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3/0732

베가 아이언 레드 커버 은근한 화려함이 매력 베가 아이언 레드 커버 은근한 화려함이 매력 베가 아이언 레드 커버를 써 봤습니다. 그냥 빨강색이 아니라 느낌상으로는 나무 무늬결에 은근한 레드이네요. 단색이 아니라 검은빛과 레드빛이 어울려있어서 꽤 멋집니다. 처음에 박스에 있는 상태에서 베가 아이언 레드 커버를 봤을 때에는 뭔가 색이 너무 어둡더군요. 실내에서 봐서 그럴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막상 빛에 비춰보니 너무 이뻤습니다. 실제로 이런 은근한 느낌 좋아하는분들 있죠. 제 생각에는 베가 아이언 레드 커버는 남자분들에게도 멋질듯하구요. 여자분들이 써도 좋을듯합니다. 서로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액정보호필름도 들어있는데 물론 전면부분에도 필름에 스킨이 붙어있는 형태이므로 전면에 색도 레드로 변경이 됩니다. 그럼 디자인이 어떤.. 2013. 7. 31.
옵티머스 G2 퀵윈도우 커버 프리미엄 케이스 디자인 옵티머스 G2 퀵윈도우 커버 프리미엄 케이스 디자인 옵티머스 G2 퀵윈도우 커버 프리미엄 케이스가 발표가 되었군요. 이전 스마트폰들은 커버를 완전히 덮는 디자인이었다면 삼성에서는 S뷰커버를 내어놓아서 화면을 일부분 볼 수 있고 전화를 받거나 제어를 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LG 옵티머스 G2 퀵윈도우 커버 프리미엄 케이스는 윈도우라는 이름에 맞게 조금 넓게 열려 있어서 전화를 받거나 끄는것은 물론 뮤직,시계,알람,날씨,전화/수신을 모두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옵티머스 G2 퀵윈도우 커버 프리미엄 케이스 덕분에 시간을 보거나 날씨를 확인하거나 음악을 듣는정도로는 이제 커버를 열지 않아도 될듯하네요. 실제로도 전화 받기나 미확인 메시지를 확인하는것 외에 더 많은 작업을 할 수 없느냐는 물음이 있었는데 옵티.. 2013. 7. 30.
플렉스터 SSD 마이그레이션 툴 NTI Echo 플렉스터 SSD 마이그레이션 툴 NTI Echo 플렉스터 SSD 마이그레이션 툴 NTI Echo를 소개 합니다. 플렉스터 SSD를 구매하면 박스 내에 데이터를 옮기는 툴과 백업툴에 대한 제품키가 적혀 있습니다. 이것을 활용하면 기존 하드디스크의 데이터를 SSD로 옮기는 플렉스터 SSD 마이그레이션 작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삼성과 인텔 경우에도 마이그레이션 툴을 제공을 해줍니다. 물론 플렉스터 SSD에 운영체제를 처음부터 다시 설치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기존 하드디스크의 데이터를 그대로 옮겨서 쓰면 시간적인 측면에서 상당히 장점이 생깁니다. 뭔가 설치하기도 시간이 빠듯한 요즘에 그냥 통째로 10분내로 옮겨버리고 바로 사용할 수 있다면 상당히 괜찮은 부분으로 다가오죠. 실제로 이것을 잘 지원해주느.. 2013. 7. 30.
LG IPS 패널 장점 미래의 디스플레이 꿈꾸다 LG IPS 패널 장점 미래의 디스플레이 꿈꾸다 LG IPS 패널 장점 부분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이 어느정도는 알고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시야각이 우수하고 원래의 색상을 잘 표현한다고 이정도로 알고 계신분도 있을텐데요. LG IPS 패널의 장점 중에는 눌렸을 때 화면이 일그러지고 다시 회복되는 시간이 빨라서 스마트폰에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백색화면에서의 전력소모량 다른 패널보다 괜찮은 점에서도 배터리 효율면 등에서도 장점을 가지고 있죠. AM OLED 경우에는 일부 화면만 켜고 끄는 기능들이 있어서 검은색화면부분에서 장점이 있긴 하지만 인터넷 웹서핑이나 글등을 많이 볼 때에는 IPS 패널의 스마트폰에서 좀 더 장점을 가지는것도 사실이죠. 물론 사용 환경에 따라서 이견이 있을 수 도 있지만요. 디.. 2013. 7. 29.
[SSD 추천] SSD 추천 플렉스터 M5Pro 256GB 사용기 벤치마크 비교 [SSD 추천] SSD 추천 플렉스터 M5Pro 256GB 사용기 벤치마크 비교 SSD 추천을 해달라는 이야기를 저는 많이 듣습니다. 컴퓨터 조립 동영상 강좌를 만들때도 사전조사시 이런 요청을 너무 많이 들었는데요. 플렉스터 M5Pro 256GB와 삼성 840 Pro를 사용해보고 벤치마크 후 SSD 추천을 어떤것을 해야할지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SD 제품들 중에 추천되는것들은 지금은 크게 삼성 플렉스터 인텔 이정도가 있습니다. 특히 용량면이나 성능면 A/S면에서 모든 부분에서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것이 삼성이죠. 이번에 삼성에서는 840 Evo를 내어놓으면서 어느정도의 성능을 유지하면서 용량도 확 잡아버린 모델을 내어놓았죠. 삼성을 바짝 쫓고 있는 모델이 있으니 플렉스터 SSD 입니다. 그 중 .. 2013. 7. 28.
조텍 GTX770 780 760 페밀리데이 조텍 GTX770 780 760 페밀리데이 조텍 GTX770 780 760 과 함께 3번째로 조텍 페밀리데이를 했습니다. Zotac에서의 행사는 저도 처음으로 가본것이었는데요. 지금생각하면 좀 아쉬운 행사였습니다. 여러커뮤니티에서 회원들이 왔고 조텍 외에 여러 회사들이 함께 해서 꽤 괜찮은 행사가 될뻔했는데요. 상품을 나눠준다는 것으로 너무 시간을 많이 써서 제가 처음 생각했던 발표도 하고 궁금한것도 질문도 하고 제품에대해서 관계자와 이야기도 나누고 그럴것으로 생각했던 부분은 전혀 없었습니다. 그나마 기억이 남는건 Nvidia의 원격 게임 설명부분정도였네요. 그래픽카드와 실제 시스템들이 전시가 되어있었지만 설명해주는 사람이 전혀 없어서 오히려 제가 사진찍어주다가 저에게 물어보는 분이 있어서 제가 설명드렸.. 2013. 7. 25.
엘라고 트립쉘 사용기 ELAGO TRIPSHELL 여행용 듀얼충전기 엘라고 트립쉘 사용기 ELAGO TRIPSHELL 여행용 듀얼충전기 엘라고 트립쉘을 사용하면 해외 여행 할 때 어디를 가던지 변환팁을 들고 다니지 않더라도 듀얼충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나라 변환팁이 미리 붙어있는 듀얼충전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엘라고 트립쉘을 사용해서 실제로 스마트폰을 충전해볼것입니다. 해외여행은 저도 조만간 가게 될듯한데 그 때 이것을 유용하게 사용하게 될것같네요. 물론 이번시간에는 전원팁 모두를 써볼겁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전력측정기인 HPM-100A로 이것을 해볼겁니다. 이 전력측정기는 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모델이므로 여러가지 단자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꽂아보니 잘 작동하더군요. 그리고 ELAGO TRIPSHELL 여행용 듀얼충전기 스펙상 5V.. 2013. 7. 24.
컴퓨터 조립 동영상 가장 친절한 설명 하스웰 조립 컴퓨터 조립 동영상 가장 친절한 설명 하스웰 조립 컴퓨터 조립 동영상 가장 친절한 설명편을 만들기 위해서 이번에는 공을 좀 많이 들였습니다. 그전에도 만들어둔 동영상이 이미 있으나 너무 자세히 설명한 나머지 너무 길어서 불편하다는 분들이 있어 이번에는 조금 짧게 만들어봤습니다. 컴퓨터 조립 동영상 이번 편은 하스웰 조립이라는 타이틀로 가장 최신 CPU계열과 최근에 많이 사용하는 부품들 잘나가는 부품들고 선정해서 조립을 해 봤습니다. CPU는 i5-4670K를 선택했으며 메인보드로는 Asrock Fatal1ty H87 Performance를 선택했습니다. 너무 고가의 조립재원이 아니라 실제로 많이 조립될만한 부품을 선택해서 이번에 컴퓨터 조립 동영상을 만든것이므로 의미가 큽니다. 실제로 보고 그대로 따라하.. 2013. 7. 23.
니콘 디카 추천 D5200 니콘이미징 페이스북 이벤트 니콘 디카 추천 D5200 니콘이미징 페이스북 이벤트 니콘 디카 추천으로 D5200이 많이 언급되는데요. 저도 컴펙트사이즈의 디카부터 하이엔드 디카를 여러가지를 써보고 만족을 못해서 Dslr로 넘어왔었는데요. 아주 몇년전에는 D40을 썼었습니다. 이제는 화소가 높아진 D5200도 예전에 비해서는 꽤 저렴하게 나오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100만원대 Dslr 물론 사양은 아주 낮았지만 처음 나왔을 때 처음으로 100만원 벽이 무너졌다고 한참 떠들석했던 때가 있었는데 이제는 누구나 쉽게 Dslr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또 많이 쓰고 있습니다. 니콘 디카 추천을 하는 이유라면 보통 정확한 AF 그리고 내구성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물론 저도 D40을 쓰면서도 느꼈던것이지만, 플라스틱 바디라고 하더라도 꽤 견고.. 2013. 7. 22.
앱 창업 배틀대회 상금 1천만원 최대 2억원 펀드 투자 앱 창업 배틀대회 상금 1천만원 최대 2억원 펀드 투자 앱 창업 배틀대회가 지금 모집기간 입니다. 앱 개발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참여해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우승자에게는 상금 1천만원과 최대 2억원 펀드 투자 심의 기회가 주어지며, 창업공간 제공 및 미 실리콘밸리 데모대회 전시 부스 참가 기회도 갖게 됩니다. 앱 창업 배틀대회는 KT와 중소기업청 공동 주최, 창업진흥원의 후원으로 진행됩니다. 아래 내용을 보니 꽤 많은 분들에게 특전이 있습니다. 해외 미 실리콘밸리에 데모 참가도 좋은 기회인듯 하구요. 물론 예선진출만 하더라도 상품이 있습니다. 앱 창업 배틀대회 ECONOVATION 5th Fair는 앱 개발 능력이 있는 예비 창업준비자 혹은 초기창업자 (3년이내)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 합니다. 아이디어는.. 2013. 7. 22.
씨게이트 랩탑 울트라씬 HDD 5mm 사용기 벤치마크 씨게이트 랩탑 울트라씬 HDD 5mm 사용기 벤치마크 씨게이트 랩탑 울트라씬 HDD 5mm 사용을 해봤습니다. 이 하드디스크 경우 기존의 7mm 하드디스크의 벽을 깨고 5mm의 두께로 나온 초슬림 하드디스크 입니다. 그리고 기존에 나와있는 5mm 모델에 비해서 씨게이트 랩탑 울트라씬 HDD 5mm 사용시 장점으로는 S-ATA 인터페이스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므로 연결방법이 변경되지 않고 기존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별도의 젠더등을 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죠. 씨게이트 랩탑 울트라씬 HDD 5mm 벤치마크를 통해서 소음부분과 무게, 두께 성능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지금 노트북 하드디스크는 SSD라는 강력한 매체에 싸우고 있는중입니다. 작고 가볍고 속도도 빠른 SSD 그런데 유일한 .. 2013. 7. 21.
에어컨 제습기능 전기세 갤럭시S4 확인하기 에어컨 제습기능 전기세 갤럭시S4 확인하기 에어컨 제습기능 전기세에 대해서 이야기가 많네요. 여름철에 습도가 높을 때에는 습도만 낮춰줘도 많이 시원해지고 뽀송뽀송해지는 느낌을 받게 되니까요. 갤럭시S4로 근데 이것을 바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에어컨 제습기능 전기세는 별도의 제습기를 사용할 때보다 이득되는 점이 많은데요. 에어컨은 열이 발생되지 않으므로 좀 더 이득이 되죠. 그리고 제습기능을 이용하지 않고 에어컨을 켜기만 해도 제습효과를 같이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서 시원해지는 것도 같이 체감 할 수 있죠. 겨울철에는 꿉꿉해지는것을 막으려고 비가 올 때 일부러 보일러를 켤 수 있지만 여름에는 에어컨을 켜는게 좀 더 이득되는 점 이 많죠. 물론 누진세등의 문제가 있으므로 가정에서는 에어컨을 그렇게 많이.. 2013. 7. 20.
갤럭시S4 LTE-A 유플러스 속도 CA 싱글 LTE 갤럭시S4 LTE-A 유플러스 속도 CA 싱글 LTE 갤럭시S4 LTE-A 유플러스도 곧 나오게 될텐데요. 네트워크 속도가 어떻게 바뀔지에 대해서 적어보고자 합니다. 기존에 나와있던 LTE에는 Volte 와 멀티케리어 MC가 적용되어 있었습니다. Volte는 Parameter Change로 IP를 이용하여 음성을 전달하는것이고, MC는 주파수 하나로 MIMO기능을 사용해서 다운로드 속도를 75Mbps까지 받을 수 있는것인데요. 갤럭시S4 LTE-A 유플러스를 기대하는 부분은 다른 통신사와는 다르게 싱글 LTE라는 점입니다. 음성 부분에서는 3G를 사용하는 다른곳과는 다르게 음성 데이터 모두 LTE 영역을 활용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LTE-A CA가 적용이 되면 2개의 주파수를 묶어서 속도를 2배까지 올릴.. 2013. 7. 19.
에어컨 리모컨 어플 고장났을 때 써보자 에어컨 리모컨 어플 고장났을 때 써보자 에어컨 리모컨 어플을 정말 필요할 때 써봤습니다. 사실 이것을 알고 있었는데도 다른폰으로 해보려다가 좀 고생했네요. 에어컨 리모컨 고장났을 때 이방법을 써볼 수 있습니다. 옵티머스G프로에는 Q리모트라는 에어컨 리모컨 어플이 들어있습니다. 이것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에 있는 IR센서부를 이용해서 에어컨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물론 IR수신부가 있는 에어컨에 해당하는 내용이며 비교적 구형 에어컨에 모두 적용이 됩니다. 최근에는 에어컨 리모컨 어플이 전용도 나오는데 에어컨중에는 WiFi나 블루투스로 제어가 가능한 모델도 있을겁니다. 그런 경우에는 그런 어플로 제어가 가능하죠. 물론 지금 설명드릴것은 구형 에어컨에 속하는 것에 리모컨이 고장났을 때 옵티머스G프로를 이용해서 에.. 2013. 7. 18.
LG에어컨 리모컨 고장 어플 써보려고 LG에어컨 리모컨 고장 어플 써보려고 LG에어컨 리모컨 고장으로 에어컨 온도를 조절할 수 가 없었습니다. 어떻게든 고쳐보려고 리모컨을 모두 분해했는데 특별히 어디 끊어진 부분은 안보이더군요. 건전지의 전압도 측정해봐도 정상범위내이고. 노드가 끊어지 부분도 확인해보고 . 전지를 장착한 상태로 전압측정도 해봤으나 모두 정상. 전지를 끼우면 일시적으로 모든 숫자가 보였다가 꺼지는것을 봐서 정상작동하는 느낌이 들었지만 문제는 버튼을 눌러도 동작을 안하는군요. 어플을 설치해서 갤럭시S4 IR 센서를 이용해보려고 했는데 이것도 써볼만한 앱이 없어서 테스트가 안되더군요. 별도로 만능 동글을 연결한상태라면 가능하긴 했지만 동글 연결할거라면 리모컨을 사는게 낫기에.. 혹시 IR센서 직접 제어가능한 부분에 대해서 아시는 .. 2013. 7. 17.
스타일픽스 윈도우8 설치 포토샵 대체하기 스타일픽스 윈도우8 설치 포토샵 대체하기 스타일픽스 윈도우8 설치는 간단히 끝났습니다. 체험판으로는 30일까지 써볼 수 있는데요. 저는 정품을 가지고 있으므로 앞으로 포토샵 대체하여 앞으로 여러가지 글을 적어볼까 합니다. 이미지 간단한 편집등으로 활용하기에는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대체가 가능하니까요. 스타일픽스 강좌를 보면 상당히 다양한 기능이 있음을 알게 됩니다. 환상적인 그림을 그리거나 특별한 이미지를 만들 때 상당히 간단히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물론 제 경우 포토샵에 너무 익숙해져있어서 단축키 등에서 약간 불편한점이 있었지만, 강좌를 보면 또 할만해보이긴 하더군요. 그럼 일단 이시간에는 스타일픽스를 윈도우8에 설치해보고 실행해보고, 어떤 작업을 할 수 있는지 동영상으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 2013. 7. 16.
수분마스크팩 추천 코코넛 젤리 마스크팩 하이드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수분마스크팩 추천 코코넛 젤리 마스크팩 하이드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수분마스크팩 추천 제품으로 코코넛 젤리 마스크팩을 소개해드린적 있는데요. 또 소개합니다. 지금은 여름이고 자외선이 강하게 내려쬐는 시기이니까요. 물론 겨울에도 관리를 해야하지만요. 건조하고 지친피부를 지키기 위해서 팩을 많이하는데 코코넛 젤리 마스크는 천연재질을 사용하여 얼굴에 착 달라붙는 느낌으로 마스크팩을 할 수 있습니다. 코코넛이라는 느낌도 좋구요. 제품에는 총 8개의 팩이 들어있는데 모두 각각 효과가 달라서 맘에 드는것을 골라서 차례대로 쓰면 됩니다. 저도 들은것이지만, 팩을 한번 붙인다고 해서 피부가 바로 좋아지진 않는다고하네요. 물론 일시적효과는 있겠지만, 피부가 재생되는 시간이 있으므로 적어도 일주일은 붙여야 효과가 난다고 .. 2013. 7. 15.
갤럭시S4 S뷰커버 LTE-A 사용기 갤럭시S4 S뷰커버 LTE-A 사용기 갤럭시S4 S뷰커버를 LTE-A 단말기에서 사용을 해봤습니다. 색상이 레드 블루로 안그래도 틔는 색상이라 서로 원색을 해보니 그래도 잘 어울리긴 하네요. 그래도 가능하면 색상은 같이 맞추는게 좋아보이긴 하구요. 갤럭시S4 S뷰커버 이벤트를 통해서 단말기를 구매한분께는 거의 대부분 다 S뷰커버를 삼성은 증정을 했는데요. 저도 증정받은 S뷰커버를 한번 써봤습니다. 사실 이것말고 하나 더 있는데 그건 좀 더 특별하므로 다음에 글을 하나 더 써보도록 하죠. S뷰커버는 장점은 커버형태의 기존 케이스경우 사용시에는 커버를 꼭 열어서 사용을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화면 상태를 알 수 없어서 구멍을 뚫어서 쓰는분까지 있었죠. S뷰커버는 화면을 덮으면 윗부분만 화면이 .. 2013. 7. 14.
갤럭시S4 LTE-A 이미지온 동영상 미리 보기 갤럭시S4 LTE-A 이미지온 동영상 미리 보기 갤럭시S4 LTE-A 이미지온 기능은 웹서핑중에 사진을 볼 때 그 사진과 연관된 동영상이 있을 때 보여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드라마나 뉴스기사를 보다가 사지만 딱 있는 경우 이게 어떤 내용일까 궁금할때가 있는데요. 갤럭시S4 LTE-A 이미지온 기능은 해당 사진에 연관된 영상이 있을 경우 사진 오른쪽 상단에 동영상 재생 마크가 나타나게 됩니다. 이것을 선택하면 사진관 연관된 동영상 1분사이즈의 것을 재생할 수 있게 됩니다. 사진만 보는것보다는 영상을 볼 수 있으니 꽤 재미가 있습니다. 최근에 보게된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드라마등도 드라마 리뷰들을 보다가 어떤 명장면이 있을 때 이게 무엇일까? 하고 궁금할 때 선택하면 동영상이 나온다는 것이죠. 그럼 갤럭.. 2013. 7. 13.
제닉스 E-BLUE COBRA TYPE-II 705 게이밍 헤드셋 사용기 제닉스 E-BLUE COBRA TYPE-II 705 게이밍 헤드셋 사용기 제닉스 E-BLUE COBRA TYPE-II 705 게이밍 헤드셋을 사용해 봤습니다. 일반 헤드셋과 차이점이라면 게이밍에 맞게 불빛이 들어오거나 좀 더 게이밍에 맞춰져 있다는게 특징일텐데요. 저는 배틀필드3와 어울릴만한 제닉스 E-BLUE COBRA TYPE-II 705를 가지고 실제로 게임에서 사용해보면서 어떤점이 좋은지 한번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는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스피커 가장자리 부분에 나오는 푸른색 등도 게이밍에 한몫 했구요. 견고성 부분에서도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비틀어도 지지대가 부러지지 않도록 되어있었고 이부분은 아래 동영상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 합니다. 머리 밴드 부분은 위에서 아래로.. 2013. 7. 12.
갤럭시S4 S보이스 S메모 S번역기 실제 활용하기 갤럭시S4 S보이스 S메모 S번역기 실제 활용하기 갤럭시S4 S보이스 S메모 S플래너 S번역기를 실제로 사용해보면서 자주 사용될만한 기능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이미 기능들은 많이 소개되어서 잘 알고계실텐데요. 그런데 갤럭시S4의 기본앱들도 계속 업데이트가 되면서 재미있는 기능이 많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아무리 재미있고 신기한 기능일지라도 잘 사용되지 않는다면 의미는 없으니까요. 실제로 제가 가끔 사용하는 기능들에 대해서 이번에 소개해볼까 합니다. 갤럭시S4 S보이스는 가끔 장소 검색을 하거나 알람을 설정할 때 괜찮습니다. 주변에 맞집을 찾을 때 지도를 열고 맛집이라고 입력하여 찾는 방법도 있겠으나 S보이스를 켜고 가까운 맛집 등으로 말해서 찾는 방법도 있습니다. 또는 졸려서 잠이 오려고 할 때 5분정도.. 2013. 7. 12.
타이완 여행 갤럭시S4 카메라로 떠나기 컴퓨텍스 2013 타이완 여행 갤럭시S4 카메라로 떠나기 컴퓨텍스 2013 타이완 여행을 타이페이 컴퓨텍스 2013 다녀오면서 어떻게 하게 되었는데요. 간간히 여러곳을 둘러보는 여행일정도 있었으므로. 갤럭시S4를 들고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물론 Dslr 카메라가 있긴 했지만 타이완 여행을 하면서 일일이 카메라로 사진을 다 찍는건 좀 힘들더군요. 카메라 무게가 많이 나가다보니 아무래도 갤럭시S4로 사진을 찍어두는게 좀 더 편했습니다. 빛이 충분할 때는 생각보다 사진이 너무 잘 나와서 괜찮았구요. 카카오스토리나 페이스북 등에 바로 올릴 수 도 있으니 더 괜찮았죠. 이번글은 조금 쉽게 써보려고 합니다. 갤럭시S4로 사진이 어느정도 까지 나오는지 그리고 동영상은 어느정도 까지 나오는지 그것을 보려고 하니까요. 사진 위주로 봐.. 2013. 7. 11.
벨킨 암밴드 갤럭시S4 사용기 벨킨 암밴드 갤럭시S4 사용기 벨킨 암밴드 갤럭시S4용을 사용해봤는데요. 갤럭시S4에는 S헬스 기능이 있어서 걷기 도우미와 운동도우미 등을 활용하면 스마트폰을 좀 더 운동에 맞춰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걸었는지 항상 알려주므로 알게 모르게 운동을 하게 되죠. 벨킨 암밴드는 갤럭시S4를 팔에 붙일 때 좀 더 안정감있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실제로 끼고 사용을 해보면서 그런데 괜찮은점도 있고 좀 아쉬운점도 있네요. 갤럭시S3 때부터 암밴드는 써봤는데요. 갤럭시S4용도 마찬가지인게 스마트폰을 넣을 때 좀 뻑뻑하게 들어갑니다. 흔들리면서 떨어지는 일을 줄이기 위해서 인듯하긴 한데요. 다만 넣고 뺄 때 좀 번거로운것도 사실이긴 합니다. 공간이 좀 넉넉하게 만들어서 쉽게 넣고 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드.. 2013. 7. 10.
갤럭시S4 벨킨 뷰케이스 사용기 갤럭시S4 벨킨 뷰케이스 사용기 갤럭시S4 벨킨 뷰케이스는 범퍼케이스 형태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실제로는 케이스와 같이 사용할 수 있는 그런 제품입니다. 갤럭시S4 후면에는 미세하게 무늬가 있는데 이것을 살리기 위해서 벨킨 뷰케이스는 후면이 투명하게 되어있습니다. 가장자리 부분에는 색이 들어가있구요. 개인적으로는 뒷면 측면을 모두 덮는 케이스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호주머니에 넣고 다닐 때 불편하지 않고 떨어뜨렸을 때 가장자리가 깨질 확률이 낮아지기 때문이죠. 그리고 기존 스마트폰만 사용하면 좀 미끄러워서 떨어뜨리기 쉽지만 케이스를 끼우면 덜미끄러운 부분도 있죠. 그럼 벨킨 뷰케이스가 어떤 디자인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다른지 알아보겠습니다. 벨킨 뷰케이스 입니다. 뒷면이 투명하게 되어있는 케이스 입니.. 2013. 7. 9.
갤럭시S4 벨킨 서라운드 케이스 사용기 갤럭시S4 벨킨 서라운드 케이스 사용기 갤럭시S4 벨킨 서라운드 케이스를 사용해봤는데요. 서라운드라는 이름이 있듯 2가지 톤의 다른색 다른재질의 케이스가 덧대어진 범퍼케이스 입니다. 범퍼케이스는 여러가지를 써 봤는데 갤럭시S4 벨킨 서라운드 케이스 경우에는 내부는 충격을 흡수 할 수 있는 재질로 되어있고 외부는 조금 단단하게 되어있어서 꽤 모양이 괜찮습니다. 갤럭시S3 때부터 이 케이스가 모양이 꽤 괜찮았죠. 물론 범퍼케이스를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케이스 입니다. 물론 범퍼케이스를 끼우면 기존 스마트폰에서 조금 더 두꺼워지므로 쥐기 불편할 수 도 있지만 뒷부분이 열려있으므로 실제로 손에 쥐고 사용하기에는 크게 불편하진 않더군요. 실제로 이 케이스를 끼우고 해외에도 한번 다녀온적이 있는데, 뭐 미끄러.. 2013. 7. 9.
삼성 모니터 SB970 사용기 삼성 모니터 SB970 사용기 삼성 모니터 SB970을 사용하기 전에 이미 한번 본적이 있습니다. 화질의 우수성 그리고 디자인적인 부분이 괜찮은 모니터였죠. 이번에는 직접 사용을 해봤습니다. 실제로 이 모니터를 써보면서 느낀점들이 좀 있네요. 이번시간에는 제가 삼성 모니터 SB970을 사용해보면서 발견한 사소한 팁들이나 알아둬야할점을 말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 모니터 경우 후면 디자인을 상당히 생각했습니다. 모니터를 사용할 때 손님이 와서 볼 때에는 모니터의 뒷면을 보게 되니 그 뒷부분까지 신경을 쓴것이죠. 통풍구와 스펙표가 붙어있고 인터페이스가 바로 보이는 그런 모니터와 차별화를 하려고 했죠. 그리고 스텐드는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틸트가 되도록 했는데 그 외에 모니터 거치대도 은색으로 하여서 후면.. 2013. 7. 8.
효소다이어트 산야초 선인 장사진 곡물효소 사용기 효소다이어트 산야초 선인 장사진 곡물효소 사용기 효소다이어트가 요즘 주목 받고 있는데요. 효소는 우리몸을 움직이는데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라고 합니다. 효소는 단백질의 한 종류입니다. 효소는 소화를 돕고 우리몸의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런 이유료 효소다이어트가 중요합니다. 최근 인스턴트식품 및 고기 및 열량이 높은 음식만 선호하면서 소화가 잘안되고 신진대사가 낮아지기도 하는데요. 이것도 효소와 연관이 있습니다. 이런 음식은 효소의 무분별한 낭비를 초래하게 되어서 전체적으로 악영향을 주게 되는데요. 이런 이유로 잡곡을 먹고 다양한 야체와 과일 곡식을 먹으라고 하죠. 그런데 이런 다양한 곡식 음식등을 챙겨먹기가 요즘 힘이 듭니다. 그래서 나온게 선인의 산야초와 장사진, 곡물효소 같은.. 2013. 7. 7.
갤럭시S4 원격제어 분실 전에 대처하는 방법 갤럭시S4 원격제어 분실 전에 대처하는 방법 갤럭시S4 원격제어를 하여 분실 했을 때 다시 되찾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 방법은 미리 적용을 해놓아야만 사용이 가능 합니다. 스마트폰을 자주 잃어버리는 분들이나 또는 가끔 어디에 뒀는지 한참 찾기도 하시는 분이라면 꼭 해놓는게 좋죠. 갤럭시S4 원격제어를 켜두면 외부에서 말그대로 원격제어가 가능합니다. 분실 했다고 했을 때 습득자에게 특정 메시지를 보여주거나, 또는 벨소리를 울리게 해서 어디에 뒀는지 찾거나 또는 습득자가 정보를 취득하려고 하면 저장소 내용을 모두 임의로 삭제해버릴 수 도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트에서는 현재 위치를 찾을 수 도 있고 만약 갤럭시S4가 꺼진 상태라면 최근 이동 경로를 추적할 수 도 있습니다. 대략의 위치라도 파악할 수 있다면 .. 2013. 7. 5.
현대엠엔소프트 소프트맨 블랙박스 R350D 사용기 현대엠엔소프트 소프트맨 블랙박스 R350D 사용기 현대엠엔소프트 소프트맨 블랙박스 R350D를 사용해 봤는데요. 이 제품의 경우 1.0 메가픽셀 (1/3인치 CMOS) 시큐리티 이미지 센서를 적용하고 전방 후방 모두 감시가 가능하며 화각은 최대 120도를 제공합니다. 전방 후방 HD급의 720p 녹화가 가능하며 끊임없는 녹화 및 충격을 받을 때 녹화등 다양한 모드를 제공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 소프트맨 블랙박스 R350D는 배터리가 내장되어있어서 순간 전력이 끊기더라도 녹화가 잘못되거나 하지 않습니다. 블랙박스의 상태를 음성으로 알려주는 기능이 있으며 수동 녹화등을 위해서 버튼을 크게 배치한게 특징입니다. 전면부분에는 작동중임을 알리는 LED가 4가지 형태로 빛이 나므로 다른 사용자에게 각성시킬 수 있습니.. 2013. 7. 4.
갤럭시S4 S헬스 운동 하기 갤럭시S4 S헬스 운동 하기 갤럭시S4 S헬스를 이용하면 운동 하기 효과를 가져옵니다. 저 역시도 처음에 S헬스를 운동할 때 가끔 사용하는 정도의 어플로 생각했으나 그렇지 않았습니다. 위젯으로도 등록되어서 갤럭시S4 S헬스는 강력한 효과를 냅니다. 걷기 도우미는 하루 동안 얼마나 걸었는지 그리고 몇칼로리를 소비했는지 나타내 줍니다. 그리고 이것은 하루하루 계속 기록이 됩니다. 숫자가 낮으면 더 뛰어서라도 채워야할것같은 압박을 주므로 강제로 운동을 하게 만드는 효과도 있네요. 1만걸음을 걸으면 메달도 붙게 됩니다. S헬스의 걷기 도우미를 켜두면 갤럭시S4의 화면을 닫아두더라도 계속 얼마만큼 걸었는지 걸음을 측정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신경쓰지 않고 들고 다니는 것만으로 계속 측정이 되는것이죠. 가끔은 걷기도.. 2013. 7.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