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32

다이슨 공기청정기 퓨어쿨링크 퓨어핫앤쿨링크 초미세먼지 잡는다 다이슨 공기청정기 퓨어쿨링크 퓨어핫앤쿨링크 초미세먼지 잡는다 이제는 깨끗한 공기를 노력해야 얻을 수 있는 그런 시대가 되어버렸죠. 다이슨 공기청정기 퓨어쿨링크 퓨어핫앤쿨링크 초미세먼지 잡는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시연장에서 제품들을 살펴봤는데요. 다이슨 공기청정기 퓨어쿨링크 퓨어핫앤쿨링크 등에 사용자들 관심이 엄청 많더군요. 미세먼지가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면서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겠죠. 퓨어쿨링크 퓨어핫앤쿨링크에 들어가는 필터가 이번에 더 좋아졌다고 합니다. 다이슨 하면 먼저 먼지봉투 없는 진공청소기가 먼저 떠오르는데요. 다이슨 공기청정기 퓨어쿨링크 퓨어핫앤쿨링크 초미세먼지 잡는다 다이슨은 진공청소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들을 내어놓고 있고 꾸준하게 관심을 받고 있.. 2017. 4. 30.
어로스 Z270X Gaming 9 사운드 설정 어로스 Z270X Gaming 9 사운드 설정 운영체제를 몇번 설치하는지 모르겠네요. 테스트를 하다보면 어쩔 수 없네요. 어로스 Z270X Gaming 9 사운드 설정에 대해서 좀 살펴보려고 합니다. 가끔 기본설정에서 사운드가 약간 마음에 들진 않아서 약간 조정해보고 싶었는데요. 어로스 Z270X Gaming 9 사운드 설정을 통해서 어떤 기능들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여러가지 기능이 있었는데요. 사운드는 약간 기호적인 부분인듯 하지만 사실 컴퓨터에서 가장 밀접한 출력장치이므로 정말 중요한 부분이긴 합니다. 사운드가 좋으면 귀가 편안한데요. 물론 스피커도 좋아야하지만요. 요즘은 메인보드에 내장된 사운드카드도 성능이 꽤 좋습니다. 어로스 Z270X Gaming 9 사운드 설정 실제 그.. 2017. 4. 28.
인텔 옵테인 메모리 AORUS Z270X Gaming 9 인텔 옵테인 메모리 AORUS Z270X Gaming 9 7세대가 나오면서 사실 제일 기대 했던 부분인데요. 엄청나게 빠른 저장장치죠. 인텔 옵테인 메모리는 AORUS Z270X Gaming 9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정확히 이야기하면 7세대 프로세서와 200 시리즈 메인보드에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인텔 옵테인 메모리는 메모리 채널에 직접 연결이 되는 방식으로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엄청나게 빠른 실제 속도를 낼 수 가 있습니다. 저장장치는 과거에 비해서는 놀랍게 빨라졌지만 더 빠른 저장장치를 이용하기 위해서 이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장장치는 없지만 대략적으로 정보를 드릴까 합니다. 이미 대략적인 리뷰는 올라온 상태이긴 하니까요. 인텔 옵테인 메모리 AORUS Z270X Gaming 9 제가 사용하는.. 2017. 4. 28.
ADATA SU900 256GB 3D NAND 성능 좋은 제품 ADATA SU900 256GB 3D NAND 성능 좋은 제품 실제로 써보니 성능이 꽤 괜찮았는데요. 실제로 테스트를 해볼겁니다. ADATA SU900 256GB는 MLC 3D NAND를 이용하므로 성능은 물론 수명까지도 괜찮은 제품 입니다. 하드디스크를 쓰시는 분은 꼭 써보세요. ADATA SU900 256GB는 쉽게 마이그레이션을 도와주는 툴도 무료로 쓸 수 있도록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덕분에 초보자 분들도 사용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이제는 SSD를 쓰는것은 거의 자연스러운 일이 되버렸는데요. 근데 아직은 SSD를 쓰지 않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 HDD는 컴퓨터에서 가장 느린 장치 입니다. 물론 고용량을 실현하려면 HDD가 좀 더 좋긴 한데요. 운영체제용으로는 SSD가 훨씬 좋죠. ADATA SU90.. 2017. 4. 28.
M.2 SSD 빠른 SSD NVMe 커세어 MP500 120GB 벤치마크 M.2 SSD, 빠른 SSD, NVMe 커세어 MP500 120GB 벤치마크 점점 저장장치는 빨라지고 비교적 저렴해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SSD도 익숙해졌죠. M.2 SSD 빠른 SSD NVMe 커세어 MP500 120GB 벤치마크를 해 봤는데요. 용량이 좀 작아서 아쉽긴 하네요. M.2 SSD 빠른 SSD NVMe 인터페이스의 커세어 MP500은 용량이 작아도 속도는 상당히 잘 나오긴 하네요. 물론 실제로 사용하는데 있어서는 제가 예전에도 계속 이야기 했듯이 용량이 좀 넉넉한 편이 좋습니다. 요즘은 적어도 256GB 이상을 보통 선택하는 추세이긴 합니다. 커세어 SSD는 상당히 고성능 고품질의 느낌을 그동안 주었었는데요. 일반 SSD도 써보기 전에 M.2 인터페이스의 제품을 먼저 써보네요. M.2 SS.. 2017. 4. 27.
G6 풀비전 18:9 작은 스마트폰이지만 화면 크다 G6 풀비전 18:9 작은 스마트폰이지만 화면 크다 점점 화면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앞으로의 어쩔 수 없는 흐름입니다. G6 풀비전 18:9 비율도 그런 이유때문에 나왔는데 덕분에 작은 스마트폰이지만 화면 큽니다. 그 뒤는 또 어떨까요. G6 풀비전 18:9 다음에는 아마도 완전히 화면으로 덮는 전면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점점 화면이 계속 커지고 있습니다. 나중에는 앞뒷면 모두 화면이 될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이 큰 화면을 써보면서 G6에 한해서 생각해보면 괜찮은 점도 있고 아직은 부족한 점도 있었는데요. 그것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전면에는 화면 외에도 여러가지 센서나 스피커 단자 등 장치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디스플레이의 사이즈는 점점 커지긴 했지만 그와 함께 폰 사이즈 자.. 2017. 4. 26.
LG G6 HiFi 32bit 음원 재생 고음질 음악 재생 전송속도 LG G6 HiFi 32bit 음원 재생 고음질 음악 재생 전송속도 휴대용 DAC을 따로 들고다니지 않는 분도 많습니다. 음질 좋은것이야 알죠. LG G6 HiFi 32bit 음원 재생이 가능한데요. 고음질 음악 재생이 가능하죠. 스마트폰으로 고음질 재생이 가능해서 편한데요. LG G6 Hifi 32bit 음원을 넣어서 실제로 재생을 해 봤습니다. 요즘은 초고음질 음원에 대해서도 사용자들이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CD를 재생하기도 하고 만약 CD로 재생하기 어렵다면 고음질음원을 구매하기도 하죠. LG G5에서도 그리고 v20에서도 LG에서는 하이파이 음원 재생에 대한 강력한 장점이 있었는데요. 쿼드DAC을 넣었기 때문이죠. LG G6 HiFi 32bit 음원 재생 고음질 음악 재생 전송속도 32bit .. 2017. 4. 26.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기업용 클라우드 리눅스 서버 만들기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기업용 클라우드 리눅스 서버 만들기 네이버에서도 기업형 클라우드 서비스를 맛볼 수 있습니다. 저도 사용해봤는데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기업용 클라우드 리눅스 서버 만들기를 해봤습니다. 우리에게 친숙한 국내 기업에서 서비스를 하는것이므로 장점이 있죠.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기업용 클라우드는 아직은 빠른 변화를 하고 있는 서비스이긴 했습니다. 근데 직접 설명을 들으면서 느낀것은 추후에 시작이될 서비스까지 진행이 되게 되면 정말 막강해질 것이라는 점 입니다. 필요한 자원만큼만 모아서 클라우드 서비스를 쓸 수 있는데요. 클라우드는 원래는 네트워크로 연결할 수 있는 자원들을 뜻하는데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기업용 클라우드 리눅스 서버 만들기 지금은 클라우드를 필요한 자원만큼 만들어.. 2017. 4. 24.
삼성 스마트폰 화면 노트북 데스크탑 공유 SideSync 사용법 삼성 스마트폰 화면 노트북 데스크탑 공유 SideSync 사용법 스마트폰 앱 중에서 모바일에서만 동작하는게 있네요. 그래서 화면을 옮겨 봤습니다. 삼성 스마트폰 화면 노트북 데스크탑 공유 SideSync 사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쓰고 계실지 모르겠는데요. 삼성 스마트폰 화면은 SideSync 앱을 이용하면 컴퓨터 화면으로 옮겨서 볼 수 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컴퓨터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분들도 스마트폰에서 오는 알람등도 쉽게 확인이 가능 합니다. 스마트폰에서만 동작하는 앱도 PC에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결제를 했는데 모바일에서만 볼 수 있어서 이것을 노트북 화면으로 옮겨와서 봤습니다. 정말 좋군요. 삼성 스마트폰 화면 노트북 데스크탑 공유 SideSync.. 2017. 4. 24.
QCY Q29 좌우 분리형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 QCY Q29 좌우 분리형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 작고 앙증 맞고 이쁜 제품을 소개 합니다. 사용성도 상당히 괜찮았는데요. QCY Q29 좌우 분리형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을 해 봤습니다. 이런 제품들은 디자인이 좋고 사용성이 좋으면 가격이 올라갑니다. QCY Q29 좌우 분리형 블루투스 이어폰은 케이스에 담아서 충전할 수 있는 형태였습니다. 크기가 작은 무선 이어폰을 귀 양쪽에 끼워서 사용하는 형태 입니다. 애플 에어팟 때문에 이런 형태의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기도 하죠. 이 제품은 디자인이 상당히 훌륭한 편 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인데 양쪽이 붙어있지 않은 독립된 이어폰 형태 입니다. QCY Q29 좌우 분리형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 이 제품은 독립된 좌우 분리형 블루투스 이어폰인데요. 덕분에.. 2017. 4. 21.
갤럭시S8플러스 케이스 UAG 러기드 케이스 갑옷 입히자 갤럭시S8플러스 케이스 UAG 러기드 케이스 갑옷 입히자 단단한 갑옷을 입혀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산 스마트폰을 보호하기 위해서죠. 갤럭시S8플러스 케이스 UAG 러기드 케이스 갑옷 입혀봅니다. 이 케이스의 브랜드는 원래 상당히 튼튼한 이미지로 유명합니다. 갤럭시S8플러스 케이스 UAG 러기드 케이스는 40g으로 비교적 가벼우면서도 상당히 튼튼한 케이스 입니다. 케이스 자체가 튼튼하므로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성능도 상당히 우수한데요. 밀리터리 그레이드 테스트를 통과한 케이스 인데요. 1.2미터 높이에서 26번 낙하시 이상이 없어야 통과가 되는 등급이라고 하네요. 물론 일부러 떨어뜨릴 필요는 없지만 떨어뜨려도 이제 걱정이 없죠. 갤럭시S8플러스 케이스 UAG 러기드 케이스 갑옷 입히자 드랍테스트 통과했다는 .. 2017. 4. 20.
블랙박스 탑싱크 S-700FHD 시즌2 특장점 살펴보기 블랙박스 탑싱크 S-700FHD 시즌2 특장점 살펴보기 자동차 사고가 났을 때 블랙박스는 너무 중요합니다. 그래서 좀 가격대비 스펙 괜찮은 제품을 찾아봤는데요. 블랙박스 탑싱크 S-700FHD 시즌2 특장점 살펴보기를 해봅시다. 기존에 있던 제품을 4가지 업그레이드를 시킨 제품 입니다. 블랙박스 탑싱크 S-700FHD 시즌2의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새로운 솔루션 적용, 온도 약 10도 개선, 소비전력개선, 환경설정시에도 녹화 지속 부분 입니다. 블랙박스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너무 많이 봐서 그런지 관심이 많이 가네요. 과거에는 100:0 이런 판결이 없었는데 요즘은 있다고 하죠. 그리고 그것에서 가장 큰 역할을 하는것은 블랙박스 입니다. 블랙박스 탑싱크 S-700FHD 시즌2 특장점 살펴보기 블랙박스가 .. 2017. 4. 20.
푹 벅스 결합상품 실시간TV VOD 음악 마음껏 즐기자 푹 벅스 결합상품 실시간TV VOD 음악 마음껏 즐기자 한가지 계속 하고 있으면 질립니다. 그래서 둘다 해보려고 합니다. 푹 벅스 결합상품 실시간TV VOD 음악 마음껏 즐기는 방법을 소개 합니다. 한달에 만원이면 이것을 다 할 수 있는데요. 만원의 행복이네요. 푹 벅스 결합상품이 새로 나왔는데요. pooq의 실시간 TV 그리고 VOD를 마음껏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벅스의 다양하고 생생한 고음질의 음원을 스트리밍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약간의 비용을 더 추가하면 모바일이 아니라 PC와 TV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Pooq X bugs 콜라보로 방송 + 음악 결합 상품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9900원 (VAT 별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상품이 하나 더 있는데 아래에서 소개할께요. .. 2017. 4. 19.
갤럭시S8 플러스 128기가 미드나잇블랙 개봉기 갤럭시S8 플러스 128기가 미드나잇블랙 개봉기 삼성 덱스를 사실 너무 써보고 싶어서 질렀는데요. 물론 자세한 리뷰도 곧 올릴겁니다. 갤럭시S8 플러스 128기가 미드나잇블랙 개봉기를 통해서 간단히 구성품이랑 디자인 그리고 함께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들 살펴봅니다. 갤럭시S8 플러스 128기가 미드나잇블랙은 덱스를 제공해주는 유일한 기기 입니다. 물론 덱스는 다른 갤럭시S8에서도 모두 동작은 하지만요. 근데 기대를 좀 한다면 4GB보다 2GB 더 많은 6GB의 로컬메모리가 들어간 점이 기대를 하게 하네요. 실제로 4GB의 갤럭시S8+은 실사용을 길게 해 봤는데요. 근데 이번 128GB 6GB 모델이 반응속도가 더 좋은 느낌입니다. 로컬메모리 여유공간도 더 넉넉하구요. 갤럭시S8 플러스 128기가 미드나잇블.. 2017. 4. 19.
LG G6 와이드 화각 사진 롯데타워 전망대 사진찍기 LG G6 와이드 화각 사진 롯데타워 전망대 사진찍기 와이프랑 서울에 놀러 갔었습니다. 휴가를 얻어서 어디갈까 하다가 이곳에 갔습니다. LG G6 와이드 화각 사진 롯데타워 전망대 사진찍기를 해 봤는데요. 이 스마트폰은 와이드화각으로 사진 촬영이 가능 합니다. LG G6 와이드 화각 사진은 높은 곳에서 아래를 보고 사진을 찍을 때 너무 괜찮았습니다. 아주 넓고 시원하게 장면을 담아내에서 어디에서 사진을 찍는지 느낌을 확실히 전해주더군요. 그리고 롯데타워 전망대 가봤는데 정말 높긴 하더군요. 또 갈일이 있을까 싶긴 하지만 한번은 와이프가 가보자가 해서 가봤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LG G6 입니다. V20와 마찬가지로 넓은 화각의 카메라가 들어가 있는데요. 풍경을 찍거나 시원한 사진을 찍고 싶을 때 너무 유.. 2017. 4. 19.
터치다운 리워드앱 포인트 모아서 현금으로 차비 벌어보자 터치다운 리워드앱 포인트 모아서 현금으로 차비 벌어보자 정보나 가입 등을 해주는 조건으로 포인트를 주는데요. 현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터치다운 리워드앱 포인트 모아서 현금으로 차비 벌어보도록 합시다. 실제로 저도 이거 뭐 얼마나 주겠어 하고 했는데요. 터치다운 리워드앱 포인트 받아보니 놀랍네요. 꽤 많이 줍니다. 그리고 보통 이런것을 하면 현금으로 바꿔주는 금액이 너무 높게 걸려 있어서 좀 하다가 금방 실증내기 마련인데요. 1000 포인트 단위로 현금으로 바꿔줍니다.교통카드(신용카드) 등록하면 처음에 포인트를 바로 받을 수 도 있습니다. 저도 처음 해봤는데 생각보다 금방 포인트가 모이네요. 출퇴근 시간때 게임하지 말고 음악 들으면서 이것 해봅시다. 차비 벌수 있어요. 터치다운 리워드앱 포인트 모아서 .. 2017. 4. 17.
Coms 미니 빔프로젝터 RE342 저렴한 빔프로젝터 Coms 미니 빔프로젝터, RE342 저렴한 빔프로젝터 비교적 저렴한 빔 프로젝터 써 봤습니다. 가격에 비해서는 나름 쓸만합니다. Coms 미니 빔프로젝터 RE342 저렴한 빔프로젝터 실제로 쓰면서 느낀 점을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소음은 좀 큰 편이긴 합니다. Coms 미니 빔프로젝터 RE342는 그래도 비교적 밝은 밝기를 가지고 있고 적절한 거리만 맞으면 꽤 큰 스크린을 쉽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조금 크기가 큰 편으로 휴대용 보다는 사무실이나 집에 고정해서 사용하는 형태가 좀 더 좋아보이긴 했습니다. 800 x 480 해상도를 지원하며 1000루멘 밝기를 지원하는 제품 입니다. 그럼 알아볼까요. Coms 미니 빔프로젝터, RE342 저렴한 빔프로젝터 제품 박스 인데요. 약간 크기가 있습니다. 다만 비.. 2017. 4. 17.
LG 슈퍼 울트라HDTV 돌비비전 HDR 마블 아이언 피스트 시즌1 LG 슈퍼 울트라HDTV 돌비비전 HDR 마블 아이언 피스트 시즌1 거실에 꼭 있어야 하는것은 TV라고 생각하는데요. 우리집 거실도 그렇습니다. LG 슈퍼 울트라HDTV를 이용해서 돌비비전 HDR 마블 아이언 피스트 시즌1을 봤는데요. 화질이나 음질 좋아진 컨텐츠를 보니 더 놀랍네요. LG 슈퍼 울트라HDTV는 약 1나노미터 크기의 메시 분자구조를 활용한 나노셀 기술로 정확도와 색재현력이 그 저보다 더 좋았습니다. 컨텐츠 품질도 점점 좋아진 만큼 TV도 그것을 보여주기 위해서 점점 좋아지고 있는데요.거실에 놓은 HDTV 입니다. 아니 정확히 말하면 수퍼 울트라HDTV 입니다. 일반 HDTV와 또 다른 제품이죠. LG 슈퍼 울트라HDTV 돌비비전 HDR 마블 아이언 피스트 시즌1 어느각도에서 봐도 색의 정.. 2017. 4. 13.
넷기어 공유기 R7000 리뷰 갤럭시S8 속도 및 다양한 벤치마크 넷기어 공유기 R7000 리뷰 갤럭시S8 속도 및 다양한 벤치마크 고성능의 유무선공유기 하면 이 제품이 떠오르죠. 디자인도 상당히 품격 있습니다. 넷기어 공유기 R7000 리뷰를 해볼텐데 갤럭시S8 속도 및 다양한 벤치마크를 해 봤습니다. 실제로 꽤 오랜시간동안 사용을 해 봤는데요. 넷기어 공유기 R7000 리뷰를 해보면서 장점 되는 부분도 있었고 아쉬운 점도 있긴 했는데요. 근데 이 제품은 나온지는 좀 된 제품이긴 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요즘 나오는 저가형 공유기보다 성능이 떨어질일은 없는데요. AC1900 스펙을 가지고 나온 공유기 입니다. 보통 기가인터넷이라고 보통하는 1Gbps 회선을 쓰는 분들에게 충분히 훌륭한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 입니다. 넷기어 공유기 R7000 리뷰 갤럭시S8 속도 .. 2017. 4. 13.
USB C 100W 테스트 나우 케이블 벨킨 케이블 기타 케이블 USB C 100W 테스트 나우 케이블 벨킨 케이블 기타 케이블 이번 글은 실험 글 입니다. 실제로 알고 있는대로 되는지 확인해봤습니다. USB C 100W 테스트 나우 케이블 벨킨 케이블 기타 케이블을 확인 해 봤는데요. 썬더볼트3는 40Gb/s의 대역폭을 지원하며 최대 100W 까지 전력공급이 가능합니다. USB C 케이블과 단자를 같은 모양을 사용하는데요. 그래서 사용자들 혼돈을 좀 하시는듯해서 그부분을 설명드리기도 하고 실제로 그 성능도 확인해보기로 합니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제품은 나우 케이블 입니다. 이 제품은 USB C 2세대 케이블로 1세대 60W 보다 40W 더 높은 2세대 100W를 전력공급이 가능한 제품 입니다. USB C 100W 테스트 나우 케이블 벨킨 케이블 기타 케이블 이.. 2017. 4. 11.
Flir Tools Microsoft Word 한글 출력 잘못 되는 문제 해결 방법 Flir Tools Microsoft Word 한글 출력 잘못 되는 문제 해결 방법 이 문제 때문에 컴퓨터 초기화까지 했네요. 근데 엉뚱한 문제였습니다. Flir Tools Microsoft Word 한글 출력 잘못 되는 문제 해결 방법을 소개 합니다. 최근에 플리어툴 버전이 업데이트 되면서 이런 문제가 있네요. Flir Tools Microsoft Word 한글 출력되는 문제는 워드에서 Flir Tool 플러그인이 추가되면서 한글이 잘못 입력이 되고 띄워지면서 입력되는것을 말하는데요. 영문에서는 문제가 없지만 한글 입력에서는 문제가 있네요. 제가 사용하는 플리어툴+ 입니다. 플러스 버전은 유료버전 입니다. 가격도 꽤 나가죠. 근데 버전업이 되면서 좋은점도 있는데 불편한점도 생기네요. Flir Tools.. 2017. 4. 10.
소니 액션캠 FDR-X3000 BOSS 광학식 손떨림 보정 실제 성능 소니 액션캠 FDR-X3000 BOSS 광학식 손떨림 보정 실제 성능 4K 메인 캠코더가 있습니다. 근데 보조역할로 사용할 4K 캠코더 준비했습니다. 소니 액션캠 FDR-X3000 BOSS 광학식 손떨림 보정이 되는 제품 인데요. 실제 성능도 간단히 알아볼 것 입니다. 캠코더로 영상 촬영할 때 2개면 좋습니다. 소니 액션캠 FDR-X3000은 화각도 비교적 넓고 4K로 촬영하면서도 손떨림 보정이 가능해서 약간 불안정한 위치에서의 촬영에서도 어느정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정 위치를 촬영할 때도 여러개의 캠코더를 서로 다른 위치에 두고 촬영 후 편집을 하면 그럴듯해 보이죠. 소니 액션캠 FDR-X3000 BOSS 광학식 손떨림 보정 실제 성능 이 제품은 FDR-X3000 으로 액션캠과 수중 방수 하우.. 2017. 4. 10.
LG 듀얼에어컨 공기청정기 전력소모량 측정 LG 듀얼에어컨 공기청정기 전력소모량 측정 실내 공기가 걱정되어서 저는 에어컨겸 공기청정기 씁니다. 근데 전기요금이 걱정이네요. LG 듀얼에어컨 공기청정기 전력소모량 측정을 직접 해 봤는데요. 직접 해보니 꽤 중요한 데이터가 생성이 되었습니다. LG 듀얼에어컨 공기청정기 전력소모량 측정은 파워매니저를 통해서 그래프를 그려서 좀 신뢰도 높은 값을 출력을 해 봤습니다. 공기청정기는 에어컨 냉방과는 다르게 일정하게 전력소모량이 유지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19평형 최신형 LG듀얼에어컨을 사용 중 인데요. 이 제품은 냉방도 제습도 되지만 공기청정기도 됩니다. 덕분에 19평형 공기청정기가 되는데요. LG 듀얼에어컨 공기청정기 전력소모량 측정 에어컨으로 동작도 가능하지만 공기청정기 역할도 하니 무척 좋기는 합니다. .. 2017. 4. 10.
콘센트 커버 덮개 물티슈 커버 이용해서 만드는 방법 콘센트 커버, 덮개 물티슈 커버, 이용해서 만드는 방법 요즘은 제품이 잘 나오긴 하는데요. 근데 꽁수를 부리는 방법 소개 합니다. 콘센트 커버 덮개 물티슈 커버 이용해서 만드는 방법 인데요. 물티슈 사용 하다가 결국 다 사용했는데요. 그 후 버릴려다가 물티슈 커버를 이용해봤습니다. 콘센트 커버 덮개를 대신해서 이것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신기하게 딱 들어맞습니다. 대부분의 물티슈는 다 맞을겁니다. 요즘 콘센트는 좋아서 젓가락을 직접 그냥 꽂으려고 해도 잘 안들어가는데요. 근데 커버는 막아서 아예 안보이게 해줍니다. 어린 아이들은 호기심에 젓가락을 콘센트 구멍에 넣어보는데요. 생각해보면 저도 어릴때 그랬었습니다. 근데 보이지 않으면 넣지 않을 가능성이 큰데요. 콘센트 커버, 덮개 물티슈 커버, 이용해서 만드.. 2017. 4. 9.
WD BLACK SSD 256GB 성능 속도 벤치마크 알아보기 WD BLACK SSD 256GB 성능 속도 벤치마크 알아보기 SSD는 이제는 거의 필수품인데요. 최근에 나온 제품을 하나 소개합니다. WD BLACK SSD 256GB 성능 알아보기를 할텐데요. TLC SSD 이긴 하지만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게 나와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WD BLACK SSD를 실제로 써보니 성능은 괜찮았습니다. 보통 컴퓨터로 작업을 할 때 읽기 작업이 주를 이루는데요. 그런 상황에서는 상당히 빠른 체감을 할 수가 있습니다. 노트북이든 데스크탑이든 설치해서 이전보다 더 빠르게 만들 수 있죠. 이 제품은 M.2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제품 입니다. 그리고 그중에서 NVMe 프로토콜을 이용하는 아주 빠른 SSD 중 하나이죠. WD BLACK SSD 256GB 성능 속도 벤치마크 알아보기.. 2017. 4. 8.
LG 올데이그램 13인치 화면 내구성 키감 분해 및 살펴보기 LG 올데이그램 13인치 화면 내구성 키감 분해 및 살펴보기 작은 사이즈의 노트북 중 가장 배터리가 오래갑니다. 실제로 써본 느낌이 그렇네요. LG 올데이그램 13인치 화면 내구성 키감 분해 및 살펴보기를 해 볼텐데요. 배터리 부분쪽에서는 큰 활약을 한 제품입니다. LG 올데이그램 13인치는 대학생들이나 직장인들에게 너무 유용한 제품인데요. 올데이그램은 13인치 15인치 이렇게 두 모델이 있습니다 15인치 모델은 엄밀히 이야기하면 15.6인치 화면을 가진 모델이긴 하죠. 15..6인치 모델은 화면사이즈는 크지만 실제로는 무게와 두께가 얇아서 휴대성이 좋은데요. 근데 굳이 따지만 13인치 모델이 더 작긴 합니다. LG 올데이그램 13인치 화면 내구성 키감 분해 및 살펴보기 그런 이유 때문에 13인치 모델을.. 2017. 4. 7.
기가바이트 FORCE K85 기계식 키보드 적축 사용기 기가바이트 FORCE K85 기계식 키보드 적축 사용기 게임 방송할 때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적축 제품을 써봤습니다. 기가바이트 FORCE K85 기계식 키보드 적축 사용기 편 인데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써볼 수 있는 제품 입니다. 10만원선이 무너졌죠. 기가바이트 FORCE K85 기계식 키보드는 10만원 미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고 카일 키스위치를 사용하는 제품 입니다. 청축 적축 두가지 제품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은 딸깍 거리는 소리가 없고 비교적 조용하다고 알려져있는 적축 제품 입니다. 이 제품은 RGB 컬러 세팅이 가능하여 원하는 컬러로 조정이 가능한 제품 입니다. 컬러 튜닝은 이번 2017년의 PC트랜드이기도 한데요. 기가바이트 FORCE K85 기계식 키보드 .. 2017. 4. 7.
LG 슈퍼 울트라HDTV 나노셀 HDR 놀라운 화질 거실 품격 올리다 LG 슈퍼 울트라HDTV, 나노셀 HDR 놀라운 화질 거실 품격 올리다 65UJ9800 이라는 모델을 사용해 봤습니다. 확실히 큰 화면이 좋긴 하네요. LG 슈퍼 울트라HDTV 나노셀 HDR 놀라운 화질을 경험했는데요 화면만 그전에 쓰던것보다 커져서 좋은게 아니었습니다. LG 슈퍼 울트라HDTV 65UJ9800을 쓰면서 거실의 품격이 올라가는 것을 느꼈는데요. 그전에 쓰던 TV와 차이가 확실히 나긴 하네요. 약 1나노미터 크기의 메시 분자구조를 활용한 나노기술로 색정확도와 색재현력이 그전보다 더 좋아졌는데요. 이제는 시야각 그정도의 수준이 아니라 어느 곳에서 봐도 밝고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색의 깊이감이 다르네요. LG 슈퍼 울트라HDTV ,나노셀 HDR ,놀라운 화질 거실 품격 올리다 LG .. 2017. 4. 6.
황사마스크 추천 크리넥스 황사마스크 미세먼지 높을때 필수품 황사마스크 추천 크리넥스 황사마스크 미세먼지 높을때 필수품 야외에서 숨시기가 힘들어지고 있는데요. 미세먼지가 우리나라가 세계 2위였다죠. 황사마스크 추천 제품으로 크리넥스 황사마스크를 소개 합니다. 미세먼지 높을때 필수품 인데요. 와이프도 밖에 나가기 전에 미세먼지 수치를 꼭 봅니다. 황사마스크 추천 제품인 크리넥스 황사마스크는 미세먼지 그리고 초미세먼지 황사로 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줍니다. 물론 미세먼지 수치가 높을 때에는 야외에 안나가는게 좋겠지만 나가야한다면 챙겨야 합니다. 마스크에 대해서 저도 좀 알아보고 환경 이런 다큐멘터리를 좋아해서 정보를 좀 모아봤는데 그런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황사마스크 추천 크리넥스 황사마스크 미세먼지 높을때 필수품 미세먼지 수치가 높을 때에는 실내 미세먼지 수치도.. 2017. 4. 5.
자브라 토크2 TALK2 블루투스 이어셋 택배기사 운전용 이어셋 자브라 토크2 TALK2 블루투스 이어셋 택배기사 운전용 이어셋 꽤 튼튼하면서도 기능성이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아주 바쁜 분들에게 좋은데요. 자브라 토크2 TALK2 블루투스 이어셋 택배기사 운전용 이어셋 제품을 소개 합니다. 이 제품은 딱 필요한 기능만 넣은 그런 제품 이었습니다. 자브라 토크2 TALK2 블루투스 이어셋 사용해보면서 운수업에 있는 분들이 쓰기 편리한지 그리고 일반인들이 사용시 어떤 점이 편리한지 그리고 아쉬운 점은 있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브라는 블루투스 관련된 제품들을 상당히 많이 보유를 하고 있는데요. 디자인적이나 기능면에서 상당히 훌륭하죠. 자브라 토크2 TALK2 블루투스 이어셋 택배기사 운전용 이어셋 이 제품은 토크2 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요. 블루투스 이어셋으로 말.. 2017. 4.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