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40

레노버 노트북 MIIX 720 2 in 1 액티브펜2 썬더볼트3 편리함 레노버 노트북 MIIX 720 2 in 1 액티브펜2 썬더볼트3 편리함 휴대할 때는 태블릿PC 처럼 그리고 책상에서는 노트북 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노버 노트북 MIIX 720 2 in 1 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액티브펜2 썬더볼트3 편리함이 돋보이는 제품 이었습니다. 하나씩 살펴보니 좋은 점이 더 있었는데요. 레노버 노트북 MIIX 720 2 in 1 제품은 성능이 상당히 좋은 제품 이었습니다. 벤치마크를 한 자료도 같이 올려봅니다. 필요에 따라 언제 어디서든 들고 다니면서 메모를 하고 필요하면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살펴봅니다. 제품 완성도가 꽤 좋은 제품 이었는데요. 성능이 꽤 좋아서 일명 빠릿빠릿한 느낌도 꽤 좋았던 노트북이었습니다. 레노버 노트북 MIIX 720 2 in 1 액티.. 2017. 6. 30.
다이슨 기술력 엿보다, 싱가포르 테크놀로지 센터와 모터 공장 투어 다이슨 기술력 엿보다 싱가포르 테크놀로지 센터 모터 공장 투어 dyson 하면 어떤 것부터 생각이 나시나요. 청소기를 떠올리는 분이 많을텐데요. 다이슨의 기술력을 엿보는 시간으로 싱가포르 테크놀로지 센터와 모터 공장 투어를 다녀왔는데요. 직접 가서 엔지니어와 이야기를 나누고 많은 것을 봤습니다. 다이슨의 기술력은 사람들이 무심코 지나치는 일상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남다른 생각을 강조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다이슨은 기술과 전체적인 디자인을 함께 고려하는 디자인 엔지니어들과 함께 새롭고 차별화된 기술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기도 합니다. 미래 기술 연구개발을 위해서 상가포르에 다이슨은 테크놀로지 센터를 오픈했는데요. 이곳에 직접 가서 이야기를 들어 봤습니다. 다이슨 기술력 엿보다 싱가.. 2017. 6. 30.
고폴 씬랩스 GOPOLE SCENELAPSE 고프로 360도 회전 타임랩스 고폴 씬랩스 GOPOLE SCENELAPSE 고프로 360도 회전 타임랩스 이 제품은 몇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고장이 안나고 전기없이도 사용 가능하죠. 고폴 씬랩스 GOPOLE SCENELAPSE 고프로 360도 회전 타임랩스는 특별한 촬영을 위해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고폴 씬랩스 GOPOLE SCENELAPSE는 장점 단점이 명확한 제품 입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면서 편리했던 점은 전력을 사용하지 않고 고프로 제품이나 일반 액션 캠을 모두 고정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단점으로는 소음이 발생하고 속도 조절이 안되는 점이 있습니다. 원리는 감아서 사용하는 타이머 제품과 같은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필요한것은 그냥 회전해놓고 놓기만 하면 됩니다. 고폴 씬랩스 GOPOLE SCENELAPSE .. 2017. 6. 29.
소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960프레임 수퍼 슬로 모션 소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960프레임 수퍼 슬로 모션 스마트폰의 성능이 좋아지면서 이런것도 되네요. 이제는 초고속카메라 흉내를 냅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960프레임 수퍼 슬로 모션을 이용을 해 봤는데요. 1초에 960장을 찍는 형태로 아주 빠르게 장면을 담아냅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ZX 프리미엄의 이전작과 가장 차이가 많이 나는 기능중 하나이기도 한데요. 슬로우모션으로 촬영을 하면 6-7초 정도의 아주 느린 영상이 만들어지게 되는데요. 순간적으로 특정 부분에서 느려지게 되고 나머지 영상은 일반 촬영이 이어붙는 형태로 되어서 초보자도 쉽게 특별한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디자인이나 색상도 상당히 잘 뽑았는데요. 화면도 최초로 4K HDR 디스플레이를 넣었습니다. 특히 카메라.. 2017. 6. 25.
Acronis True image NVMe 문제 이동식 장치를 대기 중 입니다 Acronis True image NVMe 문제 이동식 장치를 대기 중 입니다 이 문제때문에 고민인 분들을 위해서 올립니다. 에러에 대한 설명입니다. Acronis True image NVMe 문제 이동식 장치를 대기 중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부분인데요. cronis True image NVMe 문제로 이동식 장치를 대기 중 입니다 메시지가 나타나면 당황할 것 같습니다. NVMe SSD를 쓰시는 분들의 경우에 해당하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PCIe 여러개의 레일을 끌어써서 속도를 올리는 부분때문의 문제인데요. 사실 문제라고 보기도 그렇지만. 아크로니스 트루이미지에서는 복제나 복구시 NVMe SSD를 인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Acronis True image NVM.. 2017. 6. 24.
ADATA SU800 512GB M.2 SSD 저렴하고 고용량 SSD ADATA SU800 512GB M.2 SSD 저렴하고 고용량 SSD SSD를 이제는 안쓰시는 분들이 없을 겁니다. 근데 용량은 잘 선택해야합니다. ADATA SU800 512GB M.2 SSD 저렴하고 고용량 SSD를 소개 합니다. 이제는 128GB 용량의 저장장치는 너무 가격이 저렴해졌습니다. 근데 그만큼 애매하죠. ADATA SU800 512GB는 용량이 넉넉해서 게임을 많이 설치하는 유저들에게도 적당한 제품 입니다. SSD를 고르실 때 지금 쓰시는 C드라이브의 사용공간을 고려하셔서 용량을 택하시는게 좋습니다. 무턱대고 싼것만 구매하시면 좋지 않습니다. 새가 날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인 제품 인데요. 이 제품은 M.2 SSD이고 내부인터페이스는 S-ATA3로 되어있는 제품 입니다. ADATA SU80.. 2017. 6. 23.
나우 케이블 USB-C 삼성 올웨이즈 LG 올데이그램 충전 테스트 나우 케이블 USB-C 삼성 올웨이즈 LG 올데이그램 충전 테스트 1.5미터 제품이 있어서 테스트 해 봤습니다. 실제로 어느정도 충전될까요. 나우 케이블 USB-C 삼성 올웨이즈 LG 올데이그램 충전 테스트를 해 봤는데요. 기존에 알고 있던 정보가 좀 더 확고해지는 시간이네요. 나우 케이블 USB-C는 2세대 제품으로 100W 실제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기도 하죠. 물론 고속 데이터 전송도 가능한 제품 입니다. 덕분에 eGPU 쓰시는 분들도 이 제품을 쓰시더군요. 이번시간에는 올웨이즈 노트북과 올데이그램 노트북에서 각각 충전 테스트를 해보고 어느정도 실제로 충전되는지 알아봤습니다. 나우 케이블 USB-C 삼성 올웨이즈 LG 올데이그램 충전 테스트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은 1.5미터 길이를 가진 나우 케이블 .. 2017. 6. 22.
M7 Smart Watch for Android iOS 저렴한 스마트워치 M7 Smart Watch for Android iOS 저렴한 스마트워치 실제로 사용해보니 나쁘진 않네요. 물론 아쉬운 점도 있긴 합니다. M7 Smart Watch for Android iOS 저렴한 스마트워치를 사용을 해 봤습니다. 심박수 혈압 측정 걸음수와 운동량을 측정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M7 Smart Watch for Android iOS는 물론 시계처럼 사용이 가능 합니다. OLED 디스플레이로 충전하면서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가 무척 오래갑니다. 방수 기능도 있고 스테인리스 줄을 이용해서 내구성도 좋은 편 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착용하면서 사용시 장점이 되는 부분과 단점이 되는 부분 모두 적어보려고 합니다. M7 Smart Watch for Android iOS 저렴한 스마트워치 이 제품.. 2017. 6. 22.
피젯스피너 스트레스 풀기 괜찮은 제품 기어베스트 기획전 피젯스피너 스트레스 풀기 괜찮은 제품 기어베스트 기획전 이거에 왜이리 열광하나 싶긴 한데요. 막상 돌려보면 재미있긴 합니다. 피젯스피너 스트레스 풀기 괜찮은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고 기어베스트 기획전 소식도 전해보겠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면 묵직한 제품이 좋긴 했습니다. 피젯스피너 고르실 때 무거운 제품을 고르세요. 제가 3가지를 소개할텐데 각각 제품의 개성과 디자인이 다른데요. 근데 성능도 좀 다르긴 합니다. 개인차는 있지만 느끼는 부분은 비슷하지 싶습니다. 모양도 특이하고 기능도 좀 다른 제품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무게도 근데 좀 다릅니다. 피젯스피너 스트레스 풀기 괜찮은 제품 기어베스트 기획전 제가 소개할 제품은 3개 입니다. 근데 이거 이름을 각각 다는 모르겠네요. 근데 이 제품을 찾다가 다른 제품.. 2017. 6. 21.
LG 페이 퀵페이 실제로 결제해보기 교통카드 결제도 쉽게 LG 페이 퀵페이 실제로 결제해보기 교통카드 결제도 쉽게 실제로 사용해보면 무척 편리합니다. 지갑 없을 때 더 편리하죠. LG 페이 퀵페이 실제로 결제해보기를 해 봤습니다. 교통카드 결제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호주머니에 항상 넣고 다니는데요. LG 페이 퀵페이를 이용하면 지갑 꺼낼 필요 없이 교통카드 결제도 화면 끈 상태에서도 간편하게 결제 가능 합니다. 편의점이나 백화점 식당에서도 결제를 할 때 아주 간단하게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근데 실제로 해보니 몇가지 알게 된 게 있는데요. 그것도 적어보려고 합니다. 등록해둔 자신의 카드로 아주 간단하게 결제를 위한 상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그냥 카드리더기에 가져가기만 하면 결제가 되죠. LG 페이 퀵페이 실제로 결제해보기 교통카드 .. 2017. 6. 19.
싱가포르 SKT 로밍 속도 구글지도 웹서핑 꼭 필요한 이유 싱가포르 SKT 로밍 속도 구글지도 웹서핑 꼭 필요한 이유 해외에 갑작스럽게 다녀왔는데요. 가는 김에 네트워크 속도 등 체크 해 봤습니다. 싱가포르 SKT 로밍 속도는 LTE로 뜨면 꽤 빠빠른 편이여서 구글지도 웹서핑 등은 크게 불편하지 않게 할 수 있었습니다. 싱가포르 SKT 로밍 꼭 필요한 이유는 저는 인터넷이 안되는 환경을 못견디기 때문이죠. 대부분 그런 이유로 신청을 하고 갈겁니다. 근데 요즘은 3G가 아닌 LTE 로밍이 가능해서 속도가 조금은 더 빠르긴 합니다. 하지만 역시나 해외는 해외이죠. 싱가포르에 호텔에 있을 때에는 네트워크가 비교적 빨라서 걱정은 없었는데요. 실제 느낌을 이야기로 풀어보죠. 싱가포르 SKT 로밍 속도 구글지도 웹서핑 꼭 필요한 이유 우리나라는 지금 미세먼지도 많은데 막상.. 2017. 6. 18.
220V 보조배터리 드론 캠코더 충전 에너플렉스 북클렛 C100 220V 보조배터리 드론 캠코더 충전 에너플렉스 북클렛 C100 야외에서 꽤 유용하게 사용할 제품 입니다. 전원이 없어도 가능하게 만들죠. 220V 보조배터리 드론 캠코더 충전 가능한 에너플렉스 북클렛 C100을 소개 합니다. 이 제품은 들고다니는 전원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에너플렉스 북클렛 C100는 상당히 작은 크기이지만 220V의 콘센트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일반 USB 보조배터리보다는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수가 있습니다. 추가로 이 제품은 USB 단자도 있어서 여러 USB 장치를 충전하면서도 일반 AC전원을 이용하는 장치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220V 보조배터리 드론 캠코더 충전 에너플렉스 북클렛 C100 캠핑이나 또는 야외에서 사용하는 기기들을 많이 사용하면서 점점 보조배.. 2017. 6. 18.
노트북 배터리 확인 방법 배치 파일로 쉽게 확인하자 노트북 배터리 확인 방법 배치 파일로 쉽게 확인하자 확인하는 전용 프로그램들도 있긴한데요. 이것은 윈도우 기본기능을 이용합니다. 노트북 배터리 확인 방법 배치 파일로 쉽게 확인 하는 방법을 소개 합니다. 제가 올린 파일을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노트북 배터리 확인 방법 중 배치파일을 이용하는 것이므로 실제로 뭔가 설치되는 형태는 아닙니다. 배터리의 타입이나 전체용량 그리고 완전히 충전후 용량 또는 배터리를 얼마만큼 사용했는지 시간등을 파악하여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리를 잘 해야 오래 쓸 수 있는데요. 요즘 노트북은 관리를 좀 더 편리하게 하는 옵션들이 있습니다. 그것을 잘 이용하는것도 좋죠. 노트북 배터리 확인 방법 배치 파일로 쉽게 확인하자 Battery report를 실행하면 아주 .. 2017. 6. 17.
다이아몬드 프로텍트 독일 나노코팅 기술 액정보호필름 써보자 다이아몬드 프로텍트 독일 나노코팅 기술 액정보호필름 써보자 스마트폰에 필름을 안입힌분들 써볼만 한데요. 화면을 강화시키는 제품입니다. 다이아몬드 프로텍트는 독일 나노코팅 기술을 이용하여 액정보호필름을 구현 한 제품입니다. 이것을 써봤는데요. 다이아몬드 프로텍트는 안경이나 스마트폰 등 다양한 제품에 맞게 이런 제품들을 내어놓았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은 태블릿이나 스마트폰 등에서 사용할만한 제품 인데요. 스크레치도 좀 사라질까 싶어서 입혀보긴 했습니다. 결과는 아래에서 보여드릴께요. 나노단위는 아무 작은 사이즈의 단위 인데요. 이렇게 작은 입자로 코팅을 해서 화면을 강화하는 기술을 적용한게 이 제품의 특징 입니다. 다이아몬드 프로텍트 독일 나노코팅 기술 액정보호필름 써보자 DiamondProtect 하.. 2017. 6. 15.
피젯스피너 피젯 집중력 높여주는 아이들 어른 장난감 피젯스피너 피젯 집중력 높여주는 아이들 어른 장난감 이게 왜 인기일까 싶긴 한데요. 보여주고 자랑하는 재미가 있어서 인듯 합니다. 피젯스피너 피젯 집중력 높여주는 아이들 어른 장난감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저는 몇가지 더 가지고 있긴 한데 이 제품 두가지를 먼저 소개합니다 피젯스피너 피젯은 집중력을 높여줍니다. 비슷한 장난감으로 뽁뽁이 터뜨리는 느낌이 나는 큐브모양의 장난감도 있죠. 돌리고 누르고 터뜨리고 뭐 그런 행동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집중력이 올라가는 것 이죠. 이것을 실제로 돌리다보면 다른 생각은 좀 줄어들고 이것에 집중하게 됩니다. 이게 뭐라고 이렇게 집중하게 되는지 신기하긴 하네요. 피젯스피너 피젯 집중력 높여주는 아이들 어른 장난감 두가지 모델을 소개 해봅니다. 민팅 사이트 링크에서 보다.. 2017. 6. 15.
소니 알파9 무소음 20연사 무진동 스포츠 웨딩사진까지 샘플 살펴보기 소니 알파9 무소음 20연사 무진동 스포츠 웨딩사진까지 샘플 살펴보기 카메라에 관심이 없는 남자는 없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달려가서 만져봤는데요. 소니 알파9 무소음 20연사 무진동 스포츠 웨딩사진까지 촬영이 가능한제품을 살펴봤습니다. 샘플 살펴보기도 해봤는데요. 소니 알파9은 스포츠 연사에 그리고 특별한 상황에서 특별한 장점이 있는 카메라 였습니다. 역시나 그런 이유 때문인지 좀 특별한 장소에서 체험을 해 봤는데요. 올림픽 경기장에서 태권도와 농구 그리고 골프샷 등을 실제로 촬영하면서 제품을 살펴 봤습니다. 처음에 이 제품을 만져보고 좀 특별한 부분 때문에 놀랐는데요. 연사를 하는데 소리가 없었습니다. 셔터막이 움직이지 않으면서 연사를 찍더군요. 소니 알파9 무소음 20연사 무진동 스포츠 웨딩사진.. 2017. 6. 14.
아이폰7 플러스 미러리스 카메라 만들어주는 miggo Pictar 픽타 아이폰7 플러스 Dslr 카메라처럼 만들어주는 miggo Pictar 픽타 스마트폰을 좀 더 카메라답게 바꿔줍니다. 아이폰7 플러스 Dslr 카메라처럼 만들어주는 miggo Pictar 픽타를 써봤는데요. 나름 장점도 있고 실제로 써보니 아쉬운 점도 있긴 했습니다. 실제로 써본 느낌을 적어볼께요. miggo Pictar 픽타는 아이폰6 Plus 에서 아이폰7플러스까지 장착이 가능합니다. 실제 사용해보면 조금 더 커도 장착은 가능합니다. 조금 더 얇아도 케이스 입히면 장착될 것 같구요. 이유는 아래에서 설명드리죠. 실제로 장착해서 사용하는 모습인데요. 스마트폰에 어떻게 보면 카메라처럼 파지하는 공간을 만들어주는 장치 입니다. 아이폰7 플러스 Dslr 카메라처럼 만들어주는 miggo Pictar 픽타 아이폰.. 2017. 6. 14.
스마트폰백신 모바일랜섬웨어 V3 Mobile Security PC는 V3 Lite 스마트폰백신 모바일랜섬웨어 V3 Mobile Security PC는 V3 Lite 자신이 사용하는 장치에 대한 보안은 신경 써야겠죠. 무료로 보안을 챙깁시다. 스마트폰백신 모바일랜섬웨어 V3 Mobile Security PC는 V3 Lite로 보안레벨을 높일 수 있는데요. 근데 이미 사용중일지도 모릅니다. 스마트폰 백신 모바일랜섬웨어 막기 위해서 V3 Mobile Security를 설치를 해 봤습니다. 최근 모바일피싱 스미싱 그리고 모바일해킹등 스마트폰을 많이 쓰다보니 위험한 일들이 더 많이 바생하고 있는데요.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이런 문제를 사전에 예방을 할 수 있습니다. V3 Mobile Security에서는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백신 인데요. 갤러리 숨기기나 개인정보크리너 , 보안점검, 부스터 같.. 2017. 6. 13.
푸투라X터보 15W 고속무선충전기 갤럭시S8플러스 충전 테스트 푸투라X터보 15W 고속무선충전기 갤럭시S8플러스 충전 테스트 무선충전은 너무 편리하고 좋은데요. 저도 너무 잘 사용중 입니다. 푸투라X터보 15W 고속무선충전기 갤럭시S8플러스 충전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무선충전도 이제는 거의 유선충전급으로 빨라지고 있습니다. 푸투라X터보 15W 고속무선충전기는 QC3.0의 12V (최대)를 이용해서 아주 고속으로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QC3.0 경우 이전 QC2.0보다 더 빠른 충전속도와 더 좋은 효율을 가지고 있는데요. 무선충전을 하면서도 더 빠르게충전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제품은 무선충전기에 스텐드를 합친 형태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참고로 스텐드는 별매품 입니다. 푸투라X터보 15W 고속무선충전기 갤럭시S8플러스 충전 테스트 푸투라X터보는 15W급의 .. 2017. 6. 13.
옵테인 메모리 10TB 하드디스크 성능 얼마나 좋아질까 옵테인 메모리 10TB 하드디스크 성능 얼마나 좋아질까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컴퓨터 성능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중 한가지 방법인데요. 옵테인 메모리 10TB 하드디스크 성능 얼마나 좋아질까에서는 고용량 하드디스크를 사용하는 유저가 성능을 올리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옵테인 메모리는 7세대 인텔 코어프로세서와 200시리즈의 메인보드를 사용해야 사용이 가능 합니다. 물론 앞으로 나올 메인보드들은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메인보드는 Aorus Z270X Gaming 9을 사용했습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씨게이트 1TB IronWolf Pro 를 이용해서 테스트를 할 것 입니다. 벤치마크를 이용한 테스트는 다음글로 미루고 체감 성능 위주로 테스트 해 봤습니다. 옵테인 메모리 10TB 하드디스크 성능 .. 2017. 6. 11.
샤오미 마우스 블루투스 2.4GHz 무선 방식 모두 지원하는 마우스 샤오미 마우스 블루투스 2.4GHz 무선 방식 모두 지원하는 마우스 디자인을 보고 저는 처음에 우려했었는데요. 인체공학적은 아니니까요. 샤오미 마우스 블루투스 2.4GHz 무선 방식 모두 지원하는 마우스를 실제로 써보니 휴대용으로 쓰기에는 괜찮은 마우스 였습니다. 샤오미 마우스는 두가지 방식 모두 다 지원하므로 노트북에 연결시 편리하긴 했습니다. 높이는 꽤 낮은 마우스 입니다. 덕분에 노트북 가방등에 넣고 다니기에는 괜찮았습니다. 물론 그립감은 그렇게 좋지는 않네요. 디자인은 나쁘지 않습니다. 상단에 알루미늄 재질을 사용했고 버튼도 비교적 클릭감이 괜찮았습니다. 샤오미 마우스 블루투스 2.4GHz 무선 방식 모두 지원하는 마우스 이제 별걸 다 만드는 샤오미 입니다. 마우스를 살펴보죠. 박스도 비교적 얇게.. 2017. 6. 11.
샤오미 PM2.5 미세먼지 측정기 사용기 측정 정밀도 샤오미 PM2.5 미세먼지 측정기 사용기 측정 정밀도 한동안 공기가 맑다가 또 공기가 나빠지는군요. 이럴때 관심 받는 제품 입니다. 샤오미 PM2.5 미세먼지 측정기 사용기를 올려봅니다. 측정 정밀도는 어느정도 되는지도 간단히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실제로 써보니 나쁘진 않네요. 샤오미 PM2.5 미세먼지 측정기는 PM2.5를 측정하는것에 맞춰져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수치가 나타나는것도 하나 입니다. 물론 이런 간이 측정기는 정확하지 않다고 국가에서는 말하지만 제생각은 좀 다릅니다. 국가에서 지정해서 초미세먼지를 측정하는 것이 위치가 너무 띄엄띄엄 있다보니 큰 의미가 없는것도 사실이죠. 직접 측정하는 수치도 꽤 참고될만 합니다. 샤오미 PM2.5 미세먼지 측정기 사용기 측정 정밀도 미세먼지측정기의 수치.. 2017. 6. 11.
삼성 MicroSD AS 정품 확인 및 AS 받는 방법 삼성 MicroSD AS 정품 확인 및 AS 받는 방법 처음 구매할 때 좋은 제품을 사는게 좋습니다. 나중을 위해서라면요. 삼성 MicroSD AS 정품 확인 및 AS 받는 방법을 소개 합니다. 정품은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겨도 교환받기가 너무 쉽습니다. 실제로 해봤는데요. 삼성 MicroSD AS 받는 방법은 전화를 걸어서 신청하고 접수가 되면 택배로 보내면 됩니다. 택배비용도 무료입니다. AS기간도 10년으로 무척 긴편으로 문제가 생겼을 때 쉽게 교환 가능하죠. 물론 데이터는 복구를 하려면 별도의 다른 방법을 써야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제품 인데요. 근데 사용하다가 카메라에서 인식이 잘 안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삼성 MicroSD AS 정품 확인 및 AS 받는 방법 그런데 삼성 제품 경우 인기가 .. 2017. 6. 11.
큐냅 NAS TS-253B 원터치 복사 랜섬웨어 보호 데이터를 안전하게 큐냅 NAS TS-253B 원터치 복사 랜섬웨어 보호 데이터를 안전하게 이 제품을 이 글하나로 다 설명하기는 힘듭니다. 기능이 너무 많아서이죠. 큐냅 NAS TS-253B 원터치 복사 랜섬웨어 보호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는 법 등을 간단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큐냅 NAS TS-253B는 2베이로 크기가 작아서 뭐 별기능이 있겠나 생각될 수 있는데요. 근데 기능을 뜯어보니 너무 많네요. 기본적인 데이터 저장기능 외에 앱의 확장성 그리고 SSD 캐시 기능이나 램을 쉽게 업그레이드 하도록 한점 그리고 전면 단자를 이용해서 여러가지 장치를 연결할 수 있게 한 점이 눈에 띄었습니다. 이 제품은 또 특이하게 스피커를 내부에 넣어버렸습니다. 상태를 음성으로 알려주도록 되어있고 (영문이지만) 멀티미디어 기능도 바로 .. 2017. 6. 8.
ASUS FX553 쿼드코어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가격과 성능 잡는다 ASUS FX553 쿼드코어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가격과 성능 잡는다 사양만 보면 상당한데요. 그런데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합니다. ASUS FX553 쿼드코어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가격과 성능 잡는 모델에 대해서 좀 뜯어보고 살펴보려고 합니다. 영상도 꼭 참고해주세요. ASUS FX553 쿼드코어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은 7세대 인텔 코어프로세서가 사용됩니다. 그런데 4코어 프로세서가 사용됩니다. 그래픽도 Nvidia 지포스 GTX 1050이 사용이 되었습니다. 운영체제는 포함 또는 미포함 제품을 출시하여 사용자의 선택폭도 넓힌 모델 입니다. 게임을 하기에는 성능은 상당히 훌륭 했는데요. 화면은 15.6인치로 비교적 큰 화면으로 휴대를 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ASUS FX553 쿼드코어 에.. 2017. 6. 8.
브라더 HL-1210W 무선레이저프린터 드립니다 블로그 이벤트 브라더 HL-1210W 무선레이저프린터 드립니다 블로그 이벤트 오랜만에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 해 봅니다. 가격은 저렴한데 품질은 좋은 제품이죠. 브라더 HL-1210W 무선레이저프린터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해봅니다. 크기는 무척 작은편이지만 그래도 흑백레이저 프린터 입니다. 브라더 HL-1210W는 무선도 가능해서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정품 토너가 박스에 기본으로 1개가 내장이 되어있고 별도로 또 하나의 토너를 드립니다. 브라더 복합기는 제가 MFC-T800W를 사용중 인데요. 꽤 오래전부터 사용했는데 아직도 안망가지고 잘 씁니다. 브라더는 신뢰도의 상징이죠. 브라더 HL-1210W 무선레이저프린터 이벤트 프린터 기기들은 원래 상당히 저렴합니다. 가격의 대부분은 토너가격이라고 하죠... 2017. 6. 7.
브라더 복합기 정품 잉크 사용하자 정품 잉크 장점 브라더 복합기 정품 잉크 사용하자 정품 잉크 장점 정말 오래된 제품임에도 잘 작동한다고 하죠. 잘 관리만 하면 정말 오래 씁니다. 브라더 복합기 정품 잉크 사용 하면 오래 사용이 가능한데요. 정품 잉크 장점에 대해서 이번에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브라더 복합기 정품 잉크를 저는 사용 하고 있습니다. MFC-T800W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복합기는 리필이 가능하죠. 그런데 리필한다고 하니 다른 잉크를 넣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근데 문제는 여기서 부터 시작을 합니다. 정품잉크를 사용한다면, 보장된 오랜 시간동안 동작을 보장을 합니다. 물론 중간에 고장이 나더라도 AS가 가능하죠. 브라더 복합기 정품 잉크 사용하자 정품 잉크 장점 그런데 만약 다른 잉크를 임의로 사용한다면 품질도 보.. 2017. 6. 7.
구형에어컨 인공지능 스마트에어컨 변신 마이온도 후기 구형에어컨 인공지능 스마트에어컨 변신 마이온도 후기 여름철 다가오면 가장 관심 많이 받는게 있죠. 에어컨 전기요금 입니다. 구형에어컨 인공지능 스마트에어컨 변신 마이온도 후기를 통해서 이 제품의 효용성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구형에어컨을 스마트에어컨으로 변신시키는 마이온도는 IoT 기능과 온도 습도 센서 그리고 물체를 감지하는 센서를 이용해서 사용자에게 몇가지 편리한 점을 제공을 합니다. 전기요금을 조금 더 아껴줍니다. 그리고 집 외부에서도 조작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사람이 없을 때 자동으로 에어컨 전원을 꺼줍니다. 거실에 마이온도를 설치한 모습 인데요. 근데 몇가지 알아둬야할 점들이 있긴 합니다. 구형에어컨 인공지능 스마트에어컨 변신 마이온도 후기 이 제품은 원반 형태의 제품이고 가장자리 .. 2017. 6. 6.
LG 페이 설치 부터 등록까지 실제로 사용해보기 LG 페이 설치 부터 등록까지 실제로 사용해보기 언젠가는 지갑도 들고다니지 않아도 될겁니다. 영수증도 없어질지도. LG 페이 설치 부터 등록까지 실제로 사용해보기를 해 봤는데요. LG 스마트폰을 쓰던 분들은 정말 기다리던 기능일지도 모릅니다. LG 페이 설치 부터 등록 해봤는데 사용법은 무척 간단했습니다. 핀테크 기술 경우 보기에는 간단하지만 실제로 내부 적용은 복잡하므로 일단 LG G6부터 지금 사용이 가능하며 차례대로 신형 스마트폰들도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스마트폰은 항상 몸에 지니고 다닙니다. 근데 지갑은 가끔 놓고 나올 수 도 있죠. 그럴 때 편리합니다. LG 페이 설치 부터 등록까지 실제로 사용해보기 먼저 LG G6를 최신 업데이트를 해줘야 합니다. 그래야 LG Pay를 사용이 가능 .. 2017. 6. 6.
갤럭시S8 고속무선충전기 Itian A15 - 10W Wireless Charger 갤럭시S8 고속무선충전기 Itian A15 - 10W Wireless Charger 가격 엄청 저렴하고 괜찮은 제품 소개 합니다. 생각보다 엄청 괜찮네요. 갤럭시S8 고속무선충전기 Itian A15 - 10W Wireless Charger를 소개 합니다. 특정 스마트폰만 충전되는것은 아니고 왠만하면 다 충전 되네요. 갤럭시S8 고속무선충전기 Itian A15 - 10W Wireless Charger를 쓰면서 디자인은 투박한데 상당히 쓰기 편리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갤럭시S6 ~ S7까지 된다고 설명에는 되어있는데 갤8도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것은 디자인이 마음에 들고 거치하는 형태가 편리합니다.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구요. 갤럭시S8 고속무선충전기 Itian A15.. 2017. 6.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