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프로텍트 독일 나노코팅 기술 액정보호필름 써보자

다이아몬드 프로텍트 독일 나노코팅 기술 액정보호필름 써보자

스마트폰에 필름을 안입힌분들 써볼만 한데요. 화면을 강화시키는 제품입니다. 다이아몬드 프로텍트는 독일 나노코팅 기술을 이용하여 액정보호필름을 구현 한 제품입니다. 이것을 써봤는데요. 다이아몬드 프로텍트는 안경이나 스마트폰 등 다양한 제품에 맞게 이런 제품들을 내어놓았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은 태블릿이나 스마트폰 등에서 사용할만한 제품 인데요. 스크레치도 좀 사라질까 싶어서 입혀보긴 했습니다. 결과는 아래에서 보여드릴께요.

나노단위는 아무 작은 사이즈의 단위 인데요. 이렇게 작은 입자로 코팅을 해서 화면을 강화하는 기술을 적용한게 이 제품의 특징 입니다.

 

다이아몬드 프로텍트 독일 나노코팅 기술 액정보호필름 써보자

DiamondProtect 하이테크 디스플레이 프로텍션으로 이제품은 안바른것보다는 600% 더 강화된다는 듯 합니다. 일단 바로 써보기로 하죠.

 

구성품으로는 1번 2번으로 되어있는 개별 봉투가 보입니다. 그리고 극세사천과 설명서가 들어가 있습니다.

 

1번 2번 말 그대로 번호 순서대로 하면 되는데요.

 

먼저 이제품은 최첨단 SiO2 나노 코팅으로 바르는 형태의 액정보호제 입니다. 액체를 바르는데 그것이 코팅이 되어서 화면을 보호하는 것이죠. 지속시간은 어느정도 유지되는 형태로 되는데요. 이것을 바른다고 해서 뭔가 많이 두꺼워지거나 필름 입힌것처럼 변신하거나 그런건 아닙니다. 외형은 변화가 없는데 화면을 강화하는 형태로 볼 수 있죠.

 

얇고 투명하지만 9H+ 등급의 나노 코팅 유리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을 보면,

1번이라고 적혀 있는 것을 뜯어서 꼼꼼하게 화면 표면을 닦습니다. 그 후 극세사 천으로 깨끗히 닦아냅니다.

2번이라고 적혀 있는 것을 화면 표면에 천천히 계속 문지릅니다. 액체가 더이상 나오지 않을때까지 천천히 문지릅니다. 꽤 시간은 걸릴 수 있습니다.

그다음에 10분정도 건조후 극세사천으로 다시 닦아서 윤기가 나게 만듭니다. 이렇게 한 뒤 12시간 정도는 화면을 가급적 만지지 않고 그냥 둡니다.

이런 이유로 저녁시간때 하는게 좋습니다.

 

실제로 해 봤습니다. 1번을 먼저 뜯어봅니다.

 

태블릿에 해보려고 합니다.

 

1번을 뜯어보니 알코올 냄새가 납니다. 실제로 설명서에 적혀 있지는 않으나 알콜솜인듯 합니다. 화면을 닦아내고 이물질을 닦는 역할을 합니다.

여러번 문질러서 화면을 닦고 극세사 천으로 말끔하게 닦아냅니다.

 

마이크로파이버 천이라고 된게 극세사 천이긴 합니다.

 

이번에는 2번을 뜯어봅니다.

 

2번도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이것은 화면을 가능하면 천천히 계속 문지릅니다.

 

닦아보면 물기가 많이 나옵니다. 근데 이것이 화면 위에 얇게 입혀져야 합니다. 그런 이유로 계속 천천히 화면 전체를 문지릅니다. 더 이상 물기가 안보일때까지 문지릅니다. 많이 문지를 수 록 효과는 좋은 듯 합니다.

 

그후 다시 극세사 천으로 닦습니다. 태블릿은 필름 없이 사용을 해서 화면 표면에 약간 스크레치가 있었는데요. 이것이 복구 되지 않을까 약간 희망을 가지고 있었는데 복구되진 않네요. 근데 화면이 뭔가 더 윤기가 납니다. 위에 뭔가 입혀졌다는 뜻 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뭔가 입혀졌다는 느낌은 들진 않습니다. 화면에 뭔가 차이가 없으니까요. 그런데 화면은 눈에는 잘 안보이지만 얇은 막이 입혀진 상태입니다. 그 막을 통해서 화면이 강화가 되는것이죠.

제 생각이지만 그런 이유 때문에 스크레치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강해지긴 할 듯 합니다. 다만 화면 전체를 잡아주는 강화필름과 같은 타입은 아니므로 뭔가 떨어뜨리거나 하면 원래 가지고 있는 판의 강도를 따라갈 듯 합니다. 대신 필름을 입히지 않고서도 손으로 계속 만지는 것에 대한 스크레치 강도는 훨씬 올라갈 것 같습니다.

 

테스트에서는 칼로 긁고 하는게 있는듯 한데요. 저는 시간을 두고 테스트를 해 봐야할 것 같네요. 이 제품의 부가적 특징으로는 전자기파를 어느정도 차단하고 빛반사도 줄여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생각해보면 필름위에 또 덧대어 발라도 효과는 있을듯 싶구요. 물론 이 제품은 필름은 입힐 수 없는 상황이고 (곡면 디스플레이나) 그렇지만 화면은 강화하고 싶을 때 써볼만한 제품 입니다. 나중에 갤럭시S8 플러스에 다시 입혀 봐야겠네요.

구매 링크 : http://www.minting.co.kr/shop/item.php?it_id=1495008127

이 제품은 민팅의 지원을 받아서 작성 되었습니다.

 

신고

이 글은 "씨디맨" 의 동의 없이 전문 재배포 금지. 링크 및 트랙백은 허가 없이 무제한 허용 *  [자세히보기]

질문 또는 댓글을 남겨 주세요.

질문글은 무조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곳에 질문을 올려주세요.
이 글과 연관이 없는 급한 질문은 빠른 질문/답변을 이용해 주세요!

댓글 입력 폼

:)   :(   --;   :D   :O   :x   r:r   g;g   i;t   s;s

     이미지 업로드  [무료이미지 업로드 방법 설명]

  1. 몰드원 2017.06.15 16:13 신고

    넘 깔끔하네요

    perm. |  mod/del. |  reply.
  2. 핑구야 날자 2017.06.16 07:28 신고

    사용해봤는데 쉽게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perm. |  mod/del. |  reply.
  3. 영도나그네 2017.06.16 14:40 신고

    스마트폰의 액정보호를 위해서는 액정필름이
    필수적이고 이번에 구입한 제품의 품질이
    정말 좋아 보입니다..
    좋은 제품정보 잘보고 갑니다..

    perm. |  mod/del. |  reply.
  4. 포토구라퍼666 2017.06.16 14:55 신고

    액정필름 대용으로 이렇게 할 수도 있군요. 신기하네요. 강도가 어떨런지 궁금합니다. ^^

    perm. |  mod/del. |  reply.
  5. 멜로요우 2017.06.16 19:01 신고

    바르는 액정 보호라니 ㅋㅋ 신기하네요!! 효과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특이하네요~

    perm. |  mod/del. |  reply.
  6. 코코 언니 2017.06.17 10:19 신고

    우와, 이거 신기해요! 필름은 항상 붙이는것만 생각했는데, 바르기도 하네요^^

    perm. |  mod/del. |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