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안드로이드 어플

영웅 오르페우스 with N 갤럭시노트8 LG V30 게임 추천

by 씨디맨 2017. 9. 21.
320x100

스토리 전개에 빠져들게 만드는 영웅 오르페우스

스토리 전개가 재미있는 게임 이었는데요. 처음 게임할 때 동기부여가 중요하긴 하죠. 영웅 오르페우스 with N 게임을 갤럭시노트8 LG V30에서 돌려봤는데요. 이 게임은 아기자기한 이미지와 러블리한 스토리 전개가 이어지는 게임 입니다. 영웅 오르페우스 with N를 처음 할 때는 깊게 빠져들진 않았으니 하다보니 점점 빠져들게 되네요. 농장도 짓고 군사도 만들면서 자신의 성을 강화 시킵니다. 그 후 영웅을 자신을 따르게 해서 다른 곳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꽤 많은 분들이 이 게임을 하고 있더군요. 게다가 전세계적으로 하고 있어서 채팅창은 복잡했습니다.

 

영웅 오르페우스 with N 갤럭시노트8 LG V30 게임 추천

갤럭시노트8에 게임을 실행해본 모습 인데요. 노트8은 화면이 워낙 넓어서 인지 최대화 화면에서도 오른쪽에 상태표시줄이 나타나긴 하네요. 처음 이 게임을 할 때 퀘스트나 여러가지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근데 마음 급한분은 이것을 먼저하게 될텐데 그전에 스토리가 전개가 됩니다.

 

처음에 닉네임도 정하고 이야기를 진행하는 캐릭터들과 여러가지 대화를 이어갑니다.

 

대화를 하는중에 이 게임에서 사용되는 자원들이나 이것을 어떻게 모으는지 등을 배울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저는 그냥 무턱대고 막 짓긴 했습니다. 게임은 어렵진 않았는데요. 다만 그냥 막 이렇게 누르면서 집을 짓고 이어나가다 보면 별로 재미는 없더군요. 오히려 스토리를 하나씩 읽어보는게 더 재미가 있었습니다.

 

실제로 이야기가 진행이 되는 동안 스토리가 꽤 길다는 내용이 나오는데요. 근데 하나씩 천천히 글을 읽으면서 진행하다보면 점점 스토리에 빠져들게 됩니다.

 

실제 화면 캡처된 내용인데요. 스토리를 읽고 오른쪽 아래 화살표를 누르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글을 하나씩 읽어야해서 어떻게 보면 그래픽이나 너무 액션에 취해서 게임을 하게 되는 게임과는 좀 다른 느낌이 있었습니다. 책을 처음에 한장 한장 읽다보면 점점 빠져들게 되듯 이 게임도 그런식으로 빠져들게 되더군요.

 

이름을 씨디맨으로 지었습니다. 스토리가 워낙 길어서 다 캡처하진 못했네요. 직접 게임 설치하고 천천히 진행을 해보시길 권해요. 아이들이 게임을 한다면 이것을 천천히 읽어보게 시켜도 좋을것 같았습니다.

 

처음에는 퀘스트를 진행해야하는데요. 퀘스트를 진행 할 때에도 이야기가 계속 진행이 됩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어떤 건물을 지어야 하는지 어떤 메뉴를 눌러야하는지를 스토리를 통해서 배우게 됩니다.

 

스토리가 조금씩 바뀌는지는 알 수 없었지만 제 경우에는 왕자 대신 하는 역할로 처음에 들어왔다가 정말 왕자가 되어가는 스토리 같더군요.

 

이 부분은 좀 앞부분이긴 합니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몇가지 질문이 나오게 되고 그 질문에 맞춰서 답변을 하게 되는데 답변에 따라 스토리가 약간 달라지는듯 합니다.

 

샤를롯드와는 이야기를 나누는중에 점점 사랑이 쌓트게 됩니다. 뒤에 어떻게 되는지는 알수 없지만 여튼 스토리상 약간 그런 느낌이 나오네요.

 

건물을 짓고 있는 모습인데요. 창고와 사원 연구소 등을 짓고 있습니다. 상단에는 자원양이 수치로 나오게 되는데 건물을 지으면 자원이 쌓이게 됩니다. 시간이 흘러야 쌓이게 되고 그것을 이용해서 다른 건물을 더 짓거나 다른것을 할 수 있네요.

 

연구소에서는 연구도 해야 합니다. 기술을 연마하면 점점 레벨이 높아집니다.

 

중간 중간 이야기를 전개하는 케릭터는 꽤 이쁘게 생겼습니다. 어른들도 빠져들만한 스토리로 진행이 되고 학생들도 어렵지 않게 스토리에 합류하게 될 것 같았습니다.

 

이야기상 처음에는 거지인데 왕국의 후계자 대신으로 끌려갑니다.

 

이 게임은 자원의 양에 따라서 진행 되므로 게임을 하다가 자연스럽게 쉬다가 하게 만들어져 있네요. 너무 게임에 빠져버리지 않게 도와주긴 하는군요.

 

유저 랭킹도 살펴봤는데요. 상위는 모두 한국인군요. 대단...

 

오른쪽 메뉴에서는 왕국 외에도 길드,외교,랭킹, 상점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길드에 추가가 되면 다른 분들과 함께 연합도 가능하고 게임도 가능한듯 하네요. 채팅도 있습니다. 보면 전세계적으로 채팅이 이뤄집니다.

 

건물이 지어지는 동안 기다리는 재미도 있네요. 중간에 나오는 배경음악도 꽤 괜찮습니다.

 

참고로 상점에서는 프리미엄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하루 한번은 무료 입니다. 즉 하루에 한번은 게임하도록 되어있네요.

 

게임을 하다 보니 다른 왕국을 공격할 수 도 있네요. 반대로 약탈을 당할 수 도 있습니다. 당하지 않으려면 군사를 훈련시켜야 합니다. 자원이 계속 쌓여가는데 어디에 써야하나 싶었는데 이렇게 계속 군사를 만들어야 하더군요.

 

그리고 다른곳을 공격하려면 영웅을 등용해야 합니다. 자신이 직접 왕국을 벗어나서 공격은 안되거든요.

 

실제 왕국을 선택해서 외부를 보니 꽤 많은 왕국들이 존재를 했습니다. 같이 무역도 가능하고 공격도 가능하고 해서 생각보다 크더군요.

 

마을을 보면 벌목 마을, 농업마을 등 다양한 마을도 존재 합니다. 자신의 마을이 커지면 영웅을 이용해서 확장도 가능 합니다.

 

참고로 LG V30 에서 게임을 할 때 최대화로 진행을 하면 화면 가득 채워서 게임이 됩니다.

 

# 유튜브 영상 퍼가기는 Share 버튼 > 소스 코드를 통해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재업로드는 절대 금합니다.

 

갤럭시노트8도 화면 가득 게임이 되긴 하는데 근데 오른쪽에 상태표시줄은 계속 나타나긴 하네요. 참고로 그렇게 해도 LG V30과 화면 크기 자체 (게임 화면 크기)는 같긴 하네요. 아이들이 책 읽기를 어려워 하거나 또는 글 읽는 것을 귀찮아 한다면 이 게임을 해보는것도 좋아보였습니다. 스토리 전개를 중간에 skip 할 수 있게 되어있긴 한데 스킵이 안되는 옵션이 있어도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위 영상도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