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YUI (유이) It's all too much 힘들고 지칠때 힘을 주는

by 씨디맨 2009. 12. 9.
320x100


YUI - It's all too much

인기 절정의 천재 싱어 송 라이터! '유이' 의 새싱글 「It`s all too much / Never say die」!!

화제의 영화「카이지-인생역전게임」주제가 및 극중노래로 확정!!
영화 카이지를 위해 작곡/작사를 맡아 2곡을 완성하였고, 관계자 만장일치로 2곡 모두 영화 사용 결정!

YUI 'It’s all too much / Never say die'를 뒤 돌아보며…
'It’s all too much / Never say die'에는 아무리 어려운 문제라도 유머로 바꾸어 웃어 날려버리고 싶은 그런 마음을 담고「카이지」의 이미지를 소중히 생각하며 곡을 채워나갔습니다. 지금 내 자신의 감정이 많이 담겨 있는 자신 있는 야심작입니다. 완성된 영화를 봤어요. 굉장히 긍정적인 마음을 갖게 해주는 영화로 완성되었고 명쾌하게 등을 떠밀어주는 느낌이 남아있어서 속이 시원해 진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원작자 후쿠모토 선생님과 영화의 사토 토우야 감독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는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 – YUI –




위드블로그에서 유이 음반을 또 받았네요. 어쩌다보니 좋아하는 유이 음반을 콜렉션 하게 되었네요. 음반씨디 모양이 너무 이쁩니다. 완전히 빨간색으로 되어있고 자켓색도 붉은색이 많이 들어갔습니다. 방에 느낌은 왠지 모를 위화감이 들지만 거기에 서 있는 사람은 나 자신이라는 그런 느낌입니다.





가지고 있던 붉은색 천과 잘 어울리네요. 역시 붉은색에는 붉은색을.





자켓과 같은 사진이 스티커사진으로 들어있네요. 어딘가에 붙일 수 있도록. 근데 그냥 보관해야겠습니다. 이대로가 좋아요.


YUI - It's all too much 들어보자



음반소개

유이 표지
  1. 01. It’s all too much
  2. 02. Never say die
  3. 03. Again (Acoustic Ver)
  4. 04. It’s all too much (Inst)

















영화감독 사토 토오야씨가 영화와 부합되는 노래를 부탁했는데, 음악을 들어보고 너무 좋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바로 결정했는데, 사실 노래가 하나 더 있었다고 합니다. 두개의 곡을 고심하다가 두개다 쓰기로 했다고 하네요. 두곡 다 영화와 너무 잘 맞았다고 합니다.

IT's all too much

신나는 반주로 시작합니다. 근데 왠지 모를 음색의 우울함. 하지만 이대로 무너질 수 는 없어. "그냥 이대로 무너지면 일상생활에 묻어버려서 어떤건지 알 수 없게 되" 라며 힘을 내야 해 하고 말해줍니다.


Never say die

깔끔한 음색으로 시작합니다. 합쳐지는 기타소리. Never mind. Never say die!
힘들고 지치는 지금. 하지만 이것도 일생의 한 부분. 그리고 기쁜것도 찾아오는 일생 아니겠어? 라고 말해줍니다.
신나는 노래를 듣고 기분 나빳던 일을 다 날려버릴 수 있을정도로 경쾌한 음악입니다.
사실 요즘 날씨도 춥고 힘도 많이 부치고 뭔가 이건 아니다 라고 생각이 들고 그랬는데 가사를 천천히 읽어보면서 왜이리
우울하게 생각하고 있었을까 하는생각이 드네요. 뭐든지 맘 먹기에 달린것 아니겠어요.?

유이(Yui) 앨범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