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37

AORUS Z270X Gaming 9 메인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 AORUS Z270X Gaming 9 메인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 기바이트에서 새로운 브랜드의 어로스 메인보드 쓰고 있는데요. 펌업을 해보려 합니다. AORUS Z270X Gaming 9 메인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 방법은 사실 기존에 업데이트 방법과 동일 한데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아래에 설명하는 방법이 가장 안전합니다. AORUS 메인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 시 윈도우에서 업데이트 하는 방법이나 DOS로 직접 부팅하여 업데이트하는 방법등 다양한 방법이 있겠지만 실제 사용시 Q-Flash를 이용해서 업데이트 하는게 적절한데요. 처음 메인보드 사용 후 그동안 펌웨어가 없다가 이번에 혹시나 하고 들어가보니 펌업이 올라온게 있더군요. AORUS Z270X Gaming 9 ,메인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 ht.. 2017. 2. 28.
니콘 키미션 360 VR 영상 편집 키미션 유틸리티 이용 하기 니콘 키미션 360, VR 영상 편집 키미션 유틸리티 이용 하기 간단히 찍지만 모든 부분을 찍을 수 있죠. 이런 액션캠으로 찍은 사진 편집해봅시다. 니콘 키미션 360 VR 영상 편집 키미션 유틸리티 이용 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써보면 툴이 아주 간단하게 되어잇어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니콘 키미션 360 VR 영상 편집을 하려면 그런데 키미션 유틸리티를 꼭 써야만 합니다. 다른 툴로는 생각보다 좀 복잡하니까요. 제가 어떻게 활용하는지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사진은 7744x3872 고해상도 이미지로 남길 수 있습니다. 동영상은 2160P 24프레임으로 만들 수 있죠. 찍은 영상을 편집해보도록 하죠. 니콘 키미션 360 VR 영상 편집, 키미션 유틸리티 이용 하기 http://down.. 2017. 2. 27.
여행에서도 전동칫솔 위치인식까지 오랄비 지니어스 9000 여행에서도 전동칫솔 위치인식까지 ,오랄비 지니어스 9000 밖에 나갔을 때에도 칫솔질은 멈출 수 없습니다. 편의성까지 갖춘 제품이었는데요. 여행에서도 전동칫솔 위치인식까지 되는 오랄비 지니어스 9000를 소개 합니다. 무슨말인가 할텐데요. 하나씩 설명드리죠. 오랄비 전동칫솔은 점점 똑똑해지고 진화 합니다. 오랄비 지니어스 9000는 기존의 무선충전기 외에 여행을 다닐 때 사용할 수 있는 충전가능 여행용 케이스까지 제공을 합니다. USB 단자까지 있어서 스마트폰을 충전도 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게도 이것은 브라운 전기면도기와도 호환이 됩니다. 충전기 하나로 다 쓸 수 있다는 것인데요. 실제로 사용해보면 무척 편리하더군요. 하나씩 설명을 드리죠. 여행에서도 전동칫솔 위치인식까지 ,오랄비, 지니어스 9000 .. 2017. 2. 26.
제주농장 알로에겔 먹는 방법 맛과 효능 제주농장 알로에겔 먹는 방법 맛과 효능 꽤 친숙하면서도 생각보다 먹기 힘들었는데요. 꽤 가격이 하는군요. 제주농장 알로에겔 먹는 방법 맛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1개만 구매할까 하다가 3개 묶음으로 된것을 구매를 했습니다. 종류가 꽤 다양하더군요. 제주농장 알로에겔 말고 가루로 된 제품도 있습니다. 새벽에 TV를 보다가 알로에 관련 방송을 봤는데요. 미국이나 해외에서는 이미 알로에 관련 약품이나 제품이 꽤 많고 효능도 있다고 설명이 있었는데요. 방송 보고 난 뒤에 살까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일단 구매를 해 봤습니다. 가루로 된 제품말고 겔 형태의 제품을 샀는데요. 제주농장 알로에겔 먹는 방법 맛과 효능 알로에겔 부분에서 대부분은 수분이라고 하긴 하는데요. 그래서 이거말고 그냥 가루로 된것을 살.. 2017. 2. 26.
시소닉 M12II-620 EVO 80PLUS 브론즈 전압 소음 측정 시소닉 M12II-620 EVO 80PLUS 브론즈 전압 소음 측정 파워서플라이 쓸만한 제품 소개 합니다. 저소음이 맘에 들었는데요. 시소닉 M12II-620 EVO 80PLUS 브론즈 전압 소음 측정을 해 본결과 꽤 괜찮았습니다. Seasonic은 좋은 파워서플라이쪽에서 꽤 정평이 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곳인데요. 시소닉 M12II-620 EVO 는 80플러스 브론즈 등급의 제품 입니다. 프리볼트 제품으로 해외나 국내 모두 다 사용이 가능한 제품 입니다. Seasonic 제품의 경우에도 비교적 저렴한 제품이 있고 고품질의 제품들이 있는데요. 이 제품은 비교적 저렴한 제품군 입니다. 시소닉 M12II-620 EVO 80PLUS 브론즈 전압 소음 측정 비교적 저렴한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10만원선의 가격을 .. 2017. 2. 26.
해외송금 수수료 아끼고 보내기 크로스 Cross 코인원 해외송금 수수료 아끼고 보내기 ,크로스 Cross 코인원 해외송금 서비스 크로스 Cross는 현재 중국 일본 필리핀 베트남 인도 5개국 송금이 가능한데요. 점점 확대 된다고 합니다. 해외송금 수수료 아끼고 보내기 크로스 Cross 코인원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은행을 이용해서 송금을 할 때 수수료라는 부분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해외송금 수수료 아끼고 보내기 위해서 크로스를 이용하면 수수료를 1%만 내면 되므로 일반 은행에서 송금하는 것보다 금액을 아낄 수 있습니다. 하루에 300만원으로 한도가 있어서 수수료의 금액은 뭐 돈이 많은 분은 무시할 수 도 있을지 모르지만요. 그런데 보내고 또보내고 하는것을 생각해본다면 수수료도 그렇게 우습게 볼 상대는 아닙니다. 어떻게 보면 수수료만큼 송금에 필요한 돈.. 2017. 2. 24.
스카이라이프UHD 안드로이드 셋탑 게임하기 안드로이드 앱 활용 스카이라이프UHD 안드로이드 셋탑 게임하기 안드로이드 앱 활용 그냥 TV만 보는것이 아니었습니다. 이제는 할 수 있는게 더 많아졌죠. 스카이라이프UHD 안드로이드 셋탑 게임하기 및 안드로이드 앱 활용을 해봤습니다. 인터넷을 연결하여 이제는 할 수 있는것이 더 많아졌는데요. 스카이라이프UHD 안드로이드 셋탑은 지금 사용하는 일반 UHD TV를 스마트 TV 처럼 변신도 시켜 줍니다. 이제는 스마트한 시대이니까요. 뭔가 연결하거나 게임을 하거나 앱 활용시에도 스마트하게 해봐야겠죠. 인터넷 연결은 무선이나 유선 둘다 연결이 가능하여 연결성은 꽤 좋았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연결을 하면 할 수 있는게 많아집니다. 스카이라이프UHD 안드로이드 셋탑 게임하기 안드로이드 앱 활용 거실에서 TV를 봅니다. UHD TV를 .. 2017. 2. 22.
삼성 노트북9 Always 썬더볼트3 그래픽카드 연결 게임 성능 올리기 삼성 노트북9 Always, 썬더볼트3, 그래픽카드 연결 게임 성능 올리기 평상시에는 가볍게 휴대를 합니다. 집에 오면 게이밍 노트북을 만들 수 있는데요. 삼성 노트북9 Always 썬더볼트3 그래픽카드 연결 하여 게임 성능 올리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 방법을 알고는 있으니 직접 해본 사람은 많지는 않더군요. 삼성 노트북9 Always 썬더볼트3는 40Gb/s 대역폭으로 그래픽카드나 저장장치를 연결하여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 한데요. 물론 썬더볼트3 단자를 이용하여 노트북 자체를 충전하는 것도 가능 합니다. 이번 글은 좀 실험적이고 잘 모르는 분들도 많을만한 내용 입니다. 이런 기술도 가능한 노트북이라는 것을 알아두면 좋을듯 하네요. 삼성 노트북9, Always 썬더볼트3 그래픽카드 연결, 게임 성능 올.. 2017. 2. 21.
와콤 모바일 스튜디오 프로 13 리얼센스 2D 3D 태블릿PC 와콤 모바일 스튜디오 프로 13, 리얼센스 2D 3D 태블릿PC 디자이너에게는 최고의 제품 입니다. 직접 화면을 보고 그림을 그릴 수 있죠. 와콤 모바일 스튜디오 프로 13 는 리얼센스를 넣어 2D 3D 작업이 가능한 태블릿PC 입니다. 시스템 사양 또한 놀라워서 태블릿PC로 쓴다면 엄청 좋은 사양의 컴퓨터 입니다. 와콤 모바일 스튜디오 프로 13는 와콤 프로 펜2를 이용해서 기존보다 더 정밀하고 섬세한 작업이 가능 합니다. 화면을 보면서 직접 선을 그리거나 디자인 할 수 있어서 더 정밀한 작업이 가능 했는데요. 화면은 손으로 자주 만지더라도 지문이 잘 남지 않는 타입으로 되어있고 빛반사도 적은 타입이었습니다. 와콤 ,모바일 스튜디오 프로 13 ,리얼센스 2D 3D 태블릿PC 이렇게 놓고 보면 그냥 컴퓨.. 2017. 2. 21.
보쉬 거리측정기 GLM50C Professional 레이저 거리 측정기 보쉬 거리측정기, GLM50C Professional 레이저 거리 측정기 측정기를 하나씩 사 모으는데요. 이것은 정말 가끔 필요했었습니다. 보쉬 거리측정기 GLM50C Professional 너무 편한 레이저 거리 측정기를 샀는데요. 건전지가 들어가는 50모델로 구매를 했습니다. 건전지가 안전할듯 했거든요. 보쉬 거리측정기 GLM50C Professional는 컬러화면으로 화면이 나타나서 오히려 좀 편한점도 있네요. 글자도 잘 보이고 사진찍을때 도 잘 나옵니다. 그리고 새로운 스마트폰과 연동 되는 기능도 제공을 합니다. 삼각대에도 고정이 가능하여 좀 더 편리하게 거리를 측정할 수 있네요. 그리고 일단 사용성이 너무 직관적이고 간단 합니다. 보쉬 거리측정기 GLM50C Professional ,레이저 거리.. 2017. 2. 21.
삼성 올웨이즈 15 파우치 삼성 스토어 50% 할인 구매 삼성 올웨이즈 15 파우치, 삼성 스토어 50% 할인 구매 이 노트북 구매하면 안에 쿠폰이 들어있는데요. 파우치나 가방에 적용 가능한데요.. 삼성 올웨이즈 15 파우치 삼성 스토어 50% 할인 구매를 해 봤습니다. 그냥 노트북도 가격이 좀 하는데 기본 구성품으로 주면 좋을텐데 따로 구매를 해야 하네요. 삼성 올웨이즈 15 파우치 또는 가방을 다행히 반값에 할인 하여 구매는 가능 합니다 기간도 있긴 해서 만약 필요하다면 좀 발리 구하는게 좋아보이긴 합니다. 중고로 사면 좀 더 저렴할 듯 하긴 하지만요. 구매한 파우치 인데요. 올웨이즈 15인치를 넣어봤는데 딱 넉넉하게 들어가고 사이즈도 좋네요. 색상도 꽤 이쁜편이구요. 가죽 파우치로 좀 더 스타일리쉬 하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삼성 올웨이즈 15 파우치.. 2017. 2. 18.
포켓몬고 니콘 키미션 360 으로 장소 공유해보자 포켓몬고, 니콘 키미션 360 으로 장소 공유해보자 몬스터를 잡기 위해서 혈안이 되어있죠. 그런 장소를 공유하기도 하는데요. 포켓몬고 니콘 키미션 360 으로 장소 공유 해보기를 해 봤습니다. 자신이 자주 다니는 길에 몬스터가 나타난다고 공유도 많이 하는데요 없다고도 공유하구요. 포켓몬고 니콘 키미션 360로 정보를 공유하면 꽤 괜찮은 정보 공유가 가능합니다. 특정 장소가 어디인지 VR 이미지를 이용하면 아주 쉽게 파악이 가능하거든요. 사실 VR 이미지는 이미 많이 봤을지도 모릅니다. 다음지도 등을 통해서 말이죠. VR 이미지를 아주 간단하게 찍고 아주 간단하게 공유하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이제품은 가장 화질이 좋으면서도 튼튼한 제품이죠. 포켓몬고 니콘 키미션 360, 으로 장소 공유해보자 사용방법도 무.. 2017. 2. 17.
LG GPad3 10.1 LTE 성능 카메라 지패드3 벤치마크 LG GPad3 10.1 LTE, 성능 카메라 지패드3 벤치마크 요즘은 안드로이드 태블릿도 꽤 쓸만합니다. 성능도 무척 좋고 휴대성도 좋죠. LG GPad3 10.1 LTE 성능 카메라 기능에 대해서 알아볼겁니다. 지패드3 벤치마크도 해보도록 하죠. 외형에 괜찮은 기능이 하나가 있어서 그부분이 맘에 들었는데요. LG GPad3 10.1 LTE 성능 카메라기능 자체도 좋았습니다. 배터리 사용시간도 긴 편이고 무소음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인강을 보는 용도나 또는 영상감상 문서 편집용으로도 좋습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에서도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까요. 이 제품은 기본으로 받침대가 붙어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 받침대가 꽤 쓸만합니다. 어떤 형태인지 알아보죠. LG GPad3 10.1 LTE 성능.. 2017. 2. 16.
드론에 360도 촬영하는 니콘 키미션 360 달아보기 드론에 360도 촬영하는, 니콘 키미션 360 달아보기 이번글은 조금 실험적인 글 입니다. 물론 비용은 최소한으로 들여서 해봤습니다. 드론에 360도 촬영하는 니콘 키미션 360 달아보기를 해 봤는데요. 그동안 해봐야지 했는데 바람이 계속 강해서 날리지 못하다가 이번에는 해보네요. 니콘 키미션 360은 360도로 촬영하는 카메라 입니다. 드론에 매달아서 날리면 드론이 특정방향으로 향할 필요 없이 계속 모든 방향을 촬영할 수 있는데요. 당연하지만 드론은 좀 위험하기 때문에 조심히 날려야 합니다. 드론에 니콘 키미션 360을 달아둔 모습 인데요. 처음에는 위에 달았었습니다. 아래쪽에 잘 고정이 안되어서 그랬죠. 드론에 360도 촬영하는 니콘 키미션 360 달아보기 처음에 드론 다리를 좀 고쳐야 했습니다. 드.. 2017. 2. 16.
카라신 분리수거함 54L 깔끔하고 세련된 분리수거함 카라신 분리수거함 54L, 깔끔하고 ,세련된 분리수거함 바꾸기 전에 엄청 고민 했는데요.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결국 질렀습니다. 카라신 분리수거함 54L 깔끔하고 세련된 분리수거함을 소개 합니다. 좀 더 크고 깔끔한것을 찾았는데 3개 나란히 붙어 있는 것은 아무리 찾아도 맘에 드는게 없네요. 카라신 분리수거함 54L는 스테인레스 스틸 외형에 깔끔한 커버가 있는 3칸의 제품 입니다. 가장 큰 용량인데 길이가 길고 비교적 크기도 작고 깔끔한 편 입니다. 크기는 뭐 상대적일듯 하지만요. 현관문에 배치를 해놓은 상태인데요. 깔끔한가요? 저는 좀 현실감나게 표현해보려고 합니다. 카라신 분리수거함, 54L 깔끔하고 세련된 분리수거함 집에 택배가 많이오고 종이박스나 비닐이 많이 생기다 보니 매일 가져다 버리기도 힘들.. 2017. 2. 15.
물라스틱 이용해서 드론 다리 부러진것 고치기 물라스틱, 이용해서 드론 다리 부러진것 고치기 겨울에 괜히 날리다가 다리가 부러졌는데요. 고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라스틱 이용해서 드론 다리 부러진것 고치기는 어렵지 않은데요. 뜨거운 물에 넣으면 말랑해지고 식으면 굳어버리는 것을 이용해서 다리를 만듭니다. 물라스틱 이용해서 드론 다리만 고치는게 아니라 응용을 하면 여러가지에 이용될 수 있습니다. 딱 좁은 틈에 들어가야 하는 뭔가를 만들때도 또는 뭔가 보호하는 용으로 덮개를 만들 수 도 있죠. 드론을 뒤집어 두니 비참하군요. 다리가 다 부러져 있습니다. 다리가 좀 얇아서 내려 앉을 때 바닥이 단단하니 다리가 깨져버리더군요. 물라스틱 이용해서 드론 다리 부러진것 고치기 이 깨진 부분에 뭔가 붙여서 고정하려니 잘 고정이 안됩니다. 플라스틱 다리가 자라나면 좋.. 2017. 2. 15.
유플러스 지하철 와이파이 속도 측정 얼마나 빠를까 유플러스 지하철 와이파이 속도 측정 얼마나 빠를까 지하철에선 WiFi를 사용해본적 있죠. 그런데 속도가 얼마나 되는지 아시나요. 유플러스 지하철 와이파이 속도 측정 얼마나 빠를까 편에서는 이것을 알아봅니다. 실제로 측정해보니 U+가 확실히 빠르긴 하네요. 지금 지하철에 하나씩 설치가 계속 되어가고 있는데요. 유플러스 지하철 와이파이 속도는 중계기가 있는 상태라면 무척 빠르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현재는 서울과 부산 대부분의 노선에서 와이파이 라우터가 설치되었고, 전국적으로 3월말까지 구축을 완료한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1호선과 4호선을 타 봤었는데요. 1호선에 유플러스 WiFi 기기가 지하철 내에 있어서 사용을 해 봤습니다. 유플러스 지하철 와이파이 속도 측정 얼마나 빠를까 지하철.. 2017. 2. 14.
발렌타인 선물 SPC 발렌타인 달콤한 키세스 유 준비해 보자 발렌타인 선물 SPC 발렌타인 달콤한 키세스 유 준비해 보자 허쉬 키세스를 활용한 발렌타인데이 신제품 나왔군요. 저도 그래서 이것으로 점수 따봅니다. 발렌타인 선물 SPC 발렌타인 달콤한 키세스 유 준비해 보세요. 맛난 신제품도 먹고 당연 뭔가 더 좋은게 있겠죠? 괜찮은 이벤트도 있어서 소개 합니다. 발렌타인 선물 SPC 발렌타인 달콤한 키세스 유 는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에서 구매가 가능한데요. 와이프랑 신발 사려고 나왔다가 저는 앞에 이게 딱 있어서 구매를 해 봤습니다. 신제품 달콤한 빵 신제품 키세스 유 세트가 준비가 되어있었는데요. 쓴 커피랑 마시면 크!~ 딱 좋죠. 발렌타인 선물 SPC 발렌타인 달콤한 키세스 유 준비해 보자 던킨도너츠 매장에 보니까 앞에 뭔가가 쌓여 있네요. 키세스 .. 2017. 2. 14.
레이저 프로젝션 키보드 SF영화에 나오는 레이저빛 키보드 레이저 프로젝션 키보드, SF영화에 나오는 레이저빛 키보드 실제로 써보니 나름 괜찮았는데요. 휴대용으로 써보기 괜찮은 제품 입니다. 레이저 프로젝션 키보드 SF영화에 나오는 레이저빛 키보드를 소개 합니다. 이 제품은 영문 자판만 있어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실제 사용성은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레이저 프로젝션 키보드는 레이저 빛을 이용해서 자판을 그리고 센서를 이용해서 손가락이 터치가 된 위치를 찾아서 자판 입력을 해줍니다. 책상에 레이저 빛을 이용해서 키보드를 만들어 봤는데요. 좀 그럴듯해 보이죠.? 레이저 프로젝션 키보드 SF영화에 나오는 레이저빛 키보드 그럼 실제로 어떻게 생긴 제품이 이런 레이저 빛을 만들었는지 살펴보죠. 레이저 프로젝션 키보드라는 제품 입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폰 그리고.. 2017. 2. 13.
ASUS MX34VQ 34인치 21:9 커브드 모니터 하만카돈 무선충전까지 ASUS MX34VQ, 34인치 21:9 커브드 모니터, 하만카돈 무선충전까지 디자인만 멋진 제품이 아니었습니다. 실제로 써보니 맘에 드는 구석이 많네요. ASUS MX34VQ 34인치 21:9 커브드 모니터 하만카돈 무선충전까지 되는 제품을 소개를 합니다. 활용성을 극도로 끌어올린 제품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물론 단점도 있긴 합니다. ASUS MX34VQ 34인치 21:9 커브드 모니터의 화질은 무척 우수 했습니다. 21:9 비율 모니터 중에서 써봤던 것 중에서는 제일 맘에 드네요. 빛반사도 없구요. 가장 맘에 드는 것은 화면의 위아래 길이가 긴 편 입니다. 그래서 게임은 물론 듀얼모니터용으로도 충분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21:9 비율을 지원하는 게임의 경우 더 시원스럽고 확 트인 게임을 즐길 수 있.. 2017. 2. 11.
삼성 시리즈9 올웨이즈 9V 보조배터리로 충전 급할때 좋아 삼성 시리즈9 올웨이즈, 9V 보조배터리로 충전, 급할때 좋아 배터리가 부족한 노트북을 보조배터리로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가능할까요. 삼성 시리즈9 올웨이즈 9V 보조배터리로 충전을 해 봤는데요. 급할때 사용하면 정말 좋은 방법 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어느정도로 충전이 가능한지 객관적으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삼성 시리즈9 올웨이즈 9V 보조배터리로 충전 전에 기본적으로는 5V 2A 보조배터리로 충전하라고 되어있긴 한데요. 실제로는 더 고성능 배터리로도 충전이 가능하긴 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9V 보조배터리로 충전을 해 봤는데요. 노트북이 켜지지 않을정도로 배터리가 없는 상태에서 거의 가득 배터리를 채울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지금은 20V까지 충전 가능한 보조배터리도 나와 있습니다. 삼성 올웨.. 2017. 2. 10.
LG 울트라PC 15UD470-KX50K 노트북 추천 특장점 LG 울트라PC, 15UD470-KX50K, 노트북 추천 특장점 업무용 노트북으로 많이 활용될 것 같네요. 실제로 써보니 그런 느낌이 듭니다. LG 울트라PC 15UD470-KX50K 노트북 추천 제품 특장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좀 튼실하면서 확장성도 괜찮은 노트북 이었는데요. 그런 이유때문에 얇지는 않습니다. LG 울트라PC 15UD470-KX50K는 두께는 20.9mm 이고 무게는 1.99kg 입니다. 대화면에 듀얼 스토리지를 장착할 수 있도록 해둔 모델 입니다. 램도 확장이 가능하게 되어진 모델이네요. 아래에서 분해도 해 볼 것입니다. LG IPS 디스플레이를 넣어서 시야각이 좋다는 특징이 있는 노트북 입니다. 그런데 참고로 화면은 글래어패널 입니다. 빛반사는 있습니다. LG 울트라PC 1.. 2017. 2. 9.
인터넷 방송 TASCAM US-42 이용한 음성 방송 게임 방송 해보자 인터넷 방송 TASCAM US-42 이용한 음성 방송 게임 방송 해보자 음성을 깨끗히 녹음 할 때 필요한 장비 입니다. 그리고 좀 변조도 가능하죠. 인터넷 방송 TASCAM US-42 이용한 음성 방송 게임 방송 해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사용시 생각보다는 쉬운데요. 실제로 가장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 합니다. 인터넷 방송 TASCAM US-42에는 팬텀 파워를 이용하는 마이크 TM-80을 장착해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원래는 별도의 전원을 넣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아도 동작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실제로 게임 방송 해봅시다. 휴대하면서 사용도 가능하고 또는 컴퓨터와 연결해서 전문적인 스튜디오급 환경을 만들고 사용도 가능 한데요. 저는 게임방송에 관심이 있습니다. 인터넷 방송 TASCAM US-42 이용한.. 2017. 2. 9.
삼성 노트북9 Always 15인치 하얀색의 이쁜 노트북 디자인 삼성 노트북9 Always 15인치, 하얀색의 이쁜 노트북 디자인 실제로 써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너무 이쁘고 사진으로 보는것과 달랐습니다. 삼성 노트북9 Always 15인치 하얀색의 이쁜 노트북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스펙적인 부분 그리고 기대감 앞으로 적을 내용들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삼성 노트북9 Always 15인치 모델명은 NT900X5N-X58W를 살펴볼텐데요. 15인치 모델인데 슬림하고 튼튼하며 보조배터리로 충전도 가능한 특이한 기능을 가진 제품 입니다. 처음 하얀색 디자인을 보고 플라스틱으로 된것인가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만져보니 금속재질이더군요. 만지는 촉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삼성 노트북9 Always 15인치 하얀색의 이쁜 노트북 디자인 제품 박스 입니다. 삼성 노트북9.. 2017. 2. 8.
스카이라이프UHD 안드로이드 TV 기능 대폭 업그레이드 스카이라이프UHD, 안드로이드 TV, 기능 대폭 업그레이드 계속 사용을 해보고 있는데요. 채널의 화질에 대한 부분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스카이라이프UHD 안드로이드 TV 기능 대폭 업그레이드가 되었는데요. 어떻게 보면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면서 그전에는 안되던것들을 사용자가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볼 수 있죠. 스카이라이프UHD 안드로이드 TV는 인터넷을 이용한 기능들이 많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사실 방송만 보려면 인터넷이 안되어도 방송은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전혀 안되는 척박한 환경이 있더라도 방송을 볼 수 있는것이 Skylife의 장점인데요. 이제는 UHD채널까지 문제가 없죠. 스카이라이프UHD 안드로이드 TV 기능 대폭 업그레이드 TV 셋탑 자체가 디자인이 좀 바뀌었는데요. 디자인만 바.. 2017. 2. 8.
아이폰7 플러스 컨버터렌즈 올로클립 어안렌즈 슈퍼와이드 마크로 아이폰7 플러스, 컨버터렌즈 ,올로클립 ,어안렌즈 슈퍼와이드 마크로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많이 찍습니다. 꽤 잘 나오거든요. 아이폰7 플러스 컨버터렌즈 올로클립 어안렌즈 슈퍼와이드 마크로를 이용해서 기본 카메라의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 해보도록 할텐데요. 이 방법을 이용하면 그동안 찍어본적 없는 신기한 사진이 나옵니다. 아이폰7 플러스 컨버터렌즈 올로클립은 2가지 시리즈가 있는데 제가 소개하는것은 Core 시리즈 입니다. 어안렌즈, 슈퍼와이드, 마크로 15배 를 이용할 수 있는 컨버터 렌즈가 들어있는 모델 입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사진이 무척 맘에 들게 나와서 좋은 점도 있었고 좀 단점 되는 부분도 있었는데요. 그부분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7 플러스 컨버터렌즈 올로클립 어안렌즈 슈퍼와이드 마크로.. 2017. 2. 8.
우노큐브 무료 IPTV 셋탑TV 푹 pooq 만나서 더 강해지다 우노큐브, 무료 IPTV, 셋탑TV 푹 pooq 만나서 더 강해지다 DTV는 물론 인터넷방송 그리고 미라캐스트까지 지원합니다. 참 유용한 제품인데요. 우노큐브 무료 IPTV 셋탑TV 푹 pooq 만나서 더 강해졌습니다. 최근 업데이트로 인해서 메뉴도 더 깔끔하게 정돈이 되었고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었습니다. 우노큐브 무료 IPTV를 실제로 사용해보면서 어떤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환경에서는 TV에 연결해도 되지만 컴퓨터 모니터와 연결해서 사용을 했습니다. 상당히 작은 크기의 무료 IPTV 인데요. 안드로이드 기반 장치이기 때문에 다양한 기능들을 구현을 할 수 있습니다. 우노큐브 무료 IPTV 셋탑TV 푹 pooq 만나서 더 강해지다 일반 모니터를 쓰면서.. 2017. 2. 7.
미러리스 A6000 그레이컬러, APS-C 2430만 화소! 미러리스 A6000 그레이컬러, APS-C 2430만 화소! 요즘에는 작은 카메라가 인기가 많습니다. 실제로 큰 카메라 들고다닌 사람 별로 없죠. 미러리스 A6000 그레이컬러 APS-C 타입 2430만 화소 휴대용으로 편리한 카메라를 소개 합니다. 렌즈가 교체가 가능한 카메라로 작고 휴대가 편리하면서도 화질도 좋은 카메라 입니다. 미러리스 A6000 그레이컬러에는 APS-C 타입의 센서가 들어가 있습니다. 1:1 풀프레임 센서보다는 사이즈가 작지만 2430만 화소나 되기 때문에 화소가 높은 것을 이용하여 좀 더 쉽게 고화질의 사진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의 장점이라면 렌즈가 교체가 가능해서 화각을 좀 더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인데요. 저는 15-50mm의 렌즈를 장착해서 사용.. 2017. 2. 6.
커즈와일 CUP320 디지털 피아노 사용 후 느낌 정리 커즈와일 CUP320 디지털 피아노, 사용 후 느낌 정리 와이프가 꼭 갖고 싶다고 해서 기회를 얻었는데요. 그래서 한달가까이 사용을 해 봤습니다. 커즈와일 CUP320 디지털 피아노 사용 후 느낌 정리를 해 볼건데요. 좀 더 자세히 적은 글이 따로 있으니 그 글도 참고해주세요. 커즈와일 CUP320 디지털 피아노는 손가락을 따로 써서 두뇌 활동에도 도움이 된다는 군요. 그리고 기능도 상당히 많습니다. 실제 현을 쳐서 소리가 나오는 형태는 아니고 키를 누르면 원음이 스피커로 재생되는 형태의 디지털 피아노 입니다. 와이프가 어릴 때 피아노를 배우다가 한참 재미있을 무렵 가난해서 피아노를 계속 해보진 못했다고 하는데요. 그때 소원을 지금 풉니다. 커즈와일 CUP320 디지털 피아노 사용 후 느낌 정리 저녁마다.. 2017. 2. 5.
시소닉 파워 SnowSilent 1050W 전압 소음 벤치마크 시소닉 파워, SnowSilent 1050W, 전압 소음 벤치마크 명성에 걸맞는 제품이었는데요. 전기적 특성도 좋고 소음도 없는 그런 제품이죠. 시소닉 파워 SnowSilent 1050W 전압 소음 벤치마크를 해 봤습니다. 새로 영입한 측정기를 이용해서도 측정을 해 봤는데요. 이 파워서플라이가 좋긴 하네요. 시소닉 파워 SnowSilent 1050W 전압 소음은 나무랄곳이 없었습니다. 전압은 무척 깔끔하게 유지가 되고 너무 낮게 나오거나 높게 나오지 않았습니다. 팬은 하이브리드 모드로 동작시에는 거의 무소음 모드로 사용이 가능 했습니다. 전압 테스트도 이번에는 PCIE라인에 그래픽카드 보조전원쪽에서 측정을 해서 좀 더 부하를 많이 걸어둔 상태에서 측정을 해 봤습니다. 시소닉 파워 SnowSilent 10.. 2017. 2.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