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1038

2015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협회장상 씨디맨 2015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협회장상 씨디맨 저에게도 이런 일이 생기네요. 2015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협회장상을 받았습니다. 여러가지 평가를 받았던듯 한데 그중에 제일 잘해서 받는거라는데 얼떨떨한게 사실이네요. 좀 떨리긴 하지만 좀 더 열심히 블로그 하라는 경려로 알고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적어두었던 글들을 하나씩 살펴보면 참 열심히 적은 글들이 많다는 생각이 드네요. 몇몇 글은 글이 생각보다는 잘 안적어져서 밤새도록 고민했던 글들도 있었구요. 그런걸 생각하면 저는 아직도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을 하고 있구요. 더 노력해야겠다는 생각도 많이 해봅니다. 2015년 10월 30일에 한국블로그산업협회에서 상을 줬는데요. 감사히 트로피와 상장을 받아왔습니다. http://www.kbba.co.k.. 2015. 10. 31.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 GS홈쇼핑 가격할인 사은품 정보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 GS홈쇼핑 가격할인 사은품 정보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 GS홈쇼핑 가격할인 사은품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10월 31일 토요일 오후 8시 30분부터 GS홈쇼핑에서 깜짝 놀랄 혜택과 함께 방송이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제가 사용해보고 있어서 더 알려드리고 싶네요. 제품을 사용해보고 나면서 느낀점과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 GS홈쇼핑 가격할인 살펴볼까요. 원래는 작은 믹서기를 사용했었습니다. 자취할 때부터 사용을 했었죠. 혼자 사용할 때에는 큰 문제가 없었는데 결혼을 하고 난 뒤로 사용을 하려니 뭔가 넣으면 걸리고 사용하기 힘들더군요. 그래서 좀 더 큰 것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을 써보게 되었는데요. 큰 용량에 먼저 좋았는데 근데 이게 전부가 아닙니다. 진공이.. 2015. 10. 30.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 강한 분쇄력 호두 요거트 만들기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 강한 분쇄력 호두 요거트 만들기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 강한 분쇄력을 이용해서 호두 요거트 만들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것을 무척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집에 작은 믹서기는 하나 있었지만 진공을 한 상태에서 믹서를 하는 기기는 더 쓸모가 많죠. 과일을 갈아낼 때 무척 좋은데요.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은 고기나 단단한 열매 등도 곱게 분쇄시킬 수 있습니다. 저는 요거트에 호두를 갈어서 넣고 꿀을 넣어서 좀 더 멋지게 먹어보려고 합니다. 이 외에도 고기를 곱게 다지거나 콩가루를 내거나 하는 등에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은 동작시킬 때 소음이 좀 있는 편이긴 한데요. 물론 이것은 성능이 워낙 높아서 이기도 합니다. 물론 강약을 조절 할 수 있어 원하는 만큼 .. 2015. 10. 30.
ASUS ZenPad S 8.0 (Z580CA) 개봉 및 디자인 ASUS ZenPad S 8.0 (Z580CA) 개봉 및 디자인 ASUS ZenPad S 8.0 (Z580CA) 개봉 및 디자인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CA모델은 가장 상위 모델 중 하나인데요. ZenPad를 컴퓨텍스에서 보긴 했지만 이번 버전은 젠패드S로 디자인이 좀 더 냘렵해지고 세련되어졌습니다. 디스플레이와 성능도 더 많이 높였는데요. ASUS ZenPad S 8.0 (Z580CA)는 64bit Intel Atom Z3580 2.3Ghz를 사용했고 6430 PowerVR 533Mhz의 GPU를 사용했습니다. 4GB의 메모리가 사용되었고 운영체제는 Atom 프로세서를 사용했지만 안드로이드 OS가 들어가 있습니다. 요즘은 미니피씨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서도 Atom 프로세스를 많이 사용하는 추세 입니.. 2015. 10. 29.
5구 USB 멀티충전기 알로코리아 allo UC401 후기 5구 USB 멀티충전기 알로코리아 allo UC401 후기 5구 USB 멀티충전기 알로코리아 allo UC401 후기를 올려봅니다. 가정에서 USB로 충전할 수 있는 기기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그리고 디지털카메라와 기타 여러 기기들이 USB 전원을 사용합니다. 그러면서 필요해진게 포트가 많은 5구 USB 멀티충전기 같은 제품 입니다. 알로코리아에서는 allo UC401을 내어놓았는데요. 물론 5구 USB 충전기가 처음은 아닙니다. 이미 많은 제품이 있죠. 다만 좀 차이점이라면 각 포트에 최대 2.4A까지 출력이 가능하며 최대 모두 합쳐서 40W 출력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물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충전할 때 무조건 높은 전류가 들어갈 때 좋은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디바이스에.. 2015. 10. 29.
팹플러스 후기 스마트폰 대세는 멀티미디어폰 레노버 PHAB plus 팹플러스 후기 스마트폰 대세는 멀티미디어폰 레노버 PHAB plus 팹플러스 후기 스마트폰 대세는 밀티미디어폰 레노버 PHAB plus 편 인데요. 행사가 있던 이 날은 위아래로 유명한 EXID 하니도 참석을 했습니다. 하니가 나와서 싸인도 해주고 참석도 했는데요. 이유는 있죠. 하니'폰' 때문인데요. 멀티미디어를 더 강조한 팹플러스 후기는 아래에서 살펴볼 것이구요. 행사 스케치를 먼저 시작해 볼 것입니다. PHAB plus는 6.8인치 대형 디스플레이에 풀HD 스펙을 가졌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멀티미디어를 많이 즐기고 큰 화면에 좀 더 익숙한 사용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그런 제품인데요. 직접 사용해보니 정말 화면이 커지긴 했습니다. 그런데 물론 한손으로 사용은 가능했습니다. 실제로 한손모드로 .. 2015. 10. 28.
부크 맥북 노트북 가방 보아 쉬프트 백팩 BSHL-GFT 후기 부크 맥북 노트북 가방 보아 쉬프트 백팩 BSHL-GFT 후기 부크 맥북 노트북 가방 보아 쉬프트 백팩 BSHL-GFT 후기를 올려봅니다. 기본기에 충실한 가방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제 경우에는 백팩에 노트북과 삼각대 카메라 그리고 4K 캠코더 등을 넣고 다닙니다. 그런데 카메라 전용 가방도 있지만 조금 작은 백팩을 선호합니다. 부크 맥북 노트북 가방 보아 쉬프트 백팩 BSHL-GFT은 꽤 넓은 공간과 노트북 수납공간 그리고 좀 더 작은 공간으로 이뤄져 있는 공간이 있는 제품으로 제가 사용하기 딱 적당한 제품이었습니다. 가방만 간단히 들고 다니면서 필요한 것들을 모두 들고 다닐 수 있으니까요. Booq의 보아 쉬프트는 기존 Mamba Shift의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효율적인 공간구획을 기반으로.. 2015. 10. 28.
LG 트롬 스타일러 환절기 의류 이불관리 미세먼지 털어내자 LG 트롬 스타일러 환절기 의류 이불관리 미세먼지 털어내자 LG 트롬 스타일러 환절기 의류 이불관리 미세먼지 털어내기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미세먼지 무시할 것은 아니더군요. 제가 사는 곳에는 그래도 녹지가 잘 조성되어 있는 곳이긴 한데요. 그렇다고 하더라도 자동차가 다니는 도로 때문인지 뭔가 알수 없는 먼지는 있더군요. LG 트롬 스타일러를 이용하면 옷이나 인형, 이불 등에 붙어있는 미세먼지와 머리카락 등을 털어낼 수 있습니다. 물론 세탁기에 넣고 세탁을 하면 되긴 할텐데요. 그런데 그렇지 못하는 것들도 있죠. 자주 입는 옷을 매번 다시 빨 수 는 없을테구요. 시간도 걸리고 인형과 이불은 빨려면 일거리이긴 하죠. 금방 마르지도 않구요. 이럴 때에는 스팀으로 소독하고 털어내고 건조시켜서 깨끗한 상태로 만들.. 2015. 10. 27.
한샘 스마트 프리미엄 식기건조대 2단 사용기 한샘 스마트 프리미엄 식기건조대 2단 사용기 한샘 스마트 프리미엄 식기건조대 2단 사용을 해 봤는데요. 한샘몰에서 판매하는 식기건조대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모양과 쓰임새가 조금씩 모두 다르군요. 이 제품은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몇가지 더 장점이 있습니다. 크기가 조금 커서 좀 더 많은 그릇을 수납할 수 있고 한샘 스마트 프리미엄 식기건조대 2단는 아래에 물받침에 물빠짐 길이 있어서 수시로 아래에 고인 물을 뺄 필요없이 원하는 위치로 배수를 할 수 있습니다. 바닥 부분에는 다리 부분에 고무 다리가 있어서 잘 미끌리지 않도록 했고, 주변 악세서리들도 후라이팬이나 수저, 포크, 젓가락 등을 좀 더 쉽게 수납하도록 했습니다. 한샘 스마트 프리미엄 식기건조대 2단을 보고 처음에는 너무 큰 느낌도 살짝 들었는데요. .. 2015. 10. 27.
기가바이트 GA-Z170X-Gaming 7 앱 센터 활용하기 기가바이트 GA-Z170X-Gaming 7 앱 센터 활용하기 기가바이트 GA-Z170X-Gaming 7 앱 센터를 활용하면, 오버클러킹을 간단히 할 수 있고 또는 쉽고 간단하게 모니터링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온도를 확인한다거나 시스템 상태를 체크하는 것이 가능하더군요. 새로운 유틸리티를 이용해서 메인보드 색도 바꿀 수 있는데요. 기가바이트 GA-Z170X-Gaming 7는 서로 다른 컬러를 이용해서 메인보드의 느낌을 바꿔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매크로를 만들거나 빠른 부팅을 하게 한다거나 하는 등 다양한 앱들을 지원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은 앱 센터를 설치하는 것으로 모두 사용이 가능한데요. 꼭 스마트폰에서 스토어를 활용하는 것처럼 사용이 가능 합니다. 다음에도 추가되는 앱들.. 2015. 10. 26.
쿨러마스터 MasterCase Pro5 기가바이트 GA-Z170X-Gaming 7 쿨러마스터 MasterCase Pro5 기가바이트 GA-Z170X-Gaming 7 쿨러마스터 MasterCase Pro5 케이스에 기가바이트 GA-Z170X-Gaming 7 메인보드를 넣어서 멋진 시스템을 만들어 봤습니다. 이 시스템은 제 메인컴퓨터 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좋은 케이스에 좋은 쿨러 그리고 좋은 메인보드를 넣어서 완성 했습니다. 직접사용해보니 쿨러마스터 MasterCase Pro5 케이스는 가격만큼 상당히 훌륭하고 세련된 케이스 였습니다. 아쉬운게 있다면 처음에는 연장을 사용해야만 하네요. 그 이유는 아래에서 설명을 드릴께요. 메인보드는 기가바이트 GA-Z170X-Gaming 7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메인보드가 크기가 작은 편은 아닌데 그래서 인지 케이스에 메인보드를 넣어두니 뭔가 꽉 찬느.. 2015. 10. 25.
유플러스 아이폰6S 개통 이벤트 아이폰6S 가격 유플러스 아이폰6S 개통 이벤트 아이폰6S 가격 유플러스 아이폰6S 개통 이벤트 아이폰6S 가격에 대한 소식을 전합니다. 아이폰6S가 10월 23일 출시가 되었는데요. 아침 일찍부터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물론 훨씬 이전시간부터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새로나온 아이폰6S 핑크도 구매한분이 있네요. 유플러스 아이폰6S는 용량도 기존보다 더 올라갔고 iOS 버전도 9로 그리고 3D 터치와 여러가지 변경된 부분때문에 관심을 많이 가지더군요. 저도 어떤 부분이 바뀌었는지 관심이 많이 갔는데요. 그럼 유플러스 아이폰6S 개통 이벤트 살짝 살펴볼까요. 유플러스 아이폰6S 런청 행사가 진행을 했는데요. 1등으로 서서 기다렸던 사람이 드디어 아이폰 6S 1호 개통 고객이 되었네요. 연예인으로.. 2015. 10. 25.
PIPO X8 화면이 있는 미니피씨 후기 PIPO X8 화면이 있는 미니피씨 후기 PIPO X8 화면이 있는 미니피씨 후기를 준비해 봤습니다.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준비를 해 봤는데요. 화면이 붙어있는 작은 미니PC인데요. 상당히 재미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스틱PC나 조금 큰 형태의 미니PC를 사용해봤었는데요. 이 제품은 좀 더 유용합니다. PIPO X8은 1280 x 800 해상도의 모니터가 붙어있습니다. 게다가 이 화면은 터치도 됩니다. 인텔 컴퓨트 스틱과 비슷한 CPU가 사용이 되었지만 저장장치 공간이 64GB로 좀 더 크며 속도도 괜찮아서 실제 체감 속도는 꽤 괜찮았습니다. 거실 같은 곳에 PIPO X8을 놓고 사용한다면 키보드와 마우스 없이 좁은 공간에 영상을 재생하거나 메일을 확인하는 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웹서핑을.. 2015. 10. 24.
G.SKILL DDR4 8G PC4-22400 CL15 TRIDENT Z 설치기 G.SKILL DDR4 8G PC4-22400 CL15 TRIDENT Z 설치기 G.SKILL DDR4 8G PC4-22400 CL15 TRIDENT Z 설치를 해 봤습니다. 스카이레이크 시스템에 잘 어울리는 메모리 인데요. TRIDENT Z 시리즈에는 더 높은 클럭의 메모리들도 많습니다. DDR3에서는 고클럭 메모리가 가격이 상당했지만 DDR4로 넘어가면서 클럭을 높이기가 더 쉬워서 G.SKILL DDR4 고클럭 메모리처럼 좀 더 저렴하면서 고성능의 메모리가 많이 나와있습니다. 앞으로는 DDR4 메모리가 더 많이 사용되게 될 것 입니다. 아직은 DDR3 메모리를 사용하는 시스템이 더 많아서 같이 혼용하여 사용되고 있긴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모두 넘어가겠죠. G.SKILL DDR4 처럼 고클럭의 메모리.. 2015. 10. 23.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ONY SRS-X55 사용 후기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ONY SRS-X55 사용 후기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ONY SRS-X55 사용 후기를 올려봅니다. 사각형의 깔끔한 디자인 그리고 저음과 고음 부분을 고르게 잘 평정하고 있는 스피커 인데요. 4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어서 자신이 좋아하는 컬러로 가질 수 있는데요. 철제망 부분에 색이 있어서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X55는 상당히 깔끔했습니다. 튼튼하기도 꽤 튼튼하네요. 무게도 그래서 좀 묵직합니다. 이 제품은 갖추어야 할 부분을 모두 갖추고 있었는데요. 사운드 부분에서는 2.1채널에 30W 출력의 서브우퍼 풀 레인지 스피커 유닛,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로 풍부한 저음을 갖고 있습니다. NFC를 이용하여 쉽게 스마트폰과 연결을 하도록 했으며, LDAC 코덱 지원으로 HRA급 사.. 2015. 10. 22.
한샘 항균도마 세트 2P 안전하고 두껍고 튼튼한 도마 한샘 항균도마 세트 2P 안전하고 두껍고 튼튼한 도마 한샘 항균도마 세트 2P 안전하고 두껍고 튼튼한 도마를 소개 합니다. 직접 사용을 해보니 이번 신제품은 꽤 두꺼운 형태로 나왔고 디자인도 상당히 멋지더군요. 지금 이미 사용중인 도마도 칼집이 많이 생겨서 고민이었는데 이 도마가 그런 고민을 줄여주네요. 한샘 항균도마는 세균이 번식하는것을 막도록 되어있고, 미끌림방지가 됩니다. 그리고 가장자리에 홈이 있어서 김치 등을 자를 때 국물이 바깥으로 흐르지 않도록 합니다. 2개의 도마가 서로 다른 사이즈로 들어가 있으며 세워서 보관할 수 있는 거치대도 제공 합니다. 거치대에 세우면 한샘 항균도마를 쉽고 간단하게 건조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시 식기세척기에 넣어서 세척하는것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한샘 항균도.. 2015. 10. 20.
인식 안되는 SD메모리 복구하기 MP4 파일 복구 인식 안되는 SD메모리 복구하기 MP4 파일 복구 인식 안되는 SD메모리 복구하기를 R-Studio 를 통해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R-Studio 메뉴얼은 만들어뒀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아직도 그 글을 보고 있네요. 그런데 이번에는 제가 MP4 파일 복구 때문에 이것을 사용해봤습니다. 사용해보면서 주의해야 할 점과 인식 안되는 SD메모리 복구하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캠코더로 영상을 촬영했는데 카드리더기에 넣어서 사용하는 중에 갑자기 저장장치 읽기가 안되더군요. 그러더니 디스크를 포멧하라고 뜹니다. 만약 포멧을 해버리면 더 데이터를 복구하는 것이 힘들어집니다. 인식 안되는 SD메모리 복구할 때 가장 먼저 해야할 점은 더이상 쓰기가 안되도록 막아두는 것 입니다. SD메모리에는 쓰기방지가 있습니다. 이.. 2015. 10. 20.
65인치 TV 구매 기회! LG OLED UHD TV 그랜드세일 65인치 TV 구매 기회! LG OLED UHD TV 그랜드세일 65인치 TV 구매 기회! LG OLED UHD TV 그랜드세일이 진행 중 인데요. 10월 31일 까지 입니다. 아직 기간이 남아있는데요. LG OLED UHD TV를 구매하면 보상혜택으로 캐시백과 제습기를 제공해준다고 하네요. 또 Super UHD TV를 구매하면 UHD TV를 한 대 더 주거나 LG 미니빔 TV를 주는 행사를 진행 중 이네요. 70인치, 65인치 UHD TV도 역대 최대 혜택으로 프로모션 중이라니, 어떻게 보면 65인치 TV 구매하면서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인데요. 상당히 통 크게 이벤트를 진행 중 이군요. LG OLED UHD TV는 자연색 그대로 볼 수 있는 화면으로 잘 알려져 있죠. 영화를 볼.. 2015. 10. 19.
파워디렉터 14 4K 동영상 인코딩 빠르게 디렉터 스위트 4 후기 파워디렉터 14 4K 동영상 인코딩 빠르게 디렉터 스위트 4 후기 파워디렉터 14 4K 동영상 인코딩 빠르게 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디렉터 스위트 4 후기편 인데요. 4K 캠코더로 소니 FDR-AX100을 사용 중 인데요. 4K 30프레임의 영상을 촬영하는데 확실히 기존에 사용하던 Full HD 캠코더 들보다는 화질이 월등하게 좋습니다. 파워디렉터 14는 4K 영상을 보다 효율적으로 빠르게 편집하고 인코딩이 가능한데요. 여기에서는 먼저 무료 체험판을 이용해서 사용해 볼 것입니다. 근데 조금 아쉽지만 무료체험판은 4K 영상은 지원하지 않으며 Full HD 영상까지만 지원 합니다. 물론 정품 파워디렉터 14 또는 디렉터 스위트 4 등을 이용하면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 올릴 목적으로 지금까.. 2015. 10. 19.
유플러스 전자세금계산서 조회가 안될때 전자수발주 전자계약 유플러스 전자세금계산서 조회가 안될때 전자수발주 전자계약 유플러스 전자세금계산서 조회가 안될때 해결하는 방법 및 전자수발주 전자계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는 공인인증서를 기반으로 전자서명이 된 세금계산서를 디지털파일 형태로 인터넷을 통해 발행 전송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유플러스 전자세금계산서를 이용하면 이런 서비스를 쉽게 서비스 받을 수 있는데요. biz Smart SME 사이트에서는 이 외에도 전자수발주, 전자계약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이를 이용하는것이 아니라 유플러스 전자세금계산서는 전자문서로 처리 되기 때문에 자원낭비도 줄이고 속도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데요. 그런데 Biz Smart SME 사이트에 상대방이 전자세금계산서를 받지 못했을 때 어떻게 처리하면 되는.. 2015. 10. 19.
민감한 센서등 가림막 만들기 쌀 피트병 쉽게 넣기 민감한 센서등 가림막 만들기 쌀 피트병 쉽게 넣기 민감한 센서등 가림막 만들기 쌀 피트병 쉽게 넣기 이 두가지를 해 보려고 합니다. 여기에 사용할 것은 탑쓰리디 물라스틱 입니다. 물라스틱은 뜨거운 물에 넣으면 말랑말랑한 껌처럼 변하지만 굳으면 단단한 플라스틱이 되는 신기한 물건 입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민감한 센서등을 조금 둔감한 센서등을 만들어보죠. 현관 바로 앞에는 작은 방이 하나 있습니다. 그런데 그 방에 들어가거나 화장실에 갈때면 센서등이 민감해서 LED가 켜질 때가 있습니다. 물론 LED 이므로 수명도 길고 전력소모량도 걱정할 수준은 아니지만 계속 켜졌다가 꺼졌다가 반복하니 불편하더군요. 그래서 센서등 앞부분에 작은 가림막을 만들어서 현관에 나갈 때나 들어올 때에만 빛이 들어오도록 했습니다. 처.. 2015. 10. 18.
타세프 USB 3.0 보안 USB 메모리 128GB 후기 타세프 USB 3.0 보안 USB 메모리 128GB 후기 타세프 USB 3.0 보안 USB 메모리 128GB 후기를 올려봅니다. 미션 임파서블 같은 곳에서 나올만한 USB 메모리 인데요. 주인이 아니라면 누구도 사용하지 못하고 데이터를 쓰지 못하는 그런 저장장치 입니다. 보안이 강력하게 요구되는 곳에서 사용이 될 수 있는 것이죠. 타세프 USB 3.0은 숫자키패드가 장치에 붙어있어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잠금을 해제해야만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비슷한 제품을 소개해드린적이 있었죠. 그런데 이 제품은 조금 더 진화를 했습니다. IP58 등급의 방진 방습을 지원하며 AES 256-bit 암호화, 게다가 소프트웨어나 드라이버 설치 필요없이 그냥 꽂으면 사용이 가능 합니다. 타세프 USB 3.0 은 잠금.. 2015. 10. 18.
물라스틱 파는곳 탑쓰리디 물라스틱으로 전기렌지 깨진부분 복구 물라스틱 파는곳 탑쓰리디 물라스틱으로 전기렌지 깨진부분 복구 물라스틱 파는곳 탑쓰리디에서 이것을 샀는데요. 정량으로 정품 파는곳이 이라고하네요. 저는 전기렌지 깨진부분 복구해 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도 몇 종류가 더 있는듯 한데 제가 소개하는 곳 탑쓰리디는 정품이고 정량대로 판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신기한 제품 물라스틱 파는곳은 아래 주소를 참고하세요. 저는 250g를 했는데 이것도 양이 꽤 많네요. 참고로 색상이 있는 물라스틱을 살짝 섞으면 다른색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즉 베이스가 되는 물라스틱 투명한 것을 준비하시고 색상이 있는 물라스틱은 소량으로 필요한 색을 물라스틱 파는곳 탑쓰리디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색상이 있는것은 정말 소량만 필요합니다. 조금만 섞어도 색이 확 바뀌네요. 3D 프린터를 .. 2015. 10. 16.
LTE 빔프로젝터 SPRO2+ 사용 후기 무한도전 프로젝터 LTE 빔프로젝터 SPRO2+ 사용 후기 무한도전 프로젝터 LTE 빔프로젝터 SPRO2+ 사용을 해 봤는데요. 무한도전 프로젝터로도 알려진 제품이죠. 개인적으로 궁금한점이 많았는데요. 프로젝트 빔 사용이 처음은 아니지만 이번 제품은 좀 특이한 제품 이었습니다. 느낌상으로는 스마트폰에 빔을 붙여둔듯한 느낌인데요. 실제로 이 제품은 LTE통신이 됩니다. LTE 빔프로젝터 SPRO2+ 사용시 WiFi나 다른 신호 없이도 LTE 통신을 통해서 데이터를 받아서 재생하는것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무한도전 프로젝터로 쓴 이유도 그런 이유 때문일텐데요. 유플러스 LTE 비디오 포털에서 영상을 직접 재생하는것이 가능 합니다. 유튜브나 기타 앱을 설치해서 영상을 재생하는 것도 가능했습니다. 무한도전 프로젝터 LTE 빔프로젝.. 2015. 10. 16.
서피스 전용 와사비망고 서피스 USB 3.0 Fit 허브 서피스 전용 와사비망고 서피스 USB 3.0 Fit 허브 서피스 전용 와사비망고 서피스 USB 3.0 Fit 허브를 사용해봤는데요. 간단하게 확장할 수 있어서 꽤 쓸모있네요. 외부에서 사용할 때 키보드나 마우스 또는 외장하드 등을 연결해서 사용해야 할 때 괜찮을 듯 합니다. USB 3.0 단자를 3개나 지원하므로 확장성도 좋습니다. 서피스 전용 제품인 와사비망고 서피스 USB 3.0 Fit 허브는 전용이라는 이름이 있듯 서비스 제품에만 맞게 되어있습니다. 다른 노트북 등에서 사용시에는 모양이 조금 맞지 않아 USB 단자가 완전히 밀착이 안되어서 정상적으로 사용이 힘들 수 있습니다. 실제로 다른 태블릿PC에서 사용해보려고 했는데 완전히 밀착이 되지 않아서 사용이 힘들더군요. 서비스3 경우 측면에 뒤는 안으.. 2015. 10. 13.
샤오이 액션캠 샤오이 스마트 웹캠 후기 샤오이 액션캠 샤오이 스마트 웹캠 후기 샤오이 액션캠 샤오이 스마트 웹캠 후기편 입니다. 제품들에 대한 설명을 듣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자리가 있었습니다. 어떤 제품인지는 대략 알고 있었기 때문에 특별히 신선할 것이 있을까 라고 생각했었는데요. 근데 실제로 체험해보니 재미있는 것들이 추가가 되어있었습니다. 샤오이 액션캠은 크기가 무척 작으며 활동작인 영상을 촬영하는것에 특화가 되어있습니다. 악세서리들도 점점 계속 추가가 되고 있는데요. 덕분에 자전거나 헬리캠에 장착하거나 액티브한 운동에 활용하거나 수중에서 사용하는 것 등이 가능 합니다. 샤오이 스마트 웹캠도 쓸모가 많아 보였는데요. 어떻게 보면 웹캠이라기 보다는 CCTV라고 이야기하는게 더 어울려보였습니다. 별도의 추가 비용없이 장치만 구매하면 기존에 .. 2015. 10. 12.
LG 트롬 스타일러 S3BER 설치하기 드레스룸 변신 LG 트롬 스타일러 S3BER 설치하기 드레스룸 변신 LG 트롬 스타일러 S3BER 설치하기 드레스룸 변신편 인데요. 생각보다 빠르게 설치를 했습니다. 일요일에 설치를 받았는데요. 휴일에도 일하시고 바쁘시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러고보니 추석이라 더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제가 실수로 전화를 바로 못받아서 오후에 LG 트롬 스타일러 S3BER 설치를 받았는데요. 설치 시간은 무척 짧았습니다. 사실 그냥 놓고 수평맞추면 끝이 나니까요. 오히려 설명해주는 시간이 더 길었는데요. 제가 꼼꼼히 물어봤었습니다. 참 친절하다고 느낀점이 제가 실수 할 수 있는 부분을 미리 알려주시더군요. 저도 궁금한점이 많아서 여러가지를 LG 트롬 스타일러 설치 후 물어봤습니다. 물론 사용방법은 어렵진 않았습니다. 드디어 들어오는군.. 2015. 10. 9.
LG 트롬 스타일러 서포터즈 발대식 후기 LG 트롬 스타일러 서포터즈 발대식 후기 LG 트롬 스타일러 서포터즈 발대식 후기 시작해 봅니다. 몇 개월 전에 엘지 에어컨 구매한다고 LG베스트샵 갔을 때 옷을 잡고 뭔가 흔들고 있던걸 기억하는데요. 그게 지금 생각하니 이거였네요. 물론 제가 체험하게 될 제품은 제일 최신 제품인데요. 그래서 이번에 LG 트롬 스타일러 서포터즈 발대식에서 이 최신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들었습니다. 자동으로 바지 줄을 다려주고, 옷감은 스팀과 건조에 향기를 입혀주는 제품인데요. 물론 가장 좋은 것은 세탁을 하고 햇빛에 말리는 것이겠지만 항상 그렇게 사용할 수 는 없죠. 자주 입는 옷이나 항상 입는 교복 같은 경우엔 땀에 젖거나 냄새가 날 때 간단히 바로 깨끗하게 해서 입고 싶을 때가 있을 텐데요. 그럴 때 LG 트롬 스타일.. 2015. 10. 9.
흙애서 잡곡세트 현미 찰보리 찰흑미 밥 맛있게 하는 방법 흙애서 잡곡세트 현미 찰보리 찰흑미 밥 맛있게 하는 방법 흙애서 잡곡세트 현미 찰보리 찰흑미 밥 맛있게 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잡곡은 꼭 먹어야 한다고 하죠. 몸에 부족한 영양분을 채우는데 꼭 필요하니까요. 효소라고 하나요. 잡곡에서 이것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저도 여러가지 곡물을 섞어서 먹는 편 인데요. 흙애서 잡곡세트는 이것만으로도 훌륭한 먹거리가 됩니다. 물론 현미보다는 햅쌀이 더 맛있긴 하겠죠. 하지만 건강을 생각하면 현미를 먹어야 합니다. 현미는 쌀껍질만 바로 벗긴 상태인데요. 그래서 좀 더 거칠고 쌀눈이 좀 더 살아있죠. 쌀은 중앙부분보다는 쌀눈에 영양분이 대부분 몰려있는데요. 그래서 현미가 좋긴 합니다. 근데 더 좋게 먹으려면 발아현미를 만들어서 먹음 더 좋다고 하죠. 흙애서 잡곡세트.. 2015. 10. 9.
에어라이브 페이스 채팅 4명 동시에 화상채팅 가족 만나기 에어라이브 페이스 채팅 4명 동시에 화상채팅 가족 만나기 에어라이브 페이스 채팅 4명 동시에 화상채팅 가족 만나기를 해 봤는데요. Airelive는 상당히 유용한 영상어플 입니다. 스마트폰이 있고 채팅을 하는것은 무척 유용합니다. 가족끼리 모두 대화를 할때에도 저도 채팅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그런데 얼굴을 보고 직접 채팅하는 에어라이브 페이스 채팅은 더 유용합니다. 4명이 동시에 얼굴을 보면서 이야기로 화상채팅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저도 이 어플을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을 했는데요. 4명이나 화상채팅을 하지만 에어라이브 페이스 채팅은 데이터 사용량도 상대적으로 상당히 작습니다. 덕분에 가족 모두가 큰 부담을 느끼지 않고 여러번 화상채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어머니도 아들 얼굴을 볼 수 있어서 좋아하시네요... 2015. 10.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