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848

수소살균수 뿌려서 냄새를 없애보자 이상한 냄새가 조금씩난다면 억제해보자 리아제로S를 계속 써보고는 있는데요. 이것으로 냄새도 잡을 수 있습니다. 수소살균수 뿌려서 냄새를 없애보도록 하죠. 살균수라고 판매하는 제품들 중에는 공기와 반응하여 물로 환원되는 것들이 많은데요. 그것을 뿌려서 소독을 하는 것이죠. 유아용 장난감이나 또는 옷에 닿거나 민감한 부분에 뿌려서 소독을 하는것이죠. 수소살균수를 리아제로S로 만들어서 사용하는 것의 장점이라면 그냥 수돗물로 만들 수 있어서 원하는 만큼 만들 수 있습니다. 수소살균수는 물에 아주 미세한 기포 형태로 수소를 녹여서 그것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이 과정중에 수많은 음이온이 함께 만들어집니다. 수소살균수 뿌려서 냄새를 없애보자 이렇게 만들어지는 수소살균수는 물만 이용하는것이므로 안전하고 이것으로 과일을.. 2016. 8. 31.
꿀팁 마음껏팩 비디오포털 최신미드 워킹데드 시즌5 마음껏 보자 좀비영화 워킹데드 시즌 거의 모두 다 맘껏 보자 유플러스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많이 사용할텐데요. 야외에 있거나 밖에 있을 때 좋죠. 꿀팁 마음껏팩 이용해서 비디오포털 최신미드 마음껏 볼 수 있는데요. 워킹데드 시즌5 전편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문제는 야외에서 볼 때 데이터 요금제에 따른 데이터 용량이 가장 걱정이 될텐데요. 꿀팁 마음껏팩을 이용하면 기존 LTE 안심옵션보다 좀 더 좋은 혜택으로 마음껏 영상을 볼 수 가 있습니다. 비디오 포털은 유플러스 비디오와 관련된 기능들이 한자리에 모두 모여있는 앱 인데요. 심심할때 보기에는 좋습니다. 꿀팁 마음껏팩 비디오포털 최신미드 워킹데드 시즌5 마음껏 보자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FeeOptInfo.. 2016. 8. 31.
큐냅 TVS-871T NAS 10Gbps 속도 다양한 앱 활용 최고의 성능 최고의 가용력을 가진 NAS 기업용 모델로 상당한 성능 그리고 가용성을 보여줬는데요. 실제로 활용해보니 더 멋졌습니다. 큐냅 TVS-871T NAS 10Gbps 속도 다양한 앱 활용을 해볼건데요. 나스는 처음 사용해보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사실 이런 소프트웨어적인 기술이 중요한 부분이기도 하구요. 큐냅 TVS-871T NAS는 하드웨어적인 기능도 아주 훌륭 합니다. i7 프로세서에 16GB 메모리 그리고 8개의 베이와 10Gbps 랜포트2개 및 다양한 확장 포트를 제공을 합니다. HDMI 단자가 있어서 직접 모니터와 연결하여 활용도 가능하죠. 거실에 놓고 활용을 해 봤는데요. 실제로 운영할 때 어떤식으로 운영하면 좋은지 아래에서 설명해봅니다. 큐냅 TVS-87.. 2016. 8. 31.
윈도우10 USB로 부팅하기 하드웨어가 달라져도 문제없어 하드웨어가 변경되어도 필요할 때만 연결해서 부팅 과거에 Windows To Go에 대해서 설명한 적이있죠. 들고다니는 운영체제 인데요. 윈도우10 USB로 부팅하기 하드웨어가 달라져도 문제 없이 부팅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려고 합니다. 방법은 그렇게 어렵진 않은데요. 이미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가 설치된 저장장치를 이용하면 되기 때문이죠. 제 겨우 하드웨어를 자주 바꿉니다. 윈도우10 USB로 부팅하기는 우연찮게 시도를 했는데요. 저장장치마다 운영체제가 설치되어있어서죠. 최근에도 시스템을 하나 바꿨는데요. 그전에 사용하던 저장장치를 그대로 이용해서 부팅을 했습니다. 즉 메인보드가 바뀌더라도 윈도우10은 적응합니다. 윈도우10 USB로 부팅하기 하드웨어가 달라져도 문제없어 윈도우10이 설치되어있던 SSD.. 2016. 8. 30.
기가바이트 GA-Z170X-UD3 Ultra 장착 설치기 파란 빛이 강렬했던 메인보드 울트라듀라블 시리즈 중 중급형 보드에 속하는데요. 컬러가 화려한 그런 제품이었습니다. 기가바이트 GA-Z170X-UD3 Ultra 장착 설치기를 올려볼텐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M.2 SSD를 그대로 장착해서켜니 윈도우10 잘 부팅이 되는군요. 그래서 메인보드만 바꿀 때 시간이 걸렸을 뿐 바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기가바이트 GA-Z170X-UD3 Ultra는 파랑색 LED가 상당히 인상적인 제품 이었는데요.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는 여러가지를 써 봤는데요. 확실히 좀 튼튼하긴 합니다. 물론 고가형 보드가 좋긴 합니다. 기가바이트 GA-Z170X-UD3 Ultra 장착 설치기 박스는 그렇게 작지도 그렇게 크지도 않은 중간 형태 정도 됩니다. 박스에 뭔가 가득 적혀 있는데요. 달라진.. 2016. 8. 29.
무인양품 탁상시계 깔끔한 디지털시계 구매기 멈춰버린 시계 시간 보고 놀라서 이거 구매함 수원으로 와이프랑 나들이 다녀오면서 샀는데요. 원래 이걸 살려고 했던건 아닌데 샀네요. 무인양품 탁상시계 깔끔한 디지털시계 구매기를 올려봅니다. 나들이 나갈려던 이날도 아침에 일어났는데 시간이 11시30분 이더군요. 일어나자마지 시간이 이렇게 많이 되었나 하고 다시 봤더니 시계가 멈춰 있었습니다. 무인양품 탁상시계를 구매한것도 이렇게 아예 멈춰버리거나 느린 시계를 대체하려고 산건데요. 근데 이 제품 사이트 들어가도 안나오네요. 오프라인 매장에 가니까 딱 하나 남아있어서 가져왔습니다. 무인양품 탁상시계 깔끔한 디지털시계 구매기 박스를 열어봅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전시품을 만져보긴 했는데 박스 뜯는건 처음이니까요. 크기도 적당하고 디지털시계로 나오고 하얀색에 .. 2016. 8. 28.
필립스 토스터기 HD2595 한살림 빵굽기 야식으로 빵을 구워 먹어 보자 간식으로 보통 라면을 많이 먹었는데요. 시간도 걸리고 하여 빵을 먹기로 합니다. 필립스 토스터기 HD2595를 구매했는데 한살림 빵굽기를 이것으로 해보려고 합니다. 이런거 하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요.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와이프가 지르라고 해서 질렀네요. 가격대는 다양한데 이건 저렴한 제품 입니다. 필립스 토스터기 HD2595는 완전히 하얀색 제품이 있고 하단에 빨간색 제품이 있었는데요. 완전 하얀 제품은 좀 더 비싸고 품절인 경우가 많더군요. 하단에 빨간색이 뭐길래 하얀색만 품절일까 싶었는데 빨강색도 나름 괜찮네요. 필립스 토스터기 HD2595 한살림 빵굽기 드디어 왔군요. 택배비까지 다 해서 3만원이 안하는 저렴한 제품 입니다. 구성품을 모두 꺼내 봤습니다. 내부에.. 2016. 8. 28.
USB 마이크 PILLAR CM-7010 USB Premium 게임 녹화용 게임 방송이나 강좌 만들 때 쓸만한 마이크 화면녹화를 하거나 게임방송 할 때 좋은데요. 간단히 선하나만 연결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 마이크 PILLAR CM-7010 USB Premium 게임 녹화용을 써 봤는데요. 연결 방식이 간편하게 변경이 되어서 이제는 건전지를 교체하거나 무거운 전원어댑터를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USB 방식에서의 노이즈 문제도 해결한 제품 입니다. USB 마이크 PILLAR CM-7010 USB Premium는 말그대로 프리미엄 제품으로 이전의 7010 노멀과 다른 제품 입니다. 괜찮은 마이크가 하나 있으면 편하긴 한데요. 스텐드 형태의 제품이 깔끔하기도 하고 편하긴 합니다. USB 마이크 PILLAR CM-7010 USB Premium 게임 녹화용 USB 방식으로 변.. 2016. 8. 27.
갤럭시노트7 블랙오닉스 유플러스 특징 좋은 점 유플러스로 노트7 개통해야하는 이유 온통 이 이야기로 가득한데요. 물속에서 S펜 사용 및 홍채인식 때문이죠. 갤럭시노트7 블랙오닉스 유플러스 특징 좋은 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직 블랙 색상은 나오지 않은 컬러이지만 어떻게 생겼는지도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확실히 빠르고 밝고 선명하고 좋았는데요. 갤럭시노트7 블랙오닉스 유플러스는 외형이 검은색으로 깔끔합니다. 화면 밝기가 밝아서 빛이 강한 야외에서도 어둡지 않게 화면을 보면서 사진 촬영등이 가능 했는데요. 갤럭시노트7 블랙오닉스 유플러스 특징 좋은 점 제 경우에는 tvG 유플러스와 유플러스 인터넷도 사용 중 인데요. 그래서 서비스를 연계해서 쓸 수 있는게 있어서 유플러스가 좋았는데요. 블랙오닉스 경우 후면은 물론 전면까지 모두 깊은.. 2016. 8. 26.
LG 스마트씽큐 에어컨 자동 켜기 냉장고 식품 관리하기 가전기기를 스마트하게 써보자 집에서 사용하는 가전기기를 스마트하게 써볼건데요. 스마트 가전 제품은 WiFi를 연결하여 활용하는 것이 기본 조건이죠. 하지만 가정에서 구입한지 오래된 기존의 가전 제품은 WiFi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렇다고 스마트 가전 제품으로 전부 새롭게 구입할 순 없구요. 이럴 때 집안에 쓰던 가전 제품을 스마트 가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쓸 수 있다면 정말 좋을 듯해요. WiFi가 되는 가전기기는 대부분은 고가 입니다. 그런데 저는 WiFi 가 안되는 장치를 되는것처럼 활용해보려고 합니다. 센서를 이용하면 그게 가능 한데요. LG 스마트씽큐 센서를 이용해서 에어컨에도 붙여서 활용해보고 냉장고에도 붙여서 어떻게 활용하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실제로 사용을 해보니 동작 방법은 .. 2016. 8. 25.
IBM+SK 클라우드 오픈 참여 행사 IBM + SK의 새로운 IDC 데이터 센터 우리나라에서 구경하자 한국 IBM과 SK 주식회사가 한국에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를 오픈 한다고 합니다. 국내에 데이터 센터가 들어오면서 속도나 성능면에서나 고객 응대 등 좋은 혜택이 예상되는데요. IBM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는 SK주식회사와의 파트너십으로 진행된다고 하는군요~ SK주식회사와의 만남으로 확실히 접근성이나, 활용성은 좋아질 것 같네요. 특히 서비스가 영어로 나와서 불편하셨던 분들의 걱정이 줄 것 같은데요. IBM은 한글 지원이 가능한 기술 전문 콜 센터가 24시간 365일 운영이 된다고 합니다. 이제는 문제가 생겨도 언제든지 바로 해결이 가능 하겠죠? 이번에 새롭게 만나보는 IBM+SK 클라우드는 오는 8월 25일 목요일 오후 1시에 소공동 롯데호.. 2016. 8. 25.
농심 부대찌개라면 후기 직접 먹어보니 글쎄 새로나왔다고 해서 기대를 안고 먹어보니 새로운 라면이 나온걸 봤는데요. 그래서 언제 사먹어야지 하다가 먹었네요. 농심 부대찌개라면 후기를 적어보면 직접 먹어보니 글쎄. 음식점 가서 먹는 그정도 퀄리티는 아니었습니다. 물론 먹을 때 최대한 뭔가 넣어서 요리를 해 봤는데요. 이것때문에 이마트에서 비싼 소시지도 샀습니다. 농심 부대찌개라면 안에는 건조된것이지만 작은 햄도 들어있었고 뭔가 푸짐해보이긴 했지만 사진으로 봤던 그정도는 아니더군요. 정말 기대를 끌어안고 먹어봤는데요. 2개 끓여서 정말 배고플 때 와이프랑 같이 먹어봤습니다. 농심 부대찌개라면 후기 직접 먹어보니 글쎄 여러개 들은 봉투째 구매를 했는데요. 사골육수로 진한부대찌개맛! 이라고 되어있는데 먹어보죠. 뭐 당연하지만 후면에 내용물을 확인해보면 별.. 2016. 8. 24.
수소 살균수로 복숭아 과일 세척 하기 과일 조금이라도 안전하게 먹어보자 날씨도 덥고 힘이 축축 빠지는데요. 그래서 밤에 산책 나갔다가 와이프랑 과일을 사왔습니다. 수소 살균수로 복숭아 과일 세척 하기를 해 볼 건데요.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과일은 집안에 꺼내놓으면 그냥 익어서 상하는군요. 그래서 빨리 씻어서 먹어야 합니다. 근데 유기농 이런 과일 사먹으면 좋겠지만 그렇진 못하니. 수소 살균수로 복숭아를 씻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이마트에서 사온 복숭아 인데요. 원래는 다른거 살려고 했는데 이걸 사왔네요. 박스가 더 무거운.. 수소 살균수로 복숭아 과일 세척 하기 물로 그냥 씻어도 되긴 할텐데요. 근데 흐르는 물에 씻는것 보다는 물에 담궈서 씻는게 좋다고 하죠. 그리고 미지근한 물로 씻는게 좋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저는 좀 더 괜찮은 방법을 .. 2016. 8. 23.
다음팟플레이어 업데이트 차단 막는 방법 귀찮게 뜨는 팝업 막는 방법 소개합니다 64비트 플레이어 중에서 최고라고 생각하는데요. 근데 가끔 불편한것이 업데이트인데요. 다음팟플레이어 업데이트 차단 막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뭐 대단한건 아니지만 재생 시 업데이트 문구 뜰때마다 불편했던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사실 기본 코어는 크게 문제가 없고 사소한 업데이트가 진행되는데 번거롭죠. 다음팟플레이어 업데이트 차단 방법은 생각보다는 간단한데요. 환경설정에 있습니다. 가끔 이 알람이 뜨는데요. 근데 귀찮을 때가 있죠. 근데 이 설정에서는 업데이트를 막을 수 도 없는데요. 다음팟플레이어 업데이트 차단 막는 방법 업데이트가 뜨면, 어떤 내용인지 살펴보고 중요한 업데이트면 마지막 업데이트를 해 줍니다. 앞으로는 업데이트를 강제로 막을 것이므로 마지막으로.. 2016. 8. 23.
Coms Wi-Fi 무선 카드리더기 스마트폰 용량 확장하기 내가 쏠테니 너희들은 음악과 영화를 즐겨라 여러명이 동시에 음악이나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용도로 이용될 수 있는데요. Coms Wi-Fi 무선 카드리더기 스마트폰 용량 확장하기도 해볼 것인데요. 잘 활용하기만 하면 꽤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예를 들면 집에 유무선공유기가 없더라도 여러대의 스마트폰이나 장치로 음악이나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Coms Wi-Fi 무선 카드리더기와 비슷한 기능을 가진 제품은 있는데 이 제품은 또 특별한 기능도 제공 합니다. 스마트폰 연락처와 스마트폰 앨범을 백업도 가능 합니다. 말그대로 스마트폰 백업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Coms Wi-Fi 무선 카드리더기 스마트폰 용량 확장하기 기본적으로 이 장치는 MicroSD 카드리더기 역할을 합니다. 근데.. 2016. 8. 22.
USB C to DP 컨버터 New XPS 13 모니터 확장 썬더볼트3를 이용하여 모니터를 확장해보자 썬더볼트3는 상당히 유용한데요. Type-C 형태로 통합이 되면서 편해졌습니다. USB C to DP 컨버터를 이용해서 New XPS 13 모니터 확장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이 단자를 통해서 저장장치도 연결할 수 있고 모니터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물론 대여폭이 큰 단자이므로 더 많은 장치를 동시에 연결할 수 도 있죠. USB C to DP 컨버터는 비교적 저렴하고 간단한 형태로 되어있어서 사용도 편리한데요. 제가 사용하는 모니터에 HDMI는 쓰고 있어서 DP포트를 이용할 목적으로 써 봤습니다. New XPS 13 노트북에는 썬더볼트3 단자가 있습니다. Type-C 형태 인데요. 이것을 이용 할 것 입니다. USB C to DP 컨버터 New XPS 13 모니터 .. 2016. 8. 22.
샤오미 공유기3 Xiaomi Mi WiFi Router 3 성능 하얀색에 몸체와 4개의 막대기 성능은? 기가인터넷에서 사용할 제품으로는 부족했습니다. 하지만 꽤 인상적이었는데요. 샤오미 공유기3 Xiaomi Mi WiFi Router 3 성능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하얀색의 몸체와 어댑터가 상당히 인상적이었는데요. MT7620A 프로세서를 사용하고 DDR2 128MB의 램이 사용되고 128MB SLC 롬이 사용되는 제품 입니다. 샤오미 공유기3 Xiaomi Mi WiFi Router 3는 안테나도 4개가 사용되었는데요. 대략 실제 사용해보면서 느낀점을 적어봅니다. 본체가 상당히 납작하고 하얀색의 몸체와 안테나가 인상적인 제품 이었는데요. 샤오미 공유기3 Xiaomi Mi WiFi Router 3 성능 이 제품은 기어베스트에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으로 중국어판 제품 입니다.. 2016. 8. 21.
RAW 복구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간단한 방법 R-Studio 멀쩡했던 하드디스크가 갑자기 읽혀지지 않을때 멀정했던 디스크가 갑자기 인식이 안됩니다. 이럴 때 난감할텐데요. RAW 복구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간단한 방법 R-Studio를 이용하면 됩니다. 공개된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긴 한데요. 구글에서만 찾아봐도 상당히 많은 방법이 있죠. 근데 시간이 많이 걸리고 생각보다 쉽게 복구가 안되는데요. RAW 복구 여러가지 툴을 실제로 써본 소감과 방법 원리를 설명드립니다. 이런 문제가 생기는 이유는 파티션 정보가 불완전해질 때 발생하는데요. 갑자기 끄거나 또는 불안정한 전원문제로 생깁니다. RAW 복구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간단한 방법 R-Studio 잘 인식되던 외장하드가 갑자기 불안정한 전원 끄기로 인식이 잘 안되는 모습 입니다. (E드라이브의 모습) E.. 2016. 8. 21.
ASUS RT-AC88U 펌웨어 업그레이드 관리자 페이지가 가장 깔끔했던 게다가 편의기능 편의 기능들 중에 이것도 들어갈까요. 자동으로 알람이 뜨니 편리한데요. ASUS RT-AC88U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할 때는 관리자페이지에서 쉽게 가능 합니다. 노란색 느낌표가 떠서 업데이트가 있다는 것을 알려줘서 쉽게 알아차릴 수 있었는데요. 별도의 파일을 준비하거나 그럴 필요도 없었습니다. 그냥 클릭 몇번이면 됩니다. ASUS RT-AC88U 펌웨어 업그레이드 어떻게 하는지 살펴보도록 하죠. 거실에서 사용중인 공유기 입니다. 1Gbps 회선을 사용 중이고, 다양한 공유기를 테스트하며 사용 중이죠. ASUS RT-AC88U 펌웨어 업그레이드 관리자페이지에 접근을 해 봅니다. 그런데 오른쪽 상단에 노란색 느낌표가 깜빡입니다. 선택해보면 새 펌웨어 업데이트가 .. 2016. 8. 20.
캔스톤 R224 블랙에디션 가격대비 성능 최상 컴퓨터 스피커 5만원대 가격대비 성능 미친 스피커 꼭 사자 컴퓨터 조립을 할 때 스피커는 보통 싼것을 고르죠. 근데 스피커 수명 생각보다 깁니다. 캔스톤 R224 블랙에디션 가격대비 성능 최상 컴퓨터 스피커를 소개 합니다. 한번 구매하면 10년도 쓰는 스피커 인데요. 좋은 스피커를 장만하는게 좋겠죠. 물론 저는 40만원 이상대의 스피커를 쓰고 있지만요. 캔스톤 R224 블랙에디션 스피커는 5만원대의 제품 입니다. 상당히 저렴한 편이죠. 그렇지만 품질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마진이 별로 안남을 정도라는 이 스피커는 그런 부분에서 훌륭한데요. 소비자에게 물론 좋은 부분이 되겠죠. 가격의 대부분이 실제 재료와 품질 비용이니까요. 캔스톤 R224 블랙에디션 가격대비 성능 최상 컴퓨터 스피커 박스도 꽤 큽니다. 이 스피커는 2채.. 2016. 8. 19.
기가바이트 RX470 비레퍼런스 쿨러 오버워치 성능 최신 게임 신나게 즐길려면 좋은 그래픽카드 필요하다 최신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그래픽카드가 좋아야하죠. 그래서 바꿔봤습니다. 기가바이트 RX470 비레퍼런스 쿨러 오버워치 성능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물론 문제 없이 잘 되는군요. 테스트하려고 좀 예전 그래픽카드로 게임을 해 본적이 있는데요. WQHD 해상도를 지원하더라도 좀 거칠게 표현되더군요. 기가바이트 RX470는 최신 그래픽카드이기도 하고 최신 기술을 지원해서 그런 세밀한 표현부분이나 성능적인 부분도 충분합니다. AMD FreeSync 같은 기능도 지원하구요. 이번에 준비한것은 470 그것도 비레퍼런스 쿨러가 장착된 기가바이트 제품 입니다. 백플레이트가 멋진데요. 기가바이트 RX470 비레퍼런스 쿨러 오버워치 성능 박스는 좀 아담한 사이즈 입니다... 2016. 8. 19.
LG SIGNATURE 사진전 작품사진 촬영 현장 스케치 가장 최고를 생각하는 최고급 프리미엄 가전제품 초프리미엄 가전을 직접 보고 왔습니다. 사진전에 나가는 현장을 직접 보고 왔는데요. LG SIGNATURE 사진전 작품사진 몇가지 보여드리고 촬영 현장 스케치도 해보려고 합니다. 송도에서 멋진 건축물과 초프리미엄 가전 제품의 콜라보를 보게 되었는데요. 근데 사진 촬영은 정말 시간이 많이 걸리더군요. LG SIGNATURE 사진전 작품사진을 봤더니 확실히 작가분의 느낌이 멋드러지게 들어간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나 정말 갖고 싶은 디자인의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에 주변에 건물과 빛이 반사가 되어서 뒤에 있는 큰 건물과 하나가 되어서 멋진 사진이 되었네요. LG SIGNATURE 사진전 작품사진 촬영 현장 스케치 지금처럼 덥진 않았지만 더운 날씨에 인천 .. 2016. 8. 19.
휴대용 노래방 마이크 IdolK8 Plus 집에서 맘껏 노래방에 온듯 노래를 불러보자 직접 사용해보니 정말 재미있네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노래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휴대용 노래방 마이크 IdolK8 Plus를 사용해 봤는데요. 노래방에서 노래부르면 괜히 더 잘 부르는 것 같은 착각을 받게 만드는데요. 그런 마법적인 힘이 있는 마이크 였습니다. 목소리가 울리는 에코 기능이 있어서 인데요. 휴대용 노래방 마이크 IdolK8 Plus는 간단히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등과 연결해서 바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집에서 노래를 멋지게 부르고 싶은데 장비가 비싸서 못한다구요? 노래소리가 커서 못한다구요? 이제는 걱정 없습니다. 휴대용 노래방 마이크 IdolK8 Plus 이 제품은 마이크에 에코와 여러가지 기능이 있고 그 음성을 출력해주는 2개의 포트를 가진 .. 2016. 8. 18.
LG 스마트씽큐센서 설치 방법 집안 가전기기들을 스마트하게 연결해보자 집에서 사용하는 가전제품을 원격으로 작동시키고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스마트폰으로요. LG 스마트씽큐센서 설치 방법을 통해서 이것을 어떻게 가능하게 하는지 알아볼텐데요. 직접 설치해보니 그렇게 어렵진 않네요. 스마트씽큐를 사용하면 가정에서 사용하는 냉장고나 세탁기, 로봇청소기 에어컨 등에 연결해서 작동을 제어하고 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데요. 기존에는 이동 통신사들이 IoT 상품을 판매하면서 매달 일정액을 내야 했던 것과 달리 스마트씽큐는 구입비 이외에 추가적인 지출이 없어 가정에서 두고두고 활용하기에 적합한 형태입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LG 냉장고에 IoT 센서를 연결한 모습 입니다. 이렇게 하면 일반 냉장고가 스마트폰으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 2016. 8. 17.
유플러스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혜택 SKT KT 비교 눈을 보면 인식하는 스마트폰 빠르게 가져보자 방수기능과 홍채 인식 등 이 스마트폰 이미 이슈인데요. 어떤 통신사로 개통해야할지 고민일겁니다. 유플러스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혜택 과 SKT KT 비교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직접 기기를 지금 여러 매장에서 체험을 해 볼 수 있는데요. 사람들이 가장 관심이 많았던 부분은 홍채인식과 방수 기능이었습니다. 유플러스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을 하기 위해서 체험 했던 분들도 물 흐르는 통에 S펜을 이용해서 이용하는 것을 써봤을 텐데요. 홍채인식은 특수한 장소나 영화에서나 나올 것 같지만 이제는 스마트폰으로도 이것이 됩니다. 유플러스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혜택 SKT KT 비교 먼저 유플러스에서의 사전 구매하기위 SkT, KT 비교를 간단히 해볼텐데요. SK텔레콤은 T삼성.. 2016. 8. 17.
HGST 외장하드 TOURO MOBILE 2TB 안전하고 성능좋은 충격 감지 기능이 있는 똑똑한 외장하드 최근에는 노트북 같은 휴대용 장치가 인기 입니다. 덕분에 휴대용 저장장치도 주목받는데요. HGST 외장하드 TOURO MOBILE 2TB 안전하고 성능좋은 저장장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2TB의 넉넉한 용량에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면서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가격대도 생각보다는 저렴하구요. 안정성도 무척 좋습니다. HGST 외장하드 TOURO MOBILE 2TB에 대해서 그럼 알아보도록 하죠. 그리고 진동을 감지하면 쓰기를 일시적으로 멈춰서 데이터가 위험해지는것을 막도록 되어있습니다. 휴대용 저장장치에는 엄청난 강점이 되죠. HGST 외장하드 TOURO MOBILE 2TB 안전하고 성능좋은 박스만 보면 사실 좀 평범해보이기도 하는데요. 측면 박스를 보면 이미지.. 2016. 8. 16.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 IPNS 인증번호 도용방지 이용하기 인증번호를 이용한 범죄 노출되지 않으려면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별일이 다 발생합니다. 많은 서비스와 기능들이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개인정보 해킹 피해가 늘고 있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이에, 개인정보 보안을 안전하고 강력하게 돕는 서비스, IPNS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를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이게 어떤 서비스인지 좀 쉽게 설명을 드리면, 스마트폰으로 오는 인증번호를 바로 보지 못하게 막아주는 서비스 입니다. 근데 이게 굳이 필요할까 생각할 수도 있을 겁니다. 그러나 IPNS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는 정말 간편하게 보안되면서도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춘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를 쓰면 자신의 폰으로 오는 인증번호를 바로 못 보게 또는 차단을 해버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른사람이 제 스마.. 2016. 8. 16.
1TB외장하드 에스뷰 WiFi HDD 활용하기 외장하드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자 휴대용으로 들고다니면서 쓸 수 있는데요. 들고다니면서 저장공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1TB외장하드 에스뷰 WiFi HDD 활용을 해 볼것인데요. 외장하드에 배터리가 들어가 있는 그런 형태의 제품 입니다. 게다가 이 제품 특이하게 랜포트도 있습니다. 무선과 유선 모두 연결할 수 있게 했는데요. 물론 USB 3.0 케이블로도 연결이 가능 합니다. 1TB외장하드 에스뷰 WiFi HDD를 여러가지 방식으로 연결을 실제로 해보고 활용을 해 봤는데요. 간이 NAS 처럼도 활용해 보려고 합니다. 처음에 손에 들어본 느낌은 좀 묵직했는데요. 물론 1TB 하드디스크 자체는 좀 가볍습니다. 다만 이 제품은 배터리도 들어가 있죠. 1TB외장하드 에스뷰 WiFi HDD 활용하기 이 제품은 일반.. 2016. 8. 16.
LITEON SSD MU3 240GB 실사용 벤치마크 오버워치 저렴한 비용으로 괜찮은 성능의 SSD를 써보자 과거에는 SSD가 가격이 많이 비쌌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많이 저렴한데요. LITEON SSD MU3 240GB는 용량도 크면서도 가격은 상당히 저렴합니다. 실사용 벤치마크를 해보기 오버워치 게임도 해보려고 합니다. 저렴해진 이유라면 지금 TLC SSD가 빠르게 보급되고 있어서 입니다. 물론 MLC SSD가 더 좋긴 하지만요. LITEON SSD MU3 240GB도 실제로 써보면 충분한 성능이 나오긴 합니다. 덕분에 꽤 저렴한 비용으로 좋은 컴퓨터를 쓸 수 있죠. 실제로 장착한 모습 인데요. 검은색의 금속 케이스에 입혀져 있는 이 제품은 불량률이 꽤 낮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LITEON SSD MU3 240GB 실사용 벤치마크 오버워치 TLC토글 낸드 플래시.. 2016. 8. 15.
디링크 핵펌 DIR-842 적용해보기 달라진 설정화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주무르는 새로운 핵펌 좀 신기한 펌웨어가 있어서 적용을 해 봤습니다. 추후에 이렇게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도 드는데요. 디링크 핵펌 DIR-842 적용 후 달라진 모습을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러시아에서 나온 펌웨어 인데요. 모든 모델에 적용되는것은 아닌듯 하고 이 공유기 모델에는 억지로 올라가긴 하네요. 뭔가 바뀌었는데요. 디링크 핵펌 DIR-842 적용 후 상태를 확인하는 부분이 상당히 멋지게 바뀌었는데요. 한눈에 그래픽으로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DIR-842 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기가인터넷을 활용할 수 있는 모델 입니다. 디링크 핵펌 DIR-842 적용해보기 달라진 설정화면 참고로 지금 하려는 것은 일반적인 정식 방법이 아닙니다. 핵펌은 말그대로 정상적인 펌웨어는 아.. 2016. 8.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