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44

윈도우10 앱으로 TV 드라마를 쉽게 보자 올레 tv 모바일 컴퓨터로도 이제는 질리지 않는 컨텐츠를 보자 유튜브 영상에 댓글에서 아이디어를 받았는데요. PC앱을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앱으로 TV 드라마를 쉽게 보자 올레 tv 모바일편 인데요. PC로 보면 몇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컴퓨터로 특정 작업을 하면서 같이 창을 간단히 띄워놓고 볼 수 있습니다. 사용이 무척 편하다는게 장점이죠. 윈도우10 앱으로 TV 드라마를 보는 방법 외에 다른 방법은 무척 많을겁니다. 다운로드 받는것도 많으니까요. 다만 편리하다면 아주 간단하게 스토어에서 설치하고 간단하게 볼 수 있다는 점 입니다. 무료 컨텐츠도 많고 불법이 아니라는 장점이 있죠. 윈도우10 앱으로 TV 드라마를 쉽게 보자 올레 tv 모바일 윈도우10을 사용 중 인데요. 윈도우10 앱도 이제는 쓸만한게 .. 2016. 9. 30.
TV 모니터만으로 셋탑 없이 올레tv모바일로 TV 보기 작은 방에서도 이제는 큰 화면으로 Tv봅시다 셋탑박스 없이도 스마트폰으로 TV봅니다. 요즘은 그런 세상이죠. TV 모니터만으로 셋탑 없이 올레tv모바일로 TV 보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한가지 장치가 필요하긴 합니다. TV와 스마트폰을 연결해줄것이 필요하죠. 참고로 KT IPTV를 이미 보고 있는 분이라면 올레tv연결을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TV 모니터만으로 셋탑 없이 올레tv모바일로 TV 보기를 하려는 이유는 제가 셋탑을 다른것을 쓰고 있어서 인데요. 걱정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없어도 볼 수 있으니까요.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고 이것을 TV로 연결해서 보면 됩니다. TV 모니터만으로 셋탑 없이 올레tv모바일로 TV 보기 스마트폰에 올레tv모바일을 설치해서 실시간TV와 TV다시보기를 할 수.. 2016. 9. 30.
기가바이트 썬더볼트3 USB 3.1 성능 AKiTio NT2 U3.1 USB 3.1 10Gbps를 통해서 알아보는 썬더볼트3 저장장치는 빠르면 빠를 수 록 좋은데요. 근데 빠른 인터페이스도 필요합니다. 기가바이트 썬더볼트3를 이용해서 USB 3.1 성능을 알아볼 것인데요. AKiTio NT2 U3.1 장치를 이용해 볼 것입니다. 이 장치는 USB 3.1의 10Gbps 대여폭을 지원하는 장치 입니다. 기가바이트 썬더볼트3를 지원한다면 더 빠를테지만 그것을 지원하는 저장장치는 아직 좀 가격이 많이 비싼 편이긴 합니다. 여기에서는 어느정도 성능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시스템을 완성 했는데요. Gigabyte 메인보드 중에서 최근 고급 보드들은 대부분은 썬더볼트3 단자가 있습니다. 기가바이트 썬더볼트3 USB 3.1 성능 AKiTio NT2 U3.1 메.. 2016. 9. 28.
기가바이트 H170 DESIGNARE 기본기 탄탄한 메인보드 고급 부품을 사용하고 기본기에 충실한 메인보드 실제로 사용해보니 깔끔한 보드 였는데요. 스카이레이크를 지원하는 깔끔한 제품 입니다. 기가바이트 H170 DESIGNARE는 오버클러킹과 같은 화려한 기능은 없지만 기본 기능에 상당히 충실한데요. 크로스파이어를 지원하는 2개의 슬롯과 그래픽카드간의 간격을 준 부분이 있습니다. 기가바이트 H170 DESIGNARE는 이전에 검은색에 빨강색의 느낌이었던것이 파랑색으로 바뀐 부분이 있습니다. 약간 뭔가 바뀐듯 하지만 세세하게 보면 좀 더 변화가 있는데요. i7 6700K 시스템을 만들어 봤습니다. 오버클러킹은 하지 않더라도 사양은 상당히 훌륭하죠. 기가바이트 H170 DESIGNARE 기본기 탄탄한 메인보드 메인보드 박스부터 살펴봅니다. 최신 스카이레이크 프로세서.. 2016. 9. 27.
ADATA SU800 256GB 3D NAND SSD 성능 벤치마크 수명이 길어진 ADATA의 신제품 만나보자 3D NAND를 사용한 꽤 안정적이고 좋은 제품을 소개 합니다. 성능도 우수했는데요. ADATA SU800 256GB 3D NAND SSD 성능 벤치마크를 통해서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쓰기 성능도 꽤 좋았는데요. 지속력도 괜찮았습니다. 기술이 날로 진보하는 느낌이 드네요. 마이그레이션 툴도 제공 합니다. ADATA SU800는 128GB 부터 256GB 512GB 1TB 까지 나와있는데요. S-ATA3에서의 높은 성능 긴 수명이 특징 입니다. 제 시스템에 장착하여 테스트를 해 봤는데요. 3D NAND를 만들 수 있는 기술력은 그렇게 많지는 않죠. ADATA SU800 256GB 3D NAND SSD 성능 벤치마크 TLC 낸드플래시가 가지는 약점은 분명하게 있는데.. 2016. 9. 27.
벨킨 USB 3.1 Type-C to Type-C 케이블 F2CU030bt 가까운 미래에 가장 많이 사용될 최신 인터페이스 최신 인터페이스를 얼른 많이 쓰면 좋겠는데요. 그런날이 곧 오겠죠. 벨킨 USB 3.1 Type-C to Type-C 케이블 F2CU030bt를 소개 합니다. 4K 그리고 더 많은 전력공급이 가능한 최신 인터페이스 케이블 인데요. 아직은 USB 3.1 Type-C가 많이 쓰이고 있지 않으나 점점 많이 쓰이게 될 것 입니다. 벨킨 USB 3.1 Type-C to Type-C 케이블은 앞으로 미래가 어떻게 변화를 할지 보여주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USB 3.1 방식에 썬더볼트3 그리고 파워딜리버리 등의 기술이 합쳐지면서 막강해졌습니다. 단순히 연결만 편리한 방식이 아닌것이죠. 벨킨 USB 3.1 Type-C to Type-C 케이블 F2CU030bt 벨킨에서는.. 2016. 9. 26.
안경 김서림방지 안경클리너 루이 실제 테스트 겨울철 안경 김서리면 짜증나시죠 이제는 걱정 뚝 안경을 쓰는 저로서는 상당히 신박한 제품이었는데요. 이제는 뿌옇게 안보입니다. 안경 김서림방지 안경클리너 루이 실제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일부러 극악의 조건을 만들어서 습기가 높게 해봤습니다. 그러면 안경이 뿌옇게 되죠. 이거 안경쓰는 저로서는 상당히 불편한데요. 안경쓰는 분들 다 그렇죠. 안경 김서림방지 안경클리너 루이 겉으로 보면 일반 안경 극세사천과 동일하게 생겼는데요. 뭐가 다를까요. 사용시 별다르게 없이 그냥 닦아주면 됩니다. 안경이면 뭐든 닦아주면 되는데요. 뭔가 이상한 약품 냄새가 나거나 하지도 않아요. 안경 김서림방지 안경클리너 루이 실제 테스트 루이 이것만 기억해둡시다. 안경이나 렌즈 등 습기에 취약한 경우 닦기만 하면 된다는 사실을요. 이.. 2016. 9. 25.
얇은 랜선 Lanstar 초슬림 CAT.6A 유무선공유기 랜선 깔끔하게 랜선 꼭 연결해야만 한다면 이쁘고 좋은것으로 요즘 초고속 인터넷이 많이 쓰입니다. 그러면서 관심 많아진것이 공유기 랜선 인데요. 얇은 랜선 Lanstar 초슬림 CAT.6A 유무선공유기 랜선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법을 소개 합니다. 예전에 플랫 랜선을 소개한적이 있습니다. 근데 초슬림 랜선은 더 얇은 케이블입니다. 얇은 랜선 Lanstar 초슬림 CAT.6A는 10Gbps를 지원하는 랜선 인데요. 가격이 그렇게 엄청 비싸진 않습니다. 좀 좋은 랜선을 쓰고 싶은분에게 권하고 싶은 제품인데요. 거실에 유무선공유기를 몇번 바꾸는지 모르겠네요. 1Gbps 회선을 사용중 인데 다양한 유무선공유기와 테스트 중 입니다. 얇은 랜선 Lanstar 초슬림 CAT.6A 유무선공유기 랜선 깔끔하게 랜선은 여러가지를 이용해 봤.. 2016. 9. 24.
카풀 어플 럭시 이용해서 직장인 퇴근을 편안하게 퇴근할 때 너무 심심하다면 탑승자 운전자 신청해보자 퇴근 길을 좀 더 편안하게 갈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드라이버는 수익이 생겨서 좋습니다. 카풀 어플 럭시 이용해서 직장인 퇴근을 편안하게 그리고 드라이버도 수익을 벌고 서로 좋은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출퇴근 시간 지쳐있는 몸을 누이며 좀 더 편안하게 가기 위한 서비스 인데요. 카풀 어플 럭시를 이용하면 혼자 탈 수 도 있고 여럿이 함께 타기도 가능합니다. 친구가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드라이버는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고 서류심사를 통과한 사용자만 운행이 가능 합니다. 필요하다면 누구나 드라이버가 될 수 있네요. 카풀 어플 럭시 이용해서 직장인 퇴근을 편안하게 저는 먼저 럭시 어플을 사용해보기로 합니다. 어플을 먼저 설치해야겠죠. 럭시를 검색하여 설치 합니다.. 2016. 9. 23.
LOBIT 100C 미니드론 조작하기 쉽고 안정적인 작은 드론은 실내에서만 ? 그렇지 않다 인간은 높게 날아보고 싶어하는데요. 높은곳에서 아래를 바라보면 기분이 좋죠. LOBIT 100C 미니드론 조작하기 쉽고 안정적인 제품으로 높게 날아보려고 합니다. 작은 드론도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이 제품은 국내제조로 제품 퀄리티가 좋고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도 날릴 수 있는 제품 입니다. 꽤 높게 올라가더군요. LOBIT 100C 미니드론으로 드론이 잘 안보일정도로 하늘로 올려봤었는데요. 무선신호를 이용하여 최대 150m까지 조정이 가능한 제품이었는데요. 너무 높게 날리면 드론이 잘 안보여서 조정이 힘들정도로 올라가네요. LOBIT 100C 미니드론 조작하기 쉽고 안정적인 처음에는 제품 박스를 보고 드론이 좀 크기가 큰듯 보였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보면 좀 작은 사이.. 2016. 9. 23.
매주 무료 할인 영화 보기 올레tv모바일 분석 놓치면 후회할지도 그냥 지나가버리는 혜택 찾아보자 스마트폰으로 영화나 음악 등 다양한 컨텐츠를 볼 수 있죠. 태블릿에도 설치가 됩니다. 매주 무료 할인 영화 보기 올레tv모바일을 통해서 할 수 있는데요. 앱을 이번시간에는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미 봤던 영화나 드라마도 시간이 지난 뒤 보면 재미있죠. 또는 깜빡하고 못본것도 볼 수 있는데요. 올레tv모바일에서는 상당히 많은 컨텐츠가 있었습니다. 물론 아쉬운점도 있을 수도 있는데요. 그럼 앱 분석 시작해볼까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그리고 PC나 TV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자유롭게 옮겨가면서 볼 수 있었는데요. 매주 무료 할인 영화 보기 올레tv모바일 분석 매주마다 무료 컨텐츠가 바뀌면서 올라옵니다. 가끔이라도 들러서 볼만하다는 것이죠. (모르.. 2016. 9. 22.
LG V20 카메라 성능 특장점 그리고 구성품 살펴보기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 실제로 사용해보니 놀라워 스마트폰에서 카메라는 무척 중요합니다. 가장 많이 쓰는 것 중 하나이기 때문이죠. LG V20 카메라 성능 특장점 그리고 구성품 살펴보기를 할 텐데요. 간단히 만져보긴 했는데 이번에는 충분히 사용해보고 난 뒤 여러가지 평가도 내려보려고 합니다. 비교적 어두운 행사장에서도 사용을 해 봤는데요. LG V20 카메라 성능은 무척 띄어났습니다. Dslr 대신 사용했는데도 충분히 좋은 성능을 보여주더군요. 배터리를 교체할 수 있고 듀얼카메라를 넣었습니다. 물론 이것 때문에 잃은 것도 있지만요. LG V20 카메라 성능 특장점 그리고 구성품 살펴보기 무선충전을 많이 바랬을텐데 후면에 커버를 금속커버를 넣으면서 그것은 안됩니다. 다만 일반적인 충전방식을 더 선호하는 .. 2016. 9. 22.
플랜트로닉스 BackBeat GO3 휴대성 좋고 고해상도의 사운드 휴대성 띄어나고 착용감이 좋은 무선이어폰 디자인은 많이 익숙한 블루투스 이어폰인데요. 하지만 감각적인 디자인과 음질 편의성을 가진 제품입니다. 플랜트로닉스 BackBeat GO3 고음질의 사운드를 확인해 봤는데요. 상당히 안정감 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넥밴드 형태의 제품이 아니라 케이블이 이어진 형태의 제품인데요. 이어폰이 잘 빠지지 않게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플랜트로닉스 BackBeat GO3는 참고로 어느정도 생활방수도 가능 합니다. 접어서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휴대성도 좋은데요. 간편한 디자인이지만 기능면에서 필요한것은 모두 들어가 있습니다.. 플랜트로닉스 BackBeat GO3 휴대성 좋고 고해상도의 사운드 제품은 두가지 타입으로 충전 케이스가 있는것과 없는것이 있습니다. 지금 소개하는것은 충.. 2016. 9. 21.
스마트 씽큐 온도 습도 도어 창문 센서 활용 및 블루투스 스피커 허브 일일이 사람이 확인하기 힘든것을 스마트하게 척척 집안을 좀 더 스마트하게 꾸미길 원한다면 특별한 제품이 필요한데요. 스마트 씽큐의 온도/습도, 도어/창문 센서 활용 및 블루투스 스피커 허브를 이용해서 꾸며보는 건 어떨까요. 이 아이디어는 사람이 할 일을 뭔가가 대신해주면 좋겠다고 생각한 것에서 시작했는데요. 로봇청소기도 대신 돌리고 에어컨 작동도 자동으로 하구요. 스마트 씽큐의 온도/습도, 도어 창문 센서를 이용하면 각 방의 온습도를 확인할 수 있고 방범 기능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직접 사람이 있지 않더라도 센서가 알아서 스마트폰으로 알려주게 되는 것이죠. 여기에 더해서 씽큐 허브도 소개 할겁니다. 이것을 이용하면 평상시에는 구글 일정이나 센서와 관련된 알림을 받을 수 있구요. 블루투스 스피커 역할로도.. 2016. 9. 21.
ASUS ROG G752VS 게이밍 노트북 리뷰 GTX1070에 G-Sync 삼킨 노트북 게이머들의 바램을 모두 담아둔 제품이죠. 성능이 대폭 업그레이드가 되었는데요. ASUS ROG G752VS 게이밍 노트북 리뷰를 통해서 자세히 풀어보려고 합니다. G-Sync 모니터 그리고 1070 그래픽카드를 넣은 것이 특징 인데요. 가격에 맞게 디테일도 상당히 우수 합니다. ASUS ROG G752VS 게이밍 노트북 리뷰에서 여러가지 벤치마크와 실제 사용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등을 살펴보세요. ROG GX800에 이어서 가격적인 부분과 성능적인 부분을 잡은 모델인데요. 성능은 엄청나더군요. ASUS ROG G752VS 게이밍 노트북 리뷰 제품 박스 입니다. 제품은 백팩 가방과 함께 제공이 됩니다. 노트북을 처음 보면 ROG 마크가 먼저 보이고 독특한 무늬와 모양.. 2016. 9. 21.
10Gbps 슬림 랜케이블 Lanstar CAT.7 CAT.6A 실제속도 초고속 그러면서도 초슬림 랜케이블 원한다면 5G 기술도 나오는 판인데요. 좋은 네트워크 케이블을 소개 합니다. 10Gbps 슬림 랜케이블 Lanstar CAT.7 CAT.6A 실제속도 테스트를 해 봤는데요. 랜케이블은 굵을 수 록 좋다고 알고 계실텐데요.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요즘은 얇고 좋은 케이블도 많습니다. 과거에 플랫 랜선을 소개한적이 있는데요. 10Gbps 슬림 랜케이블 Lanstar CAT.7 CAT.6A는 좀 얇습니다. 그리고 속도도 빠릅니다. 장점이 상당히 많은 케이블이었는데요. 랜선을 별도로 구매하는 분들은 사실 조금 오버스펙으로 구매하는데요. 10Gbps 슬림 랜케이블 Lanstar CAT.7 CAT.6A 실제속도 보통의 가정집에서는 사실 CAT5E 이상이면 충분하긴 합니다. 대부분은.. 2016. 9. 20.
가을철 나들이 가기 전 자동차 관리 안전하게- 엔진오일 지크(ZIC) 미리미리 체크하는 것은 안전을 지키는 행동 어느덧 추석 명절이 지나갔습니다. 날씨도 선선해지면서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습니다. 가을만큼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도 없을 것 같은데요. 가을을 맞이해 근교로 드라이브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만약 드라이브를 계획하고 있다면, 떠나기 전 자동차 상태를 점검하는 것도 중요한데요. 오늘은 가을 나들이에 앞서 간단하게 체크해볼 자동차 관리 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엔진오일 지크 추석 명절 자동차 관리 잘하여 안전하게 1. 타이어 체크 하기 요즘 자동차 사고와 관련된 영상을 보면 타이어 관리 소홀로 인한 관련 사고가 은근히 많더군요. 장거리 운전 전에는 타이어의 공기압 체크를 하는 것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장거리 운전을 하거나 또는 비.. 2016. 9. 20.
런처플래닛 스마트폰 관리하는 스마트 매니저 기능 추가 스마트폰을 이쁘고 개성있게 꾸며보자 스마트폰을 이쁘게 꾸미는것은 필요합니다. 관리도 잘 해야 하죠. 런처플래닛 스마트폰 관리하는 스마트 매니저 기능 추가가 이번에 되었는데요. 새로 추가된 기능과 전체적인 기능을 설명하려고 합니다. 700여종이 넘는 아주 다양한 테마를 제공하여 자신만의 스마트폰을 만들 수 있습니다. 런처플래닛을 이용하여 스마트폰을 좀 더 쉽게 관리하고 쉽게 앱을 구동할 수 도 있습니다. 테마기능은 물론 쉽게 앱을 연결하는 기능 그리고 이번에 모션기능까지 추가가 되어서 더 편리해졌는데요. 런처플래닛 스마트폰 관리하는 스마트 매니저 기능 추가 먼저 런처플래닛 앱을 설치를 해야겠죠. 런처 플래닛으로 검색을 하면 스마트런처 폰 꾸미기가 나타납니다. 선택하여 설치합니다. 용량은 20MB 정도 되네.. 2016. 9. 19.
엘지유플러스 평촌메가센터 LG IDC 스마트스퀘어 관람기 튼튼해보이는 IDC 센터 속을 까보면 더 놀라워 데이터센터 중에서 최신 시설을 보고 왔는데요. 실제로 관람해보니 놀랍더군요. 엘지유플러스 평촌메가센터 LG IDC 스마트스퀘어 관람 중에 알게 된 것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시설을 직접 둘러보고 참관했기 때문에 좀 더 자세한 설명이 가능할 것 같네요. 저 역시도 데이터센터가 그렇게 덜 익숙한 곳은 아닙니다. 엘지유플러스 평촌메가센터 LG IDC는 처음 가본것이긴 하지만 다른 곳은 여러곳 가봤으니까요. 서버 운영때문이죠. 데이터센터 경우 우리나라에 수도권과 주요 장소에 위치하고 있는데 저장공간이 부족하여 새롭고 접근성이 좋은 장소가 필요했습니다. 엘지유플러스 평촌메가센터 LG IDC 스마트스퀘어 관람기 평촌에 있는 LG IDC 스마트스퀘어 평촌메가센터는 평촌역.. 2016. 9. 19.
벨킨 USB 3.1 Type-C 케이블 F2CU029bt 고속충전 고속데이터 전송 지원하는 USB C 케이블 고속충전과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제품 인데요. 10Gbps를 지원하는 제품 입니다. 벨킨 USB 3.1 Type-C 케이블 F2CU029bt를 소개 합니다. 품질이 상당히 좋은 제품 중 하나인데요. 덕분에 케이블이 조금 억셉니다. 케이블 두께가 좀 있네요. 벨킨 USB 3.1 Type-C 케이블을 이용하면 최근 최신 인터페이스를 이용하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충전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LG G5를 충전을 해 봤습니다. 물론 고속충전도 잘 되고 데이터 전송도 잘 되네요. 벨킨 USB 3.1 Type-C 케이블 F2CU029bt 벨킨에는 다양한 케이블을 판매 중 인데요. 그중에 이 제품은 Type-A를 Type-C로 바꿔주는 케이블 입니다. USB 3.. 2016. 9. 19.
올레tv모바일 아버지께 보여드렸습니다 어르신께는 스마트폰 쉬운듯하면서도 어려울수도 추석때 시골집에 내려가서 여러가지를 했는데요. 먼저 인터넷을 할 수 있게 했습니다 그리고. 올레tv모바일 아버지께 보여드렸습니다. 통신사가 달라도 앱 사용은 문제는 없었습니다 집에 KT 인터넷을 설치를 했는데요. 주 목적은 화상통화를 위한 것이지만 집에서 인터넷이 무료이니 알려드렸습니다. 올레tv모바일 무료 영화를 보는 방법과 앱 사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스마트폰 통신 비용을 제가 부담하고 있긴 하지만 부모님들은 다 그럴겁니다. 데이터 요금 엄청 아까워하시죠. 올레tv모바일 아버지께 보여드렸습니다 집에 인터넷을 놓은 이유도 집에서만이라도 인터넷이나 영상 보기를 마음껏 하시고 카카오톡도 마음껏 하시길 바래서 인데요. 카카오톡의 페이스톡도 이용하기 위해서 이구요... 2016. 9. 19.
벨킨 보조배터리 MIXIT UP 메탈릭 파워락스타 10000 F8M993bt 알루미늄 외관의 깔끔한 배터리팩 케이블이 내장된 배터리팩을 소개 합니다. 알루미늄 외장으로 된 제품인데요. 벨킨 보조배터리 MIXIT UP 메탈릭 파워락스타 10000 F8M993bt를 소개 합니다. 실제 활용시 불편함을 좀 줄인 제품이었는데요. 안드로이드 태블릿이나 폰 그리고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등을 쉽게 충전할 수 있게 케이블을 기본 제공 합니다. 벨킨 보조배터리 MIXIT UP 메탈릭 파워락스타 10000는 실제로 써보니 약간 묵직한 제품이었는데요. 배터리 용량도 크고 외형을 알루미늄으로 마감을 해서 무게가 좀 더 나갑니다. 하지만 튼튼하고 디자인이 좋습니다. 벨킨 보조배터리 MIXIT UP 메탈릭 파워락스타 10000 F8M993bt 요즘은 대용량 배터리팩을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겁니다. 스마트폰.. 2016. 9. 18.
TSST TB030NA 휴대용 후레쉬 3000mAh 활용기 간편하게 들고다니는 불빛 필요할때는 보조배터리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할 때에는 빛을 밝힐 수 도 있는데요. TSST TB030NA 휴대용 후레쉬 3000mAh 활용기를 올려보도록 합니다. 배터리팩 용량은 작은 편 이여서 스마트폰 하나를 겨우 충전하는 정도 이긴 합니다. 하지만 크기가 작고 다른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한 제품 입니다. TSST TB030NA 휴대용 후레쉬는 앞에 작은 LED가 있어서 랜턴처럼 사용이 가능 합니다. 동그랗고 길죽한 모양으로 되어있는데요. 삼성 SDI 정품 배터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TSST TB030NA 휴대용 후레쉬 3000mAh 활용기 색상은 다양하게 준비가 된 듯 한데요. 가격도 1만원 이하로 비교적 저렴하고 하나 그냥 가지고 있기에는 괜찮습니다. 굿디자인.. 2016. 9. 17.
캔스톤 LX-C4 SIGNATURE 시계 알람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인테리어를 살려주는 시계 블루투스 스피커? 이런 제품 하나쯤 집에 두면 환해질텐데요. 많은 기능에 깔끔한 디자인의 제품 입니다. 캔스톤 LX-C4 SIGNATURE 시계 알람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를 소개합니다. 기능이 많아서 다양도 스피커라고 말할 수 있겠는데요. 근데 장식용으로도 쓸 수 있습니다. 시계가 나타나는 아름다운 전면 부분 때문인데요. 캔스톤 LX-C4 SIGNATURE는 평상시에는 시계로 사용할 수 있고 또 음악도 듣고 라디오도 듣고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 합니다. 전면에 미러가 있어서 시계가 나타나면서 주변이 반사가 되어서 상당히 멋스러운 느낌이 있었는데요. 캔스톤 LX-C4 SIGNATURE 시계 알람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 제품이 있고 전면에는 미러가 있는것.. 2016. 9. 14.
제노스 ZT-5504KUHD 벽걸이 설치기 및 게임해보기 화질이 좋은 55인치 UHDTV 중소기업제품 UHD TV를 꼭 사용해보고 싶었는데요. 기회가 생겼네요. 제노스 ZT-5504KUHD 벽걸이 설치기 및 게임해보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사용하던 모니터는 46인치였는데요. 스마트TV이긴 하지만 FHD 이기 때문에 뭔가 많이 아쉬웠습니다. 이번에 55인치 UHD로 바뀌면서 좀 더 고화질 컨텐츠도 즐길 수 있게 되었는데요. 제노스 ZT-5504KUHD는 앞에 S가 붙은것과 안붙은 모델이 있는데요. 이건 안붙은 모델입니다. 거실인데요. 이미 사용중인 스마트TV를 떼어내고 55인치 UHD TV로 바꿀 것 입니다. 벽걸이 거치대는 55인치가 가능한 모델로 재활용을 했습니다. 제노스 ZT-5504KUHD 벽걸이 설치기 및 게임해보기 설치 기사분 두분이 오셨는데요... 2016. 9. 14.
킹스톤 SSD UV400 480GB TLC SSD 저렴하고 성능 괜찮은 이제는 저렴하게 고용량 SSD를 사용하자 컴퓨터 전체 성능이 많이 올라간 부분에 저장장치가 있습니다. 이것만 바꿔도 효과는 크죠. 킹스톤 SSD UV400 480GB TLC SSD는 저렴하고 성능 괜찮은 제품 인데요. 이것만 달아놓아도 전체적인 성능이 올라갑니다. 요즘은 SSD 저장장치의 가격이 많이 저렴해지면서 운영체제용으로 많이 사용하죠. HDD를 사용할 때보다 체감속도가 확실히 올라갑니다. 킹스톤 SSD UV400 480GB TLC SSD는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고용량 구현이 가능합니다. 점점 고용량화 되어가는 게임을 여러가지를 설치해놓고 사용하려면 이런 저장장치가 필요하게 되는 것이죠. 킹스톤 SSD UV400 480GB TLC SSD 저렴하고 성능 괜찮은 킹스톤는 상당히 안정감 있는 제품을 넣어놓.. 2016. 9. 12.
강아지 CCTV 앱봇 라일리 움직이는 CCTV로 집안을 감시 로봇은 남자들의 로망이죠 이제 가져봅시다 집안을 감시하는 움직이는 CCTV를 소개 합니다. 추석 명절 때 선물줘도 좋을 제품인데요. 강아지 CCTV 앱봇 라일리 움직이는 CCTV로 집안을 감시를 해 봤는데요. 바램시스템에서 만든 국내 제품 입니다. 한국에서 만든 제품이여서 그런지 완성도도 상당히 높고 기능이 상당히 우수 했는데요. 어떤 장점이 있는지 적어보면. 강아지 CCTV 앱봇 라일리 움직이는 CCTV로 집안을 구석구석 모두 감시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고정된 장소에서 감시자 역할도 가능합니다. 물론 원격 조정이 되므로 장난감 처럼도 사용할 수 있구요. 강아지 CCTV 앱봇 라일리 움직이는 CCTV로 집안을 감시 이런 미니 로봇을 저도 갖고 싶어서 해외사이트에서 좀 찾아본적이 있는데요. 제품 마감도 많.. 2016. 9. 11.
올레tv 프라임무비팩 실시간TV방송 태블릿으로도 보자 책상에 나만의 초고화질 TV를 만들어보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이용해서 영상을 많이 봅니다. 저만 꼭 그런것은 아닐텐데요. 올레tv 프라임무비팩 실시간TV방송 태블릿으로 보도록 해봅시다. 무료 컨텐츠는 게다가 마음것 그냥 재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무료로 보는것은 화질이 별로일것 같다구요?. 실제로 보면 초고화질을 지원 합니다. 올레tv 프라임무비팩을 이용해서 새로 나온 최신 컨텐츠들도 봤는데요. 막 골라서 빠르게 보는 재미가 있네요. 요즘은 집에서 컴퓨터를 안켜고 스마트폰으로 컨텐츠를 소비하는 비중이 높아졌습니다. 그러면서 좀 더 컨텐츠를 쉽게 즐기는것에 익숙해져 있는데요. 올레tv 프라임무비팩 실시간TV방송 태블릿으로도 보자 TV를 보는것도 그렇고 컨텐츠를 보는것도 그렇습니다. 집에오면 TV를.. 2016. 9. 8.
브라더 지마켓 브랜드대전 대규모 이벤트 참여하자 프린터 복합기 구매도 하고 이벤트도 응모하자 Brother 프린터는 상당히 튼튼하고 잘 안고장나는것으로 유명한데요. 저도 사용중이죠. 브라더 지마켓 브랜드대전 대규모 이벤트가 있군요. 프린터를 구매하는 분은 참여하여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SNS나 블로그를 하는 분들이면 참여를 해보세요. 브라더 지마켓 브랜드대전은 여행권과 가방, 할인권, 프린터 등 다양한 상품으로 준비가 되어있었는데요. 제가 사용하는 브라더 프린터 입니다. 잉크를 충전해서 쓸 수 있는 무한 잉크와 같은 제품이죠. 제 리뷰를 보고도 많이 구매를 하셨었는데요. 브라더 지마켓 브랜드대전 대규모 이벤트 참여하자 http://promotion.gmarket.co.kr/planview/plan.asp?sid=146371 위 이벤트 링.. 2016. 9. 8.
세탁기 로봇청소기 자동 운전 스마트씽큐 이용하자 알아서 척척 세탁기 알아서 청소 하는 로봇 로봇청소기는 대신 누가 청소해주기를 원하고 쓰게 되는데요. 주기적으로 자동으로 청소되면 좋겠죠. 오늘은 스마트씽큐 이용하여 로봇청소기 자동 운전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려고 합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면 리모컨으로 동작하는 LG로보킹을 원하는 요일 원하는 시간에 자동으로 청소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로봇청소기 자동 운전은 집을 비운 상태에서 하면 좋은데요. 집에 없는 시간에 깔끔하게 청소되는 것이죠. 로보킹은 저도 처음 사용해보고 감동적이었는데요. 꽤 조용하게 집 구석구석 깨끗하게 청소해줍니다. 세탁기 로봇청소기 자동 운전 스마트씽큐 이용하자 누구나 한번쯤 빨래를 돌려놓고 꺼내는 것을 잊은 적이 있을 겁니다. 세탁기 알림 소리를 잘 듣지 못 했거나 수거한다고 해놓.. 2016. 9.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