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PMW3366센서의 고성능 마우스

배그할때 마우스 좋은 것 써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을 하기 위해서 컴퓨터 조립을 많이 하는데요. 게이밍 마우스도 무척 중요합니다. 로지텍 GPro를 소개 할 것인데요. 양손잡이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고정밀 PMW-366 센서를 사용해서 최대 12000DPI 까지 지원되는 고성능 마우스 입니다.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를 써보면 확실히 게임 할 때 마우스 커서가 움직일 때의 부드러움이 남다른데요. 그런데 꼭 게임할 때만 이 마우스가 좋은 것은 아닙니다. 원하는 위치로 정확하게 커서가 움직이는 부분 때문에 어떤 작업을 하더라도 더 편안한 사용을 보장하죠.

배틀그라운드 게임이 요즘 이슈 인데요. 게임에 사람들이 관심이 많아지면서 키보드는 물론 마우스에도 관심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Pro PMW3366센서의 고성능 마우스

로지텍 Gpro 마우스는 최강 옵티컬 게이밍 센서 PMW3366을 사용하는 제품 입니다. 한국인에 최적화된 그립감을 제공 하며 실제로 상당히 무난하게 생겼습니다. 양손잡이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후면에는 1680만 컬러의 RGB라이팅이 가능한 것이 특징 입니다.

 

참고로 함께 소개하는 키보드는 로지텍 G310 키보드 입니다.

 

마우스는 비교적 평범하게 생긴 듯 하지만 기능을 살펴보면 필요한 기능은 대부분 다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인의 손에 맞게 디자인이 되어있어서 누구든 손으로 쥐어도 너무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그립감을 보여줍니다. 실제로 많은 게이머들도 사용을 하는 마우스라고 하는데요.

 

케이블은 선꼬임이 적은 타입으로 되어있으며 당겨짐에도 강합니다. 버튼은 눌리는 힘이 적당해서 힘을 많이 들이지 않고 누를 수 있는 타입 이었습니다 왼쪽에는 버튼이 2개가 있어서 휠버튼까지 총 5버튼인데 , 필요에 따라서 다양한 역할을 부여해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옵티컬 게이밍 센서 PMW3366은 고감도 및 빠른 반응 속도로 원하는 위치로 정확하게 커서를 움직일 수 있게 해 줍니다. 특히 이 제품은 모든 DPI 범위에서 스무딩 (각도스냅)을 없에재눈 제로 스무딩을 지원합니다. 리드샷을 하거나 할 때 일정하게 원하는 위치로 옮겨가면서 샷을 날리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이 설정은 소프트웨어 설정에서 가능 합니다.

바닥에는 4개의 고무다리가 있는데 250Km의 마찰없는 글라이드를 보장하는 고품질 PTFE피트가 사용이 되었습니다.

 

휠 버튼도 좀 특이 했는데요. 고무로 된 휠 버튼은 손가락 끝의 피로감도 줄여줬지만, 가운데 줄무늬가 있어서 약간 중간이 오목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휠버튼을 돌릴 때 느낌이 재미있더군요. 휠버튼 바로 아래에는 DPI 단계를 변경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뒤에서 보면 양쪽 모양이 동일한데 그런 이유로 양손잡이용으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다만 특수키가 왼쪽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오른손 잡이가 사용하는 것이 좀 더 유리하긴 합니다.

 

케이블에는 끝에 선정리 타이가 있어서 게임을 할 때 마우스가 중요하므로 마우스를 들고 다니면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온보드메모리를 통해서 설정이 저장이 가능한데 덕분에 어떤 컴퓨터에서든 같은 설정으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실제 사용을 해 봤을 때 모양은 좀 평범해 보여서 디자인이 특이한 로지텍 마우스들과 비교시 약간 실망을 했는데요. 그런데 성능은 아주 훌륭 했습니다. 마우스 커서가 실제로 원하는 위치로 정확하게 움직이면서 피로감이나 짜증도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실제로 컴퓨터 사용시 마우스를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정확한 포인팅이 안될 경우에는 사람은 자신도 모르게 짜증이 날 수 있습니다. 괜히 손에 피로도 더 생기죠. 그런데 그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후면에 마우스 컬러는 다양하게 변경이 가능 했는데요. 프로필에 따라서도 색상이 변경 가능하지만, 후면에 컬러 자체를 컬러 튜닝처럼 멋지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빛이 흐르는 모드로 사용시에는 더 멋진 느낌이 나더군요.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해 봤는데요. 배그 게임 자체가 워낙 인기가 많다보니 컴퓨터를 맞출 때 애초에 이 게임에 맞게 설정을 하는 경우가 많더군요. 그런데 컴퓨터 사양 특히 그래픽카드도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모니터와 키보드 마우스도 중요 합니다. 정말 마우스가 원하는 위치로 정확하게 움직여주지 못하면 그 짧은 반응 시간과 타이밍 때문에 게임이 재미 없게 되어버리기도 하더군요. 여러 마우스를 번갈아가면서 사용해 봤지만 로지텍 마우스의 정확성 자체는 상당한 것 같습니다.  

 

게임을 오래 하다보면 분명 느끼게 되는 게 있는데 마우스의 그립감이나 얼마나 정확하게 원하는대로 따라와 주는지에 대한 부분입니다. 마우스를 사용하던것을 두고 갑자기 마우스를 바꿨을 때 얼마나 빨리 적응하게 해주는가를 보면 좋은 마우스와 아닌 마우스를 구별할 수 있는데요. 로지텍 마우스는 정말 금방 익숙해지고 적응하게 만듭니다. 게이밍 마우스를 염두해 두셨던 분들은 좋은 마우스를 꼭 써보셨음 합니다. 정말 컴퓨터 사용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사용하는 입력도구인 만큼 바꿨을 때 체감 성능 향상이 무척 크니까요. 참고되셨길 바랍니다.

이 글은 로지텍으로 부터 지원을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이 글은 "씨디맨" 의 동의 없이 전문 재배포 금지. 링크 및 트랙백은 허가 없이 무제한 허용 *  [자세히보기]

질문 또는 댓글을 남겨 주세요.

질문글은 무조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곳에 질문을 올려주세요.
이 글과 연관이 없는 급한 질문은 빠른 질문/답변을 이용해 주세요!

댓글 입력 폼

:)   :(   --;   :D   :O   :x   r:r   g;g   i;t   s;s

     이미지 업로드  [무료이미지 업로드 방법 설명]

  1. 핑구야 날자 2018.04.18 06:23 신고

    로지텍 제품을 사용해본지도 오래 되었네요

    perm. |  mod/del. |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