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악세서리

LG V30 슈피겐 케이스 러기드 아머 케이스 사용기

by 씨디맨 2017. 9. 12.
320x100

LG V30 슈피겐 케이스 러기드 아머 케이스 사용기

슬림하면서 가장 깔끔한 케이스 같네요. LG V30 슈피겐 케이스 러기드 아머 케이스 사용기를 올려봅니다. 제품 설명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실시진이 훨씬 이쁜 제품이었습니다. LG V30 슈피겐 케이스 러기드 아머 케이스는 좀 얇고 그립감 좋은 케이스를 원하는 분들에게 권할만한 제품 입니다. 이 제품은 외형이 특이하기도 하지만 스크레치가 잘 나지 않으며 잘 미끌리지 않는 특성을 가진 제품이었습니다. 디자인도 직접 눈으로 보면 더 깔끔합니다.

상단과 하단 부분에 카본 무늬가 들어간 것이 좀 특이했는데요. 처음에는 이게 좀 이상했는데 직접 눈으로 보니 엄청 깔끔하네요.

 

LG V30 슈피겐 케이스 러기드 아머 케이스 사용기

LG V30 블루를 사용 중 인데요. 후면 색상이 너무 잘 빠졌죠. 그런데 결국 사용하려면 케이스를 입혀서 쓰는게 마음이 편하긴 하더군요. 후면이 강해서 스크레치가 잘 안나긴 하지만 케이스를 입히는것이 충격에도 좀 더 강하고 스크레치에서도 보호할 수 있으니까요.

 

슈피겐 케이스를 준비를 해 봤습니다.

 

러기드 아머 블랙 색상 입니다. 색상은 몇가지가 더 있습니다.

 

이 제품은 그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제품 입니다. 종이와 내부에 들어있는 비닐은 재활용이 가능 하죠.

 

박스는 상당히 뜯기 쉽게 되어있습니다. 뜯기 보다는 열기에 가까운데요. Try it 이라고 된 부분을 잡아당기면 그냥 열립니다.

 

박스 내에는 케이스가 다시 비닐에 덮혀 있습니다. 참고로 슈피겐의 모든 케이스는 이런식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처음에 제품을 딱 보는 순간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일단 상당히 얇습니다. 그리고 바깥쪽 부분에 재질감도 마음에 드네요. 일단 무광으로 되어있고 상단과 하단에는 카본 무늬가 들어가 있습니다. 먼지가 붙어 있어도 쉽게 잘 보이지 않으며 지문자국이 보이거나 하는 재질도 아닙니다.

 

얇은 느낌이 있는것과는 다르게 실제로는 카메라 구멍부분을 보면 두께가 약간은 있습니다.

 

하단 부분도 구멍이 딱 맞게 잘 열려 있습니다.

 

내부에는 특이한 무늬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 무늬는 충격을 분산하는 역할을 합니다.

 

내부에는 에어쿠션 기술이라는 내용이 적혀 있는데요. 내부를 잘 보면 모서리 부분에는 약간 더 공간이 있습니다. 이부분이 스마트폰과 모서리 부분과 케이스 부분을 띄워줘서 스마트폰이 모서리로 떨어질 때 스마트폰이 직접 받는 충격을 분산시켜서 스마트폰이 파손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버튼 부분은 버튼을 좀 더 쉽게 누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버튼 위아래 부분으로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실제로 버튼 눌러보면 엄청 편합니다.

 

재질은 좀 유연한 편 입니다. 눌러서 위어보면 잘 휘어집니다.

 

아주 말랑말랑한 타입은 아니지만 그래도 힘을 줘서 누르면 휘어지는 정도의 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케이스를 씌워보도록 하죠.

 

휘어지는 특성 때문인지 장착할 때 불편사항은 없었습니다. 다만 장착 시 딱 들어맞아서 유격도 없고 빈틈이 없네요.

 

아래 부분도 단자 부분과 스피커부분, 그리고 마이크 부분 외에는 완전하게 덮혀서 보호합니다.

 

상단에 이어폰 단자가 있는데 이부분도 비교적 넓게 잘 열려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이라면 측면에 버튼 부분 입니다. 튀어나와있고 홈이 있어서 정말 쉽게 잘 누를 수 있네요. 적당한 힘을 줬을 때에만 물론 버튼이 눌립니다.

 

카본무늬가 있는 상단과 하단 부분은 만져보면 실제로 카본 느낌이 납니다.

 

LG V30은 카메라가 툭 튀어나오지 않아서 거의 평평한데요. 물론 아주 살짝 튀어나와있긴 하지만 거의 평평하죠. 케이스의 두께 때문에 바닥에 막 놓아도 카메라를 잘 보호합니다.

 

화면 앞 부분은 상단과 하단 부분이 좀 더 튀어나와 있습니다. 덕분에 화면이 바닥으로 가도록 해서 놓아도 화면이 바닥에 닿지 않게 되어있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이렇게 나오긴 하더군요. 실제로 사용해본 느낌으로는 정말 딱 잘 맞는 신발을 신겨준 느낌이 들었습니다. 딱 들어맞아서 원래 한몸이었던 것처럼 잘 맞네요. V30 이제 구매하는 분들은 케이스도 고민이 많을텐데 이 케이스 써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구매링크 : http://storefarm.naver.com/spigen/products/162393023

이 글은 슈피겐으로 부터 지원을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