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

피부를 되돌리는 SK-II skin signature

by 씨디맨 2009. 9. 10.
320x100



프레스블로그에서 SK-II 화장품을 받았습니다.. 광고를 한참 많이 하는 화장품으로 알고 있는데 이렇게 샘플을 받았네요. 저말고도 꾀 많은 분들이 받았죠. 샘플인지라 크기는 그렇게 많이 크진 않습니다. 딱 500원짜리 동전만하네요. 크기는 작지만 원래 상품의 샘플인만큼 어떤 매력을 발산하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프레스블로그에서 준다는 안내 설명서가 있네요. SK-II 는 생각나는건 광고뿐이었네요. 30대를 겨냥한것으로 알고있는데, 피부를 되돌린다는데 느낌이 궁금했습니다. 요즘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았는데 딱 맞는걸 받았네요.




종이에 프린터된 그림은 너무 이쁜데 샘플은 불투명케이스입니다 ^^ 크기도 사진보단 작네요. 그래도 양이 아주 작지는 않아서 여러번 발라볼 수 있더군요. 정품은 크기가 생각보다는 크더군요. 가장 하단에 동영상을 확인해보면 실제 크기를 어느정도 가늠 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는 일본어로 뭔가 빼곡하게 쓰여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원산지는 일본입니다. 제조원은 피앤지 케이.케이.일본 고베 히가시나다구코요초 니카1쵸메 17 로 되어있네요. 어딘지 찾아갈 수 있을정도로 자세히 적혀 있네요.






측면에서 다시 찍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샘플인지라 위아래 폭이 좁아서 사실 정품은 뭔가 많이 적혀있을듯한데, 샘플은 보여줄게 많이 없네요.





아래쪽 사진입니다. 아래는 볼록하게 되어있네요.





열어보았습니다. 하얀색의 스킨 시그니처 크림이 보입니다. 먼저 하얀색입니다. 특별해 보이진 않았지만 실제로 써보면 이제 느낌이 확 달라집니다. 아래에서 이어서 써보겠습니다.





여성들에게 필요하다고 했지만, 여성만 꼭 바르라는 법은 없죠. 남자인 저도 발라보았습니다. 30대 부터는 급격하게 피부가 나빠질 수 있으니 꼭 신경을 써야한다는군요.



http://www.sk2.co.kr 에 접속한뒤, MIRACLE PRODUCT > 스킨케어테스트 를 선택하고 자신에게 맞는 스킨을 맞춰보자.
(회원가입필요)



테스트 과정은 5분정도 걸린다는데 실제로 해보니 2분정도 걸린듯 하네요. 자신의 고민거리를 체크를 하고 설문
에 응하면 결과가 나옵니다.




설문 중간부분이네요. 자신이 현재 사용중인 것을 고르라고 하네요. SK-II 스키니처 파워 크림을 선택했습니다.
아이크림은 어디 없으려나요..




결과가 나왔네요. 그런데 제가 생각했던것과는 다르게 지성피부라고 나오는군요. 건성피부로 알고있었는데.
자신의 피부타입은 사실 정확히 알고 있지 않는경우도 많다고 하는데, 한번은 테스트해보고 해보는것도 좋겠죠.

- 실제 내용 -
피지 분비가 활발한 지성 피부로 간혹 여드름이 생기기도하고 뾰루지가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단, 여드름이 난다고 하여 피부 전체가 지성이라고 성급히 판단하지는 마세요. 대부분의 지성피부가 볼 주위만 혹은 이마를 비롯한 T존 부위만 지성 피부인 경우가 많답니다. 이렇게 부분별로 피부타입이 다를 경우 부분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각 부분 피부타입에 맞는 화장품을 사용하기 어렵다면 중성 혹은 저자극성 성분의 제품을 사용하세요. 피부트러블을 완화시켜줍니다. 또 귀부터 볼까지 이어지는 피부에 트러블이 자주 생긴다면 머리카락 혹은 휴대폰에 의한 접촉성 피부 자극에 의한 트러블인 것이 대부분입니다. 지성피부의 경우 위와 같은 트러블이 더 쉽게 생길 수 있으니 평소 생활 습관에 주의하세요. 클렌징 크림과 폼 클렌징을 이용한 이중세안은 기본입니다. 블랙 헤드와 화이트헤드를 억지로 짜거나 제거하려고 하지 마세요. 모공이 확장되기 쉽습니다. 일주일에 한두번 오일 클렌징을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자연스럽게 제거됩니다. 일상생활에서 기름진 음식과 수면부족, 스트레스는 피지분비를 활성화 시켜 모공을 확장시킵니다. 한번 확장된 모공은 좀처럼 줄어들지 않기 때문에 평소 모공관리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주일에 2회정도 딥클렌징이 필요한데 이후에 충분한 수분 관리가 필요합니다. 유분과 수분은 다르기 때문에 지성 피부일지라도 수분이 부족하기 쉽습니다. 
 
모공관리를 시작해야 할 나이입니다. 티존 주변으로 모공이 보이기 시작한다면 모공 관리 전용 제품을 사용해 주세요. 신진대사가 왕성해 피지 분비가 활발한 나이이기 때문에 꼼꼼한 클렌징이 여드름과 피부 트러블을 예방합니다. 젤 타입의 클렌저는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추천 아이템입니다.무턱대로 블랙헤드를 짜면 모공이 늘어지기 때문에 일주일에 한두번 딥 클렌징 해주세요.
 



추천하는 제품도 나옵니다. 읽어보니 계속 써보고 싶어지네요.




추천 프로그램도 나오네요. 바로가기를 눌러보면 주말 프로그램이라 어디에 가서 하는것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듯하고
주말마다 어떤 방법을 통해서 피부를 관리해야하는지 등에 대해서 나오는군요.





각 단계별로 해야할것들을 설명해주고 제품이 쓰인다면 연결도 해주고 그러네요. 피부에 관심이 매우 많은 사람은
당연 하고있겠지만 자신이 하는 방법이 맞는지도 체크해볼 수 있겠네요. 남자인 저도 크게 어렵지 않게 할 수 는
있을듯하네요.
 
 







손바닥에 먼저 붙혀보았습니다. 정품의 사용기도 사실 읽어보았는데, 조금 묽다고 하는데 실제로도 조금 묽습니다. 흐를정도는 아니지만 뭔가 많이 부드럽습니다. 그런데 흡수가 상당히 빠르네요. 손바닥에 저정도 뭍힌뒤 손바닥에 비벼서 바를려고 하면 없어져 있을정도로 흡수가 빨랐습니다. 얼굴에 바를때는 향기는 약하지만 무슨 연고같은 냄새가 났습니다. 순간적으로 향기가 잠깐 나고 그다음에는 향기가 느껴지진 않네요. 흡수도 빨라서 바르고 난뒤 끈적이지도 않고 상쾌했습니다.

제가 건조한 건성피부이긴하지만 뭔가 너무 끈적이는걸 바르면 잘 흡수가 안되고 그래서 수건으로 닦아내기까지 했고 한데요, 이것은 흡수가 빨라서 좋네요. 자주 사용하는 썬크림하고 비슷합니다. 손바닥에 바른뒤 얼굴에 바르면 금방 흡수가 되네요.





손등에 발라본 모습입니다. 바르고 나면 꼭 뭔가 보호막이 입힌것처럼 뽀송뽀송해지네요. 뭔가 남아서 끈적이거나 하지도 않았습니다. 건조한 피부에도 잘 맞지만 중성피부에도 잘 맞다고 하던군요.






3일정도 사용해서 다 사용했습니다. 양이 적어서 인지 좀 더 충분히 사용해보고싶었지만 이정도로 만족해야겠네요. 사진 찍고 좀 더 싹싹 딱아서 모두 사용했습니다. 샘플을 사용해보는건 사실 중요하죠. 아무리 좋은 화장품이라고 해도 실제로 자신에게 발라보면 좋지 않다고 할 수 도 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샘플을 사용해본 소감으로는 저에게는 딱 맞네요. 밤에 바르고 잠들어도 아침에 일어나도 느낌이 좋네요.







동영상을 보고 그리고 실제 정품 사용자의 사용기를 봤는데 정품은 양이 그래도 꾀 많은듯하네요. 가격도 어느정도 있는편이긴 했지만요. 정품도 꼭 한번 사용해보고 싶어졌네요. 쏙쏙 잘 흡수되는 그리고 바르고 난뒤 상큼한 느낌이 매우 좋았거든요.




사용느낌 :
1. 바를때 살짝 연고 냄새가 난다. 향기가 나쁘진 않고 바르고 난뒤 자극적인 향기가 남지 않는다.
2. 흡수가 잘되고 보습력이 좋다. 손바닥에 비비면 다 사라질정도로 빨리 흡수가 되고 바르고 난뒤 시간이 지나도 보습력이 오래 지속된다.
3. 건성.중성 피부 모두 잘 맞는다.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댓글