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54

윈도우10 드라이버 설치 자동으로 된다 처음 설치 후 할 것 처음 설치시 일들을 아주 간소화 하는 방법 새로 설치할 일이 자주 있는데요. 근데 재설치시 좀 더 편하게 해주는게 있습니다. 윈도우10 드라이버 설치 자동으로 되는 것을 아시는지요. 처음 설치 후 해야할 일들이 상당히 줄어드는데요. 제 경우 설치 하고 가능하면 CD도 안넣고 일을 처리 합니다. 미리 뭔가 받아놓거나 할 필요도 없죠. 처음 설치 후 할 것은 간단합니다. 윈도우10 드라이버 설치 자동으로 되고 나면 그 뒤에는 원드라이브에 있는 자주 쓰는 프로그램을 바로 받아서 설치해버리면 됩니다. 제가 어떻게 설치하고 활용하는지 설명을 해 드리겠습니다. 윈도우10 드라이버 설치 자동으로 된다 처음 설치 후 할 것 윈도우10을 설치를 할 건데요. USB 메모리를 이용해서 설치하면 좋습니다. 지금은 레드스톤까지.. 2016. 10. 31.
metodo 15.6인치 노트북 가방 MMB-115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성형 가방 상당히 멋지고 튼튼한 제품 소개 합니다. 노트북 여기 들고다니면 좋습니다. metodo 15.6인치 노트북 가방 MMB-115 인데요. 성형노트북가방으로 어느정도 단단하면서도 모양이 잘 유지되고 기능성이 강조된 그런 모델 입니다. 검은색으로 모던하면서도 노트북 보호에 최상의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metodo 15.6인치 노트북 가방 MMB-115에 15.6 인치 노트북을 실제로 넣어봤는데 약간 넉넉하게 충분히 들어가네요.게이밍 노트북을 넣고 다닐 때도 좋을 듯 싶었습니다. 그리고 가방채로 떨어뜨려서 노트북 망가지신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metodo 15.6인치 노트북 가방 MMB-115 15.6형 노트북 가방은 MMB-115 이고 추가로 하드커버 파운치 PP-10.. 2016. 10. 31.
오디오웍스 마이크로 5핀 DAC 내장 이어폰 AW-M100 지원안하는 스마트폰에서도 원음을 들을 수 있는 제품 구형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더 좋은 제품인데요. 성능을 올릴 수 있습니다. 오디오웍스 마이크로 5핀 DAC 내장 이어폰 AW-M100을 소개 합니다. LG V20 같은 경우 스마트폰 자체에 쿼드DAC까지 넣었는데요. 물론 아예 없는 제품들도 많이 있죠. 사운드가 작아서 걱정이거나 뭔가 더 좋은 음질을 필요로 한다면. 오디오웍스 마이크로 5핀 DAC 내장 이어폰 AW-M100을 써보도록 합시다. 참고로 호환성은 미리 체크 해야 합니다.이어폰단자가 아닌 마이크로 5핀 단자로 되어있는 이어폰 입니다. 좀 더 고음질에 유리해지는데요. 오디오웍스 마이크로 5핀 DAC 내장 이어폰 AW-M100 디지털 이어폰 이라는 이름으로 불립니다. 모델명의 100 이 .. 2016. 10. 31.
유닉스 헤어드라이기 3D AIR SPIN UN-B1595 회오리 바람이 나오는 드라이기 바쁜 아침 시간 시간을 줄여줄 제품 입니다. 성능이 좋더군요. 유닉스 헤어드라이기 3D AIR SPIN UN-B1595는 좀 특별함을 담은 제품 입니다. 바람이 돌면서 나옵니다. 일반적으로 그냥 바람이 직선으로 나오는것에 비해서 바람이 소용돌이 처럼 돌면서 나옵니다. 유닉스 헤어드라이기 3D AIR SPIN UN-B1595는 덕분에 컬링 유지 하면서 아주 빠르게 머리결을 말릴 수 있습니다. 짧은시간에 사용함으로써 머리결 손상도 줄일 수 있죠.크기는 약간 큰 편 입니다. 참고로 약간 더 상위 기종중에는 길이가 좀 더 짧은 제품도 있긴 합니다. 유닉스 헤어드라이기 3D AIR SPIN UN-B1595 박스 디자인 부터 좀 남다른데요. 외부 박스에 있는 이미지의 느낌이 너무 좋네.. 2016. 10. 30.
유심 커터기 Lanstar 일반유심 마이크로유심 나노 유심 만들기 아이폰7 플러스에 사용하기 위해 심 자르기 아이폰7 플러스를 구매하면서 잘라봤습니다. 심이 안맞으면 안들어가니까요. 유심 커터기 Lanstar 일반유심 마이크로유심 나노 유심 만들기를 해 볼건데요. 가위로 자르거나 칼로 자르는 방법도 있긴 하지만 이런 툴이 하나쯤 있으면 유용 하긴 합니다. 유심 커터기 Lanstar 제품을 이용하면 모든 유심을 커팅 및 호환할 수 있습니다.최근 스마트폰이 작아지면서 심크기도 너무 작아졌는데요. 아이폰7 플러스에도 나노유심이 들어갑니다. 유심 커터기 Lanstar 일반유심 마이크로유심 나노 유심 만들기 심은 직접 칼로 자르거나 가위로 자르는 방법이 있긴 한데요. 다만 실패하면 결국 심을 사야 하긴 합니다. 지출이 더 커질 수 있죠. 안전하게 자르려면 이 방법을 쓰는게 좋습.. 2016. 10. 30.
듀얼케이블 아이폰 안드로이드용 겸용 리움 FitU 케이블 아이폰7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것만 있으면 끝 아이디어 특허 제품 인데요. 두가지 서로 다른 디바이스를 충전 합니다. 듀얼케이블 아이폰 안드로이드용 겸용 리움 FitU 케이블을 소개 합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특이한데 기능도 2가지를 수행할 수 있는 제품 소개 합니다. 듀얼 충전은 사실 신기한건 아닌데요. 듀얼케이블 아이폰 안드로이드용 겸용 리움 FitU 케이블은 하나의 단자로 모든것을 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색상도 특이하고 단자부분도 좀 특이해서 이쁜 케이블 이었는데요. 듀얼케이블 아이폰 안드로이드용 겸용 리움 FitU 케이블 제품 포장은 내부 제품이 보이도록 되어있어서 바로 어떤 제품인지 알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Fitu 케이블은 5핀 마이크로USB 단자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라이트닝 단자를.. 2016. 10. 30.
FPV 드론 레이싱 대회 D1 그랑프리 총상금 1억원 엄청나게 빠른 드론 구경하고 체험하고 싶다면 하늘을 간접적으로 날아보는 것 같은데요. 그것이 묘미인데 대회소식이 있네요. FPV 드론 레이싱 대회 D1 그랑프리 총상금 1억원 아주 큰 행사가 잡혀있다고 합니다. 11월 6일 오후 1시에 진행을 하구요. 참여기종은 LOBIT 300GT & 320R 이며 지금 신청 접수 가능 합니다. FPV 드론 레이싱 대회 이지만 LOBIT 제품의 우수성을 알려주는 그런 느낌도 드네요.저도 레이싱 드론 관심이 많아 졌는데요. 드론에 장착된 카메라를 통해서 1인칭 뷰로 보면서 비행이 가능하죠. FPV 드론 레이싱 대회 D1 그랑프리 총상금 1억원 http://www.fisda.net/제2회 FPV 드론 레이싱 대회는 위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 합니다. 장소는 인천문학주경기장 .. 2016. 10. 29.
V20 슈피겐 케이스 크리스탈쉴드 밀리터리등급 티탄 블랙 색상을 가장 잘 표현하는 투명한 케이스 그동안은 그냥 들고다녔는데요. 옷을 입혀줬습니다. V20 슈피겐 케이스 크리스탈쉴드 밀리터리등급 제품을 소개 합니다. 이 스마트폰은 안그래도 미군 군용 등급을 통과했을만큼 무진장 튼튼한 제품 인데요. 물론 근데 떨어뜨리면 흠집은 생기겠죠. 근데 케이스를 입혀두면 흠도 생기지 않을겁니다. V20 슈피겐 케이스 크리스탈쉴드 무척 투명하고 티탄 블랙의 원래 색상을 상당히 잘 살려주는 케이스 였는데요. 가장자리에 에어 쿠션이 있어서 충격으로 부터 모서리를 보호해줍니다. 근데 원래 안그래도 튼튼한 제품이긴 하죠. V20 슈피겐 케이스 크리스탈쉴드 밀리터리등급 슈피겐 제품들은 대부분 종이 박스로 되어있습니다. 에어쿠션 테크놀러지가 들어간 부분과 밀리터리 등급 드랍 .. 2016. 10. 28.
3DR Solo 드론 고프로4 Hero 4K 촬영 장점 단점 촬영을 염두해둔 비교적 저렴하며 안정적인 모델 묘기용 제품과 차이가 있는데요. 촬영을 위한 제품 입니다. 3DR Solo 드론 고프로4 Hero 4K 촬영을 해보고 장점 단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촬영이 가능한 큰 드론을 날리기 위해서는 알아둬야할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교육을 받아야 하구요. 저도 교육을 받았습니다. 3DR Solo 드론 고프로4 Hero 4K 촬영을 위해서 여러번 날려보면서 많은 것을 배웠는데요. 잘못 착륙해서 날개도 하나 부러뜨리기도 했구요.드론 교육은 세파스 본사에서 정기적으로 실시하므로 참여해보면 좋을듯 합니다. 사은품 받으면 참가비 1만원보다 더 받는다고 알려진 교육이죠. 3DR Solo 드론 고프로4 Hero 4K 촬영 장점 단점 어떻게 보면 이 제품은 고프로3 .. 2016. 10. 27.
LG V20 숨겨진 팁 세컨드스크린 미니뷰 절전 편리한 기능 조금 더 편하게 쓰는 방법 소개 실제로 사용해보면 좋은 폰 인데요. 써볼수록 새로운게 나오죠. LG V20 숨겨진 팁 세컨드스크린 미니뷰 절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알림창 역할과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되는 세컨드 스크린은 상당히 유용 합니다. 뭔가 작업 중일 때 화면을 가리지 않고 상단에 알림을 띄워주죠. LG V20 숨겨진 팁으로는 이것을 사용하지 않을때에만 끄도록 해서 조금이라도 더 절전하는 방법 등을 소개 합니다.카메라를 2개를 넣은것은 정말 대단한 부분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런데요. 넓은 화각 정말 대단하죠. LG V20 숨겨진 팁 세컨드스크린 미니뷰 절전 세컨드 스크린은 상단에 하나 더 있는 화면 입니다. 자주 실행하는 앱을 등록해놓고 사용할 수 있고 플래시도 .. 2016. 10. 26.
네이티브유니언 아이폰7 케이스 케이블 악세서리 살펴보기 이슈인 아이폰7과 플러스에 어울리는 다양한 악세서리들 한 장소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신기한 제품도 있었습니다. 네이티브유니언 아이폰7 케이스 케이블 악세서리 한번 살펴봤는데요. 대리석을 이용한 제품도 있고 원목을 이용한 제품까지 있었는데요. 기능성을 강조한 모델과 디자인을 좀 더 특화한 모델 등 다양했습니다. 네이티브유니언 아이폰7 케이스 케이블 악세서리는 조금 생소할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에서는 이미 유명한 브랜드 입니다.한 자리에서 다양한 악세서리를 만져볼 수 있었는데요. 가지수가 많아서 이름을 하나씩 다시 외워야 겠네요. 네이티브유니언 아이폰7 케이스 케이블 악세서리 살펴보기 특별한 장소에서 하나씩 제품을 만져 봤는데요. 얼핏 만져봐도 좀 특이하고 재미있는 제품이 많았습니다.. 2016. 10. 26.
썬더볼트3 지원하는 메인보드 NAS 활용성 ThunderBolt3 앞으로 어떤곳에 쓰이게 될까 인텔에서 새로운 ThunderBolt3를 내어았는데요. Type-C 단자를 그대로 이어갑니다. 썬더볼트3 지원하는 메인보드 NAS 활용성에 대해서 생각을 해 봤는데요. 위드앤아이티에서 새로나오는 NAS에 대해서 살펴봤는데 ThunderBolt3 단자를 2개나 넣었더군요. 썬더볼트3 지원하는 메인보드를 사용하는 저로서는 상당히 탐이나는 기능이었는데요. 40Gb/s를 지원하는 속도 때문입니다.기가바이트의 최신 메인보드들은 대부분은 ThunderBolt3를 넣고 있는데요. 썬더볼트3 지원하는 메인보드 NAS 활용성 4K 모니터를 연결한다거나 또는 초고속 스토리지와 연결한다거나 해서 사용할 수 있죠. USB 3.1 Gen2 포트 자체는 10Gbps로 연결이 됩.. 2016. 10. 26.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안정성 씨디맨이 사용하는 시스템 제가 사용하는 메인보드 소개 합니다. 안정성이 좋은 제품을 선호합니다. 그러면서도 성능은 좋아야하죠.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안정성은 꽤 좋아서 씨디맨이 사용하는 시스템에 장착이 되어있는데요. 인코딩도 많이 해서 프로세스나 램은 저는 좋은 것을 사용하는 편 입니다. 생각보다는 전력소모량도 많지는 않구요.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는 제가 여러가지를 써봤는데요. 물론 가격대가 좀 있는 제품이 좀 더 좋은 느낌은 듭니다.하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보통은 모두 안정적으로 동작을 했습니다. 약간의 성능차이는 느껴지지만요.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안정성 씨디맨이 사용하는 시스템 H170 DESIGNARE 메인보드를 사용 중 인데요. 과거에는 메인보드에 히트파이프 하나만 들어가도 가격이 엄청 올라가고 했었는데 요즘은 정말 실용성 있.. 2016. 10. 26.
영화 밀정 카드 포인트로 스마트폰 태블릿 PC로 그리고 TV로도 보자 그냥 없어지는 카드 포인트 모아서 영화 무료로 보는 방법 몰랐던 포인트를 모아 영화를 봅시다. 여러분들도 할 수 있습니다. 영화 밀정 카드 포인트로 스마트폰 태블릿 PC로 그리고 TV로도 보자 편 인데요. 올레TV모바일 경우 플렛폼과는 무관하게 아이디를 모두 통합해서 구매한 컨텐츠를 모든기기에서 볼 수 있는데요. 영화 밀정을 물론 모든 디바이에서 동시에 볼 수 는 없습니다. 아이디는 하나이니 하나의 장비에서만 동시에 볼 수 있는데요. 대신 디바이스는 바꿔서 원하는것을 선택해서 볼 수 있죠.올레tv를 쓰는 경우에는 그냥 올레TV자체에서 바로 구매한 컨텐츠를 볼 수 있더군요. 다만 저는 그걸 안쓰고 있는데요. 영화 밀정 카드 포인트로 스마트폰 태블릿 PC로 그리고 TV로도 보자 하지만 걱정 마세요. 통신사와.. 2016. 10. 25.
ASUS RT-AC58U 작지만 강력한 무선성능 벤치마크 작지만 앝보면 안되는 고성능의 공유기 소개 합니다 크기도 작고 전력소모량도 작았는데요. 근데 성능 꽤 좋네요. ASUS RT-AC58U 작지만 강력한 무선성능 벤치마크를 해봤는데요.AC1300을 지원하는 꽤 고성능의 제품 입니다. 물론 더 고가형의 에이수스 공유기와 비교해보면 사양적으로 조금 낮긴 하지만 그래도 충분하네요. ASUS RT-AC58U 공유기는 10만원대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된 제품 인데요. 성능이 어느정도 되는지 아래에 여러가지 스마트폰들과 알아보겠습니다.역시 마찬가지로 거실에 놓았는데요. 에이수스 고성능 공유기와 비교해보면 사이즈가 가장 작습니다. ASUS RT-AC58U 작지만 강력한 무선성능 벤치마크 에이수스 공유기는 멀리서 봐도 패턴만 보면 딱 바로 알아볼만큼 상당히 독특한.. 2016. 10. 25.
오뚜기 부대찌개라면 시식 평가 후기 국물맛이 괜찮았던 라면 자세한 평가 느낌은? 이마트 갔다가 라면 또 샀네요. 이번에는 농심 말고 다른걸 샀습니다. 오뚜기 부대찌개라면 시식 평가 후기를 올려볼텐데요. 일단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농심은 너무 짠맛만 강해서 좀 그랬는데요. 이번거는 뭔가 농축 액기스도 들어가 있고 국물맛이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오뚜기 부대찌개라면 시식 전에 와이프가 미리 먹어봤는데요. 저는 두번째 먹었구요.근데 와이프도 이번건 괜찮다고 그러더군요. 네 확실히 좀 다르긴 했습니다. 오뚜기 부대찌개라면 시식 평가 후기 저도 라면을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여러가지 방법으로 먹어보는데요. 이번것은 와이프가 좀 도와줬습니다. 미리 먹어보고 저에게 조언을 해줬으니까요. 이마트에서 5개+1개 다른 라면 서비스 들어있는것으로 사왔습니다. 팔.. 2016. 10. 24.
아이폰7 플러스 블랙 개봉기 구성품 저렴한 강화유리필름 가능하면 제트블랙 사세요 사놓고 보니 후회 빨리 구매 했어야 했는데 늦었네요. 이제서야 올립니다. 아이폰7 플러스 블랙 개봉기 구성품 알아보고 저렴한 강화유리필름도 붙여보려고 합니다. 아이패드미니도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더이상 iOS 10 이상 버전 설명이 힘들어서 구매를 해버렸는데요. 실제로 써보고 느낌도 적어보죠. 아이폰7 플러스 블랙 개봉기 구성품은 그전에 영상으로 설명드린것과 거의 같습니다. 다른게 별로 없어서 좀 실망스러울 정도네요.막상 써보면 플러스는 좀 많이 크고 그냥 7 은 좀 많이 작습니다. 근데 막상 플러스를 써보니 굳이 플러스를 쓸 이유가 있을까 싶네요. 아이폰7 플러스 블랙 개봉기 구성품 저렴한 강화유리필름 플러스는 더 비쌉니다. 그리고 화면은 좀 더 크죠. 화면이 큰것을 원하는 분.. 2016. 10. 24.
플렉스터 M8Pe M.2 NVMe SSD 512GB 벤치마크 발열 방열판이 붙어 있는 초고성능 저장장치 초고성능의 저장장치 중 하나를 소개 합니다. 실제 성능 궁금하시죠. 플렉스터 M8Pe M.2 NVMe SSD 512GB 벤치마크를 해보고 발열 그리고 성능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M.2 저장장치는 크기가 작고 설치가 편리하기 때문에 애용하는 편 인데요. 가장 빠른 저장장치 삼성 950과도 간단 비교 해보려고 합니다. 플렉스터 M8Pe M.2 NVMe SSD 512GB는 알루미늄 방열판이 미리 붙어있는 형태로 조금 더 안정적으로 구동이 가능 합니다. M.2 NVMe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32Gb/s 이상을 지원하는 M.2 슬롯이 필요 합니다. 메인보드도 좋아야 한다는 것이죠. 플렉스터 M8Pe M.2 NVMe SSD 512GB 벤치마크 발열 먼저 박스부터 살펴보죠. 근데 .. 2016. 10. 23.
질투의 화신 무료영화 한국영화 일단 무료로 보자 무료로 봐도 볼만한것들이 참 많은 세상 입니다 봤던 영화를 또 보는게 편할까요. 아니면 새로운 컨텐츠가 더 편할까요. 질투의 화신 무료영화 한국영화 일단 무료로 보자라고 제목은 정했는데요. 이미 봤던 영화나 컨텐츠를 또 봐도 좋구요. 아니면 새로운 영화를 찾아다녀도 좋습니다. 올레TV모바일 어플에서는 여러가지 컨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거든요. 프라임무비팩이나 또는 무료컨텐츠를 재생할 수 있는 상태에서는 부담없이 일단 재생시켜서 볼 수 있습니다. VR영상도 마찬가지 이구요. 다양한 혜택도 존재하는데요. 뭔가 혜택이 있다면 그냥 일단 실행해보는것도 좋습니다. 싫으면 지우면 되니까요. 질투의 화신 무료영화 한국영화 일단 무료로 보자 처음에 들어가서 보려니 KT LTE 고객이면 데이터프리존 론칭 내용이 있네요... 2016. 10. 20.
소니 액션캠 광학식 손떨림 보정 B.O.SS FDR-X3000R HDR-AS300 작은 액션캠에 이걸 넣고 Sony는 한단계 진화한다 신체에 부착하는 카메라는 아직 발전이 좀 더딥니다. 근데 소니가 큰걸 해내네요. 소니 액션캠 최초로 광학식 손떨림 보정 B.O.SS를 추가한 FDR-X3000R HDR-AS300 을 내놓았습니다. 소니에서 처음에 핸디캠에서 B.O.SS를 적용하여서 렌즈와 센서부 전체가 움직이면서 보정하는것을 했었는데요. 소니 액션캠 광학식 손떨림 보정은 센서부를 움직이면서 기존 전자식 손떨림 보정에 비해서 화질은 물론 성능까지 크게 올렸습니다. 신체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이런 작은 캠코더 경우 가장 아쉬웠던 점이 손떨림 입니다. 소니 액션캠 광학식 손떨림 보정 B.O.SS FDR-X3000R HDR-AS300 하지만 기존에는 손떨림을 보정하는 방법을 별도로 짐벌등을 쓰거.. 2016. 10. 20.
Fuse Chicken Titan 엄청나게 튼튼한 아이폰 케이블 강아지가 물어 뜯어도 문제 없는 케이블 어떤 기능에 특화된 케이블을 소개할 것입니다. 엄청 단단한 케이블 인데요. Fuse Chicken Titan 엄청나게 튼튼한 아이폰 케이블을 소개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엄청 단단하고 질기고 튼튼한 케이블 입니다. 구부러질 수 있는 금속으로된 튜브를 입힌 케이블 인데요. Fuse Chicken Titan은 아이폰7이나 또는 그 이하 애플 디스바이스에서 라이트닝 단자가 있는 제품에는 모두 사용이 가능 합니다. 칼로 잘라도 잘리지 않으며 밟아도 문제가 없습니다. 꼬아도 문제가 없구요. Fuse Chicken Titan 엄청나게 튼튼한 아이폰 케이블 TITAN 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튼튼한데요. 케이블 길이도 좀 긴편입니다. 처음에 케이블을 만져보라고 일부러 .. 2016. 10. 19.
아이뮤즈 뮤패드 M10 IPS 10인치 디스플레이 활용성 성능 시야각이 좋은 대형 화면을 넣은 태블릿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하나 소개 합니다. 화면이 무척 큰 제품인데요. 아이뮤즈 뮤패드 M10 IPS 10인치 디스플레이 활용성 성능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IPS 10.1인치 디스플레이를 넣은 제품인데요. 해상도는 1280x800 입니다. 사진을 보거나 동영상을 보기에는 충분한데요. 아이뮤즈 뮤패드 M10는 휴대성도 어느정도 가지고 있으면서 큰 디스플레이가 필요한 분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이었습니다. 요즘은 노트북도 12인치도 많이 나오는데요. 10인치 사이즈는 그렇게 작은 사이즈가 아니라서 얼핏보면 좀 커보이긴 합니다. 아이뮤즈 뮤패드 M10 IPS 10인치 디스플레이 활용성 성능 후면은 카본무늬가 들어가있고 좀 가벼우면서 단단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오른쪽 .. 2016. 10. 19.
소니 MDR-1000X 노이즈 캔슬링 성능 실생활 편리함 노이즈 캔슬링이 너무 잘 되어 불편한것을 줄인 실용성이 돋보이는 제품이었는데요. 음질은 물론 활용성까지 생각한 모델입니다. 소니 MDR-1000X 노이즈 캔슬링 성능 실생활 편리함은 어느정도일지 생각을 해 봤는데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 영상도 하단에 추가를 하니 그것을 참고하시면 더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소니 MDR-1000X 노이즈 캔슬링 성능은 놀라웠는데요. 이전세대에서도 성능이 좋았는데 더 좋아졌습니다. 제품은 블랙과 브라운 두가지 컬러로 나왔는데 브라운이 더 괜찮게 느껴집니다. 여성 남성 모두 괜찮을듯 하니까요. 소니 MDR-1000X 노이즈 캔슬링 성능 실생활 편리함 LG V20 스마트폰으로 사진 촬영을 한 것인데 들고간 Dslr 보다 사진이 더 잘나와서 이것으로만 사진을 찍었습니다... 2016. 10. 18.
캔들 숙면 불면증에 좋은 애플캔들 SleepWell 끌레르 은은한 향이 너무 편안하고 좋았던 캔들 소개 어렸을 때 초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가만히 보고 있으면 잠도 잘왔는데요. 캔들 숙면 불면증에 좋은 애플캔들 SleepWell 끌레르를 소개 합니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제품이 있었는데요. 유리병 모양도 이쁘고 잠이 잘 온다는 이야기에 혹 했습니다. 스트레스때문에 잠 안온다면. 캔들 숙면 불면증에 좋은 애플캔들 SleepWell 끌레르 선택해보세요. 마음이 편안해 집니다. 100% 미국산 최고급 soy bean에서 추출한 천연재료로 만든다고 하네요. 파라핀으로 만든건 인체에 위험하다고 하죠. 캔들 숙면 불면증에 좋은 애플캔들 SleepWell 끌레르 포장도 너무 이쁘게 해서 왔습니다. 선물포장서비스를 이용하면 이렇게 오는데요. 이것 그대로 선물용으로도 딱 입니다.. 2016. 10. 16.
윈도우10 조각모음 Auslogics Disk Defrag Portable 하드디스크 느린 듯 하다면 이것을 돌려보자 하드디스크를 데이터 저장 때문에 쓸 수 밖에 없는데요. NAS가 아닌 이상 이것을 써야 합니다. 윈도우10 조각모음 Auslogics Disk Defrag Portable 프로그램을 소개 합니다. 윈10에서 기본적으로 SSD 나 HDD 단편화 정리가 가능하긴 하지만 가끔은 잘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윈도우10 조각모음 잘 안될때에는 Auslogics Disk Defrag Portable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간단하게 바로 단편화를 해결해보세요. 하드디스크가 더 빨라집니다. SSD라면 사실 특별히 이것을 하진 않아도 됩니다. 다만 exFAT 파티션이나 또는 잘 조각모음이 안되는 경우 이 툴을 쓰면 좋습니다. 윈도우10 조각모음 Auslogics Disk Defra.. 2016. 10. 16.
저가폰 가성비 스마트폰 화웨이 H폰 장점 모아보기 저가형폰은 써봤더니 별로고 그렇더라 이건 아니다 쓸만하고 좋으면서도 저렴한 폰이면 좋겠죠. 그것을 소개하는 영상을 볼려고 하는데요. 저가폰 가성비 스마트폰 화웨이 H폰 장점만 모아서 만든 영상 입니다. 꼭 영화 보듯이 만들어 두어서 좀 지루하게 보일 수 있는 부분을 상당히 재미있게 꾸며놓았는데요. 저도 보면서 감탄했네요. 저가폰 가성비 스마트폰 화웨이 H폰의 특징들을 잘 엮어서 하나의 영화같은 스토리를 만들어놓았습니다. 이전글에서 저도 사용기를 올려놓았었는데요. 여러가지 장점들을 끌어모아서 만든듯한 스마트폰이었는데요. 저가폰 가성비 스마트폰 화웨이 H폰 장점 모아보기 미션 H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간단히 스토리에 대해서 알아보고 자세한 부분은 아래 영상도 꼭 보세요. 영화처럼 이어지는 이 영상에서는 여.. 2016. 10. 14.
아이폰7 사전예약 유플러스 혜택 알아둬야할 것 사전 예약 할거라면 알아보고 빨리 합시다 드디어 기다리던 폰이 나왔는데요. 일단은 예약을 해야겠죠. 아이폰7 사전예약 유플러스 혜택 알아둬야할 것들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단자가 하나 줄어든 단점이 있는 반면에 지금 나온 스마트폰 중에서 가장 오래가고 강력한 성능이 들어가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아이폰7 사전예약 유플러스 빨리해서 만나보도록 하죠. 빨리 하면 혜택도 더 늘어납니다. 아이폰7 그리고 플러스 그리고 다양한 색상과 유광 무광 등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아이폰7 사전예약 유플러스 혜택 알아둬야할 것 아이폰7 사전예약 링크 https://goo.gl/mC3Rqd 위 링크를 꼭 확인하세요. 예약 가입은 전국 LG 유플러스 매장 및 아이폰7 예약 가입 전용 사이트 iphone7.uplus.. 2016. 10. 14.
헬로모바일 친구추천 친추플러스로 통신사추천하고 포인트 받자 저렴한 통신사 근데 수익을 나눠주는 이벤트까지 저렴한 요금제 골라서 쓰는 폰으로 유명한곳이죠. 근데 사용자와 함께하는 이벤트 진행중이네요. 헬로모바일 친구추천 친추플러스로 통신사추천하고 포인트 받으세요. 통신사를 선택하고 요금제 선택하고 구매하는것은 이제는 정보가 많이 공개되어잇어서 자신이 원하는것을 선택하면됩니다. 헬로모바일도 파격적인 요금제 그리고 괜찮은 서비스와 통신망을 이용해서 서비스를 계속 하고 있는데요. 와이프도 이것을 사용중 입니다. 저랑 전화 통화하면서 아직 특별히 이상이 없었구요. 실제로 KT망을 나눠서 쓰는 형태라 서비스는 좋죠. 헬로모바일 친구추천 친추플러스로 통신사추천하고 포인트 받자 근데 헬로모바일에서 친추플러스라는 이벤트를 진행 중 입니다. 너도 나도 부자되는 방법으로 헬로모바일.. 2016. 10. 14.
사람들이 올린 VR 360 영상보고 하늘을 날아보자 올레TV모바일 360도 드론 촬영을 해보고 싶었는데 아쉬운대로 360 VR 캠은 저도 꼭 갖고 싶은 것 중 하나인데요. 드론으로 띄워보고 싶었는데 이것으로 아쉬움을 달래야 겠네요. 사람들이 올린 VR 360 영상보고 하늘을 날아보자 올레TV모바일 편 인데요. 영상을 보니 상당히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올라와있네요. 350도 영상의 묘미는 VR을 끼고 보면 360도 모두 다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사람의 시야는 그정도는 안되기 때문에 고개를 돌려가면서 봐야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VR 영상은 재미가 있는 것 입니다. 물론 미래에는 입체영상으로 나오게 될테지만 아직은 VR이죠. 사람들이 올린 VR 360 영상보고 하늘을 날아보자 올레TV모바일 3DR Solo 드론 인데요. 원래는 여기에 360 VR 캠을 달아.. 2016. 10. 13.
다이슨 V8 플러피 구성품 브러시 무선청소기 성능 실제로 써보니 다양한 매력을 가진 무선청소기 깔끔함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어울립니다. 청소기중 명품에 속하는 제품이죠. 다이슨 V8 플러피 구성품 브러시 등에 대해서 알아보고 무선청소기 성능도 간단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웬만한 분들은 다 알고 있을것으로 생각합니다. 청소기 중에서 가장 갖고 싶은 제품중 하나니까요. 다이슨 V8 플러피 구성품은 상당히 풍성했습니다. 브러시가 이렇게 많이 들어있다니 골라서 써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실제 사용해보고 나니 상당히 많은 장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이미 알고 있는 내용 말고 느낀점을 적어보겠습니다. 다이슨 V8 플러피 구성품 브러시 무선청소기 성능 박스는 생각보다는 작은 사이즈 였습니다. 근데 이 박스안에 청소기와 청소 브러시 등 다양한 구성품이 들.. 2016. 10.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