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344

삼성 포터블 SSD 강력한 보안 기능 삼성 포터블 SSD 강력한 보안 기능 삼성 포터블 SSD는 작고 가벼우면서도 성능이 빠른 SSD 타입의 저장장치 입니다. 손바닥에 들어갈만하게 작은 사이즈를 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일반 저장장치와는 다르게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 합니다. 최초에 설정을 할 때 암호를 넣을 수도 또는 암호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암호를 설정하면, 최초에 삼성 포터블 SSD를 연결시 바로 실제 공간을 볼 수 없고 124MB의 공간만 볼 수 있습니다. 그 공간에 있는 프로그램을 실행 후 암호를 입력해야만 실제 공간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작고 가벼운 삼성 포터블 SSD를 잃어버리게 되더라도 데이터를 다른사람에게 들어가지 않게 할 수 있다는 것이죠. USB 3.0 단자에 연결해서 속도 테스트를 해보기로 합니다. US.. 2015. 3. 31.
킹스맨 영화 후기 돌비 애트모스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 킹스맨 영화 후기 돌비 애트모스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 킹스맨 영화 후기를 시사회에서 보고 올려봅니다. 돌비 애트모스로 더욱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로 영화 감상을 해보았는데요. 예전에도 돌비 애트모스로 제작된 영화를 감상했던 적이 있는데 제 주변으로 움직이는듯하게 사운드가 흘러가는 느낌이 지금도 기억이 납니다. 킹스맨 영화도 처음으로 돌비 애트모스를 적용한 상태로 이날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시사회에 참석하기 위해서 수원 롯데시네마에 일찍 출발을 했습니다. 쇼핑도 하고 와이프와 식사도 하고 시간을 보내다가 정해진 시간에 가서 영화를 봤었습니다. 킹스맨 영화가 19금이라서 어떤 영화일까 좀 궁금하기도 했었는데요. 후기로 재미있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어서 좀 많이 궁금했습니다. 영화를 보고 난 뒤 생각해보면.. 2015. 3. 31.
갤럭시S6 엣지 갤럭시S6 리뷰 자세한 후기 갤럭시S6 엣지 갤럭시S6 리뷰 자세한 후기 갤럭시S6 엣지 갤럭시S6 리뷰 자세한 후기를 올려봅니다. 이미 동영상을 올려둔 상태인데요. 사진으로 좀 더 살펴보도록 하죠. 물론 아래에서 영상으로도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에 대해서 엄청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각통신사 대리점에서는 갤럭시S6 엣지 갤럭시S6 리뷰를 해볼 수 있도록 오픈되어 있습니다. 미리 만져볼 수 있다는 것이죠. 저도 역시 만져보고 나서 몇가지 평가를 내렸는데요. 실제로 어떤게 더 나은지에 대해서 이야기가 있지만 지금 디자인 부분에서는 갤럭시S6 엣지에 좀 더 기울고 있죠. 해외에서의 반응도 엣지에 좀 더 기울고 있습니다. 해외에 있는 갤럭시S6 엣지 리뷰에서도 엣지에 대한 언급이 더 많습니다. 그만큼 .. 2015. 3. 30.
삼성 스마트 기업용 무선랜 안정성 및 성능 실제 적용사례 삼성 스마트 기업용 무선랜 안정성 및 성능 실제 적용사례 삼성 스마트 기업용 무선랜 안정성 및 성능 그리고 실제 적용사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업용 무선랜의 경우 지금은 시스코가 독보적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그 뒤를 삼성이 바짝 뒤따르고 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무선으로 접속해야하는 환경이라면 삼성 스마트 기업용 무선랜과 같은 장치가 필요한데요. 삼성의 스마트 무선랜의 경우 ICT 올림픽에서 안정성을 인정받았고 정해진 인원이 모두 동시 접속을 할 수 있었고 안정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저 역시도 이 내용을 보고 난 뒤 기업용 무선랜에 상당히 관심이 많이 생겼는데요. 실제로 저에게 기업에서 쓸만한 공유기나 무선 AP 등을 문의해주시는 분들이 많았기 때문이죠. 아주 넓은 공간에 몇천명의.. 2015. 3. 30.
모두시스 트윙클 빔 MDS-5000 개봉기 및 간단 사용기 모두시스 트윙클 빔 MDS-5000 개봉기 및 간단 사용기 모두시스 트윙클 빔 MDS-5000 개봉기 및 간단 사용기를 올려봅니다. 아주 자세한 글은 곧 따로 올릴 예정입니다. 여러가지를 활용해보기 위해서 가능하면 밤마다 사용을 해보고 있는데요. 실제로 여러번 사용해보니 이제품의 단점과 장점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모두시스 트윙클 빔 MDS-5000 외에 좀 더 프로젝트 밝기(룩스)를 높게 한 제품인 MDS-5300 이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MDS-5000의 단점을 개선한 버전이 MDS-5300 인데요. 저는 그전 제품이니 이것에 촛점을 맞춰서 사용해보고 난 뒤 느낀점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자세한 글에서는 제품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모두시스 트윙클 빔 MDS-5000을 .. 2015. 3. 29.
한샘 드레스룸 알토 i 6000 신혼집 꾸미기 편해진 점 한샘 드레스룸 알토 i 6000 신혼집 꾸미기 편해진 점 한샘 드레스룸 알토 i 6000를 이용해서 신혼집 꾸미기를 하고 난 뒤 편해진 점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적어둔 글에서 꾸미기 전과 꾸민 후의 모습을 보여드린 적이 있는데요. 제가 봐도 그전에는 엉망진창 이었습니다. 이사오고 난 뒤 정리가 안되어서 그냥 막 넣어놓다가 한샘 드레스룸 알토 i 6000를 이용해서 신혼집 꾸미기를 본격적으로 시작 했는데요. 한곳을 꾸미고 나니 다른곳도 점점 더 꾸미게 되네요. 제 서재도 더 꾸미게 되구요. 안방도 좀 더 깔끔하게 꾸미려고 노력 중 입니다. 한샘 드레스룸 알토 i 6000를 처음 넣으면서는 고민이 너무 많았었는데요. 막상 넣고 보니 한샘에서 제안준것이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2015. 3. 29.
휴대용 무선 앰프 컴스 휴대용 무선 마이크 스피커 후기 휴대용 무선 앰프 컴스 휴대용 무선 마이크 스피커 후기 휴대용 무선 앰프 컴스 휴대용 무선 마이크 스피커 후기를 올려봅니다. MicroSD나 USB 메모리의 음원재생, 오디오 입력 및 블루투스 연결 재생, 무선 마이크 기본 제공과 별도의 유선 마이크 연결기능까지 갖춘 거의 전천후 만능 휴대용 무선 앰프 제품인데요. 컴스 휴대용 무선 마이크 스피커 후기 적으면서 실제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성능은 어떠한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대부분 사용하므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많이 찾습니다. 들고다니기 편하고 선 없이 연결해서 음악을 들을 수 있으므로 편하기 때문이죠. 휴대용 무선 앰프 컴스 휴대용 무선 마이크 스피커는 여기에 무선 마이크 기능을 넣었습니다. 스마트폰과 스피커를 블루투스로 연.. 2015. 3. 28.
소니 액션캠 HDR-AZ1VR 사용기 실시간 모니터링 소니 액션캠 HDR-AZ1VR 사용기 실시간 모니터링 소니 액션캠 HDR-AZ1VR 사용기를 올려봅니다. VR을 이용해서 실시간 모니터링을 하면서 촬영이 가능한 소형 캠코더인데요. 비교적 화각이 넓고 액티브한 활동에 사용할 수 있어서 여행을 하는 분들이나 또는 레저활동을 하면서 많이 사용하는 캠코더 입니다. 소니 액션캠 HDR-AZ1VR 사용을 하면서 저는 헬리캠에 달아서 올려보면 정말 멋지겠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이 제품은 XAVC S를 지원해서 Full HD에서 60프레임의 촬영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고속촬영을 지원해서 120fps 촬영도 가능하죠. 저는 이것을 들고 산에 등반을 해 봤는데요. 원래는 보드를 타면서 하려고 했는데 일정이 맞지 않아서 보드는 못타고 황사 가득한 날에 등반을 했습니다... 2015. 3. 27.
카노 Q5 파워뱅크 후기 7800mAh 배터리팩 테스트 카노 Q5 파워뱅크 후기 7800mAh 배터리팩 테스트 카노 Q5 파워뱅크 후기를 올려봅니다. 7800mAh 배터리팩 테스트를 해보고 어느정도 성능이 되는지 디자인은 어떤지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제품 디자인은 상당히 깔끔했습니다. 은색과 검은색 두가지 색상의 제품이 있습니다. 이번에 보일제품은 검은색 제품인데요. 카노 Q5 파워뱅크 후기를 적으면서 성능테스트를 여러가지를 해 봤습니다. 저에게는 전류와 전압값을 측정할 측정기가 있는데요. 이것으로 안정성을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배터리팩은 배터리셀이 좋아야합니다. 그래야 오래 쓸 수 있죠. 이 제품은 삼성SDI 정품셀을 사용합니다. 카노 Q5 파워뱅크 안정성은 확실히 좋을듯 합니다. 배터리팩은 사실 성능보다 더 중요한것은 안정성이니까요. 자동 전력을 차단하.. 2015. 3. 26.
픽스 블랙 MicroSD 벤치마크 리뷰 픽스 블랙 MicroSD 벤치마크 리뷰 픽스 블랙 MicroSD 벤치마크 리뷰를 올려봅니다. 같은 용량 대비에서 쓰기 속도가 높은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실제로 속도가 잘 나오는지 확인을 해보려고 합니다. 많이 사용되는 64GB는 속도가 좀 더 빠를것으로 생각은 되어지는데요. 이번에는 32GB로 테스트를 합니다. 픽스 블랙 MicroSD 는 TLC가 아니라 MLC 타입을 사용을 했습니다. 읽기 성능보다는 쓰기 속도에서 좀 더 기대를 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는 스마트폰은 물론 캠코더 노트북 까지 MicroSD가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점점 소형화 되어가고 있는 가전기기에 맞춰서 그렇게 되고 있죠. 픽스 블랙 MicroSD는 생활방수와 내열 내한 기능, 엑스레이에 의한 손상방지, 자기에 의한 손상방지가 되.. 2015. 3. 25.
트랜센드 JetFlash 880S 16GB 스마트폰 백업 및 저장장치 트랜센드 JetFlash 880S 16GB 스마트폰 백업 및 저장장치 트랜센드 JetFlash 880S 16GB 스마트폰 백업 및 저장장치를 소개합니다. 스마트폰에는 보통 MicroSD를 장착해서 저장장치를 확장할 수 있는데요. 가끔은 컴퓨터에 연결한 USB 메모리를 빼서 바로 스마트폰으로 꽂아서 동영상보기나 음악듣기를 하고 싶을 때가 있죠. 트랜센드 JetFlash 880S 는 그럴때 사용하는 기기 입니다. 한쪽은 USB 단자로 되어있어서 컴퓨터의 USB 단자 등에 연결이 가능하며 반대쪽은 Micro 5핀 USB 단자로 되어있어서 스마트폰이나 최근에 나온 얇은 노트북 등에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Transcend Elite 앱을 이용하면 원터치 백업 및 복구도 가능 했습니다.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2015. 3. 25.
한샘 생활용품 스페이스빌더 사용 후기 한샘 생활용품 스페이스빌더 사용 후기 한샘 생활용품 스페이스빌더 사용 후기를 올려봅니다. 드레스룸을 꾸미고 난 뒤 계절옷은 지퍼로 닫는 형태의 수납함에 넣어서 위로 올려놓았습니다. 그런데 가끔 꺼내서 입어야하는데 그런데 자주 사용하지 않는 물건의 경우 어딘가에 넣어놓고 싶은데 이때 사용할 수 있는게 스페이스빌더 입니다. 반투명하게 되어있어서 내부가 너무 훤히 보이지 않아서 안에 뭔가 넣어두어도 너무 지저분해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면서도 살짝 비춰보여서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는 알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 위치해놓고 가끔 꺼내서 쓰는 물건들을 넣어놓고 쓰면 무척 편리합니다. 그럼 스페이스빌더를 실제로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한샘 드레스룸을 작은방에 넣었습니다. 그전보다 너무 깔끔해져서 좋은데요. 드레.. 2015. 3. 25.
무전기 어플 U+ LTE 무전기 활용하기 무전기 어플 U+ LTE 무전기 활용하기 무전기 어플 U+ LTE 무전기 활용하기를 해 봤습니다. 스마트폰은 음성통화나 문자 주고 받기는 물론 데이터를 활용해서 여러가지를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요금제에서 데이터 용량이 많은 경우에는 그 데이터로 음성통화도 할 수 가 있죠. 이번에 소개하는 U+ LTE 무전기는 이런 데이터를 활용해서 정말 무전기를 들고 있듯이 서로 한번씩 음성을 주고받으면서 대화를 할 수 있는 어플 입니다. 전화 통화는 항상 계속 연결된 상태에서 서로 음성으 주고 받게 되지만 무전기 어플은 단방향으로만 음성을 전달하는 이유로 실제로 U+ LTE 무전기를 활용해보면 미묘한 재미가 있습니다. 연인들끼리 서로 대화를 주고 받을 때에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서로의 목소리를 한번씩 보내게 되므로.. 2015. 3. 24.
한샘 드레스룸 알토 i 6000 설치 후기 Before After 한샘 드레스룸 알토 i 6000 설치 후기 Before After 한샘 드레스룸 알토 i 6000 설치 후기 를 올려봅니다. Before After 편인데요. 처음 작은 방에는 옷과 짐들을 쌓아놓아서 창고같은 곳 이었습니다. 항상 들어갈 때마다 뭔가 복잡하고 정신이 없었죠. 이사를 올 때 그전에 사용하던 행거를 그대로 계속 사용 했었습니다. 한샘 드레스룸 알토 i 6000 설치를 하고 난 뒤에는 그전에 쓰던 행거도 치우고 좀 더 깔끔한 방을 만들었습니다. Before 사진을 보시면 아마 억 하실지도 모릅니다. 저 역시도 같은 장소이지만 인테리어가 바뀐 작은 방에 자주 들어가봅니다. 옷을 갈아입거나 할 때도 악세서리를 꺼낼때도 그전보다는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샘 드레스룸 알토 i 600.. 2015. 3. 24.
갤럭시S6 스펙 갤럭시S6 디자인 직접 만져본 후기 갤럭시S6 스펙 갤럭시S6 디자인 직접 만져본 후기 갤럭시S6 스펙 갤럭시S6 디자인 직접 만져본 후기를 올려봅니다. LGU+ 매장에서 갤럭시S6 프리뷰 행사를 하고 있는데요. 통신 3사 중 최다 매장 행사 진행 중 입니다. 저는 종로점에서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볼 수 있었는데요. 실제로 사용가능한 기기가 전시가 되어있었습니다. 갤럭시S6 스펙과 갤럭시S6 엣지 디자인 등은 상당히 멋지고 환상적인데요. 실제로 그정도 속도가 나오는지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직접 만져본 느낌으로는 상당히 많은 앱을 실행하고 복잡하고 빠르게 사용을 한다고 해도 아주 빠른속도로 처리가 되었습니다. 창 전환 간에도 속도가 빨라서 약간 빠른 컴퓨터 만지는 듯한 그런 느낌이 들었는데요. 실사용에서도 갤럭시S6 스펙만큼 속도가 잘 버텨.. 2015. 3. 23.
코넥티아 W8 고화질 동영상 재생 테스트 코넥티아 W8 고화질 동영상 재생 테스트 코넥티아 W8 고화질 동영상 재생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제 블로그에 질문을 올려주신 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리기 위한 글이기도 한데요. 질문내용은 태블릿PC에서 고화질의 TS파일을 재생시 문제가 없는지 여부 였습니다. 저 또한 이부분에 대해서 궁금증이 있었습니다. 코넥티아 W8 고화질 동영상 재생 시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단 동영상 플레이어마다 특성이 좀 달라서 이부분을 좀 알고 있다면 문제가 없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윈도우8 부터는 동영상 플레이어가 앱형태로 미리 존재 합니다. 물론 Windows Media Player 도 역시 상위버전이 기본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보통 이것을 사용하지 않고 곰플레이어나 KMP 또는 팟플레이어를 쓸 텐데요. 기본 플레.. 2015. 3. 23.
ASUS VX279H-W 모니터 사용 후기 ASUS VX279H-W 모니터 사용 후기 ASUS VX279H-W 모니터 사용 후기를 올려봅니다. ASUS에서 나온 27인치 모니터를 사용해보는것은 이번이 처음이긴 한데요. 27인치 모니터에서는 WQHD 해상도나 또는 FHD 해상도가 적당합니다. 조금 멀리서 본다면 FHD 해상도가 좀 더 적당한데요. ASUS VX279H-W 모니터는 27인치 Full HD 해상도를 가진 모니터 입니다. 후면에는 MHL/HDMI 단자가 2개가 있어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등을 연결해서 화면을 좀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내장 스피커를 가지고 있어서 TV용도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IPS 패널로 시야각도 괜찮은 편이며, 실제로 ASUS VX279H-W 모니터를 사용해봤을 때 화면이 반사가 일어나는 타입이 아니여서 눈이 생각보.. 2015. 3. 22.
유니테크 Y-3045 무전원 기가인터넷 활용하기 유니테크 Y-3045 무전원 기가인터넷 활용하기 유니테크 Y-3045 무전원을 이용해서 기가인터넷 활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나오는 얇고 가벼운 노트북이나 태블릿들은 랜포트가 없습니다. 굳이 이유라면 빠른 무선인터넷을 쓸 수 있기 때문이겠죠. 하지만 랜포트를 써야만 할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 유니테크 Y-3045 무전원을 이용하면 랜포트가 없는 노트북에서도 랜포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USB 3.0 포트를 이용해서 1000Mbps의 기가비트 랜포트를 이용할 수 있게 합니다. 그리고 3개의 USB 3.0 포트를 추가 제공해서 USB 3.0 허브 역할도 동시에 수행을 합니다. 저는 이번에 유니테크 Y-3045 무전원를 이용해서 기가인터넷을 연결해서 속도 테스트는 물론 3개의 USB 3... 2015. 3. 22.
차원이 다른 속도 삼성 포터블 SSD 빠른 속도 자세한 벤치마크 결과 차원이 다른 속도 삼성 포터블 SSD 빠른 속도 자세한 벤치마크 결과 삼성 포터블 SSD는 빠른 속도를 가진 저장장치로 알려져 있죠. 이번 시간에는 이 제품에 대한 자세한 벤치마크 결과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설명편인데요. 외장하드는 하나쯤 모두 가지고 있을 겁니다. 그런데 외장하드를 들고 다니면서 불안하신 분들에게는 삼성 포터블 SSD가 좋습니다. 외장하드는 충격에 약하지만 SSD타입의 저장장치는 충격에 매우 강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속도도 매우 빠릅니다. 그리고 크기도 매우 작아져서 정장에 넣고 다니기에도 적당할 정도입니다. 디자인도 상당히 잘 나와서 깔끔하네요. 보안에도 신경을 써서 암호를 입력해야만 실제 공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도 가능 합니다. 삼성 포터블 SSD의 속도는 500GB 기.. 2015. 3. 20.
제2롯데월드 1호점 빌라드샬롯 방문 후기 제2롯데월드 1호점 빌라드샬롯 방문 후기 제2롯데월드 1호점 빌라드샬롯 방문 후기를 올려봅니다. 와이프와 함께 나들이도 할겸 다녀왔는데요. 이번에 가는게 두번째이긴 합니다. 처음 갔을 때 여러곳을 둘러봤던 터라 두번째 갔을 때에는 길이 덜 헷갈리더군요. 이곳이 좀 많이 넓긴 합니다. 매장도 많구요. 제2롯데월드 1호점 빌라드샬롯이 생겼네요. 지하철 2호선을 타고 내린 뒤 바로 들어오면 제2롯데월드 입구로 들어가게 되는데 그 입구 근처에 바로 있습니다. 앞에는 금색왕관 조형물이 있는 그곳 바로 앞인데요. 그래서 앞에서 앉아서 보니까 뷰도 좋더군요. 그럼 지금부터 제2롯데월드 1호점 빌라드샬롯에 음식들을 소개해보죠. 대표메뉴인 시금치 토마토와 봉골레 입니다. 이 두개가 제일 많이 나가더군요. 다른 분들 주문.. 2015. 3. 20.
한샘 플래그샵 잠실점 24평 신혼집 인테리어 한샘 플래그샵 잠실점 24평 신혼집 인테리어 한샘 플래그샵 잠실점 24평 신혼집 인테리어를 보고 왔습니다. 24평 방3개의 집에 맞춰서 신혼인테리어를 그대로 맞춰놓고 직접 눈으로 보면서 어떻게 배치되어있는지 어떻게 꾸밀 수 있는지 볼 수 있는 공간인데요. 저도 지금은 한샘 드레스룸을 맞춰서 넣어둔 상태입니다. 한샘 플래그샵 잠실점은 물론 각 지역에 있는 한샘플래그샵에 가보면 대부분 이렇게 꾸며둔 공간이 있어서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집 근처에 있는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한샘 플래그샵 잠실점은 역에서는 약간 거리가 있어서 역에서 내려서 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버스타고 가니 금방 도착하긴 하더군요. 각 지점마다 대부분 비슷하게 꾸며두었지만 24평 신혼집 인테리어를 계속 보다보니 그전에는 눈에 잘 안보.. 2015. 3. 19.
윈도우 태블릿 TOP 10 살펴보기 윈도우 태블릿 TOP 10 살펴보기 윈도우 태블릿 TOP 10 살펴보기편 입니다. 윈도우 운영체제에 익숙하고 여러 컴퓨터를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저이지만 그래도 아직 다 써보지 못한 기종들이 많이 있는데요. 하지만 그동안의 경험으로 다나와에 있는 태블릿 인기순위를 보면서 저의 주관적인 생각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윈도우 태블릿 TOP 10이라고 하지만 그냥 인기순위 10개가 왜 그렇게 올라와있는지 그리고 각 제품들의 저의 생각들을 적어보겠습니다. HP Split13x2 는 사양이 꽤 좋은 태블릿 입니다. HP 태블릿은 저 또한 사용 중 인데요. 그런데 13.3인치나 되는 화면 덕분에 태블릿이라기 보다는 노트북에 가깝습니다. 과거의 노트북들은 아래에는 본체와 키보드가 있고 상단에는 모니터가 붙어있는 형태가 .. 2015. 3. 19.
유플릭스 HBO 독점 고화질 "모델 예정화 유승옥 화보" 유플릭스 HBO 독점 고화질 "모델 예정화 유승옥 화보" 유플릭스 HBO 독점 소식이 있네요. 유튜브에는 고화질 "모델 예정화 유승옥 화보"와 VOD 보기에 대한 광고 영상이 올라와 있습니다. 유플러스는 미국 최대 케이블TV방송사 HBO(Home Box Office)와 주문형 비디오(VoD) 콘텐츠 독접 공급 계약을 체결 했습니다. 그래서 600여편에 달하는 HBO 영상 콘텐츠를 VoD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델 예정화와 유승옥 화보까지 나온 유튜브 영상을 봤었는데요. 처음에 운동을 엄청 열심히 하는것이 나와서 이게 무슨 영상인가 하고 봤었는데 그 많은 영상들을 쉬지 않고 보려면 체력이 대단해야한다는 뭐 그런 내용이었는데요. 물론 결론은 그만큼 영상 컨텐츠가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겠죠. 모델 예정화가.. 2015. 3. 18.
LG 탭북 듀오 화이트 사용 후기 이전과 달라진 점 LG 탭북 듀오 화이트 사용 후기 이전과 달라진 점 LG 탭북 듀오 화이트 사용을 해 봤는데요. 이 제품의 큰 특징은 태블릿처럼도 노트북처럼도 쓸 수 있는데 블루투스 방식으로 연결이 된 점입니다. 이전 제품의 경우 키보드와 상단 태블릿 본체 부분이 붙어있는 형태였습니다. 그래서 키보드가 조금 좁았는데요. LG 탭북 듀오 화이트 경우에는 키보드의 영역을 넓히고 터치패드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방식으로 연결되도록 해서 상판 본체 부분과 아예 분리가 되도록 했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의 역할이 상당히 많아졌는데요. LG 탭북 듀오에도 연결됨은 물론 2개의 기기에 멀티페어링을 더 해서 최대 3대의 장치에 동시에 연결 및 사용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참고로 스마트폰에 연결하면 터치패드는 물론 키보드까지 .. 2015. 3. 17.
피아톤 PHIATON MS100BA 후기 깔끔한 이어폰 피아톤 PHIATON MS100BA 후기 깔끔한 이어폰 피아톤 PHIATON MS100BA 후기를 올려봅니다. 상당히 깔끔한 이어폰 이었는데요. 빨간색의 케이블 색상과 검은색의 이어폰 몸체 그리고 조금 반짝이는 재질 등 가격대를 생각해본다면 적당한 이어폰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음악도 여러가지를 들어봤는데요. 피아톤 PHIATON MS100BA 후기를 준비하면서 느낀점을 적어보면 이어폰의 외형 짜임새는 괜찮았습니다. 케이블은 줄꼬임이 적은 타입으로 되어있어서 실제로 활용시 줄이 엉켜서 정신없거나 하지 않더군요. 사운드도 괜찮았습니다. 좀 더 정확한 느낌 비교를 위해서 스마트폰으로 음악도 들어보고 컴퓨터에 직접 연결해서 CD를 재생해보기도 했는데요. 잔잔하게 깔리는 사운드에서 부드러운 사운드가 상.. 2015. 3. 13.
LG 탭북 듀오 후기 성능벤치마크 멀티페어링 블루투스 키보드 LG 탭북 듀오 후기 성능벤치마크 멀티페어링 블루투스 키보드 LG 탭북 듀오 후기를 올려봅니다. 성능벤치마크를 한 결과도 올려보죠. 이 제품의 특징 중 하나인 블루투스 키보드 멀티페이링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살펴보려고 합니다. 제품을 파악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테스트도 해보고,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인만큼 들고다니면서 사용도 해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LG 탭북 듀오 후기를 준비하면서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이 블루투스 키보드 였습니다. 미니노트북이라고 불리는 것이 바로 이 블루투스 키보드 덕분이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이 키보드는 꼭 LG 탭북 듀오에서만 사용하지 않아도 되고 다른 장치들과도 연결해서 편하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두께도 얇고 가벼워서 쓸모가 많아 보였습니다. 예전의 LG 탭북의 첫번째 .. 2015. 3. 12.
임베디드 리눅스 개발 및 포럼 사물인터넷 IoT 에프에이리눅스 임베디드 리눅스 개발 및 포럼 사물인터넷 IoT 에프에이리눅스 임베디드 리눅스 개발 및 포럼 정보가 가득한곳 에프에이리눅스를 소개합니다. 사물인터넷 IoT와 관련해서 작은 시스템 및 개발에 점점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에프에이리눅스에서 관련 세미나를 열었는데 사람이 엄청나게 몰렸다고 합니다. 아주 큰 강당이 다 찰 정도로 임베디드 리눅스와 관련 개발과 정보에 관심이 있는분들이 많이 모였는데요. 예전에 보일러 관련해서 방마다 온도가 다른 이유로 난방비가 낭비되는것을 막고자 보일러에 각각 센서를 연결하고 그것을 연계해서 밸브를 조정하도록 시스템을 만든 사용자의 글을 봤었는데 그런것도 임베디드 리눅스로 할 수 있습니다. 일산에 킨텍스에 가서 에프에이리눅스의 제로부트 시연을 보고 놀랐던적이 있는데요. 벌써 몇.. 2015. 3. 12.
신혼집 공개 예정 한샘 드레스룸 큐브 및 설치 중 신혼집 공개 예정 한샘 드레스룸 큐브 및 설치 중 신혼집 공개 예정 !! 한샘 드레스룸 설치 때 글을 올려봅니다. 드레스룸이 어떻게 설치될지 저도 너무 궁금했었는데요. 한샘 플래그샵 논현점에서 상담을 받았는데요. 논현점이 처음으로 3D 시뮬레이션 상담서비스 큐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이것을 이용하면 설치후의 모습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한샘 드레스룸 넣기 전에도 어떻게 가구가 들어갈지 색상은 괜찮을가? 길이는 어떻게 될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미리 설치된 모습을 3D로 볼 수 있어서 그점은 괜찮았습니다. 참고로 맨 아래 링크 누르면 설치 하는 모습 볼 수 있습니다. 한샘 드레스룸 설치전에 엉망이 작은 방 입니다. 옷방과 창고 겸용(?) 으로 쓰던 방인데요. 이사온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직.. 2015. 3. 11.
LG 탭북 듀오 디자인 이쁜 노트북 블로깅용 노트북 LG 탭북 듀오 디자인 이쁜 노트북 블로깅용 노트북 LG 탭북 듀오 디자인 이쁜 미니노트북을 소개합니다. 블로깅용 노트북으로도 정말 추천할만한데요. 특이하게 태블릿의 본체 부분과 키보드가 완전히, 완벽하게 분리가 되는 타입입니다. 물론 이전에도 이런 타입의 노트북은 있었습니다. 하지만 좀 형태가 다릅니다. LG 탭북 듀오는 태블릿PC에 블루투스 키보드를 함께 구성했는데, 휴대를 더 편리하게 한 제품에 가깝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는 단순 키보드의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터치패드까지 일체화돼 마우스가 없을 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탭북 듀오 화면인 본체를 포함해 3개의 제품에 동시에 블루투스 페어링을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PC에도 스마트폰에도 다 연결할 수 있다는 거죠. LG .. 2015. 3. 11.
한샘 키친바흐 한샘 플래그샵 분당 책상 책장 구경하기 한샘 키친바흐 한샘 플래그샵 분당 책상 책장 구경하기 한샘 키친바흐에 대해서 좀 살펴보죠. 한샘 플래그샵 분당에 다녀왔을 때 사진을 여러장 찍어뒀었는데요. 원래는 책상 책장을 구매하기 위해서도 들렀던 것이었는데요. 그런데 한샘 플래그샵이 대부분 그러하지만 한곳에서 부엌과 침실 서재 생활용품등 거의 다 볼 수 있습니다. 한샘 키친바흐는 부엌 부분에서 가장 고급형 제품을 모아놓은 것 입니다. 전지현씨가 광고도 하는 그것이죠. 물론 가격대별로 있긴 하지만요. 한샘 키친바흐의 소품들과 전시해둔것을 하나씩 보다보면 지금 한샘 부엌 안그래도 쓰고 있긴 하지만 좀 바꾸고 싶다는 생각도 엄청 드네요. 제가 있는 아파트에서도 가끔 가장 큰평수대 아파트에 보면 한샘 키친바흐라고 글자 붙어있는 트럭이 와서 설치하려는 모습을.. 2015. 3.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