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43

자연기화식 USB 가습기 엠아이 USB 가습기 실사용기 자연기화식 USB 가습기, 천연재료로 안전하게 예전 이야기지만 휴지 가습기로 방송나왔던적 있는데요. 이 제품도 아이디어 제품 입니다. 자연기화식 USB 가습기 엠아이 USB 가습기 실사용을 해 봤는데요. 깔끔하고 아름다우면서도 가습효과를 같이 얻을 수 있는 제품 입니다. 휴대용 가습기나 USB 가습기는 아주 넓은 공간을 커버하진 못하지만 비교적 좁은 공간은 커버됩니다. 자연기화식 USB 가습기 엠아이 USB 가습기는 자연식 또는 강제기화식으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제품 디자인이나 실제 구동 방법은 무척 간단하게 되어있는데요. 좀 다르다면 소음이 적고 전력소모량이 적으며 이쁘다는 것 입니다. 자연기화식 USB 가습기 엠아이 USB 가습기 실사용기 USB 미니 가습기로 자연기화식 또는 강제분무식을.. 2016. 12. 30.
중고폰 구매 안전하게 믿을 수 있는 구매 행복한에코폰SHOP 중고폰 구매, 안전하게 믿을 수 있는 구매, 안전거래 저렴하게 스마트폰을 쓰고 싶다면 주목하세요. 안전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중고폰 구매 안전하게 믿을 수 있는 구매 행복한에코폰SHOP을 소개 합니다. 당일구매발송이 가능하고 고객 과실이 아닌 경우 40일간 A/S도 가능합니다. 중고장터에서 구매 후 걱정이 많은 분들에게 좋겠네요. 중고폰 구매시 제품의 상태를 미리 알고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구요. 부모님 스마트폰 바꿔드릴 때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비용 부담도 줄이면서 꽤 괜찮은 스마트폰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중고폰 구매 안전하게 믿을 수 있는 구매 행복한에코폰SHOP http://www.happyecoshop.co.kr/ 행복한에코폰SHOP에 보면 상당히 많은 가지수의.. 2016. 12. 30.
우산 방수 코팅 텍스드라이 Texdry로 저렴하게 직접 하기 우산 방수 코팅 텍스드라이 Texdry로 처음상태처럼 만들어보자 유용한 생활 도구를 많이 써보게 되는데요. 꽤 유용한 제품이었습니다. 우산 방수 코팅 텍스드라이 Texdry로 저렴하게 직접 하는 방법을 알아볼건데요. 처음에 우산은 방수코팅이 되어있어서 비를 맞아도 한번 흔들면 물이 잘 떨어져 나갑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 약해지는네요. 우산 방수 코팅이 약해졌을 때 방수력을 또 늘려줄 수 있는 스프레이식 제품이 텍스드라이 Texdry 입니다. 근데 이 제품 꼭 우산에만 쓰라는 법은 없습니다. 비를 맞을 수 있는 가방, 신발, 옷 등 다양한곳에 뿌려서 방수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산 방수 코팅 텍스드라이 Texdry로 저렴하게 직접 하기 1개당 생각보다는 저렴하게 1만원 미만으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물.. 2016. 12. 28.
소셜분석 플랫폼 티버즈 인공지능카메라 카메라 동향 분석 소셜분석 플랫폼 티버즈 빅데이터 쉽게 분석하는 도구 최근에는 미래를 예측하는게 쉬워졌습니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가능하죠. 소셜분석 플랫폼 티버즈 인공지능카메라 카메라 동향 분석을 간단히 해 봤는데요. 어렵진 않았습니다. 키워드를 설정하면 해당 키워드에 대해서 빅데이터에서 내용을 분석하요 자료를 보여줍니다. 소셜분석 플랫폼 티버즈를 통해서 분석된 데이터를 이용하면 쉽게 근사한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미 잘 만들어진 데이터들도 제공을 하고 있어서 그냥 가져다가 써도 되구요. TIBUZZ는 큰 사건이 일어날 때마다 빅데이터 분석도구로 소개가 되곤 하는데요. 그럼 어떻게 활용하는지 간단히 알아보죠. 소셜분석 플랫폼 티버즈 인공지능카메라 카메라 동향 분석 대시보드에서는 그동안 분석했던 데이터들이 한눈에.. 2016. 12. 27.
킹스톤 DDR4 메모리 PC4-22400 XMP 설정 성능 알아보기 킹스톤 DDR4 메모리, PC4-22400 XMP 설정, 간단하다 고성능 컴퓨터의 완성은 메모리 입니다. 쉽게 고성능 컴퓨터를 만들어보죠. 킹스톤 DDR4 메모리 PC4-22400 XMP 설정 방법 및 성능을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컴퓨터들은 대부분 성능이 좋습니다. 이제는 일반인도 고성능컴퓨터를 좀 더 쉽게 써볼 수 있는데요. 킹스톤 DDR4 메모리 PC4-22400 XMP 설정은 이런 고성능 컴퓨터에서 메모리 성능을 좀 더 쉽게 올리는 방법을 제공 합니다. 과거에는 램 오버클러킹 이런것 어렵게 느껴지곤 했지만 이제는 그냥 정보만 불러오면 고성능 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죠.킹스톤의 하이퍼X SAVAGE 메모리 입니다. 램 높이도 적당히 낮고 날렵하며 방열판도 붙어있어서 세련되어 보이는 램인데요. 킹스톤 D.. 2016. 12. 27.
AkitiO Thunder3 PCIe Box 썬더볼트3 속도 테스트 AkitiO Thunder3 PCIe Box 썬더볼트3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제가 쓰는 메인보드가 썬더볼트3를 지원합니다. 그래서 연결을 해 봤습니다. AkitiO Thunder3 PCIe Box 썬더볼트3 속도 테스트를 해 봤는데요. 막상 이런 장치를 써보니 알게 되는 새로운 사실들이 많이 생기네요. 케이블에 대한 이해도 생기구요. AkitiO Thunder3 PCIe Box는 선더볼트3로 연결할 수 있는 PCIe 형태의 제품 입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하나 더 사용해 봤는데요. 썬더볼트 스토리지도 사용을 해 봤습니다. 근데 속도를 정말 많이 끌어올릴려면 좀 노력이 필요합니다.이 장치가 있으면 그래픽 성능이 낮은 노트북에서도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이용할 수 가 있죠. AkitiO Thunder3 PCIe B.. 2016. 12. 27.
보토코리아 브이패드 장점 단점 다양하게 활용하기 보토코리아 브이패드 장점 단점 사용해보고 느낀점 쓸만한 태블릿PC를 소개했었는데요. 그럼 좀 더 써보도록 하죠. 보토코리아 브이패드 장점 단점에 대해서 알아보고 다양하게 활용하는 모습도 살펴보려고 합니다. 대학생때가 생각이 나네요. 데스크탑이 대부분일때도 작은 PC가 있었습니다. 근데 유용하진 않았죠. 보토코리아 브이패드 경우에는 8인치 화면 사이즈에 1920 x 1200의 위아래가 조금 더 긴 FHD이상의 해상도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사양도 전체적으로 올라갔는데요. 과거에 펜티엄3 펜티엄4 이런것을 생각하셨던 분들이라면 생각보다는 괜찮은 성능을 내면서도 휴대가 쉬워진 그런 PC가 이제는 말도 안되게 싸게 나오고 있는 것 입니다. 보토코리아 브이패드 장점 단점 다양하게 활용하기 이 제품은 듀얼운영체제가 .. 2016. 12. 25.
8인치 태블릿 보토코리아 브이패드 태블릿PC 리뷰 8인치 태블릿 보토코리아 브이패드 성능은 어느정도일까 두가지 운영체제를 넣은 제품인데요. 그리고 쓸만한 프로세서가 들어갑니다. 8인치 태블릿 보토코리아 브이패드 태블릿PC 리뷰를 시작해봅니다. 이 제품은 인텔 체리트레일 Z8300이 들어가고 로컬메모리가 4GB나 됩니다. 재원만 놓고보면 꽤 쓸만합니다. 이전보다는요. 8인치 태블릿 보토코리아 브이패드를 써보기 전에 이전 세대의 제품도 제가 써본적이 있는데요. 그때는 메모리 용량이 2GB로 좀 많이 부족했었습니다. 메모리가 항상 발목을 잡았었죠.이 제품은 그런 부분에서 약간은 자유로운 제품 입니다. 저장장치는 eMMC 32GB가 사용이 됩니다. 용량이 조금 아쉽긴 하네요. 8인치 태블릿 보토코리아 브이패드 태블릿PC 리뷰 저장공간은 MicroSD로 확장할 .. 2016. 12. 25.
베네수엘라 오피스 2016 한글판 설치 방법 베네수엘라 오피스 2016 한글판 설치 방법, 어렵지 않아 이전글에서 MS스토어 대란때 구매를 했었는데요. 근데 제품키 있다고 설치 안되네요. 베네수엘라 오피스 2016 한글판 설치 방법을 소개 합니다. 어렵지는 않네요. 메일을 받은 사람은 쉽게 설치가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일을 받는 방법도 있구요. 2013버전 쓰다가 업글 하네요. 베네수엘라 오피스 2016 한글판 설치 방법 한번 해보시면 어렵진 않을겁니다. 근데 이글안보고 하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추가 정상적인 절차로 구매했다고 하더라도 지금은 모두 환불조취가 되고 있습니다. 아래 방법으로 인증이 되더라도 나중에 강제로 환불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오피스 제품군 경우 원래 구매한 해당 나라 언어에서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운영체제에 종속.. 2016. 12. 24.
베네수엘라 MS스토어 윈도우10 Pro 오피스2016 저렴하게 구매 베네수엘라 MS스토어, 윈도우10 Pro 오피스2016, 말도 안되게 구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이벤트 한것일까요. 어제 난리가 났었는데요. 베네수엘라 MS스토어 윈도우10 Pro 오피스2016 저렴하게 구매를 해 봤습니다. 보류중으로 뜨는 문제가 있었는데 아침에 확인해보니 다행히 구매가 되어있었고 정품인증도 되네요. 그전에도 있었죠. 베네수엘라 MS스토어 윈도우10 Pro 오피스2016 저렴하게 구매 하는 방법을 적어둘테니 다음에도 또 만약 이런 말도 안되는 이벤트가 벌어지면 빠르게 필요한만큼만 해보죠. MS오피스에서 오피스나 윈도우 제품군을 구매가 가능합니다. 디지털 인증으로 쉽게 구매도 가능한데요. 정품은 써야죠. 베네수엘라 MS스토어 윈도우10 Pro 오피스2016 저렴하게 구매 그런데 베네수엘라에.. 2016. 12. 24.
어로스 썬더 K7 분리형 기계식 키보드 AORUS THUNDER K7 어로스 썬더 K7, 분리형 기계식 키보드, 맘대로 모양을 바꿔보자 숫자 키패드를 잘 활용하는 분들에게 좋을듯하네요. 게임 유저에게도 괜찮습니다. 어로스 썬더 K7 분리형 기계식 키보드 AORUS THUNDER K7를 소개 합니다. 특이하게 분리하거나 붙여서 모양을 바꿀 수 있는 그런 제품 입니다. 숫자키패드는 매크로키 역할을 합니다. 어로스 썬더 K7 분리형 기계식 키보드는 자석으로 붙거나 떨어지는 형태로 한손으로도 쉽게 모양을 바꿀 수 있습니다. AORUS THUNDER K7는 약간 레고 같은 형태로 조립이 되었는데요. 근데 결합력은 약간은 약하네요. 하지만 평평한 책상에 놓고 보통 사용할 것이므로 크게 문제 되진 않았습니다. 매크로 키를 왼쪽에 여러개를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점은 꽤 근사했습니다. 어.. 2016. 12. 23.
다니엘웰링턴 크리스마스선물 커플시계 뱅글 팔찌 다니엘웰링턴, 크리스마스선물, 고민될때 이것으로 직접 보니 꽤 근사했는데요. 와이프한테 선물로 해줬습니다. 다니엘웰링턴 크리스마스선물 커플시계 뱅글 팔찌를 소개 합니다. Classic Cuff는 골드 색상으로 했는데요. 저도 와이프도 둘다 골드색상을 좋아해서요. 유행을 타지않고 무난하면서도 깔끔했습니다. 다니엘웰링턴 크리스마스선물로 커플시계와 뱅글 팔찌를 알아보세요.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분들에게 괜찮을듯 합니다. 시계와 팔찌를 같이 착용한 모습 인데요. 여성용, 남성용 이렇게 제품이 나뉘어져 있더군요. 여성용은 약간 작고 남성용은 조금 크죠. 다니엘웰링턴 크리스마스선물, 커플시계 뱅글 팔찌 해외에서 배송이 오는데요. 포장이 잘 되어서 왔고 선물포장도 되어있습니다. 이대로 그냥 바로 선물하면 됩니다.. 2016. 12. 23.
캔스톤 T150 사운드바 저렴하지만 디자인 품질 만족스러워 캔스톤 T150 사운드바, 간단히 설치했지만 성능 괜찮아 UHD TV를 쓰고 고성능의 셋탑을 쓰는 시대입니다. 당연 사운드도 좋아야겠죠. 캔스톤 T150 사운드바 저렴하지만 디자인 품질 만족스러운 제품 이었는데요. 기본 TV 사운드도 나쁘진 않지만 별도로 스피커를 확장을 하면 훨 씬 더 좋은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캔스톤 T150 사운드바는 블루투스 AUX 옵티컬 연결을 모두 가능하게 하는 제품으로 셋탑이나 TV 직접 연결등 거의 모든 연결이 가능한 제품 입니다. 거실 장식장 인데요. 이곳에 TV 사운드바를 만들어놓고 사운드가 얼마나 훌륭한지 쓰기는 편한지 살펴 봤습니다. 캔스톤 T150 사운드바 저렴하지만 디자인 품질 만족스러워 박스 입니다. 옆으로 좀 많이 길죽 합니다. 사운드바는 옆으로 보통 .. 2016. 12. 22.
노트북 썬더볼트3 충전 USB-C 케이블로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노트북 썬더볼트3 충전, USB-C 케이블로 간단하게 최신 노트북에는 이 단자가 있습니다. 이것으로 충전도 가능한데요. 노트북 썬더볼트3 충전 USB-C 케이블로 기가바이트 메인보드에서 사용을 해 봤습니다. USB C 타입이 USB 3.1 규격이 되면서 썬더볼트3 와 호환이 되게 되었는데요. 차세대 인터페이스이죠. 노트북 썬더볼트3 충전은 이 케이블 하나로 데이터 전송은 물론 전원공급까지 모두 다 한방에 해결 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실제로 썬더볼트3는 위력이 대단합니다.문제라고 하면 아직은 썬더볼트3가 너무 최신 인터페이스이다 보니 고급기종에서만 사용이 가능 합니다. 노트북 썬더볼트3 충전 USB-C 케이블로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그런데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사용중이시라면 후면에 USB C 타입의 USB .. 2016. 12. 21.
사무용 복합기, 브라더 렌탈프로그램 유지비 장점은? 사무용 복합기, 브라더 렌탈프로그램 이용해보자 잔고장 없이 출력을 잘해주는 녀석이 필요합니다. 그럴 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사무용 복합기, 브라더 렌탈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유지비를 저렴하게 가져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큰 문제 없이 잔고장 없이 잘 출력되기만 하면 사실 가장 좋죠. 사무용 복합기, 브라더 렌탈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장점으로는 AS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신뢰도나 품질 등은 이미 검증이 된 제품이니까요. 전담 파트너사도 배치가 된다고 하네요.브라더에 갔을 때 이 제품을 직접 본적이 있는데요. 물론 가정에서 사용하는 제품은 아니죠. 많은 출력을 해야하는 사무실에 어울리는 제품 인데요. 사무용 복합기, 브라더 렌탈프로그램 유지비 장점은? 용지도 꽤 많이 넣을 수 있고 빠르게 출력하는 그런 .. 2016. 12. 21.
명품 배우 4인방 이중인격 연기 대결 SK ZIC X8 SHIELD 엔진오일 SK ZIC X8 SHIELD 엔진오일, 명품 배우 4인방 이중인격 연기 대결 최근 손현주, 이성민, 신하균, 김희원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동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알고 보니 SK ZIC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SK ZIC X8 SHIELD 광고 영상이더라고요.이 광고는 놀랍게도 명품 배우 4인방 이중인격 연기 대결을 통해서 SK ZIC X8 SHIELD 엔진오일에 대해서 설명을 합니다. 손현주 이성민 신하균 김희원 모두 다 연기 잘하는 분들이죠. 이분들이 모두 같은 대본으로 이중인격 연기를 펼칩니다. 혼자서 1인 2역을 하는 것인데요. SK ZIC X8 SHIELD 엔진오일 만의 ‘이중보호’ 능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강렬하게 전달하는 것이지요.SK ZIC 페이스북에는 4인 4색 배우의 이중인.. 2016. 12. 21.
윈드 앰프 AF04 핫앤쿨 리뷰 냉온풍기 전력소모량 온도 안정성 윈드 앰프 AF04 핫앤쿨 리뷰, 냉온풍기 전력소모량, 온도 안정성 추워진 겨울 그리고 더운 여름 쓸 수 있는 제품 입니다.. 기능을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윈드 앰프 AF04 핫앤쿨 리뷰에서는 냉온풍기 전력소모량 온도 안정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몇가지 아쉬운 점도 있긴 하지만 안정성 꽤 괜찮았는데요. 윈드 앰프 AF04 핫앤쿨 리뷰에서 여러가지 항목을 테스트 시 여러분이 궁금해하는 전기요금이나 실제 활용성 부분도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온풍기의 장점은 공기자체를 데우는 형태이므로 따뜻함이 지속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겨울에 옷가짐을 약간이라도 가볍게 할 수 있죠. 윈드 앰프 AF04 핫앤쿨 리뷰 냉온풍기 전력소모량 온도 안정성 겨울에 춥다고 두꺼운 옷만 입고 있다보면 몸도 뻐근하고 활동성.. 2016. 12. 20.
FSP Hydro G 850W 리뷰 깔끔한 파워 전압 전력 벤치마크 FSP Hydro G 850W 리뷰, 외형만 멋진줄 알았는데 써보고 싶었던 제품 중 하나였는데요. 테스트 해 봤습니다. FSP Hydro G 850W 리뷰 느낌은 깔끔한 외형 괜찮은 성능 이었는데요. 파워 전압 전력 벤치마크를 해보면서 여러가지 평가를 해 봤습니다. FSP에는 고성능 파워서플라이가 많은데요. 이제품도 그렇습니다. FSP Hydro G 850W 리뷰 시 전압 간이 테스트와 전력소모량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장착하여 테스트도 해 봤었구요.근데 이렇게 고출력 파워서플라이가 필요할까 그렇게 생각할 수 도 있습니다. 왜냐면 요즘 기기들은 생각보다 저전력이니까요. FSP Hydro G 850W 리뷰 깔끔한 파워 전압 전력 벤치마크 하지만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여러개 묶어서 사용하려.. 2016. 12. 20.
LG 게이밍 모니터 34UC79G 21:9 34인치 모니터 LG 게이밍 모니터, 34UC79G, 좌우로 엄청 넓은 비율이 특이한 옆으로 긴 모니터 인데요. 정말 긴 와이드 모니터 입니다. LG 게이밍 모니터 34UC79G 21:9 34인치 모니터를 사용을 해 봤는데요. 이전에 29인치에 21:9 비율의 모니터를 소개한적이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34인치 입니다. 화면이 커진만큼 좀 더 좋아졌는데요. LG 게이밍 모니터 34UC79G는 144Hz 그리고 프리싱크를 지원하는 모니터 입니다. 21:9 비율의 모니터는 사실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특이한 해상도 이기도 하구요.좀 요약하면 21:9 비율의 컨텐츠 재생에서는 좋고 그렇지 않으면 좀 애매합니다. LG 게이밍 모니터 34UC79G 21:9 34인치 모니터 먼저 실제로 사용해 봤을 때 장점 단점을 소개를 해보도록.. 2016. 12. 19.
LG 포켓포토4 PD269 포토프린터 스마트폰으로 쉽게 사진 출력 LG 포켓포토4, PD269 포토프린터, 쉽게 어디서든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쉽게 출력 할 수 있습니다. 들고다니면서 쓸 수 있죠. LG 포켓포토4 PD269 포토프린터 스마트폰으로 쉽게 사진 출력 하는 모습을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작은 사이즈 이지만 꽤 빠르게 출력이 됩니다. 결과물도 꽤 괜찮은 편이구요. LG 포켓포토4 PD269가 물론 전용 포토프린터 만큼 정도의 출력 결과물을 보여주진 않습니다. 하지만 휴대가 가능하고 크기가 작아서 어디서든지 출력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저도 몇가지 출력을 해 봤는데요. 예전에 비슷한 제품을 써본적이 있는데 물론 몇년 전 제품인데요. 그때는 출력 결과물이 좀 엉망이었는데요. 이번건 좀 괜찮군요. LG 포켓포토4 PD269 포토프린터 스마트폰으로 쉽게 사진 .. 2016. 12. 18.
오버워치 모니터 추천 알파스캔 AOC AGON 271QG 오버워치 모니터 추천, 알파스캔 AOC AGON 271QG 게임용 모니터로 최고 같네요. 여러모니터를 써봤지만요. 오버워치 모니터 추천 할만한 것은 알파스캔 AOC AGON 271QG 가 제일 좋았던 것 같네요. 144Hz 이상 지원하는 모니터에 좋은 그래픽카드 조합이 최고라고 알고 계실텐데요. 그게 전부다는 아닙니다. 오버워치 모니터 추천으로 이 제품을 소개하는 이유라면 165Hz 수직주파수와 G-Sync를 동시에 지원하는 최고의 모니터이기 때문입니다.실제로 그런 이유 때문에 체감 성능이 무척 좋은데요. 그냥 어느 정도 좋겠지 그런 느낌은 아닙니다. 몇배는 좋습니다. 체감 성능이 엄청난 AOC AGON 271QG AHVA 패널을 사용해서 시야각도 좋고 명암대비와 화면의 품질도 무척 좋은데요. 이 모니터.. 2016. 12. 16.
카메라 기능과 디자인이 돋보인 화웨이 P9 개봉기 화웨이 P9 개봉기, 카메라 기능, 디자인이 돋보인 사용 할 수 록 맘에 들었는데요. 선입견을 놓고 일단 보죠. 카메라 기능과 디자인이 돋보인 화웨이 P9 개봉기를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구성품도 살펴보고 카메라 기능과 몇몇 괜찮았던 기능을 소개 합니다. 이 제품은 P9와 P9 Plus 두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은 P9 입니다. 두모델은 화면이 다른 부분때문에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다만 전체적인 기능은 비슷한데요. 화웨이 P9 개봉기를 통해서 먼저 구성품을 살펴보죠. 카메라 기능과 디자인이 돋보인 화웨이 P9 개봉기 박스에 화웨이 P9 문구와 넓은 박스 깔끔합니다. 아래에는 라이카 듀얼 카메라 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화웨이 P9가 딱 보이네요. 박스 디자인을 상당히 잘.. 2016. 12. 15.
다이슨 무선청소기 거치대 못안박고 벽에 붙이기 다이슨 무선청소기 거치대, 못안박고 벽에 붙이기 그동안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고민 했습니다. 근데 쉽게 해결이 되었네요. 다이슨 무선청소기 거치대 못안박고 벽에 붙이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손잡이가 있는 본체 부분이 무겁습니다. 그래서 벽에 붙여야 사실 안정적인 형태가 되는데요. 그래서 못을 박아야만 합니다. 나사못이라도 해야죠. 다이슨 무선청소기 거치대 못안박고 벽에 붙이기는 사실 쉽습니다. 양면테이프를 이용하면 되거든요. 근데 문제가 있습니다. 그냥 양면테이프를 쓰면 거치대 바닥면이 매끄럽진 않아서 잘 붙지 않고 붙었다고 해도 떨어집니다. 벽에 손상 없이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거치해보자 벽에 못을 박고 싶지는 않더군요. 혹시라도 위치를 바꿀 수도 있는 일이고 떼어냈을 때 못 자국이 있는것도 좋.. 2016. 12. 15.
진짜 라이카의 감성을 담은 화웨이 P9 카메라 화웨이 P9 듀얼카메라, 괜히 넣은것이 아니다 듀얼카메라를 담은 스마트폰은 몇가지 있습니다. 근데 용도가 모두 다르네요. 라이카의 감성을 담은 화웨이 P9 카메라는 듀얼카메라를 독특한 형태로 사용을 합니다. 후면에는 서로 다른 센서를 넣은 카메라가 2개가 들어갑니다. 2개의 듀얼렌즈를 이용하여 하나의 멋진 사진을 만들어냅니다. 화웨이 P9 카메라는 라이카의 카메라와 같은 공정에 감성을 담은 렌즈를 이용하여 확실히 느낌이 다른 사진을 만들어냅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더 이상 논란의 여지가 없는 것이 라이카와 합작 개발을 진행했다는 공동 성명까지 발표를 했습니다. 이에 관한 기사는 테크 전문 매거진 DPICK 기사에서 확실하게 더 짚어주었는데,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naver.me/G2l9.. 2016. 12. 15.
샤오미 홍미노트4 구글 플레이스토어 설치 직구 방법 중국스마트폰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깔아보자 잠깐 저렴하게 풀렸었죠. 그래서 저렴한 스마트폰 소개합니다. 샤오미 홍미노트4 구글 플레이스토어 설치 및 직구 방법도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죠. 처음에 쥐어 봤는데 완성도가 꽤 괜찮네요. 소프트웨어적으로는 근데 약간 더 보완해야할 듯 하지만요. 샤오미 홍미노트4는 그냥 사용하면 사용이 힘들고 편리하게 쓰려면 사실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설치해야 했습니다. 샤오미 자체 마켓이 있긴 하지만 사실 중국분이 아니면 사용하기 힘들죠.배터리는 생각보다는 오래 가는 편 이네요. 화면도 꽤 선명합니다. 처음에 붙어 있는 지문방지필름은 벗기는게 좋더군요. 샤오미 홍미노트4 구글 플레이스토어 설치 직구 방법 기어베스트에서 직구로 구매가 가능 합니다. 컬러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실.. 2016. 12. 14.
앱코 해커 AP-340 RGB 게이밍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 USB 전원이 들어가는 마우스 패드가 있다 화려한 것을 좋아하는 분께 좋습니다. 빛이 번쩍번쩍 들어오네요. 앱코 해커 AP-340 RGB 게이밍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를 소개 합니다. 알루미늄 재질의 패드는 사용을 해 본적이 있을겁니다. 근데 이 제품은 측면에 빛이 들어옵니다. 여러가지 패턴을 지원하는데요. 게이밍 알루미뉴 마우스패드라면 달라야겠죠. 앱코 해커 AP-340는 좀 더 화려하게 게이밍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을 해 줍니다.실제로 사용해보니 상당히 근사했는데요. 측면에 빛은 조금 밝은 곳에서는 은은하게 들어옵니다. 게이밍 키보드에 빛 들어오듯이 들어오네요. 앱코 해커 AP-340 RGB 게이밍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 이 제품은 RGB LED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알루미.. 2016. 12. 14.
다나와 DPG 캠프 후기 - 즐겁게 이야기 나눴던 후기 아침 부터 바빴습니다. 아니 정확히는 전날 부터 정신이 없었네요. 이곳에 참석하려고 정말 미친듯이 글 쓰고 밤새고 출발을 했습니다. 근데 참석하고 보니 대부분 잠을 못자고 오셨더군요. 정말 멀리에서 오신 분도 있었구요. 출발전에 상당히 기대를 많이 안고 출발을 했습니다.출발 전에는 아무런 정보를 받지는 못했는데요. 비밀스럽게 용산에 모였습니다. 그리고 출발을 했죠. 뭔가 친숙하면서도 많은 변화가 있는 요즘 용산 입니다. 큰 건물도 들어오고 있고 없어지고 생기고 뭔가 새로운 움직임이 생기고 있는데요. 여기 사진에 보이는곳 조금 아래에 주차장에서 처음에 모여서 출발을 했습니다. 근데 처음에는 인원 체크만 하고 바로 출발 해서 사실 누구 누구 왔는지도 모르고 바로 출발 했습니다. 저는 좀 앞자리에 앉았는데요... 2016. 12. 13.
체지방 체중계 MS-103-1 에스모도 스마트 체중계 운동할 때 자신의 변화를 계속 기록하는 도구 그냥 무게만 나오는것을 썼는데요. 이제는 스마트해져야죠. 체지방 체중계 MS-103-1 에스모도 스마트 체중계를 써 봤습니다. 몸무게를 스마트폰으로 주기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데요. 그 뿐만 아니라 체지방 근육량 골량 체수분 BMI 도 관리가 가능 합니다. 체지방 체중계라고 하면 여러가지 기능을 원할텐데요. 스마트폰과 합쳐져서 기능을 좀 더 다양하게 볼 수 있게 한 제품 입니다. 사용방법은 무척 편했는데요. 가족이 각각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다면 자신의 스마트폰에 기록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체지방 체중계 MS-103-1 에스모도 스마트 체중계 스마트 체지방 측정기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좀 더 다양한 측정이 가능한 제품 입니다. 스마트폰 없이 사용하면 단순히 체중.. 2016. 12. 12.
전기매트 물세탁, 문제없을까? 라디언스 라디샤인 매트 일반 저렴한 매트, 차별되는 점 있다 실제로 해봐야 아는게 더 많죠. 그래서 해 봤습니다. 전기매트 물세탁 문제없을까? 걱정하며 라디언스 라디샤인 매트를 욕조에 넣어 봤습니다. 잠깐 걱정했던것은 기우 였습니다. 실제로 해보니 너무 문제가 없이 잘 되네요. 이 제품은 특허가 꽤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전기매트 물세탁은 일반적인 제품도 된다고 되어있긴 하지만 그 안정성을 완전히 장담하진 못합니다. 하지만 이제품은 좀 다릅니다. 온수매트나 장판 등은 단단해서 세탁이 사실 힘듭니다. 매트는 접히는데 근데 실제로 1000번 이상 접으면 끊어진다고 하죠. 전기매트 물세탁, 문제없을까? 라디언스 라디샤인 매트 근데 라디언스 라디샤인 매트는 좀 다릅니다. 실제로 여러번 접어도 내부에 선이 끊어지지 않는다고 하죠. 안정.. 2016. 12. 12.
고성능 블루투스 스피커 제이비랩 R1 사운드바 사용하기 공간 작게 사용하며 괜찮은 사운드바 만들어보자 최근에 스카이라이프를 써보고 있는데요. UHD 음악 채널이 있더군요. 고성능 블루투스 스피커 제이비랩 R1 사운드바 사용하기를 해서 써봤습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실용적인 버튼 디자인으로 상당히 깔끔한 제품 이었는데요. TV의 기본 스피커보다 성능이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고성능 블루투스 스피커 제이비랩 R1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깔끔한 외형을 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맘에 드네요.외부에는 가죽을 사용하고 조작부는 금속재질을 사용하며, 골드 색상과 검은색상을 잘 배합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고성능 블루투스 스피커 제이비랩 R1 사운드바 사용하기 이 제품은 유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연결을 이용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추가로 AUX 입력.. 2016. 1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