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543

매틴 패스트 액세스 스트랩5 후기 여행 필수품 매틴 패스트 액세스 스트랩5 후기 여행 필수품 매틴 패스트 액세스 스트랩5 후기를 올려봅니다. 여행 필수품이 아닐까 생각해보는데요. 카메라와 캠코더를 따로 들고다니는 저로서는 카메라를 들고 있는 동안 캠코더를 한손에 끼워서 들고 있는데요. 떨어뜨릴 위험성도 있고 여간 불편한게 아니죠. 매틴 패스트 액세스 스트랩5 후기를 준비하면서 실제로 사용해보니 하나의 카메라나 캠코더를 무게에 상관없이 편하게 허리에 걸어둘 수 있습니다. 손이 자유로워지죠. 만약 갑자기 뭔가 사진을 찍어야할 상황이 되면 카메라를 들어서 앞으로 놓고 사진 촬영하면 됩니다. 그 후 다시 놓으면 허리에 가서 붙어있죠. 대만 컴퓨텍스 갔을 때 제 카메라를 1.5미터 정도 높이에서 떨어뜨린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렌즈 마운트 부분도 거의 휘어서 .. 2015. 5. 31.
유플러스 데이터중심요금제 LG G4 요금제 장점 유플러스 데이터중심요금제 LG G4 요금제 장점 유플러스 데이터중심요금제 LG G4 요금제 장점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음성 문자는 무제한으로 쓰고 데이터는 쓰고 싶은만큼 골라서 쓰는게 LTE 데이터중심 요금제의 핵심 부분 입니다. 이 요금제를 살펴보면 어떻게 보면 저렴한 요금제를 쓰시는분들이 유플러스 데이터중심요금제를 쓰면 좀 더 이득이 많습니다. 어떤 분들은 전화나 문자만 쓰고 어떤 분은 전화는 안하고 인터넷만 할 수 있는데요. 전화 통화를 많이 하는 분들은 좀 더 저렴한 비용으로 전화통화를 무제한으로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는 분들은 그리고 그 데이터에서 비디오가 차지하는 비중이 높은 경우에는 유플러스 데이터중심요금제 중에서 Video 요금제를 쓰면 좀 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 2015. 5. 31.
밀레 청소기 S8330 사용 후기 전력소모량 소음 측정 밀레 청소기 S8330 사용 후기 전력소모량 소음 측정 밀레 청소기 S8330 사용 후기를 올려봅니다. 지금 올려진 글들 중에서는 가장 자세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전력소모량 소음 측정도 간단히 해 봤습니다. 영상으로도 설명하는 부분을 넣었으니 아마 청소기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도움이 될듯 싶네요. 밀레 청소기 S8330 사용 후기를 준비하면서 여러가지로 사용을 해봤었는데요. 가장 맘에 드는건 개인적으로는 강한 흡입력과 배출구가 위로 나와있는점 그리고 줄감아서 넣는 부분이 힘이 상당히 쌘 부분이 맘에 드네요. 그전에 쓰던 청소기의 경우 줄을 감아서 넣을 때 제가 밀어넣다 싶이 넣어야 들어갔었거든요. 이제는 그냥 버튼 한번만 누르고 놓으면 줄이 자동으로 힘차게 감겨 들어가네요. 밀레 청소기 S8330 사.. 2015. 5. 29.
IBM MRS(Managed Resiliency Services) IT 인프라 통합 관리 솔루션 IBM MRS(Managed Resiliency Services) IT 인프라 통합 관리 솔루션 IBM MRS(Managed Resiliency Services) IT 인프라 통합 관리 솔루션에 대해서 소개 합니다. 기업이 운영되는데 있어서 관리를 해야할 것은 너무 많습니다. 그런데 모든 것에 비용 투자를 하기에는 여의치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기업을 돕기 위해서 IBM MRS는 IBM 데이터 센터 활용, ERP 솔루션 기반으로 MRS 수행 등을 할 수 있게 해서 자체 IT 비용 투자를 부담스러워하는 기업에게 월별로 비용을 지급할 수 있게 해서 투자대비 효율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기업의 경우에는 잘 만들어진 IBM의 서비스를 받으면서 투자대비 효과를 크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IBM MRS는 기.. 2015. 5. 28.
갤럭시S6엣지 아이언맨 인기 가면 드라마 티버즈 분석 갤럭시S6엣지 아이언맨 인기 가면 드라마 티버즈 분석 갤럭시S6엣지 아이언맨 인기는 어디서 부터 오는것일까 그리고 가면 드라마는 왜 이슈인가 티버즈 분석을 통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기 있는 키워드를 분석하는 작업은 마케팅이나 또는 IT 기업에서 아니 그보다 많은 영역에서 꼭 필수적인 요소일지 모릅니다. 갤럭시S6엣지 아이언맨이 나온 이유는 아무래도 아이언맨 자체가 우리나라에서 어쩔 수 없이 인기가 있으니 한정판으로 그것을 내어놓은 것이죠. 굳이 갤럭시S6 엣지 테마 기능에 그것을 넣은것도 그럴테구요. 과거에는 가장 잘 만든 제품이 있으면 알아서 홍보가 되고 많은 사람들이 계속 찾고 했지만 이제는 그렇진 않죠. 중국에 유명한 CEO가 했던 말처럼 앞으로는 고객의 사용자 니즈를 잘 찾고 잘 반영하는 회사.. 2015. 5. 28.
조이젠 기획전 하이셈 SSD 조조 나눔PC 구매이벤트 조이젠 기획전 하이셈 SSD 조조 나눔PC 구매이벤트 조이젠 기획전 소식이 있어서 전해봅니다. 하이셈 SSD 조조 나눔PC 구매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 이었는데요. 최대 구매 이벤트 같은건 사실 개인고객은 좀 힘들듯 하구요. 총 구매 가격들을 보니 천만원 단위였거든요. 저도 조이젠은 아니었지만 한참 많이 구매할때에는 그정도 까지 올라간적이 있긴 하지만요. 물론 개인 고객 경우에도 모니터나 기타 제품 구매후 응모하는 이벤트들도 진행하고 있군요. 조조PC의 경우 조이젠에서 판매하는 일종의 조립PC인데 이름을 입힌 것 인데요. 나눔PC라는것이 있네요. 여기서 발생하는 수익금 일부는 어려운 분들을 돕는데 이용된다고 합니다. 조립PC를 구매할일 있다면 여기서 구매하는것도 좋아보이네요. 좋은일에도 동참할.. 2015. 5. 28.
대우루컴즈 미니 스틱PC 성능 벤치마크 스펙 대우루컴즈 미니 스틱PC 성능 벤치마크 스펙 대우루컴즈 미니 스틱PC 성능 벤치마크 스펙에 대해서 설명하는 글 입니다. 점점 컴퓨터가 초소형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지금 소개할 컴퓨터도 스틱처럼 작다고 해서 제목과 같은 이름이 붙어 있는데요. 그런데 작은 PC이지만 용도에 맞게 사용하면 괜찮습니다. 대우루컴즈 미니 스틱PC 성능은 꽤 괜찮은 편이어서 영상재생이나 문서 편집 등 일반적인 컴퓨터 작업에 적당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이미 저가형의 태블릿PC가 많이 보급이 된 상황에서 이런 컴퓨터가 어떤 의미가 있을까 생각할 수 도 있습니다. 대우루컴즈 미니 스틱PC는 꼭 생긴게 크롭캐스트나 티빙스틱처럼 생겼습니다. 한쪽 끝은 HDMI 잭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활용성은 좀 다릅니다. 왜냐면 스틱PC는 말그대.. 2015. 5. 28.
잘만 마우스 ZM-M130C 사용 후기 잘만 마우스 ZM-M130C 사용 후기 잘만 마우스 ZM-M130C 사용 후기를 올려봅니다. 작은 마우스를 원하는 분들에게 괜찮은 마우스가 될 것 같은데요. 마우스만큼 개인 취향이 많이 반영되는 마우스도 없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어떤 분은 무조건 볼마우스를 써야 재대로 쓰는것같다고 하신분도 있으니까요. 잘만 마우스 ZM-M130C는 보급형 마우스 입니다. 상당히 가격이 저렴한 마우스이죠. 마우스에서도 가격단가라는게 존재하는데요. 물론 좋은 마우스의 스펙이라면 좋은 센서와 기능을 많이 넣은 버튼과 오른손 전용등 특화된 마우스가 있을 것 입니다. 근데 가격을 저렴하게 낮추면 그것을 구현하는데 어려움이 따르죠. 잘만 마우스 ZM-M130C는 특이한 버튼 2개를 넣어두었습니다. 시작버튼과 특별한 기능을 수행하.. 2015. 5. 26.
블루투스 스피커 LG 포터블 스피커 NP7550 후기 블루투스 스피커 LG 포터블 스피커 NP7550 후기 블루투스 스피커 LG 포터블 스피커 NP7550 후기를 올려봅니다. 꼭 사용해보고 싶었던 제품인데 이번에 기회가 생겨서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양쪽이 동일한 모양으로 되어있고 상단에 컨트롤러 부분이 있는 약간 묵직하면서 기본 기능에 상당히 충실한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LG 포터블 스피커 NP7550를 처음 보고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와 많이 닮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근데 그것보다는 좀 더 크고 묵직해서 더 좋은 느낌 입니다. 참고로 가격도 좀 더 저렴합니다. LG 포터블 스피커 NP7550는 10W의 2개의 스피커와 Dual Passive Radiator 기술이 사용되었습니다. LG 오토 사운드 엔진이 쓰여서 낮은 볼륨에서도 저역대와 고역대 사운.. 2015. 5. 26.
트랜센드 SSD 370S 256GB 성능 및 마이그레이션 후기 트랜센드 SSD 370S 256GB 성능 및 마이그레이션 후기 트랜센드 SSD 370S 256GB 성능 및 마이그레이션 후기를 올려봅니다. 과거에는 하드디스크를 많이 썼지만 요즘은 SSD를 상당히 많이 씁니다. SSD 성능도 많이 올라간터라 이제는 가격적인 부분과 편의성 부분에서 차별화를 두려고 제조사들이 노력하고 있는데요. 트랜센드 SSD 370S 256GB 성능을 살펴봤는데 128GB보다는 확실히 성능이 좋네요. SSD도 예전에는 128GB를 많이 선택했지만 지금은 256GB도 많이 선택되고 있습니다. 게임이 점점 용량이 커지면서 좀 더 크고 여유있는 제품으로 많이 선택하죠. 게다가 트랜센드 SSD 370S 256GB는 용량이 커진만큼 성능도 좀 더 빠릅니다. 보통 MLC 타입의 낸드플래시 경우 용량.. 2015. 5. 25.
노트북 쿨러 추천 DeepCool N9 BLACK 후기 노트북 쿨러 추천 DeepCool N9 BLACK 후기 노트북 쿨러 추천 제품 소개로 DeepCool N9 BLACK 후기를 올려봅니다. 노트북 소음이 늘어나는 요인으로 기기 자체에서 일어나는 발열을 무시할 수 없는데요. 여름이 되면서 노트북의 발열이 많이 올라가셨을 겁니다. DeepCool N9 BLACK을 노트북 쿨러 추천 제품으로 소개하는 이유라면 가격적인 측면에서 장점이 있고 재질을 알루미늄을 사용해서 좋으며 소음도 비교적 낮다는 점 입니다. 제가 가진 노트북을 몇 대를 놓고 소음 및 발열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확실히 노트북 쿨러의 상판 재질이 알루미늄이라 쿨러를 굳이 동작하지 않더라도 약간 도움은 됩니다. 물론 받침대로서의 역할도 해서 노트북을 데스크탑 처럼 사용시 각도를 높이거나 하는 용도로.. 2015. 5. 25.
모바일팝 소액 모바일 결제 팝카드로 하고 적립하기 모바일팝 소액 모바일 결제 팝카드로 하고 적립하기 모바일팝 소액 모바일 결제 팝카드로 하고 적립하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어떻게든 좀 더 할인을 많이 받거나 또는 적립을 많이 받기 위해서 많이 알아보는데요. 카드를 만들어서 GS 포인트를 자동으로 적립하고 다양한 이벤트 하고 있는게 있네요. 모바일팝이 그것인데요. 지금 앱을 설치하면 비타500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 입니다. GS편의점 한때는 정말 자주 가서 우수고객이라고 전화도 온적이 있었는데요. 정말 그때는 GS편의점에서 한달에 몇십만원씩 사먹었던 적이 있거든요. GS카드에 적립하긴 했었지만 모바일팝으로 모바일 결제하면 훨씬 더 많이 적립된다고 하니 이거 잘 알아둬야겠네요. 모바일팝 앱은 앱스토어에서 모바일팝이라고 검색하면 바.. 2015. 5. 24.
한샘ik 리모델링 견적 24평 아파트 인테리어 예시보기 한샘ik 리모델링 견적 24평 아파트 인테리어 예시보기 한샘ik 리모델링 견적 24평 아파트 인테리어 예시보기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많을텐데요. 색을 칠하고 가구를 수선 할 수 있는 손재주 있는 분들이 있는가 하면 조금 비용을 투자해서 확 다르게 변신시키고 싶은 분도 있을겁니다. 한샘ik 리모델링 견적을 받으면 확 달라진 자신의 집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 잘 리모델링이 된 스타일 제안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보면서도 감탄하면서 봤었습니다. 유렵스타일의 잘 만들어진 인테리어 사진도 웹에서 자주 볼 수 있는데요. 근데 가끔은 우리나라 집의 상황과는 다른 경우가 많아서 이쁘긴 하지만 실제로는 잘 안어울리는 경우도 많은데요. 한샘ik 리모델링 경우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 2015. 5. 24.
와사비망고 딴트공 매직 리모컨 만능 리모컨 후기 와사비망고 딴트공 매직 리모컨 만능 리모컨 후기 와사비망고 딴트공 매직 리모컨 만능 리모컨 후기를 올려봅니다. 딴트공님 이모티콘이 있으니 상당히 친숙한 느낌의 제품 입니다. TV를 오래사용하다보면 제일 먼저 고장나는게 리모컨이 아닐까 합니다. 건전지가 오래되어서 고장날 수 도 있고 던져서 고장날 수 도 있죠. 와사비망고 딴트공 만능 리모컨은 어떤 TV나 셋탑에서도 사용 가능하게 된 제품인데요. 처음에 등록과정을 거쳐서 연결을 해주면 어떻게든 연결이되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리모컨이 망가졌다면 그리고 구매를 해야한다면 생각할 수 있는 리모컨이죠. 물론 셋탑 리모컨을 이미 사용중이라면 그 리모컨이 기능이 더 많아서 아마 계속 쓰실겁니다. 그보다는 기존 TV의 리모컨이 망가졌거나 또는 지금 리모컨이 뭔가 동작.. 2015. 5. 24.
조이젠 서포터즈 1기 시작 컴퓨터 조립 조이젠 서포터즈 1기 시작 컴퓨터 조립 조이젠 서포터즈 1기 참여 및 시작을 했습니다. 컴퓨터 조립은 저에게 있어서는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제 블로그가 그래도 컴퓨터 블로그이니까요. 컴퓨터에 대한 각종 질문 답변과 지식이 될만한 정보는 참 많이 적어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이유로 조이젠 서포터즈 1기에 뽑히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조이젠은 컴퓨터 쇼핑몰 입니다. 컴퓨터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한번은 들러봤을 법한 사이트인데요. 컴퓨터 조립이 과거에 비해서는 조금 시들해진것이 아닌가라고 생각을 할 수 있지만 아직은 게이밍이나 좀 더 고성능의 컴퓨팅 파워를 원하는 분들은 조립을 해서 많이 사용중 입니다. 그리고 또 조립이 워낙 빨리 되고 원하는 사양을 바로 택배로 받을 수 있다보니 미리 조립된 .. 2015. 5. 23.
넷기어 알로 CCTV 후기 Netgear Arlo 무선 CCTV 넷기어 알로 CCTV 후기 Netgear Arlo 무선 CCTV 넷기어 알로 CCTV 후기를 올려봅니다. Netgear Arlo 무선 CCTV 인데요. IP카메라는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긴 합니다. 하지만 전원을 연결해야 동작하므로 전원선을 연결해야만 합니다. 그런데 좀 새로운 형태의 IP카메라가 나왔습니다. 넷기어 알로 CCTV는 전원을 건전지로 사용을 합니다. 통신은 무선으로 하고 전원은 건전지를 이용하므로 완전히 선이 없는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그런 이유로 설치하는데 있어서 제약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생활방수 기능까지 제공해서 야외에도 설치해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동작감지센서가 있어서 움직임이 있을 때 스마트폰으로 알람을 알려주게 되어있어서 상시 항상 모니터를 보.. 2015. 5. 22.
스마트폰 테스트 어플 폰닥터플러스 후기 스마트폰 테스트 어플 폰닥터플러스 후기 스마트폰 테스트 어플 폰닥터플러스 후기를 올려봅니다. 예전에 아이폰4S 테스트 방법 글을 올려서 제글을 참 많은 사람들이 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요즘은 잘 만들어진 어플들이 많아서 좀 더 쉬운 방법으로 테스트가 가능 합니다. 처음 구매한 제품을 스마트폰 테스트 어플 폰닥터플러스를 이용해서 테스트를 해보세요. 쉽고 간단하게 문제가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방법으로 기본 테스트로 들어가서도 테스트가 가능하긴 하지만 초보자들에게는 조금 어려울 수 도 있죠. 메모리의 상태나 네트워크 상태, 통신의 상태 및 화면 디스플레이 점검등 스마트폰 테스트 어플 폰닥터플러스를 이용하면 쉽고 간단하게 초보자도 테스트가 가능 합니다. 처음 설치하고 인터페이스.. 2015. 5. 21.
데이터중심요금제 단말기유통법 문제 해결하나 데이터중심요금제 단말기유통법 문제 해결하나 데이터중심요금제 단말기유통법 문제 해결하나라는 내용을 좀 살펴볼텐데요. 단통법은 그동안 처음 시행되고 나서 참 말이 많고 사용자들 불만도 많았습니다. 원래 취지는 단말기 유통에 모든 부분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유통 구조를 개선하는 것이었는데요. 근데 이것을 실제로 시행하는데에는 여러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폰 유통과정이 기기를 만드는곳과 통신사 유통을 하는곳이 따로 되어있으면서도 밀착하게 연결이 되어있기 때문이죠. 단말기유통법이 나오면서 많은 제도적 문제점이 있다는것이 알려졌는데요. 근데 최근에 데이터중심요금제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데이터를 많이 쓰는 분이 있는가 하면 통화를 많이 하는 분도 있습니다. 그런데 스마트폰에서 전화통화.. 2015. 5. 21.
아수스 젠북 UX305F 리뷰 코어M 사용한 무소음 노트북 아수스 젠북 UX305F 리뷰 코어M 사용한 무소음 노트북 아수스 젠북 UX305F 리뷰를 올려봅니다. 코어M 사용한 무소음 노트북 인데요. 저에게 노트북을 추천을 해달라고 하시는분이 많은데요. 저는 용도에 맞게 선택하라고 말을 자주 합니다. 게임용이면 게임용으로 사무용 및 웹서핑용은 그에 맞게 선택하면 좋죠. 아수스 젠북 UX305F 리뷰를 보시면 아 내가 쓰면 딱 좋겠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분명 있을 겁니다. 코어M 프로세서는 처음에는 느린 CPU가 뭐 볼게 있겠어 라고 했지만 지금은 오히려 더 찾는 분이 있을 정도가 되었습니다. i3 보다는 좀 빠르고 i5보다는 약간 느린 CPU인데요. 그런데 아수스 젠북 UX305F에 사용된 코어M 프로세서는 큰 장점이 하나 있습니다. 팬을 없앨 수 있다는 점이.. 2015. 5. 21.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 싱글맘 응원 이벤트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 싱글맘 응원 이벤트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 싱글맘 응원 이벤트가 있네요. 롯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플레저박스를 선택 후 선물을 선택하고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실시간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롯데복지재단과 함께하는 이벤트로 도움이 필요한 싱글맘을 대상으로 한다고 합니다. 싱글맘 1천명에게 육아용품이 담긴 플레저박스를 지원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페이스북에 참여자가 많을 수록 20명마다 1개의 플레저박스를 추가로 지원한다고 합니다. 좋은 뜻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이니 필요하신분이 많이 받아가고 어렵게 아이를 키우는 싱글맘에게도 관심이 많이 갔으면 합니다. http://fbeventlotte.com/pleasurebox_5 위 사이트에 접속하면 롯데 공식 페이스북 사이.. 2015. 5. 20.
프리디 갤럭시S6 무선충전기 사용 후기 프리디 갤럭시S6 무선충전기 사용 후기 프리디 갤럭시S6 무선충전기 사용 후기를 올려봅니다. 무선충전기는 여러가지 타입을 사용해 봤는데요. 이 제품은 좀 작으면서도 활용도가 괜찮은 제품입니다. 그러고보면 삼성 무선충전기도 둥근형태로 되어있죠. 이 제품은 약간 네모란 모양입니다. 프리디 갤럭시S6 무선충전기는 작으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갤럭시S6에 최적화되어서 나왔습니다. 물론 다른 기기들도 충전은 가능 합니다. 무선규격에 맞으면 충전이 되죠. 갤럭시S5 때부터 프리디 무선충전기를 사용했었는데요. 갤럭시S6은 자체적으로 무선충전이 되므로 별다른 뭔가 하지 않더라도 바로 올려놓기만 하면 충전이 됩니다. 물론 갤럭시S6은 유선으로 연결시 스마트 퀵 충전이 되므로 아주 엄청나게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2015. 5. 19.
갤럭시S6 숨겨진 팁 생활의 편리함을 주는 기능들 갤럭시S6 숨겨진 팁 생활의 편리함을 주는 기능들 갤럭시S6 숨겨진 팁 생활의 편리함을 주는 기능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떤 사람에게는 별 필요없는 내용일지도 모르지만 어떤 사람에게는 정말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팁이 될 수 도 있습니다. 그럼 어떤 기능들이 숨겨져 있는지 하나씩 갤럭시S6 숨겨진 팁을 찾아내볼까요. 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편했던 것은 속도가 참 빠르다는 점 입니다. 창 전환속도나 실행속도 모두 빠른편이죠. 그런데 아무리 만능이라고 한들 너무 무턱대고 많은 앱들을 설치하다보면 저장공간도 부족하고 메모리도 부족하게 될 것입니다. 필요한 앱만 설치하고 관리도 알아서 척척해줄 수 있고 하면 좋겠죠. 갤럭시S6 숨겨진 팁에 첫번째로 소개할만한 부분은 스마트 매니저 입니다. 메모.. 2015. 5. 19.
LG TV 모니터 27MT77W IPS 모니터 후기 LG TV 모니터 27MT77W IPS 모니터 후기 LG TV 모니터 27MT77W IPS 모니터 후기를 올려봅니다. 이 제품은 컴퓨터 모니터로도 그리고 TV 용도로도 사용될만한 모니터 입니다. 특징 중 하나인 스크린쉐어를 이용하면 스마트폰의 화면을 그대로 전송해서 볼 수 있습니다. LG TV 모니터 27MT77W는 IPS 패널을 사용 하면서 느낀점을 적여보겠습니다. 27인치의 화면에 해상도는 Full HD 해상도 입니다. 사용하기 가장 적당한 사이즈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TV로 쓰기에는 좀 작을지도 모릅니다. 보통 32인치 이상을 사용할 테니까요. 하지만 좀 더 작은 TV가 필요한분도 분명 있을것 입니다. 그런 용도에 맞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물론 LG TV 모니터 27MT77W 는 컴퓨터에 연결해.. 2015. 5. 18.
폴 플로어 램프 사용 후기 인테리어 램프 폴 플로어 램프 사용 후기 인테리어 램프 폴 플로어 램프 사용 후기를 올려봅니다. 인테리어 램프를 찾는 분들이라면 이 제품 괜찮습니다. 검은색과 흰색 두가지 색상이 있으며 LED나 형광등 등을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모던한 느낌에 상당히 심플한 느낌 입니다. 폴 플로어 램프 사용을 해보니 저는 너무 만족스럽네요. 침실에 등은 원래 2가지 밝기로 조절이 가능한 형태였는데요. 가끔은 은은하게 켜지는 약한 불빛이 필요해서 작은 손전등을 켜놓곤 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항상 충전해서 써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죠. 폴 플로어 램프 사용후 그 문제가 해결되어버렸네요. LED 전구를 4W 짜리를 넣었습니다. 전력소모량도 무척 낮고 방향도 위나 아래로 원하는 방향으로 조정이 가능해서 독서할 때에도 또는 은.. 2015. 5. 17.
대우루컴즈 미니스틱PC 개봉기 제품 스펙 및 장점 단점 대우루컴즈 미니스틱PC 개봉기 제품 스펙 및 장점 단점 대우루컴즈 미니스틱PC 개봉기를 통해서 제품 스펙 및 장점 단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가 앞으로 여러글로 이 제품에 대한 상세한 소개를 해볼 예정인데요. 그전에 이 제품과 비교가 될만한 제품으로 좀 더 먼저나온 인텔 컴퓨트 스틱도 궁금하실겁니다. 대우루컴즈 미니스틱PC와 차이점이 있는데요. 인텔 컴퓨트 스틱에 대한 설명은 이미 자세한 벤치마크를 통해서 글을 올려놓았으니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사양적인 부분에서는 대우루컴즈 제품도 동일합니다. 다만 차이점이라면, 대우루컴즈 미니스틱PC는 팬이 들어가지 않아서 소음이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좀 더 얇아졌습니다. 게다가 USB 단자도 2개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소음이 일체 없는점이 상당히 맘에 들었.. 2015. 5. 15.
인텔 스틱PC 후기 인텔 컴퓨트 스틱 Intel Compute Stick 리뷰 인텔 스틱PC 후기 인텔 컴퓨트 스틱 Intel Compute Stick 리뷰 인텔 스틱PC 후기를 올려봅니다. 아직까진 가장 자세한 Intel Compute Stick 리뷰가 될 것 같은데요. 실제로 사용해보면서 느낀 점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 테스트 해보고 사용해보면서 윈도우10에 대해서 다시 생각을 좀 해보게 되었는데요. 인텔 스틱PC 후기에 사용된 운영체제는 윈도우8.1 입니다. 그렇지만 곧 윈도우10이 나오면 윈도우8.1 쓰시는분들은 거의 다 윈도우10으로 넘어갈텐데요. 물론 윈도우7 사용자도 아마 많이 넘어갈 듯 하구요. 윈도우7 계열과 윈도우8 (윈도우10) 계열의 가장 큰 차이점은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쓰고 안쓰고의 차이 입니다. 물론 윈도우7에서도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이용.. 2015. 5. 14.
갤럭시S6 유플러스 자세한 리뷰 동영상 편 갤럭시S6 유플러스 자세한 리뷰 동영상 편 갤럭시S6 유플러스 자세한 리뷰 동영상 편 입니다. 기능들에 대해서 살펴보고 실생활에서 직접 사용해보면서 가장 편했던 점들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사진으로 모두 설명이 힘든 부분은 영상에 모두 담았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사용해보다 보니 갤럭시S6 유플러스의 장점들이 더 보이네요. 이 제품이 처음 나오고 성능에 대한 엄청난 반응도 있었지만 반대로 논란도 있었습니다. 디자인을 너무 생각해서 나오면서 배터리를 교체형이 아닌 일체형으로 나왔습니다. 물론 그와 함께 MicroSD를 쓰지못하도록 막아버렸죠. 갤럭시S6 유플러스 블랙을 쓰기 이전에는 저도 갤럭시S5를 사용했고 MicroSD 64GB도 사용을 했었는데요. 갑자기 그 부분을 사용하지 못하는 부분때문에 아쉬.. 2015. 5. 13.
갤럭시S6 카메라 기능 설명 및 율동공원 여행기 갤럭시S6 카메라 기능 설명 및 율동공원 여행기 갤럭시S6 카메라 기능 설명 및 율동공원 여행기를 올려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카메라의 비중은 상당히 높습니다. 스마트폰의 기능을 제한적으로 사용하는 부모님의 경우에도 카메라는 아주 자주 사용하시는데요. 이 기능이 좋아지면 얼마나 좋을까요? 갤럭시S6 카메라는 성능도 올라갔지만 편의성이 무척 좋아졌습니다. 제 경우에 직접 사용해보면서 가장 맘에 들었던 점이 빠른 반응 속도와 빠른 카메라 부팅 속도 였습니다. 카메라 앱을 터치 후 카메라가 뜨는 속도는 이미 최신 스마트폰의 경우 빠르긴 합니다. 하지만 갤럭시S6 카메라 앱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앱을 터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갤럭시S6을 양손이나 한손으로 잡고 찍으려는 포즈를 취한 뒤 바로 홈버튼만 두번 누.. 2015. 5. 12.
HP 스펙터 X360 성능 벤치마크 리뷰 HP 스펙터 X360 성능 벤치마크 리뷰 HP 스펙터 X360 성능 벤치마크 리뷰글을 올려봅니다. 이 모델은 i5와 i7 모델 두가지가 있는데 제가 소개할 모델은 i5 모델입니다. 성능부분은 벤치마크툴을 이용해서 측정할 것이므로 다른 제품과 비교할 때 차이점을 알 수 있을 것 입니다. 전문적인 툴을 이용해서도 HP 스펙터 X360 성능 벤치마크를 해볼테니 그부분도 참고가 되실 것 입니다. 노트북을 고를 때 저는 용도에 맞게 구매하라고 꼭 말을 하는데요. 각 제품이 가지고 있는 특성이 어떤 사용자에게는 딱 맞을 수 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그래서 무조건 나쁜 노트북이란건 없죠. 노트북을 고를 때 가격 성능 디자인 휴대성 특이성 등 평가할 수 있는 부분이 참 많으니까요. HP 스펙터 X360는.. 2015. 5. 11.
리프 아이브릿지 후기 Leef iBRIDGE 애플 OTG USB 메모리 리프 아이브릿지 후기 Leef iBRIDGE 애플 OTG USB 메모리 리프 아이브릿지 후기를 올려봅니다. Leef iBRIDGE는 애플 OTG 메모리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그냥 단순하게 저장장치를 늘리는 목적 외에 조금 특수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MicroSD를 이용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리프 아이브릿지 Leef iBRIDGE 같은 장치를 이용하는게 필요합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저장공간을 늘리는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죠. 그런데 단순히 저장용량을 늘리는 목적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라이트닝 8핀 단자 외에 일반 USB 단자를 가지고 있어서 컴퓨터에 연결해서 저장장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리프 아이브릿지는 컴퓨터에서 파일을 복사한 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연결해서 바로 .. 2015. 5.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