으로 사용이 힘들죠. 일단 이 제품은 괜찮은 품질의 제품에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폰8과 아이패드에 사용을 해 봤는데요. 당연 충전은 잘 되네요. 데이터 연결도 잘 됩니다. 아이폰 라이트닝 케이블 스마일브릿지 MFI 인증 1M 2M 사용기 이전에 스마일브릿지 차랼용 충전기를 소개한적 있.. 2017. 10. 6.
V30 강화유리 보호필름 아일룸 ScreenMate 9H 3D 풀커버 강화유리 필름을 입혀서 화면을 완전하게 보호해보자 LG의 가장 최신 스마트폰 악세서리를 소개 합니다. 화면을 완벽하게 보호해주는데요. V30 강화유리 보호필름 아일룸 ScreenMate 9H 3D 풀커버를 사용을 해 봤습니다. 화면 가장자리 곡면까지 완전히 덮는 형태로 되어있네요. V30 강화유리 보호필름 아일룸은 9H의 강도를 가지고 있고 3D 풀커버 이름에 맞게 아래쪽 위쪽은 물론 측면 부분도 일부분 덮어서 완전히 화면을 보호합니다. 스마트폰 케이스까지 사용하면 완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마음이 든든해지죠. 화면 가장자리가 약간 곡면이 들어간 이 형태의 스마트폰에서도 완전히 덮어서 화면을 잘 보호해주네요. V30 강화유리 보호필름 아일룸 ScreenMate 9H 3D 풀커버 이전에 노트8용 제품을.. 2017. 10. 3.
갤럭시 노트8 강화유리 보호필름 아일룸 9H ScreenMate 사용기 스마트폰 화면에 강화유리로 더 강하게 만들어보자 스마트폰 화면마저 강해지고 싶다면 이것을 붙여야 합니다. 갤럭시 노트8 강화유리 보호필름 아일룸 9H ScreenMate 사용을 해 봤는데요. 케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스마트폰을 앞뒤로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8 강화유리 보호필름은 화면 끝 부분이 약간 곡면이 들어가서 그부분까지 어느정도 커버해줘야 하는데요. 아일룸 9H ScreenMate 노트8용 제품은 그 끝 부분까지 보호 합니다. 근데 완전히 화면을 덮는 형태가 아니라 약간 끝 부분은 덮지 않게 되어있습니다. 이유를 생각해보면 스마트폰 케이스와 함께 사용시 그 끈부분에 약간 공간이 있어야 케이스를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저는 케이스와 함께 사용 중 입니다. 이 제품은 종이 .. 2017. 1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