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 이제 붙이지 말고 바르세요. 그리고 향기도 느끼세요

운동 많이 하거나 또는 무리하게 움직였을 때 딱 좋은 제품인데요. 스치기 핫겔 쿨겔 바르는 파스 소개 합니다. 너무 시원하고 뜨거운 근육통에 딱 좋은 제품 이었는데요. 스치기 핫겔 쿨겔은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제품인데요. 근데 둘다 바르면 근육이 시원해지는 느낌이 드는 제품 입니다. 쉽게 생각하면 붙이는 파스가 아니라 바르는 형태로 사용하는 제품 입니다. 근육 뭉침, 어깨뭉침, 근육통증 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저도 손목이 좋지 않아서 발라 봤는데 상당히 시원하고 좋더군요.

이름도 재미있는데요. SCHIGI 입니다. 스.치.기 재미있죠. 쿨겔은 시원한 느낌이 나고 핫겔은 뜨거운 느낌이 납니다.

 

스치기 핫겔 쿨겔 바르는 파스 너무 시원하고 뜨거운 근육통에 딱

박스 디자인 자체도 너무 이쁘게 되어있는데요.

 

앱솜 솔트 마그마 아로마포 바디라고 되어있는데 시트러스 아로마 향, 라벤더 아로마향을 이용한 제품 인데요. 엡솔 솔트는 다양한 영상소를 갖고 있는 마그네슘 설페이트로 무기염 , 마그네슘, 황 산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고 운동선수들이 입욕제로도 쓰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런게 들어있는 제품 이네요. 제주 화산재도 사용이 된듯 하네요.

 

스치기 쿨 겔은 하루 종일 서서 일하는 분들 그리고 많이 걸어서 다리와 발이 부어서 힘든 분들, 지친 일상에 활력이 필요한 분들에게 좋은 제품 입니다.

 

스치기 핫 겔도 동일한데요. 좀 다르다면 이건 정말 뜨거워지는 파스 붙인 것 같은 느낌이 납니다.

 

둘다 색이 완전 다른데요. 그래서 느낌도 확실히 다르긴 했습니다.

 

신개념 바디 힐링 아로마 겔은 바르고 난 뒤 붙이는 파스와는 다르게 뭔가 떼어내거나 할 필요는 없습니다. 붙이고 움직여도 전혀 이물감이 없어서 좋긴 하네요.

 

핫 겔은 온기가 바디를 감싸 안는 느낌이라고 하는데요.

 

쿨겔은 반대로 시원한 느낌이 계속 나는 제품 입니다.

 

이제 사용을 실제로 해 볼 텐데요. 처음에는 뚜껑 열고 안에 스티커 제거 해야 합니다.

 

안에 내용물은 약간 어두운 색상의 겔이 들어가 있습니다.

 

실제로 발라 봤습니다. 느낌을 확인하기 위해서 핫겔과 쿨겔을 각각 서로 다른 부위에 발라 봤습니다.

 

바르고 난 뒤 10분정도 지난 뒤 느낌이 강해진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발라 본 느낌으로는 조금 양은 넉넉하게 발라야 느낌이 오더군요. 조금만 바르면 바를 때 시원한 느낌은 있었지만 그 후에 시원해지거나 따뜻해지는 느낌은 덜 하더군요.

 

쿨겔은 바르면 확실히 시원해지긴 합니다. 물파스랑은 완전 또 다른 느낌 입니다. 뭔가 너무 차가워지면서 시원해지는 느낌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몸속에서 시원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핫겔은 정말 신기하게 뜨거워지는 파스 붙인 것과 똑같은 느낌이 납니다. 다리에 발라 봤는데 정말 다리가 뜨거워지는 느낌이 들더군요. 물론 실제로 몸에서 열이나거나 하는 것은 아닐테지만 뜨거워지는 느낌 때문에 통증이 줄어들고 시원해지는 느낌이 들긴 하더군요.

 

쿨겔과 핫겔을 바르면 장점이라면 향이 나면서 시원해지고 따뜻해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붙이는 파스는 붙인 상태에서 주변사람이 알아볼 정도로 향이 확 나는데요. 이건 나쁘지 않은 향이 나네요. 그리고 바르고 난 뒤 시간이 지나면 천천히 시원하고 따뜻한 느낌은 줄어듭니다.

 

뜨거워지는 붙이는 파스 같은 경우 붙이고 잠들면 너무 뜨거워서 잠자다가 께어버리거나 하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근데 이건 그럴 필요는 없네요. 물론 바를 때 적절하게 양을 조절해야 합니다. 너무 많이 바르면 시원하거나 뜨거워지는 느낌이 너무 강해지니까요. 그나저나 직접 사용해보니 핫겔은 정말 신기하긴 하네요. 몸에서 막 열이나는 것처럼 정말 뜨거워집니다. 일을 많이 해서 근육통이 있거나 하는 분들은 파스 달고 다니실텐데요. 이런 제품 소개해주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구매링크 : http://www.minting.co.kr/shop/item.php?it_id=1521521965

이 제품은 민팅으로 부터 지원을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이 글은 "씨디맨" 의 동의 없이 전문 재배포 금지. 링크 및 트랙백은 허가 없이 무제한 허용 *  [자세히보기]

질문 또는 댓글을 남겨 주세요.

질문글은 무조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곳에 질문을 올려주세요.
이 글과 연관이 없는 급한 질문은 빠른 질문/답변을 이용해 주세요!

댓글 입력 폼

:)   :(   --;   :D   :O   :x   r:r   g;g   i;t   s;s

     이미지 업로드  [무료이미지 업로드 방법 설명]

  1. 핑구야 날자 2018.03.29 07:00 신고

    잘 보고 갑니다

    perm. |  mod/del. |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