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741

에이블루 박스탭 USB충전형 멀티탭 선정리 많아 지는 가전기기 선을 깔끔하게 만들어보자 스마트기기들은 자주 충전을 해야합니다. 그래서 머리탭을 멀리할 수가 없는데요. 에이블루 박스탭 USB충전형 멀티탭 선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멀티탭에 여러가지 기기들을 연결하다보면 선이 복잡해지고 난잡해지죠. 그런데 요즘은 박스형 멀티탭이 유행입니다. 멀티탭을 박스안에 넣는 형태로 일체형으로 만들어서 선도 같이 수납하는 형태이죠. 에이블루 박스탭 USB충전형은 5개의 장치를 전면에 있는 스위치로 개별적으로 끄고 켜는게 가능합니다. 물론 통째로 끄는것도 가능하죠. 그러면서도 디자인이 괜찮습니다. 멀티탭은 콘센트가 먼저보여야 한다는 편견을 버린 제품이죠. 콘센트를 뒤로 숨기고 전면에는 스위치를 이쁘게 배치를 해서 선도 함께 수납하는 것 입니다. 에이블루 박스탭.. 2016. 7. 31.
Dawn 울트라 항균세제 고농축 주방세제 4종 느낌 설거지 할때 즐겁게 설거지 하라면 이걸 챙겨라 설거지는 남자들이 하는 일이죠. 그렇지 않나요 요즘은 남자들이 보통 하니까요. Dawn 울트라 항균세제 고농축 주방세제 4종 느낌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설거지를 할 때에는 맨손으로 하는 편 인데요. 주방세제도 맨손으로 사용해도 괜찮은게 있군요. 물론 장갑을 끼고 하는게 좋을것 같긴 하지만요. Dawn 울트라 항균세제는 4가지가 있었는데 각각 특징이 좀 다르고 향기도 좀 다릅니다. 그래서 4종에 대한 선호도가 다를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근데 딱 색상만 봐도 뭔가 느낌이 오지 않나요 ? 처음 사용해보기 전에 색상을 보고 향기를 추측해봤는데 대충 비슷하게 맞습니다. Dawn 울트라 항균세제 고농축 주방세제 4종 느낌 DAWN 플래티넘 리프레싱 레인은 회색.. 2016. 7. 30.
여름 매트 Airy 매트리스 마루에서 시원하게 사용 느낌 더운 여름 마루에서 시원하게 나는 방법 열대야 때문에 밤에 무척 덥고 습하네요. 이럴 때 마루에서 시원하게 누워봅시다. 여름 매트 Airy 매트리스 이용해서 마루에서 시원하게 지내볼건데요. 사용 느낌은 무척 좋았습니다. 마루바닥이 아무리 시원해도 그냥 맨 바닥에 누으면 너무 딱딱해서 등 아프기도 하고 불편한데요. 그렇다고 그렇게 시원하게 지내기도 힘이들죠. 여름 매트 Airy 매트리스는 실제로 사용해보니 무척 편했습니다. 느낌을 전해보면 아주 푹신한 침대까지는 아니지만 비슷한 느낌으로 바닥에 누을 수 있습니다. 물론 매트를 어디다가 설치하느냐에 따라 용도는 다른데요. 캠핑갔을 때 바닥에 깔아도 될테구요. 여행갔을 때 이용해도 될테고 집에 마루에 깔아놓고 누워도 됩니다. 여름 매트 Airy 매트리스 마루에.. 2016. 7. 29.
단기해외여행자보험 유플러스 해외 로밍으로 혜택 보자 여행을 떠나서 돈 써야한다면 알아둬야할 것 해외여행을 많이 떠나는 시기 인데요. 해외로 여행 가시는 분들에게 참고될 정보가 있습니다. 단기해외여행자보험 유플러스 해외 로밍으로 혜택 보는 방법과 호텔 예약과 로밍 관련된 정보들 소개 합니다. 어짜피 다녀오고 돈을 써야한다면 조금이라도 더 혜택을 받을 수 있는것을 이용하면 좋죠. 단기해외여행자보험은 꼭 들어둬야하는 것 중 하나인데요. 여행자 보험을 안하면 사고나고 하면 또 별일 없기도 하지만 하는것이 안전하죠. 미국에 갔을 때 사진이긴 한데 또 가보고 싶어지네요. 어디로 떠나보고 싶으신가요? 단기해외여행자보험 유플러스 해외 로밍으로 혜택 보자 아래에서 보험과 관련된 정보와 호텔, 그리고 캐시백을 돌려받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로밍에 플러스 보.. 2016. 7. 28.
할로 스마트 자브라 Halo Smart 활동성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비맞고 달리면서 음악을 들어보자 요즘은 쓰기 편하고 가볍고 디자인을 이쁜것을 선호합니다. 이 제품이 그런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할로 스마트 자브라 Halo Smart는 활동성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입니다. 14시간 동안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17시간 동안 통화가 가능 합니다. 배터리 시간은 확실히 긴 편 입니다. 바람소리를 막아주는 마이크와 IP54 등급의 방수가 지원됩니다. 할로 스마트를 실제로 사용해볼 때 상당히 편안하게 착용 되는 것을 경험했는데요. 귀에 착용되는 이어폰도 상당히 편했습니다 귀에 착 달라붙는군요. 요즘은 넥벤드 형태의 블루투스 이어폰이 인기가 많습니다. 편하기 때문이죠. 야외에서나 또는 집에서도 활용할 때 엄청 편합니다. 할로 스마트 자브라 Halo Smart 활동성 좋은 블루투.. 2016. 7. 28.
패킷 쿨링백 미니아이스박스 트래블러 런치백 음식 상하지 않게 더운 여름에 야외에서 음식을 보호하라 지금처럼 더울 때에는 야외에 나갈때도 준비를 잘해야죠. 음식을 상하지 않게 가져가보죠. 패킷 쿨링백 미니아이스박스 트래블러 런치백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가방모양으로 생겼는데 타입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가방의 측면과 하단에는 차가운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한 젤이 들어 있습니다. 사용전에 냉장고에 8시간 정도 넣어두면 됩니다. 패킷 쿨링백 미니아이스박스 트래블러 런치백을 실제로 사용해보니 상당히 차갑긴 하네요. 너무 차가워서 온도차이때문에 물방울이 맺힐 정도 입니다. 제품은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로 되어있었습니다. 손잡이가 있는 형태이구요. 안쪽은 넓히면 생각보다는 많이 들어가는 형태 입니다. 패킷 쿨링백 미니아이스박스 트래블러 런치백 음식 상하지 않게 차갑게 보관.. 2016. 7. 27.
수소수 살균수 과일 토마토 씻기 과일 비교적 안전한 방식으로 씻어먹자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농약이나 위험물질이 생각보다 많으니까요. 수소수 살균수 과일 토마토 씻기를 해 봤습니다. 리아제로S라는 제품을 이용해봤는데요. 이 제품으로는 간단하게 수소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과일이나 채소 등을 씻는 것이죠. 농약의 쌀이나 과일 등에 붙어 있을 수 있는데요. 수소수를 이용하면 이런 물질을 분해해서 다른 물질로 만들어버립니다. 물을 전기분해해서 만드는 형태로 되어있었는데요. 수돗물만 이용해서 만드는 형태로 위험 물질이 만들어지거나 하진 않은 형태 였습니다. 유일하게 문제가 되는게 오존이긴 한데요. 오존도 기준치 이하만 발생하게 하여 안전하다고 하는군요. 수소수 살균수 과일 토마토 씻기 한살림에서 토마토를 구매해 왔는데요. .. 2016. 7. 27.
GA-X99-Designare EX 바이오스 업데이트 램 성능 향상 안정성 업그레이드 하기 고급 메인보드 업그레이드를 해봅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램 성능 향상이 있다는데요. GA-X99-Designare EX 바이오스 업데이트 방법은 간단합니다. 최근 메인보드들은 정말 저가형 메인보드 아니고서는 펌업도 무척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안전하게 할 수 있죠. 롬 파일을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후 메모리에 넣어서 업데이트가 가능 합니다. GA-X99-Designare EX 바이오스 업데이트는 Q Flash를 통해서 간단히 수행 할 수 있는데요. 무척 방법이 간단해서 실수도 줄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윈도우 운영체제 상에서 업데이트 하는 것보다는 이런 전용 메뉴를 이용하는것이 안전합니다. GA-X99-Designare EX 바이오스 업데이트 X99 메인보드 중 .. 2016. 7. 25.
LG유플러스 멤버쉽 할인과 통신비 할인까지 받는 패밀리샵 갖고싶었던 제품 저렴하게 구매해보자 엘지 제품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제품을 구매 할 때 인터넷을 통해 최저가를 검색해 보시는 경우가 많으실겁니다. 유플러스 패밀리샵에서는 소비자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LG유플러스 멤버쉽 포인트로 추가 할인을 받고 여기에 특정샵에서는 추가적으로 통신비 할인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LG임직원몰 수준만큼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괜찮은 팁이 될 듯 합니다. LG 유플러스 멤버쉽으로 할인받아 임직원 수준만큼의 혜택이 있는 패밀리샵 가보죠. http://www.uplus.co.kr/evt/evnt/evgs/RetrieveUfam.hpi?mid=7260 패밀리샵은 총 3군데로 나뉘어져 있는.. 2016. 7. 24.
LG X Skin 실제 사용 느낌은 중저가형 스마트폰 고급형 스마트폰과는 차별점이 있는 중저가형 스마트폰 중저가형 스마트폰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과거에 비해서는 많이 쓸만해 졌습니다. LG X Skin 실제 사용 느낌은 비교적 괜찮았는데요. 물론 고가형 스마트폰들은 성능이 무척 좋습니다. 그런데 성능이 많이 올라가면서 사용자들은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쓸만한 스마트폰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LG에서도 그래서 중저가형 스마트폰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LG X Skin도 그런 제품중 하나이죠. 성능 엄청 빠르고 좋다고 말하긴 힘듭니다. 왜냐면 이미 성능이 좋고 더 빠른 스마트폰은 많이 나와있기 때문이죠. 적당히 쓸만한 모델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LG X Skin 실제 사용 느낌은 중저가형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은 후면 800만화소 전면 500만화소 입.. 2016. 7. 23.
기가바이트 브릭스 노트북용 램 윈도우10 운영체제 설치 컴퓨터 쓰면서도 책상을 넓게 사용해보자 작은 컴퓨터에 관심이 많아져서 사용 중 인데요. 실전 사용을 위해서 필요한 부품을 설치해봅니다. 기가바이트 브릭스에 노트북용 램을 장착하고 윈도우10 운영체제 설치를 해 봤는데요. 스카이레이크 프로세서가 들어간 미니 본체 경우에도 아직은 DDR3 램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추후에는 DDR4 램으로 넘어갈 것이긴 하겠지만요. 기가바이트 브릭스도 아직은 DDR3램이 장착이 되는데요. DDR3L 램을 사용해보겠습니다. 미니피씨를 이용하면 컴퓨터 작업 환경을 작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컴퓨터가 있더라도 책상을 넓게 사용할 수 있구요. 전력소모량도 낮다는 장점이 있죠. 기가바이트 브릭스 노트북용 램 윈도우10 운영체제 설치 기가바이트 브릭스 GB-BS.. 2016. 7. 21.
씨게이트 IronWolf 10TB, NAS를 위한 새로운 라인 가장 큰 용량 이제는 10테라의 시대 고용량 하드디스크의 성능을 보자 Seagate의 단일 용량으로 가장 큰 용량의 하드디스크를 소개합니다. 이름도 바뀌어서 나왔는데요. 씨게이트 IronWolf 10TB가 바로 그것입니다. 기존의 Seagate NAS HDD가 Seagate IronWolf로 이름이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하드디스크 경우 용도에 맞게 특화되어 출시되어 나오고 있고 사용자들은 그것에 상당히 만족감을 얻고 있는데요. 바라쿠다 아이론울프 스카이호크로 용도에 맞게 구분하여 출시했네요. 씨게이트 IronWolf 10TB는 NAS HDD로 RAID에 최적화 된 하드디스크 입니다. NAS에 일반 하드디스크 써도 되긴 하지만 데이터 안정성을 위해서는 NAS 전용 하드디스크를 쓰는 것이 좋죠. 위 제품은 샘플제품에 스.. 2016. 7. 20.
LG 로봇청소기 로보킹 VR6480VMNC 집안 험난한 환경 테스트 집청소 누가 대신좀 해주면 좋겠다고 생각들 때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많을 때는 청소도 자주 해야 합니다. 알아서 누가 척척 청소해주면 좋을텐데요. LG 로봇청소기 로보킹 VR6480VMNC을 이용하면 주기적으로 큰 먼지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나온 제품보다 최근 나온 제품이 얼마나 좋아졌는지 집안 험난한 환경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결과는 놀라웠는데요. LG 로봇청소기 로보킹 VR6480VMNC는 최신 제품인만큼 상당히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로보킹을 잘 활용하려면 집안이 깨끗해야 합니다. 움직임을 방해하는 물건들이 가능하면 없어야 한다는 것이죠. 하지만 집안이 꼭 그렇지만은 않죠. LG 로봇청소기 로보킹 VR6480VMNC 집안 험난한 환경 테스트 처음에는 무턱대고 청소부터 시켜 봤습니다... 2016. 7. 20.
FSP HYPER M 600W 파워서플라이 벤치마크 성능 10만원 이하에 저렴한 가격으로 모듈러 파워 써보자 당분간 파워서플라이 테스트를 많이 할 듯 하네요. 써보고 싶었던 파워인데 이제 써보네요. FSP HYPER M 600W 파워서플라이 벤치마크를 해 봤는데요. 확실히 파워서플라이는 테스트를 직접 해봐야 궁금증이 풀리네요. 이 제품은 85plus 등급의 파워서플라이에 세미모듈러 방식 그리고 OCP, OVP, SCP 안전보호회로가 적용된 제품 입니다. FSP HYPER M 600W는 무상 3년 유상 3년의 A/S를 제공 합니다. 케이블은 필요한것만 장착하여 선을 적게 사용해서 본체 내부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파워서플라이를 메인보드에 연결한 모습 인데요. 케이스가 파워서플라이가 가리는 형태로 외부로 일단 빼서 설치를 했습니다. FSP HYPER M .. 2016. 7. 20.
만능 노트북 키스킨 Coms ITB230 Dell XPS 13 사용해보기 깔끔한 노트북을 유지하고 싶다면 이것 써보세요 노트북 키보드에 뭔가 들어갈 것 같아서 걱정인분 있죠. 걱정을 덜어드리겠습니다. 만능 노트북 키스킨 Coms ITB230를 이용해서 Dell XPS 13 에서 사용해보기로 했는데요. 어떤 노트북이든 사이즈에 맞춰서 올려놓기만 하면 사용할 수 있는 타입입니다. 어떤 노트북에든 사용이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 아주 얇은 실리콘 타입으로 되어있습니다. 만능 노트북 키스킨 Coms ITB230을 사용 전에는 그냥 얇고 평평한 타입으로 보여서 키보드 느낌이 별로 않좋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실제로 써보니 그렇지 않았습니다. 상당히 편했는데요. 특정 노트북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게 아니라 노트북 폭 31CM 36.5CM에 맞춰서 어떤 노트북이든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괜.. 2016. 7. 19.
마이크로닉스 제로파워 600W 대기전력 0W 실제 벤치마크 대기전력 우숩게 생각하지 마세요 모이면 엄청나요 대기전력이 1W 미만은 외치는 제품은 많았는데요. 실제로 상황에서는 낮지는 않죠. 마이크로닉스 제로파워 600W 대기전력 0W 실제 벤치마크를 해 봤는데요. Micronics에서는 대기시 전력소모량을 0W (0.075W)로 낮추는 특허기술을 내어놓았습니다. 비용 부분도 크게 올라가지 않으면서 기존 파워를 모두 혁신적으로 변신 시켰는데요. 마이크로닉스 제로파워 600W를 실제로 테스트 해 본결과 실제로 아주 낮은 대기전력소모량을 보였습니다. 이것은 장점이 많은데요. 이제는 컴퓨터를 끄고 멀티탭을 끄거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컴퓨터가 많이 설치된 장소에서는 전력소모량을 많이 낮출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닉스 제로파워 600W 대기전력 0W 실제 벤치마크 회로를 .. 2016. 7. 19.
LG X Skin 얇고 가벼운 무게 화면 느낌 보기 스마트폰 다운 무게와 화면사이즈를 가진 기본에 충실하려고 나온 모델을 하나 소개합니다. 보급형 스마트폰에 대해서 다시 생각하게 하는 모델인데요. LG X Skin은 얇고 가벼운 무게의 제품 입니다. 보급형 스마트폰이므로 물론 고급형 모델에 비해서는 아쉬운 점이 있을 수밖에 없을텐데요 화면 느낌과 여러가지 사용하면서 느꼈던점을 간단히 적어보려고 합니다. 5인치 HD IPS 인셀 디스플레이를 넣었는데요. LG X Skin 딱 필요한 기능만 넣어둔 그런 느낌이 들었는데요. 스마트폰의 두께는 6.9mm로 SSD 두께와 거의 같습니다. 많이 얇아지고 뒷부분 느낌도 상당히 깔끔해졌습니다. LG X Skin 얇고 가벼운 무게 화면 느낌 보기 X 시리즈 중 Skin은 얇은 두께 그리고 비교적 큰 화면을 가진것이 특징 .. 2016. 7. 18.
커세어 AS 컴스빌 후기 커세어 파워 서비스 괜찮네 생각치도 못했던 케이블 단선 문제로 서비스 보내다 Corsair AX850 사용중에 문제가 생겼는데요. 본체 문제가 아니라 케이블 문제로 서비스를 보냈습니다.. 커세어 AS 컴스빌 후기는 괜찮네요. 티뮤에서 원래 하던것을 이제는 컴스빌에서 받아서 서비스를 해주고 있는데요. Corsair.co.kr 사이트에서 질문답변하면 바로바로 대응을 해주는군요. Corsair 파워가 서비스 기간이 7년으로 모두 늘어났죠. 커세어 AS가 저는 좀 걱정이었는데요. 2개나 고급형 파워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850W는 구매한지 좀 되긴 했는데 아직은 7년은 안넘었더군요. 서비스를 받으려는 Corsair 파워 입니다. 사용에 문제는 없는데 케이블 문제가 생겼습니다. 커세어 AS 컴스빌 후기 커세어 파워 서비스 괜찮네 본체부.. 2016. 7. 17.
세탁조 청소 셀프로 하기 밀레 세탁기 걱정하는 마음에 청소 해보긴 했는데 괜히했나 ? 사용한지 2년이 되어가는 시점이라 이제는 해야겠네요. 구매할때 받았던 것을 쓰기로 했습니다. 세탁조 청소 셀프로 하기 밀레 세탁기 편인데요. 찾아보면 락스로 청소하는 방법도 있더군요. 근데 락스는 금속을 상하게 하므로 그렇게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처음 구매할 때 서비스로 받은 것이 있었는데요. 묵혀두다가 이제 쓰네요. 세탁조 청소 셀프로 하는 방법은 어렵진 않습니다. 그냥 온도 좀 높게 하고 세탁을 좀 길게 하면 됩니다. 그동안 사용하면서 큰 문제는 없었는데요. 안에서 뭔가 냄새가 나거나 그런적도 없었구요. 세탁조 청소 셀프로 하기 밀레 세탁기 청소를 위해서 사용할 밀레 세정제 입니다. 이 세정제는 1회 1통 다 넣어서 쓰는 용도이고 식기세척기에도 사용이.. 2016. 7. 17.
독일 라이젠탈 판초우의 우산 대신 써본 느낌 비오는날 우의를 입고 뛰어 다녀 보자 비가 계속 오는데 내일까지 온다는 군요. 집앞 한살림에 장보러갈 때 와이프한테 입혀 봤습니다. 독일 라이젠탈 판초우의 우산 대신 써본 느낌은 우산 보다는 편하긴 합니다. 참고로 저도 입어는 봤습니다. 빨간색 땡땡이 색상과 검은색 땡땡이가 있는데요. 소개하는건 빨강색 땡땡이 입니다. 사이즈는 상반신은 완전히 덮는 형태입니다. 독일 라이젠탈 판초우의 실제로 써본 느낌을 그럼 적어보겠습니다. 비가 엄청 많이 오진 않았지만 우의를 쓰면 편하긴 합니다. 손이 일단 편안해지죠. 그리고 우의도 생각보다 이쁩니다. 독일 라이젠탈 판초우의 우산 대신 써본 느낌 처음에 접혀진 모양은 상당히 사이즈가 작습니다. 처음에는 따로 파우치가 있는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펼쳐보면 반전이 생깁니다... 2016. 7. 16.
즉석 삼계탕 힘계탕 한마리 반마리 먹고 더위나자 삼계탕 집에서 해먹을려다가 더워죽을뻔했다면! 더울 때 생각나는 삼계탕 근데 만들어 먹자니 시간 걸리죠. 저렴하게 바로 먹는 방법 소개 합니다. 즉석 삼계탕 힘계탕 한마리 반마리 먹고 더위 나아 봅시다. 먹는 방법은 무척 간단했는데요. 멸균 제품이라 처음에 냉동되어있거나 그렇지 않아서 그냥 냄비에 넣고 조금만 끓이면 되더군요. 그러면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즉석 삼계탕 이니까요 빨리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럼 실제 맛평가를 해보도록 할까요. 더울때 우리 민족은 삼계탕을 먹으면서 더위를 식혔는데요. 맞나요 ? 먹어봅시다. 즉석 삼계탕 힘계탕 한마리 반마리 먹고 더위나자 금산 가마솥 힘계탕은 한마리와 반마리 두가지 제품이 있는데요. 가격은 한마리 민팅 가격으로 5500원 입니다. 엄청 저렴하죠. 한마리 입니.. 2016. 7. 14.
밀레 전기건조기 T8802C 비오는 날에 딱 장점 단점 비오는 날에도 세탁과 말리기 걱정 없어요 비가 계속 오늘 날에는 빨래도 걱정이죠. 그런데 이것이 있으면 걱정이 없네요. 밀레 전기건조기 T8802C 비오는 날에 딱 좋은데요 이제품의 장점 단점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을 구매했던게 이사를 하면서 구매했으니 1년반 이제 넘어가는데요. 비싸지만 가장 잘 산 것중에 하나 인듯 합니다. 실제로 엄청 자주 쓰거든요. 밀레 전기건조기 T8802C는 허니컴 무늬가 들어간 제품인데요. 안쪽을 보면 벌집모양의 무늬가 있고 아주 작은 구멍들이 뚫린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구멍이 작아서 옷감이 잘 안상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이걸 구매할 때 화면이 없는 것으로 구매를 했었는데요. 그런데 구매하고 보니 화면 있는게 좋긴 합니다. 남은 시간이 숫자로 나오거든요. 밀레 전기.. 2016. 7. 12.
기가바이트 GTX1070 G1 소음 성능 벤치마크 게임 테스트 그래픽카드 빨라지면 게임을 하고 싶어진다 가장 최신 그래픽카드 중 하나인 제품을 소개합니다. 성능이 상당히 좋은 제품이었는데요. 기가바이트 GTX1070 G1 소음 성능 벤치마크 게임 테스트를 해 볼 것 입니다. 요즘은 VR을 사용하면서 좀 더 고성능의 그래픽카드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앞으로 점점 고성능의 그래픽카드는 더 많이 필요하게 되고 계속 빨라질 것입니다. 기가바이트 GTX1070 G1은 가장 빠른 그래픽카드인 GTX1080의 바로 아래급의 그래픽카드 입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오버클럭이나 팬제어 LED 제어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이었는데요. Gigabyte 그래픽하면 상당히 튼튼하다는 느낌이 먼저 들어오는데요. 비래퍼런스 규격으로 3개의 팬을 넣었고 RGB LED를 넣고 고품질의 부품을.. 2016. 7. 12.
HDMI 2.0 케이블 PLEOMAX PHC-20 4K 지원 4K HDMI 2.0 모니터에 최적의 케이블을 찾아라 플레오맥스는 IT주변기기및 악세서리를 만드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괜찮은 모니터 케이블이 있네요. HDMI 2.0 케이블 PLEOMAX PHC-20을 소개할것인데 4K 지원을 하는 고스펙의 제품입니다. 케이블은 기본으로 제공하는 제품을 써도 되긴 하지만 좀 더 긴 케이블이 필요한 경우라면 구매하면 괜찮습니다. 제 경우에는 모니터 암때문에 긴것이 필요하네요. HDMI 2.0 케이블 PLEOMAX PHC-20는 여러가지 길이 단위로 판매하고 있어서 선택폭이 넓습니다. 요즘은 DP포트도 많이 쓰이고는 있지만 아직은 TV와의 연결성 등으로 HDMI가 더 많이 쓰이고는 있습니다. 이 제품 특징을 살펴보죠. HDMI 2.0 케이블 PLEOMAX PHC-20 4K .. 2016. 7. 11.
휴대용으로도, 집에서 사용하기도 좋은 LG 미니빔 TV PH550 휴대용으로도 집에서 사용하기도 좋은 제품 빔 프로젝터를 이용해서 야외에서 보면 멋지겠죠. 실제로 야외에서 활용을 해 봤는데요. 캠핑 나들이 필수품 LG 미니빔 TV PH550에 대해서 어떤 매력이 있는지 설명해 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해상도는 720P에 550안시 밝기를 자랑하는데요. 휴대용에 이정도 가격치고는 꽤 선명하고 밝은 화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 활용성은 더 좋았는데요. 캠핑 나들이 필수품으로 LG 미니빔 TV PH550를 집에서 좀 특별하게 사용하고 야외에서도 재미있게 활용하는 모습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외형부터 보면 사이즈는 직사각형 모양에 둥글둥글하게 생겼습니다. 파우치도 있어서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은데요. 물론 내장배터리가 있습니다. 캠핑 나들이 필수품 휴대용프로젝터 PH550 아.. 2016. 7. 11.
LG 디지털 사이니지 공공장소의 디스플레이의 변화 옥외 광고 정보판이 세련되어지고 빨라지고 있다 공공장소에서 사용되는 디스플레이를 말하는데요. 실생활에서 사실 많이 볼 수가 있는데요.. LG 디지털 사이니지 공공장소의 디스플레이의 변화를 좀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하철에서 또는 건물의 옥상에서 아주 큰 디스플레이를 본적이 있을겁니다. 과거에는 움직이지 않는 정형화된 정보를 보여주는것이 전부였지만 이제는 다릅니다. LG 디지털 사이니지는 야외나 공공장소에서 사용되는 디스플레이를 모두 일컫는 말인데요. 물론 먼 미래에는 또 이것과 달라질 것입니다. 미래에는 입체 영상으로 공간상에 투영되는 광고 영상이 익숙해지는 날이 오게 될겁니다. 디스플레이의 해상도가 엄청나게 올라가면서 추후에는 입체 영상이 될테니까요. LG 디지털 사이니지 공공장소의 디스플레이의 변화 디.. 2016. 7. 10.
블루투스 동글 Coms Bluetooth 4.0 USB Adapter 음악듣기 데스크탑 컴퓨터에 블루투스 헤드폰을 연결해보자 데스크탑 컴퓨터에는 보통은 블루투스가 안되는데요. 이걸 장착하면 그런데 쓸 수 있죠. 블루투스 동글 Coms Bluetooth 4.0 USB Adapter를 이용해서 음악듣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쓰는 메인보드에는 블루투스 기능은 없는데요. 있는 메인보드도 있긴 하지만요. 이것을 이용하면 데스크탑에서도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죠. 블루투스 동글 Coms Bluetooth 4.0 USB Adapter는 크기도 작고 최신 운영체제 윈도우10에서도 사용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크기는 상당히 작지만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4.0에 aptX 코덱도 지원하는 모델 입니다. 블루투스 동글 Coms Bluetooth 4.0 U.. 2016. 7. 10.
Fractal design Kelvin S24 조용한 수냉 쿨러 성능도 좋아 일체형 수냉쿨러 보통은 시끄러운데 이건 달라 일체형 수냉 쿨러를 여러가지를 써봤는데요. 근데 일체형 쿨러는 대부분은 소음이 좀 큽니다. Fractal design Kelvin S24는 조용한 수냉 쿨러에 성능도 좋았는데요. 보통 수냉쿨러는 조용한 것으로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일체형의 제품들은 펌프가 작은 구리블럭안에 들어가 있고 그 펌프음이 꽤 크게 들리기 마련 입니다. Fractal design Kelvin S24는 조용하다고 설명을 들었는데 실제로 조용할까 하고 저도 처음에는 의심을 하고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실제 장착을 하고 사용시 펌프음이 상당히 적어서 상당히 괜찮았는데요. 실제로 알아보죠. Fractal design Kelvin S24 조용한 수냉 쿨러 성능도 좋아 프렉탈디자인 경우 실.. 2016. 7. 9.
여의도 야시장 축제 데이트 맛집 탐방하기 구경할것도 많고 먹어볼 것도 많은데 줄이 너무 길어 와이프가 휴가를 내서 같이 데이트를 다녀왔습니다. 가고 싶어하는 곳이 있어 갔는데요. 여의도 야시장 축제 데이트를 하며 맛집 탐방하기를 해 봤습니다. 낮에는 너무 더워서 집에 있다가 저녁 되어서 출발을 했는데요. 참고로 밤도깨비야시장 시간은 오후 6시부터 저녁 11시까지이고 금요일 토요일에만 한다고 하네요. 여의도 야시장 축제 장소로 가려면 여의나루역 2번출구로 나와서 쭉 앞으로 가면 됩니다. 가다보면 다 만나게 되어있는데요. 와이프 말로 가면은 하나 뭐 먹을려면 1시간은 기다려야 한다고 했는데요. 근데 7시 거의 다 되어서 도착을 해버렸네요. 어쩌. 여의도 야시장 축제 데이트 맛집 탐방하기 여의나루역에서 나와서 앞으로 쭉 가고 있는데요. 가다보면 사람.. 2016. 7. 9.
X Skin 0.0015mm 거미줄로 버틴다 가벼운 스마트폰 기본에 충실한 스마트폰 추천 제품 어떤게 다른가 ? 기본기에 충실한 가볍고 얇은 스마트폰을 소개 합니다. 이미 대략 알고 계실텐데요. X Skin은 0.0015mm 거미줄로 버틴다라는 영상이 있었는데 물론 알리고자하는것은 가벼운 스마트폰 입니다. 두께도 많이 얇아졌구요. 그러면서도 화면 품질이나 성능도 나쁘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보급형 폰 하면 성능이 떨어졌는데요. X Skin 처럼 얇고 가볍고 성능도 괜찮은 스마트폰이 나왔습니다. 엑스스킨의 후면 부분인데요. 스피커가 있는 구멍 부분과 카메라 외에는 말끔 하네요. 통신사로고 조차도 없습니다. X Skin 0.0015mm 거미줄로 버틴다 가벼운 스마트폰 영상부터 보실까요. S Skin 과 거미가 나오는데요. LG에서는 신선한 광고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 2016. 7.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