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20

블루에어 클래식 680i 체험단 응모 블루에어 이벤트 블루에어 클래식 680i 체험단 응모 블루에어 이벤트 백화점에 가서 이 제품을 본 적은 있습니다. 상당히 좋은 제품인것은 아는데요. 블루에어 클래식 680i 체험단 응모를 할 수 있는 체험단 소식이 있어서 응모를 해봅니다. 블루에어 이벤트를 통해서 20인 체험단 모집을 하는데요. 블루에어 클래식 680i은 저도 꼭 갖고 싶은 제품이라 너무 눈이 가네요. 미세먼지에 대해서 사람들의 관심이 계속 올라가고 있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봄에 날씨가 좋아서 나들이를 많이 해야하는데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때문에 밖에 나가지 말라고 방송이 나올 정도니까요. 좋은 제품 인것은 알겠는데 시연하는것만 본적이 있고 직접 써본적이 없어서 아쉬웠는데요. 20인 체험단에 뽑히게 된다면 아주 글을 자세히 써볼 생각 입니다. 소음 테스트.. 2018. 3. 31.
월드오브탱크 PC버전 실제 전장 같은 신맵에서 즐기는 전차게임 전차를 몰고 신나게 전장을 달려보자 신맵에서!! 전장 게임은 대부분 재미있는데요. 특히 전차를 몰고 다닐 수 있는 게임은 특별하죠. 월드오브탱크 PC 버전 직접 해 봤습니다. 1.0 업데이트로 나온 신맵과 새로운 부분을 봤는데요. 월드오브탱크 PC 버전은 컴퓨터로 게임을 하는 거라 화질이 좀 좋을 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실제로 게임 해 봤더니 화질이 엄청나네요. 실제 전장을 옮겨 놓은 듯 한 곳에서 전차를 몰고 다니면서 적 전차를 찾아서 싸워야 하는데요.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용해서 하니 조작감이 엄청 쉽네요. 물론 그렇지만 전장에서는 전략과 머리싸움이 필요합니다. 화려한 그래픽을 즐기면서 전차까지 몰 수 있으니 설치해보세요. 전차는 뭔가 튼튼하고 힘찬 느낌이 있죠. 탱크도 몰아보면서 스트레스를 날려보도록 .. 2018. 3. 30.
스치기 핫겔 쿨겔 바르는 파스 너무 시원하고 뜨거운 근육통에 딱 파스 이제 붙이지 말고 바르세요. 그리고 향기도 느끼세요 운동 많이 하거나 또는 무리하게 움직였을 때 딱 좋은 제품인데요. 스치기 핫겔 쿨겔 바르는 파스 소개 합니다. 너무 시원하고 뜨거운 근육통에 딱 좋은 제품 이었는데요. 스치기 핫겔 쿨겔은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제품인데요. 근데 둘다 바르면 근육이 시원해지는 느낌이 드는 제품 입니다. 쉽게 생각하면 붙이는 파스가 아니라 바르는 형태로 사용하는 제품 입니다. 근육 뭉침, 어깨뭉침, 근육통증 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저도 손목이 좋지 않아서 발라 봤는데 상당히 시원하고 좋더군요. 이름도 재미있는데요. SCHIGI 입니다. 스.치.기 재미있죠. 쿨겔은 시원한 느낌이 나고 핫겔은 뜨거운 느낌이 납니다. 스치기 핫겔 쿨겔 바르는 파스 너무 시.. 2018. 3. 29.
수냉 쿨러 추천 조용하고 이쁜 디자인 NZXT KRAKEN X72 디자인 성능 소음 다 잡은 만능 일체형 수냉 쿨러 제가 사용하는 시스템에 케이스와 CPU 쿨러를 적용 해 봤는데요. 수냉 쿨러 추천 할만한 제품인데 조용하고 이쁜 디자인 NZXT KRAKEN X72 을 소개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지금까지 써 본 제품중에서는 제일 이쁜 것 같네요. 수냉 쿨러 추천으로 NZXT KRAKEN X72을 꼽은 이유라면 일단 디자인이 이쁘고 최적화를 하면 시스템 전체 소음을 제어할 수 있고 펌프음이 너무 조용해서 입니다. 처음에는 너무 조용해서 고장난줄 알았네요. 워터블럭 상단에 여러가지 컬러가들어오는 내부로 빨려들어갈 것 같은 디자인이 처음에 너무 좋았습니다. 사용자가 컬러는 다양하게 설정이 가능 한데요. 근데 소프트웨어 튜닝을 통해서 팬제어까지 가능 합니다. 너무 조용하네요. .. 2018. 3. 28.
도어락 설치 쓱싹으로 간단히 해결! 보일러 벽걸이티비 에어컨 설치도 가능 홈 오피스 설치 관리 견적 거꾸로 내가 받고 선택해서 결정 집에 도어락 설치를 할 일이 있어 요즘 입소문이 난 쓱싹을 써봤습니다. 실제로 써보니 너무 편리한 서비스네요. 써보고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설치가 필요하면 다시 이용해볼 생각입니다. 도어락 설치 외에 보일러, 벽걸이티비, 에어컨, 냉난방기 설치 카테고리도 있더라고요. 도어락 설치를 쓱싹으로 하면 좋은 점은, 설치요청자의 환경과 요구사항에 따라 견적요청을 하고, 여러 기사님들의 맞춤견적을 문자로 받아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중 마음에 드는 견적을 선택해 전화해서 진행 하면 되는데요. 실제로 제가 써본봐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쓱싹을 쓰기 전 도어락 교체 설치 때문에 집 주변 여러 곳에 전화를 해 봤는데, 그라인더로 갈아내야 하는 작업이 있다고 .. 2018. 3. 27.
테슬라 102 갤럭시S9 강화유리 고릴라 패널 풀커버 퍼펙션 일체감과 터치감이 좋은 극명한 투명감을 주는 코팅사 글라스 일체감이 상당히 좋으면서 터치감이 좋은 제품이었는데요. 테슬라 102 갤럭시S9 강화유리 고릴라 패널 풀커버 퍼펙션을 이번에 사용을 해 봤는데요. 지금은 갤9 갤9+용으로 둘다 나와있네요. 테슬라 102 갤럭시S9 강화유리 고릴라 패널은 S9 글라스를 만드는 미국 코닝사의 글래스를 사용을 했습니다. 특수 강화공법이 적용된 코닝 글라스가 사용이 되었는데요. 사실 강화유리 위에 다시 강화 유리를 입히는게 이상하긴 하지만 실제로 스마트폰을 구매 후 사용자가 가장 먼저 하는 것이 보호필름을 찾는것이긴 합니다. 스마트폰이 가격이 비싸다 보니 화면을 좀 더 잘 보호하고 싶어서 보호필름을 입히게 되는데요. 테슬라 102 갤럭시S9 강화유리 고릴라 패널 풀커버.. 2018. 3. 25.
아일룸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9H 투명도 높은 스마트폰 구매 후 제일먼저 하는 것이 보호필름 입히기 스마트폰 구매 후 가장 먼저 하는 것이 보호필름 입히기 인데요. 아일룸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보호필름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9H의 높은 강도를 자랑하며 투명도 높은 제품 이었는데요. 아일룸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는 부착 방법은 간단한 편입니다. 말랑말랑한 형태가 아니라 하드한 형태 이므로 부착도 오히려 더 쉽더군요. 강화유리를 사용하면 장점이라면 스마트폰을 떨어뜨리거나 화면을 바닥으로 던지더라도 깨질 확률이 줄어든다는 점 입니다. 실제로 부착한 모습 인데요. 원래 화면의 깨끗한 화면을 볼 수 있으면서도 화면의 튼튼함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아일룸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9H 투명도 높은 iloome은 예전 부터 종이 박.. 2018. 3. 22.
화이트스톤 돔글라스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강추제품 적접 보니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혁식적인 방식의 보호필름 실제로 눈으로 보고 테스트 해보니 엄청나게 괜찮은 제품이네요. 화이트스톤 돔글라스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를 직접 보고 왔는데요. 보호필름 계열 중에서는 강추 제품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화이트스톤 돔글라스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는 기존의 문제점을 모두 극복한 제품 입니다. 스마트폰 중에서 화면의 가장자리에 곡면 글라스를 이용한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하는 S9 S9 플러스가 특히 그런 제품이죠. 이런 곡면 글라스를 이용한 화면의 경우 필름이나 강화유리를 붙일 때 정말 기술적으로 힘든 문제가 있는데요. 정확하게 곡면을 계산해서 붙일 수 없다는 점 입니다. 이 문제를 근데 간단히 해결했네요. 곡면 부분에 미세하게 오차가 생기는 부.. 2018. 3. 21.
NSOK SK그룹 새로운 보안서비스, 미래도시에 대한 비전 체험 미래에는 어떤 보안서비스가 우리를 보호해줄까? 국내 최대 보안 전시회 SECON 2018에 다녀왔는데요. 그곳에서 미래에 달라질 보안기술에 대해서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NSOK 부스에 들러서 SK그룹이 추구하는 ICT 신기술 중심의 새로운 보안서비스를 볼 수 있었는데요. NSOK의 이번 전시회의 슬로건은 Next Security for Human Life 입니다. 스마트한 도시에 대한 미래 보안의 비전을 볼 수 있었는데요. SK텔레콤, SK텔링크, SK인포섹 등 SK계열사들과 4개의 테마로 전시부스를 꾸며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인공지능 무인점포, 안전한 대한민국, 우리아이 지킴이, 효도의 神 등을 살펴 봤는데요. 어떤 이야기를 하려는 것일까요? 아래에 풀어볼께요. 일산 킨텍스에서 보안 전시회 SE.. 2018. 3. 20.
20000mAh 보조배터리 코끼리 R팩 트리플 3개 입출력 지원 코끼리 닮은 대용량 보조배터리 특별한 기능이 또 있다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특이한 기능까지 있습니다. 20000mAh 보조배터리 코끼리 R팩 트리플는 3개 입출력 지원 하는 제품 입니다. ALLOY 하우징을 사용해서 견고하고 튼튼한 제품이었는데요. 20000mAh 보조배터리 코끼리 R팩 트리플는 여러개의 스마트폰을 동시에 충전도 가능 합니다. QC3.0 포트를 이용해서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장치 경우 빠르게 충전이 가능했습니다. 대용량 보조배터리는 다른 장치도 빠르게 충전 해야하지만 보조배터리 자체도 빠르게 충전되어야 편리한데요. 12V의 고속 충전을 지원해서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제품 이었습니다. 용량이 커서 크기는 좀 있는 제품이지만 비교적 얇고 길죽한 형태로 휴대하기에는 편리.. 2018. 3. 20.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 G413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 ARX 컨트롤 게임을 좀 더 재미있고 즐겁게 즐기는 방법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하면서 실제로 사용을 해 봤는데요.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 G413는 확실히 반응성이 좋고 묵직한 느낌이 꽤 좋더군요.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더 다양한 활용이 가능 합니다.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 G413은 물론 로지텍 마우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키보드와 마우스의 기능을 더 확장할 수 있습니다. ARX 컨트롤 앱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을 통해서 시스템의 상태나 게임 실행 등도 원격에서 가능해서 더 다양한 재미를 줍니다. 오버워치 게임은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고 간단하면서도 재미있는 게임인데요. 이 게임에서도 키보드는 중요 합니다.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 G413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 ARX 컨트롤 게임.. 2018. 3. 19.
바투카 15.6인치 노트북 파우치 이쁘고 튼튼해 멀티파우치 외장하드케이스 노트북을 잘 보호하면서도 눈에 띄게 이쁘고 아름다운 제품 야외에 노트북을 들고 다닐려면 이런 제품은 하나쯤 필요할 것 같네요. 바투카 15.6인치 노트북 파우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쁘고 튼튼한 제품이었는데요. 멀티파우치 외장하드케이스도 함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투카 15.6인치 노트북 파우치는 제가 삼성 올웨이즈 노트북을 쓰는데 딱 넉넉하게 들어가더군요. 실제 사용시 15.6인치 노트북을 넣어도 약간 넉넉하게 들어갈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만든 제품이고 대한민군 외교부에서 각국 외교관에게 선물로도 주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안쪽에는 VATUKA라고 글자와 MADE IN KOREA 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재질감은 아래에서 소개할께요. 바투카 15.6인치 노트북 파우치 이쁘고 튼튼해 멀티파우치 외장하드.. 2018. 3. 19.
로우프로 프로 러너 RL x450 AW II 바퀴 달린 백팩 너무 편리해 카메라 장비가 많아서 어깨 빠질것 처럼 아플 때 이것만 있으면 여행을 자주 다니는 분들 무거운 카메라 때문에 걱정이셨던 분들 있죠. 로우프로 프로 러너 RL x450 AW II 는 바퀴 달린 백팩으로 무거운 장비를 넣고 다닐 때 너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방 입니다. 로우프로 프로 러너 RL x450 AW II는 제가 이전에 사용하던 모델에서 새로운 장치가 추가된 모델 인데요. 제가 그 가방을 처음 사용한것도 사실 8년이 넘었네요. 로우프로는 제가 처음 사용하게 된 것도 정말 오래 되었는데요. 지금까지도 Dslr과 여러 카메라 장비들을 다루는 악세서리로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죠. 정말 튼튼하게 만든 가방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이번 모델은 기능까지 상당히 좋은 모델 입니다. 로우프로 프로 .. 2018. 3. 19.
ZKTeco 지케이테코 보안 바이오인식 최고 기업 한국 상륙 하루에 몇번은 사용해봤을 그 기술 최고봉을 보자 우리 일상 생활과 가장 관련 깊은 기술이죠. 어느 수준까지 와 있는지 볼 수 있었는데요. ZKTeco 지케이테코 보안 및 바이오인식 최고 기업이 기술력을 보여주면서 한국 상륙도 하는 내용을 보고 왔습니다. ZKTeco 지케이테코는 바이오인식 및 보안 세계 1위 기업이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 공식적으로 출사표를 던지면서 우리가 더 많이 이 기술을 더 많이 보게 될 것 같습니다. 기술력은 상당해서 지문인식 정맥인식 눈동자 얼굴인식 손바닥 등 다양한 분석을 통해서 바이오인식기술 장치들을 만드는데 그에 대한 설명을 이 시간에 들을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바이오인식 제품들을 한곳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접촉식 그리고 비접속식 등 다양한 제품과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 2018. 3. 14.
갤럭시S9 플러스 슈피겐 케이스 리퀴드 크리스탈 슬림 소프트 쌩폰으로 쓸 수 없다 슬림하고 딱 맞는 옷을 스마트폰에 입혀보자 스마트폰 색상과 맞춰서 블랙 색상인데요. 깔끔하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네요. 갤럭시S9 플러스 슈피겐 케이스 리퀴드 크리스탈 슬림 소프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립감이 너무 좋은 케이스이므로 체감이 너무 좋았는데요. 갤럭시S9 플러스 슈피겐 케이스 중에서 부드럽고 잘 미끄러지지 않고 잘 구부러지며 아주 얇은 케이스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표면이 잘 미끄러지지 않는 재질로 되어 있어서 그리고 감촉이 좋아서 인상적이었는데요. 그래서 영상도 찍어 봤습니다. 이번에 신형 스마트폰은 카메라가 2개가 들어갔고 (플러스 버전 경우) 지문인식 센서도 아래로 내려 왔습니다. 갤럭시S9 플러스 슈피겐 케이스 리퀴드 크리스탈 슬림 소프트 이 케이스는 갤9.. 2018. 3. 13.
공기청정기 순위 어떤 제품을 골라야할까 이벤트까지 이제는 거의 필수품이 된 공기청정기 어떤 제품 골라야할까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뉴스에서 항상 나오는데요. 이제 무조건 사야합니다. 공기청정기 순위 어떤 제품을 골라야할까 궁금한 분들 많을텐데요. 다나와 사이트에서는 한번에 검색할 수 있고 지금 이벤트까지 하고 있네요. 공기청정기 순위는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어떤 제품을 선택하는지 보고 싶을 때 그리고 그것을 참고해서 구매하고 싶을 때 찾아보게 되는데요. 근데 꼭 무조건 그렇게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후기를 보고 성능이 더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도 있죠. 공기청정기의 품질은 필터의 성능 그리고 밀폐력 그리고 품질이 중요하니까요. 싸다고 해서 무조건 사는 것은 금물일 수 도 있죠. 공기가 맑을 때 찍어둔 사진 인데요. 저 멀리까지 깨끗하게 보입니다. 맑은 .. 2018. 3. 12.
스페인 로밍 SKT 갤럭시노트8 로밍 속도 후기 스페인에서 현지 유심 SKT 데이터 로밍 둘다 써본 느낌 MWC2018에 참석하기 위해서 바로셀로나로 향했는데요. 스페인 로밍을 미리 확인해 놓은 뒤 출발을 했습니다. SKT 갤럭시노트8 로밍 속도는 나쁘지 않았는데요. 실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스페인 로밍을 미리 체크만 하고 그냥 가서 켜긴 했는데요. 저는 자동 로밍을 해놓았습니다. 로밍이 가능한 나라에서 그냥 켜면 자동으로 9900원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동작하도록 해놓았는데요. 해외에서 스마트폰을 켜면 그냥 바로 동작을 합니다. 그리고 국내 들어오면 자동으로 로밍이 멈추게 되니 편리하긴 하죠. 200MB까지는 빠른 속도로 사용이 가능하고 그 이하부터는 300kb로 속도가 제한된 상태로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스페인 바로셀로나에서 .. 2018. 3. 7.
LG 올레드 TV AI ThinQ 음성인식 화질까지 스스로 제어 알파9 가장 최상의 화질과 인공지능까지 지원하는 미래지향적 TV를 만나보자 티비 뭘로 바꿀까 고민하는 목록에서 빠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LG 올레드 TV 저도 너무 관심이 많은데요. AI ThinQ 음성인식 그리고 화질까지 스스로 제어하는 알파9가 들어간 신모델을 만나보고 왔습니다. LG 올레드 TV는 화질이 우수하고 좋다는 것은 누구나 잘 알겁니다. 신제품들을 직접 보니 이번 키워드는 화질처리 부분과 인공지능으로 어떻게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하는 부분에 대한 내용이더군요. 물론 듣기로는 번인이나 안정성에 대한 부분도 더 강화되었다는 이야기를 듣기는 했습니다. 인공지능은 TV같은 가전기기를 좀 더 편리하게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물론 눈도 좀 더 편안하게 해 줍니다. LG 올레드 TV.. 2018. 3. 6.
삼성 올웨이즈 2018 8세대 노트북 Always NT900X5T-K78A 리뷰 거의 완벽해진 8세대 삼성 올웨이즈 노트북 너무 좋아 기존에 좋은 점은 계속 계승하고 나쁜 점은 보완한 제품이었는데요. 삼성 올웨이즈 2018 8세대 노트북 Always NT900X5T-K78A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미 이전 제품을 쓰고 있어서 눈에 더 보였는데요. 삼성 올웨이즈 2018 NT900X5T-K78A는 인텔 8세대 코어프로세서를 사용하면서 이제는 2코어가 아니라 4코어 CPU가 사용이 됩니다. 휴대성이 강조된 노트북이면서도 성능이 좋은 모델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15인치 모델 중에서 이만한 모델도 없다고 생각하긴 합니다. 이전 세대 노트북을 직접 계속 사용하였기 때문에 이 노트북의 진가를 더 잘 볼 수 가 있었는데요. 하나씩 소개를 해 드리죠. 삼성 올웨이즈 2018.. 2018. 3. 5.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ASUS ROG G703VI-E5125T 벤치마크 엄청난 고성능을 자랑하는 ROG 게이밍 노트북 게임을 즐길려면 게임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ASUS ROG G703VI-E5125T 는 높은 성능과 좋은 확장성을 가진 멋진 제품 이었습니다. 벤치마크를 해 봤는데 성능이 엄청 나네요.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ASUS ROG G703VI-E5125T는 i7-7820HK 프로세서를 사용하며 32GB의 로컬 메모리가 사용 되었습니다. 144Hz 그리고 G-Sync를 지원하는 모니터를 넣었는데요. 모니터를 훌륭하게 출력해주기 위해서 그래픽은 Nvidia GTX1080이 사용이 되었습니다. 성능만 놓고 보면 성능 좋은 데스크탑과 거의 비슷한 수준인데요. 노트북이므로 휴대는 가능한 가이즈로 되어있습니다. 물론 무게는 좀.. 2018. 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