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 파워플레이 G903 마우스 사용성 무선의 편리함

무선의 편리함을 느끼면서 무선으로 충전된다?

약간은 사치품일 수 도 있습니다. 그런데 편리함은 말할 것도 없죠. 로지텍 G 파워플레이를 G903 마우스에 사용을 해 봤는데요. 무선의 편리함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로지텍 G 파워플레이는 G703 G903 같은 무선 마우스에 사용을 할 수 있는데요. 무선 마우스는 성능이 좋은 대신 배터리가 소모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수시로 충전을 해야만 합니다. 하지만 무선으로 충전을 해주면 얼마나 편리할까요? 그러면 충전을 할 필요 없이 항상 무선 마우스의 장점을 누릴 수 있을테니까요.

일반 마우스패드 처럼 생겼지만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무선충전이 됩니다. 이제 충전은 잊어도 되죠.

 

로지텍 G 파워플레이 G903 마우스 사용성 무선의 편리함

로지텍 G 파워플레이는 무선으로 마우스를 충전해줄 수 있는 제품 입니다.

 

G903/G703 마우스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만약 하단에 충전패드가 장착되는 형태라면 다른 모델 마우스도 충전이 되긴 합니다.

 

박스 후면을 보면 Power Play의 방식이나 설명이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봤는데 아주 커다란 마우스 패드가 먼저 보입니다. 어떻게 보면 사용자는 그냥 아주 큰 마우스 패드를 얻는 것이기도 합니다.

 

마우스 패드를 꺼내보니 안쪽에는 긴 USB 케이블과 충전 블럭이 보입니다.

 

USB 케이블은 마우스 구매시 들어있는 것을 쓰셔도 되고, 이것을 쓰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로지텍 G 파워플레이는 전원이 당연 들어가는데 그부분을 연결하기 위한 케이블 입니다.

 

충전 블럭이 보이는데 이것을 장착하는 방법이 위에 그림에 있습니다.

 

이 부분은 마우스패드로 부터 들어오는 신호를 받아서 마우스로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저는 G903마우스를 활용하려고 합니다. 게이밍 마우스 중 가장 상급 마우스로 취급 받는 마우스이죠. 물론 이 마우스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있어서 제가 적어둔 글이 있습니다.

 

하단에 보면 빈껍데기 블럭이 있는데 이것을 먼저 꺼내야 합니다. 자석으로 달라붙어 있는데 하단 부분을 꾹 누르면 꺼내기 쉽습니다.

 

빈 껍데기 블럭을 꺼낸 모습 입니다.

 

두개가 모양이 다르죠. 왼쪽에 있는 충전 블럭을 다시 끼우면 됩니다. 자석으로 달라붙는 형태로 장착은 무척 쉽습니다.

 

장착을 완료 했는데요. 추후를 위해서 빈 껍데기는 원래 파워플레이 박스 부분에 넣어서 보관 합니다.

 

마우스패드 상단에 본체 부분에 USB 케이블을 연결 합니다. 이제 마우스를 올려서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충전이 수시로 되어서 충전을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선이 없는 자유로움은 계속 누릴 수 있죠.

 

# 유튜브 영상 퍼가기는 Share 버튼 > 소스 코드를 통해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재업로드는 절대 금합니다.

 

케이블이 없어서 편리함은 말할것도 없는데요. 게임 하다보면 선이 걸려서 마우스 번지대를 설치하고 하는데요. 무선 마우스는 걸리는 선 자체가 없으니 움직일때 미묘하게 걸리는 느낌 마저도 없습니다. 무척 편리하죠. 영상을 보시면 실제로 어떤 모습이고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G903 마우스 구매링크 : https://qoo.tn/A8IaHQ

G 파워플레이 구매링크 : https://qoo.tn/A9IaHQ

지금 위 링크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G903도 저렴하게 저도 위 링크에서 구매했으니 참고하세요. 무선충전패드까지는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된다면 마우스라도 구매를 해보세요. 확실히 신세계이긴 하네요.


이 글은 "씨디맨" 의 동의 없이 전문 재배포 금지. 링크 및 트랙백은 허가 없이 무제한 허용 *  [자세히보기]

질문 또는 댓글을 남겨 주세요.

질문글은 무조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곳에 질문을 올려주세요.
이 글과 연관이 없는 급한 질문은 빠른 질문/답변을 이용해 주세요!

댓글 입력 폼

s;s s;s

     이미지 업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