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배틀그라운드 사막맵 후기 파쿠루와 새로운 차량 사용해보기

by 씨디맨 2017. 12. 20.
320x100

이제는 슈퍼점프도 안되고 파크루로 신맵 써보자

새로운 신맵이 나온다는 이야기는 그전 부터 있었는데요. 배틀그라운드 사막맵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스팀에서는 테스트서버를 통해서 파쿠루와 새로운 차량 사용해보기를 할 수 있죠. 배틀그라운드 사막맵이 얼른 정식으로 나오면 좋겠네요. 저는 스팀으로 먼저 게임을 했고 그 후에 카카오 계정도 구매해서 사용 중 인데요. 스팀은 중국사람들 팀킬도 워낙 많고 말이 잘 안통하는 터라 카카오계정으로 요즘은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한국분들이 대부분이라 게임할 때 좀 더 매너가 좋은 편이고 게임하기도 좋죠. 물론 안그런 사람도 있지만..

신맵에서의 처음 시작하는 곳 입니다. 여기에서 파쿠루나 새로 나온 기술들은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사막맵 후기 파쿠루와 새로운 차량 사용해보기

게임이 시작되고 신맵을 사진을 찍어 봤는데요. 무대는 사막입니다. 사막에 있는 많은 건물들 그리고 섬 이런 형태 인데요.

 

구맵에서는 많이 해봐서 위치를 다 알고 있는데 신맵의 경우에는 지도를 봐도 조금은 헷갈립니다. 물론 시간 지나면 이것도 외울듯 싶지만요. 배경이 사막이도 여기저기를 봐도 건물이 조금 비슷하고 황량한 사막이라 좀 외울때 시간이 걸립니다.

 

착지할 때 동작이나 높은곳에서 뛰어 내렸을 때 행동 등이 조금씩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날때마다 또 조금씩 바뀌는데요. 지금 이것을 캡처해놓고 글 쓰는것도 좀 시간이 흘렀는데 지금은 또 새로운 것이 적용되었을 수 도 있죠

 

일단 ZZ 키를 연속으로 눌러서 시점을 다 보면서 기어다니는 행동은 이제 막힙니다. 이거 때문에 사실 말이 많았지만 일단 안됩니다

 

이제 파쿠루라는 새로운 형태의 건물 진입이나 올라가기가 됩니다. 그전에는 슈퍼점프라고 해서 C키와 스페이스바를 동시에 눌러서 창문을 이상한 방법으로 띄어넘어 다니곤 했는데요. 이제는 그것이 안되죠.

창문을 넘을 때에는 파크루라는 기술로 실제로 사람이 넘어 다니듯 넘습니다. 물론 그때 창문이 자동으로 깨집니다. 파크루를 이용하면 건물 옥상도 자유롭게 올라가집니다.

아주 높은 건물도 나올것으로 예상되었는데 그렇게 엄청 높은 건물은 그런데 없네요.

 

다양한 신총도 나옵니다. 소드 오프라는 권총 비슷한 샷건도 나왔구요. 테스트 서버에서 그전에 나왔던 에어드랍에서만 나오는 신형 총도 나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소리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상대방이 움직이는 소리나 건물을 뛰어내릴 때 소리, 그리고 창문 깨지는 소리 , 총소리등 그것을 잘 보고 판단하고 움직여야하죠. 이제 창문 띄어내릴 때 창 깨지는 소리가 나므로 몰래 띄어내려서 뒤에서 공격하고 그것은 힘들겠네요.

 

차량도 새로운 차량이 많이 나왔는데요. 일단 좀 달라진것은 차량이 움직일 때 정말 운전하는듯 움직입니다. 과속하다가 핸들은 너무 심하게 꺽으면 차량 끝이 심하게 흔들리고 제어가 잘 안되는 현상이 생깁니다.

 

그리고 차량 뒤에 탄 사람은 이제 차량에 탄 상태에서 진통제 등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전에는 이것이 안되었죠.

 

근데 테스트서버도 하는사람이 너무 많네요. 가끔 서버에 사람이 가득 차서 진입 자체를 못할 때가 많네요. 아무래도 신맵의 존재 때문인듯 합니다. 그전 맵은 이제 지겹고 한 분들은 이것을 하게 될 것 같은데요. 근데 아직 이 신맵에 안개맵이나 비오거나 하는 등 다른 효과는 적용이 안된 상태 입니다. 밤에 안개가 자욱하게 깔리는 씬 등도 있는 듯 하던데 얼른 나오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